대사에게 내가 쓴 고시를 수정해 달라고 부탁하다.

젊은이, 네가 열여섯 살 때 이런 시를 쓸 수 있다니, 이미 아주 좋다. 비록 당신이 단어를 다듬는 데 아직 미숙하지만, 계속 노력한다면, 당신은 고시 방면에 매우 조예가 있을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네가 겸허하게 보낼 수 있으니, 모두 수정해 주십시오. 당신이 매우 겸손하고 전도가 양양하다는 것을 설명해 주십시오! < P > 나도 대가는 아니지만 고시를 많이 읽는다. 내가 너에게 몇 가지 건의를 해 줄게. 우리 같이 공부합시다. < P > 우선, 당신은 변호사를 쓰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수준 발휘와 대질에 대해 많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매 문장의 경지와 표현의 감정에 대해 졸견을 발표할 것입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첫 문장에서 연기의 의경은 매우 대기해서 비장하고 황량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이 문장에서 양 (Yang) 이라는 단어는 정밀 조사가 필요합니다. 부스럭거리는 바람 속에서 무슨 소리가 나나요? 명확한 대상이 부족하고 노래라면 노래와 바람의 대비가 너무 크다. 부스럭거리는 바람 속에서 노랫소리는 듣기 어렵다. "바람" 이라는 단어는 가을 풍경을 표현하고, 아래의 춘경과 갈등이 있어 발굴해야 한다. 봄바람은 부스럭거리는 소리로 거의 묘사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봄바람,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봄바람이 따뜻해지는 등으로 묘사된다.

두 번째 문장, 문제 없습니다. 좋습니다. < P > 세 번째 문장, 비스듬한 제비가 날 때는 한 형태이고 날 때는 쪼아먹을 수 없다. 언어 논리는 정밀 조사가 필요하다. 눈물을 쪼아먹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너 뭐 쪼아 먹고 있니? 매우 흐릿하다. < P > 네 번째 문장은 앞의 눈물과 뒤의 외로움과 어울리지 않고 갈등이 심하여 전체 문장을 수정해야 하는 행복한 모습을 표현했다. < P > 다섯 번째 문장, 비스듬한, 보통 손가락, 예를 들어, 사봉에 단독으로 기대어 있는 경우, 여기서 비스듬한 단어는 손질이 필요하다. "남사" 라는 글자는 기세가 부족하여, 의경상 이전의 풍쇼와 약간 어울리지 않는다.

여섯 번째 문장, 어떤 배가 은밀한 배입니까? 이해하기 어렵다.

일곱 번째 문장, 증오가 적으면 이해하기 어렵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여덟 번째 문장, 밝은 달을 돌아보며 너무 빨리 돌아간다. 왜 밤에 갑자기 도착했어요? 필요한 전환이 부족하다. < P > 젊은이,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많은 의견을 주었다. 네가 동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만약 네가 이 시를 쓸 때 슬픔을 느낀다면, 이 생각에 따라 가을을 배경으로 내가 너를 위해 수정해 줄게, 교류라고 할 수 있어.

운피 파라다이스 바람과 飑. < P > 청치거 화엄우우 < P > 사비남, 슬픈 이별 < P > 봄이 언제 돌아올까, 마음껏 웃어볼까? < P > 비스듬한 울타리에 기대어 사진 < P > 천리카누를 타고 계교 < P > 를 지나 눈물을 흘리며 석양을 바라보다.

밝은 달을 돌아보며 자유자재로 지내다.

허허, 변화도 별로 좋지 않다. 모두 교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