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숲 속에서 두 갈래로 갈라져,
불행히도 동시에 참여할 수 없다.
나는 그 사거리에서 오랫동안 서 있었다.
나는 길을 생각했다. 내가 찾을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했다.
< P > 하지만 저는 다른 길을 택했습니다. < P > 울창하고 외롭습니다. < P > 더 매력적이고 예뻐 보입니다. < P > 이 두 경로에서 < P > 는 여행자의 발자국을 거의 남기지 않습니다. < P > 그날 아침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지만 < P > 두 길 모두 발자국에 오염되지 않았다.
아, 길을 남겨라, 다음에 보자! < P > 하지만 이 길은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P > 돌아갈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P > 아마도 몇 년 후, 어딘가에서 < P > 나는 조용히 한숨을 쉬며 과거를 회상할 것이다. < P > 숲 속에는 두 가지 길이 있다. < P > 나는 인적이 드문 것을 선택했다. < P > 는 이때부터 내 인생의 길을 결정했다. < P >' 선택되지 않은 길' 은 미국 시인 로버트 프로스트의 유명한 시입니다. 로버트 프로스트는 21 세기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인 중 한 명이다. 그는 일생동안 시 창작에 힘쓰며 65,438+11 곡의 시를 창작하였다. < P > 로버트 프로스트 (1874-1963) 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교사 가정에서 태어나 미국 서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하버드 대학에서 2 년을 공부한 후 학교를 그만두었다. 그 전과 후에 그는 방직공, 선생님, 농장을 경영하고 많은 곳을 걸었다. 동시에 그는 시를 쓰기 시작했지만, 그의 시는 처음에는 미국에서 주목을 받지 못했다.
1912 년 서리 내리는 38 세. 올해 그는 중요한 선택을 했다. 사범학교의 교사 생활을 포기하고, 더 평범할 수도 있었던 생활을 포기하고 시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시를 쓰세요. 가난하면 가난해요."
부부는 상의한 뒤 장소를 바꾸기로 결정하고 생활수준이 좀 낮지만 시를 쓰는 데 더 유리한 환경을 찾기로 했다. 그래서 그들은 할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농장을 팔아버리고 몇 년 동안 가르친 약간의 저축을 가지고 바다를 건너 영국으로 건너와 런던에서 멀지 않은 한 마을에서 오두막의 새 집을 찾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첫 시집인' 아이의 의지' 가 출판되어 곧 그 독특한 소박함과 솔직함과 성실함으로 시인의 찬사를 받았다. 미국의 유명한 시인 파운드는 오랫동안 그것을 미국 최고의 시집으로 추천했다. 프로스트는 미국으로 돌아와 뉴햄프셔에서 농장을 운영한다. 그 이후로 그의 시는 갈수록 유명해졌다. 각각 1924, 1931, 1937, 1943 에서 리처상을 4 차례 수상했으며, 여러 유명 대학에서 교사, 상주 시인, 시 고문으로 재직했다. 만년에 그는 미국의 비공식 계관 시인이었다. 프로스트의 시는 종종 뉴잉글랜드의 자연 풍경이나 풍토와 인정을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점차 철학 분야에 들어간다. 그는' 뉴잉글랜드 시인' 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그의 시에서 뉴잉글랜드의 자연 풍경이나 풍토 인정에 대한 묘사와 관련이 있다. 보스턴 북부의 암석 목장, 식민지 시대의 건물, 흥미진진한 돌울타리, 주민들의 거친 정서와 농경생활의 고난은 모두 시인의 작품에 무궁무진한 소재가 되었다. 그의 시는 뉴잉글랜드의 면모와 현지인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프로스트는 뉴잉글랜드 농촌 생활의 모든 측면을 썼다고 할 수 있다. < P > 그러나 프로스트는 아름다운 산천과 아름다운 경치를 그리는 것에 탐닉하지 않았다. 그의 시는 전통적인 형식과 리듬을 유지하고 분위기는 싱거웠지만 프로스트는 삶의 복잡성을 깨달았다. 그는 자연을 통해 전원시 같은 향수가 아니라 상징적인 의미를 표현했다. 그의 작품에서 생활은 슬프고 즐겁고, 아름답고 못생겼으며, 혼돈에는 통일이 있었다. 그는 진실한 현상을 통해 뉴잉글랜드의 풍경 묘사와 결합해 깊은 철학을 깊이 있게 해석하는 데 능하다. 그는 뉴잉글랜드에서 현대 미국이 잃어버린 밝은 색, 자극, 순수함을 찾아 현대 문명도시를 검사하고 평가하는 기준이 되도록 시도했다. 프로스트의 두드러진 공헌은 바로 여기에 있다. 프로스트는 종종' 과도시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전통시와 현대주의 시가 번갈아 가는 시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스트의 시가 매우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그의 시 스타일이 소박하고 학교 교육을 많이 받지 못한 사람들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시인들이 시 실험에 열중하는 동안, 그는 일상 언어로 자신의 일상 사건을 묘사해 독특한 지혜와 철리를 발견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묘사가 정교하고 흥미진진하여 사람들이 늘 새로운 것을 읽게 할 수 있다. < P >' 가지 않은 길' 은 프로스트의 유명한 시로 1915 에 쓴 것으로, 원래 그의 세 번째 시집' 군산' (1916) 에 수록됐다. 이 시에서 그는 자신의 사상적 감정과 상징적 이미지를 하나로 융합하여 인생, 사회, 우주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설명하였다. 프로스트시 스타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소박하고 의미심장하며 밋밋한 내용과 소박한 시구에 깊은 사상과 철리가 담겨 있다는 것이다. 이 시는 이 방면의 전범이다. 그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럽지만 구상은 매우 교묘하다.
시 전체는 총 4 절로 2 층으로 나눌 수 있다. 1-2 절은 1 층이다. 1 절은 숲 속에 두 개의 길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하나는 보이지 않는 정글 깊은 곳으로 사라지고 시인은 갈림길에서 한 가지 선택에 직면한다. 2 절에서 시인은 자신이 다른 길을 선택했다고 묘사했다. 이 길은 척박하고 외로웠지만 시인은 이 길이 "더 매력적이고 아름답다" 고 생각했다.
여기서' 나' 의 이중모순을 볼 수 있다. 첫 번째 모순은 우리가 동시에 두 길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이런 모순에서 시인은' 나' 가 갈림길에 서서 동시에 두 길을 밟을 수 없다는 것을 안타까워했다. 한 길은 평평하고 막힘이 없어 한눈에 끝이 보이지 않았다. 또 다른 길은 외롭고 황량하며 탐구의 유혹으로 가득 차 있다. 두 번째 갈등은 두 길을 동시에 밟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느 길을 선택하느냐의 문제다. 복잡한 심리과정을 거쳐' 나' 는 결국 인적이 드문 길을 택했다. 다음날을 위해 다른 길을 남기고 싶었지만, 저자가 선택을 한 후의 일종의 위로였다.'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어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 고 말했다. 그러나 시인이 고독한 길을 선택하는 것은 결코 경솔한 결정이 아니다. 비록 그는 다른 길이 순조롭게 순조로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 외롭고 황량한 길을 선택했다. < P > 시인에게 시를 쓰는 것과 사범학교 교서 사이의 선택에 연락하면 이 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사범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이 평탄하고 매끄러운 삶의 길이라면 시를 쓰는 길은 외로움과 서늘함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두 인생에서 시인은 결국 후자를 선택했다. 비록 그가 문득 돌이켜볼 때, 때로는 앞길을 걸어가는 것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도 인지상정이자 우리가 인생의 갈림길에서 마주칠 수 있는 곤혹이다. < P > 3 절에서 시인은' 나' 도 다른 길을 그리워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거의 가지 않는 길을 걷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은' 나' 가 대류를 따르고 싶지 않고 자신이 선택한 길을 걷기로 결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여기에 약간의 망설임과 갈등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이것은 자신의 선택이 실수라고 걱정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한 길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그는 선택이 그를 또 다른 가능성을 잃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곳의 풍경은 매혹적일 수도 있고, 또 다른 그가 모르는 즐거움이 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4 절' 나' 는 미래가 과거를 돌이켜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며, 이때 길의 선택이 내 일생의 운명을 결정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여기서 시인은 시 전체의 사상을 고조로 몰아넣었다. 그는' 노란 숲' 의 두 길을 가능한 다른 삶의 길과 결합시켜 이런 우연한 선택이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시는 여기서 뚝 그쳐 독자가 상상하고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주었다.
시의 제목은' 선택의 길 없음' 이다. 현실적으로 시인은 숲 속에서 다른 길에 대한 사람들의 선택을 묘사하지만, 시에 묘사된 갈림길이 인생의 갈림길의 상징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이 시에서 시인은 다른 길 사이의 선택을 썼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그가 한 길을 선택했을 때, 그는 다른 길에 대한 감정과 상념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 시인은 생명의 우연성과 신비성을 강조하여 우리에게 생명의 무한한 가능성을 일깨워 주었다. 우리가 한 길을 걸을 때, 우리를 다른 길로 인도할 수 있는 갈림길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선택에 직면할 때, 다른 선택은 우리에게 다른 운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이것은 의도하지 않은 선택일 수도 있고, 우리가 미래에 갑자기 돌이켜보면 그것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깊은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 P > 시인의 관심의 초점은 선택 그 자체이지만 구체적인 묘사부터 우리가 먼저 보는 것은 노란 숲 속의 두 가지 길이지만 시인의 획은 이 간단한 장면에 대한 묘사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서 상징수법의 운용은 중요한 역할을 했다. 간결한 묘사를 풍부하게 하고 독자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모든 독자는 이 시에서 자신의 인생 경험을 찾을 수 있고, 감동을 받아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P >' 길' 은 이 시에서 가장 중요한 이미지다. 그것은 구체적인 길이자 인생의 길의 상징적인 의미다. 동서고금의 많은 시인과 작가들은 도로라는 이중적 의미를 사용했다. 예를 들어 굴원의 시에는 "길이 멀고 먼 길은 Xi 이고, 나는 아래위로 찾아갈 것이다." 라는 문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신도 말했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었고, 가는 사람이 많아져서 길이 되었다." 그들은 모두' 길' 에 다른 의미를 부여하고, 다른 견해와 인생 태도를 나타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길에 대한 집착과 백일몽을 통해 인생의 무한한 가능성과 한 길밖에 걸을 수 없는 아쉬움을 보여 주었다. 이것이 우리에게 또 다른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로버트 프로스트의 다양한 해석에 대한 분석 < P >' 선택하지 않은 길': 주석이 달린 참고서 < P > 는 Yone' E. Amuka
가 선택하지 않은 길 < P > 노란색 숲에서 두 갈래로 나뉘어 있다. < P > 는 덤불 속에서 휘어졌고, < P > 는 또 다른 것을 가져갔고, 공평하게, < P > 는 더 좋은 말이 있을지도 모른다. < P > 는 풀이 가득 찼기 때문에 입어야 한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기를 지나 < P > 입는다
오, 나는 다음날까지 첫 번째를 남겼다! < P > 그러나 길이 어떻게 길로 통하는지 < P > 나는 내가 다시 돌아올지 의심스럽다. < P > 나는 한숨을 내쉬며 이 일을 이야기할 것이다. < P > 1 년 또 1 년 후의 어느 곳: < P > 숲에서 두 갈래의 길을 나누고, 나 -
나는 인적이 적은 길을 선택했다. < P > 는 모든 것을 다르게 만들었다. < P > 로버트 프로스트 < P > 로버트 프로스트' 선택하지 않은 길' 은 문학을 중요하게 만들었다. 매사추세츠 보스턴: 베드포드/세인트 마틴, 2111 년. (p116)
로버트 프로스트의' 선택되지 않은 길' 은 외로운 여행자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그는 가는 길에 갈림길에 이르러 어느 길로 갈지 결정해야 한다. 대량으로 수록된 이 작품은 이미 수많은 논쟁의 주제가 되었다. 이 논쟁에서 가장 유행하는 것은 이 시의 제목에서 나온 것이다. 선택하지 않은 길' 은 일반적으로 개성적인 광고로 해석되지만, 이 정의는 프로스트의 시에 선택되지 않은 길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많은 학자들은 프로스트가 두 도로 사이의 차이를 묘사할 때 너무 모순되어 인적이 드문 도로의 존재에 의문을 제기했다고 생각한다. 선택하지 않은 길에서 인적이 드문 길을 빼면 무한한 해석이 있는 방정식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해석은 해석자 자체만큼 다양하고 참신한 것 같다. < P > 패트릭 바셋은 문학잡지' 해석자' 의 기고가로 이 시의 정신적 본질을 믿고 영혼의 정신적 선택을 대표한다고 믿는다. 인터넷잡지' 최고의 세월' 의 저자인 마이크 벨라는' 선택하지 않은 길' 이 로버트 프로스트가 꿈을 미루고 미루는 경고라고 생각한다. 중앙주립대 교수인 R. F Fleissner 는 이 시가 로버트 프로스트의 한 친구의 모방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명확한 설명이 없다고 생각한다. 문학평론가 모디케 마르쿠스는 이 시가 어쩔 수 없이 선택을 해야 하는 곤경을 풍자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온라인 스터디 그룹 Thinkquest.org 의 편집자들은 이 시의 심사숙고하는 시를 주시하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길을 열지 말라고 촉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선택한 길을 자랑스러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택하지 않은 길' 의 저자인 루이스 안트마이어는' 선택하지 않은 길' 이 정말로 선택과 관련이 있을 수 없다고 제안했다. 운명은 항상 한 사람을 필요한 길로 인도할 것이기 때문이다. < P > 패트릭 F. 바셋 "프로스트의 미선로". 해설자 39,3 호 (1981 봄): P.41-43. < P > 패트릭 바셋의 해석은 모든 해석 중 가장 이상하다. 바르셀로나는 물리적 스피커를 믿지 않고 물리적 갈림길도 믿지 않는다. 바셋은 화자와 갈림길이 모두 정신적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바셋은 두 길이 모두 마모되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인간의 영혼에는 진정한 길이 없다고 생각했다. 바셋 (Bassatt) 은 두 가지 다른 길의 존재가 모든 삶의 선택이 명확하고 회색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흑인과 백인밖에 없다. 우리가 바르셀로나의 설명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것은 루이 안트마이어의 이 시에 대한 이해와 비슷한 점이 있는 것 같다. Untermeyer 는 이 선택이 항상 그의 운명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는 영혼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갈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런 영혼의 무작위 여정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개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