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인공의 이름은 아야세 천초이고, 다른 두 소년은 그녀의 어린 소년이다. 하나는 진도태일, 하나는 면곡신이다.
전체 이야기는 화패로 연결되어 사생정과 우정, 그리고 여주인공과 두 남자의 삼각관계가 산재 되어 있다.
영화의 성공은 꽃판 코러스 (5 월 7 일과 5 월 7 일 * * 5 문장 3 1 글자로 구성된 일본어 시) 를 교묘하게 활용해 주인공의 당시 심정을 표현한 데 있다. 작품 전체가 합창 예술과 인물의 감정을 융합하여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힘을 보여 주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백화카드가 도대체 무엇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화패는 소창백인 (65,438+000 명, 천지제부터 순덕제까지 우수한 가수 합창 작품) 에서 파생된 카드다. 정확한 번역은 송증일 것이다. 화패는 또 다른 합창이 없는 카드이다. 다만 대만성에서' 화표' 로 곡해돼 이름이 계속 쓰이고 있다. 영화 속 화패는 그류도라고 하는데, 이른바 송패다. 노래카드는 소창백 명 한 곡의 내용을 기록했다.
중국 고시의 영향을 받아, 작은 창고의 백 편의 시가 간결하고, 짧고, 용맹하며, 감정이 충만하다.
하지만 중국의 전통시와 마찬가지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일본 노래는 독특한 방식으로 일반인의 집을 영입해 천년을 넘나들며 사람들의 차여식사 후 여가 활동이 됐다.
그렇다면 하모니 노래는 어떻게 천년을 넘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습니까?
중국 고대에는 고대인들이 4 서 5 경을 외웠다. 그들은 침식을 잊고 명성을 얻기 위해 출세했다.
이에 비해 일본어 합창 공부가 훨씬 쉬워졌다.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와카야마는 일본의 궁정 게임이었다. 고대 일본에서는 내시가 서예, 오케스트라 연주, 하모니의 세 가지 기술을 습득해야 한다는 매우 독특한 요구 사항이 있었다. 이 관점은' 베갯풀' 에서 증명할 수 있다. 무라카미 천황의 첩이 궁전에 없을 때, 그녀의 아버지 후지와라 스이는 일찍이 그녀를 가르쳤다.
"우선 서예를 배워야 한다. 하프는 누구보다도 잘 연주한다. 또한 고금의 집, 20 권의 노래도 외워야 한다. "
핑안 시대부터 가마쿠라 시대까지' 화가' 의 게임 형식이 발달하여 스모와 매우 비슷하다. 화가에 참가한 가수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좌우 두 팀이 각각 지정된 명제를 위해 한 곡을 만들어 심사위원이 승패를 결정한다. 여성도 참가할 수 있다. 지금은 홍백가회로 발전했기 때문에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홍백가회에서 당시 경기의 성황과 가요회의 공로를 엿볼 수 있다.
시련이라고도 하는 또 다른 형식은 두시라고도 하는데, 한시 사이의 경기로 여성이 참가할 수 없다.
더구나 소위 시합, 즉 한시와 화성이 서로 경쟁하는 것도 재미있다. 후지와라 선생이 창작한' 한랑송' 에는 관련 묘사가 있다. 최초의 합창은 인과 원년에 열린 청흥평 민간 합창이다.
그러나 합창은 귀족만의 고아한 예술이 아니다. 그류두의 경기 경기를 통해 일반 대중의 시야에 들어갔다. 그류송이의 노래 카드는 소창 100 인곡 중 100 후렴구이다. 플레이어는 들은 마지막 문장에 따라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한 마디의 노래 카드를 뺏어야 한다.
쉽게 들릴 수 있지만, 사실 한 사람이 이 카드를 가장 빨리 뺏으려면 100 의 합창곡에 익숙해야 하고, 기억력과 반응력이 강하고, 동작이 빨라야 한다. 체력에 대한 절실한 필요이기 때문에' 그류송이' 도' 다다미의 무공' 이라고 불린다.
꽃카드의 사랑' 에서 돈조류는 경기가 끝날 때마다 바닥에 엎드려 있다.
그류도' 외에도' 스님 때리기' 라는 카드 놀이가 있다 (일본어는' 주방' 으로, 스님의 차례가 되면 이전에 가지고 있던 카드를 모두 다 쳐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가명을 모르는 아이도 놀 수 있어요. 카드에도 후렴구와 가수의 아바타가 찍혀 있지만 게임 규칙이 달라 가장 많은 카드를 받은 사람이 이긴다. 스님을 때리다' 는 후렴을 기억할 필요는 없지만, 아이가 카드에서 후렴을 본 지 오래되면 후렴의 내용을 묵묵히 기억할 수 있다.
일본의 평화 노래는 노소를 막론하고 게임의 형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꽃카드의 사랑' 의 방송은 일본에서 합창 클라이맥스를 불러일으켰다고 할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그류도 대회에 참가하여 참석자 수도 증가했다. 일본의 문화 수출 효과 때문이다.
꽃카드 사랑 외에도 유명 애니메이션 신탐코난은 당홍발라드의 극장판을 출간해 형사사건과 노래카드를 연결해 노래카드 열풍을 일으켰다.
일본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보급 방면에서 아주 잘 해서 사람들의 시각 감각을 자극했다. 게다가 일본은 사람의 후각과 미각을 겨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토에는 작은 창고 산장이 있는데, 특별히 100 명 한 곡의 선비를 내놓았다. 선비의 모든 포장에는 합창대와 그에 상응하는 가수의 두상이 있다.
재미를 바탕으로 한 곡에 새로운 부가가치를 더해 수백 명에게 들려주고, 읽으면 맛있고, 먹어도 맛있다.
그리고 이런 비천함은 게임을 하는 데도 쓸 수 있다. 이 카드를 뺏으면 우리는 묵묵히 선비를 먹는다. 이런 노래를 남겨두는 게 더 재미있지 않나요?
더욱이, 어떤 상인들은 직접 과자에' 백인의 노래' 를 인쇄해 송표 전병을 만들었다.
문화의 아름다움과 음식의 아름다움이 하나로 어우러져 눈요기를 만끽하며 군침을 흘리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런 간식은 선물로 아주 적합하지만, 사실 예로부터 노래로 선물을 하는 풍습이 있다. 역사서에 따르면, 핑안 시절 세가남녀가 선물을 주고받을 때, 왕왕 시를 지어 마음을 표현하곤 했다.
그리고 핑안 시절' 물명' 이 유행했던 시구는 물명을 합창 속에 숨겼는데, 마치 등불 수수께끼와 비슷하다. 선물을 줄 때 이런 이름이 있는 시를 첨부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후지와라 후지와라 6 회에는 이런 시가 있다.
기러기가 날아왔지만 산봉우리의 아침 안개가 아직 걷히지 않았다는 뜻이다. 내 마음은 아직 깨끗이 정리되지 않았다. 내 머릿속은 내가 경험한 인류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우리가 먹는 호두인 호두를 숨기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호두를 보낼 때 이 노래를 첨부하면 우아한 기운이 난다.
이런 식으로 일본 노래는 독특한 방식으로 감각을 자극하고 일본인 생활의 구석구석으로 스며들어 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고통이 깊어서 기억이 잘렸다.
문화의 전파는 결코 쉽지 않다. 호탕한 문화 전파마다 정치적 변화의 진통이 있다.
유럽 계몽운동이 주창한 민주주의와 법제는 파란만장한 정권 교체에서 강화되었다. 진시황이 책을 불태워 정권을 공고히 하여 유학이 천년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역사의 변천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직접 문화의 고통을 겪으며 이 문화의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
꽃카드 사랑에는 나라가 망하는 고난이 없고, 소년 소녀의 감정 이야기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이런 이야기로 모든 관객을' 연극가' 로 만들어 후렴구 뒤에서 성장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꽃카드 연애의 후렴구를 다시 한 번 봅시다.
대강주와 꽃잎 보라색이 수천 년 전의 삼각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일본 역사상 매우 유명한 노래 경연 대회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번 노래대회에서 막상막하의 노래 두 곡이 탄생해 모두' 100 명' 에 수록됐다.
이 두 곡은 같은 첫사랑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평화성성작곡, 다른 하나는 임생과 작곡이다.
그리움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지만, 너는 숨길 수 없다. 너 왜 기분이 안 좋아? 한사코 추궁하려 한다.
이 시는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짝사랑하고 자신의 감정을 숨기려 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어떻게 숨길 수 있을까?
초봄에 연애할 때 사람들의 말을 피하길 바랍니다. 유언비어가 빨리 퍼지고 바람소리가 천하에 퍼질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 시는 한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을 묘사하지만,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유언비어가 걷히기 시작했다.
꽃카드 연애' 에서 여주인과 두 남주의 관계는 바로 이 두 시의 진실한 묘사이다. 한 가지 고백은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하나는 묵묵히 사랑을 마음속에 숨기고, 묵묵히 여주인을 지켜준다는 것을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쌍방의 감정은 대등하다. 그렇다면 여주인은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
운명전쟁의 마지막 라운드 (즉 승부를 결정하는 송패) 에서 이런 감정은 이미 절정기에 이르렀다.
카드를 볼 때 두 사람은 망설이지 않고 자신의 기분에 맞는 카드를 잡았다. 첫사랑의 사랑과 노래 카드를 교묘하게 융합시켰다.
태을이 노래카드 회의를 떠난 뒤 천 년 전에 잃어버린 카드 한 장을 찾는 장면을 다시 한 번 보자.
맑은 밤, 아들 비싼 외침, 소리가 내 귀를 깨뜨렸다. 도처에서 허무함을 찾고, 그믐달은 영원하다.
이 카드를 발견한 순간 천조류는 친구를 떠나는 씁쓸함을 깨달았다.
밀레니엄 노래 카드가 당신의 손에 전달될 때 어떤 느낌이 드는지 상상해 보세요.
카드패의 매력은 카드놀이를 할 때의 심정이 화음의 노랫소리에 어우러져 천년을 넘나드는 깊은 영혼이라는 점이다.
* * * 명나라 때문에 심오합니다.
"느낌", 즉 느낌은 전체 영화의 핵심이며 문화 전파의 핵심이다. 느낌은 네가 부드럽게 부를 때 느끼는 모든 글자의 힘이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 신기한 장면이 하나 있다. 유명인 주방구지는 1 이라는 단어를 듣지 못했지만 발음의 숨결에 따라 정확한 노래 라벨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감각의 힘이다. 하모니 노래의 감정과 사람은 * * * 소리만 들을 수 있고, 선지자의 얼굴은 하모니 노래를 물려받을 수 있다.
사실, 노래와의 전승의 길은 결코 순조롭지 않다. 노래와 중국의 고문과 마찬가지로 난해한 고전 문법이 관련되어 간과된 적이 있다.
화가는 게임을 통해 지루함을 줄이고 재미를 더했고, 영화 홍보와 음식을 통해 대중과의 거리를 좁혀 친밀감을 더했다.
와카산과의 오랜 접촉에서 일본 국민들은 배후의 깊은 감정을 체득했다.' 화패의 사랑' 의 천초처럼 와카산을 사랑하게 되고 이런 문화를 물려받았다.
참고 자료:
1, 유덕윤, 소창백인의 노래-일본 고전 합창 감상
2. 동영화' 고대와 현대 하모니 노래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