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가 무슨 뜻인지 누가 압니까?

상상력과 창의력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창의력은 학습, 즉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능력에 나타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상상력을 타고 독립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다. 독서가 바람만 따라다닐 수 있고, 그림대로 갈 수 있고, 국경을 넘지 못한다면, 창의성이 매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죽은 책을 읽는 것은 소용이 없다! 죽을 때까지, 그것은 단지 "가신이 될 것" 입니다. 네가 읽은 책에서 진정한 의미와 영양을 얻을 때만, 너는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다! ! !

책 에세이 20 편: (마서론)

책을 찾아 두 잔디를 탓하는데, 너는 자신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좋은 책팔은 통일적으로 운반해야지 손목을 높이 쳐서는 안 된다.

현대학자 하자진 () 은 글자에 땀을 비 오듯 흘린다.

수직 컨트롤은 허리 등에 의지하고 손목 밑부분의 펜은 미세화되기 시작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나는 문산이 쓴 노래를 보았다. 나는 남해 1 위다.

건곤을 돌리려면 같은 가게에서 시작할 수 없다.

나머지 문제에 대한 유 종 (Yuzhong) 의 이론은 사실에 가깝다. 그는 나를 속이지 않았다.

또한 고개를 돌려, 정문 주곡은 우리 스승을 다했다.

리우 Gongbi 충고 열, 펜 모두 일리가 있고 일리가 있다.

그러나, 만약 네가 모든 노력을 다한다면, 영원히 너무 편파적이지 않을 것이다.

3 분의 2 를 쓰는 것은 전설적인 관행이다.

출발이 전복전을 할 수 있다면 건곤이 이상하다.

수평수직은 규칙이고, 위북은 체중으로 판단된다.

내가 전화해서 전화했는데, 그들은 그렇게 똑바로 생각하지 않았다.

편계는 속사로서, 한 사람의 용모가 가장 비열하다.

금침은 진삼매에 이르고, 펜은 바로 방원 () 가 믿는 것이다.

특히 세 글자와 세 글자가 다르면 주판구슬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세상에 아무도 즐겁게 가르치지 않고, 명산을 지불해도 스스로 즐긴다.

서예는 원래 일제히 전해져 왔는데, 칼이 부러지고 부러졌다.

대시도 대시와 연결되어 있고, 작은 글자는 연속적이다.

나는 본문의 구조에 대해 한 장을 쓰려고 하는데, 글쓰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

안아가 평가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의도적인 펜이 먼저 종이 인치에서 떨어져 있어, 신의 선전이 어렵다.

움츠러들지 않고 움츠러들지 않고, 장봉이 급하다.

북비 남첩은 편파적이지 않고, 졸렬하고 아름다운 물건은 이기지 못한다.

요컨대, 나는 책이 풍속이 되고 호랑이가 고양이가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서예를 모사하고, 발굽을 잊는 것은 대학자이다.

가짜 삼각대는 많은 힘을 들여야 하지만, 나오지 않으면 바로 노예이다.

얇고 딱딱하고 효율적이니 나기추 공경을 얕보지 마라.

과거를 계승하는 것과 용장사를 개척하는 것, 미래로부터 출발하는 것은 차이가 없다.

지금은 쉽게 진상을 똑똑히 볼 수 있고, 모를 연구할 때 장관이라고 자칭한다.

달콤한 말을 삼가고, 불이 맑으면 신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유연만부터 금침까지 직취한다.

모래모래를 시험해 보세요. 간단해요. 정말 좋아요.

6 대 유풍이 지금까지도 남아 있고, 미장이의 조각가도 문을 안다.

당나라 원수의 원천은 매우 멀지만, 조례는 한 존으로 규정되어 있어 아쉽다.

당나라 이후, 좋은 책도 없고, 장법도 없고, 곳곳에 널려 있다.

좋은 일은 진중단을 쫓는 것이고, 나쁜 일은 내가 그것과 미쳤다는 것이다.

잔부를 잡고 놓지 않고 자신의 도장이 부족한 것은 단지 종속물이 죽을 때까지 가는 것이다.

집집이 정숙한 후 봉래 제 1 봉으로 곧장 달려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