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화를 찬양한 청나라 시
2. 서화를 찬양한 시 두 편
서화를 찬양한 청나라 시 1. 고대 시를 찬양한 시 서화
그러나 시인은 운이 좋지 않아 중간에 떨어지지만 왕보다 낫지 않습니다 (백거이, 당나라)
단지 린 허징을 오해했기 때문입니다 , 시인은 오늘날까지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왕무이, 송나라)
사랑의 말이나 시를 쓰지 않는다면 수수한 손수건 한 장으로 당신의 내면을 표현합니다 (명나라, 익명 )
백예의 시는 무적이며 사상은 유례가 없다(당나라 두보)
시인마다 제단을 쌓고 한 가문이 전국을 다니며(송나라) , 양완리)
60여년 동안 시를 공부해 왔고, 밤에 차가운 등불 아래서 웃으면 내 마음을 바꾸는 황금의 비약과도 같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이때(송나라 육유)
시인은 이슬비 속에서 당나귀를 타고 검문으로 들어갔다(송나라 육유)
하지만 시를 구하면 시가 있을 것이다. 조금 약하면 시가 있을 것이다. 그는 나의 스승이다(청나라 원매)
2. 고대시 서화를 찬미
먹은 푸르른 송연기를 낳고, 펜은 교활한 토끼의 펜을 낳는다. 고대인들은 새의 흔적을 보고 글을 바꾸었다.
유준은 천성적으로 순수하고 세상에서 자유롭고 여유로운 사람이다. Shanyin을 지나가는 방문객들은 이 좋은 거위 손님을 좋아합니다. 소수(Su Su)는 절묘한 글씨체로 경전을 썼습니다. 책을 다 읽고 나서 거위와 함께 새장을 떠났는데 어떻게 주인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겠습니까?
젊은 스승의 이름은 회수였고, 그의 필기체는 세상에 두부로 알려졌다. 검은 물고기는 잉크 웅덩이 밖으로 날아가고, 펜의 스트로크는 중산 토끼를 모두 죽입니다.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벽을 향해 계속해서 움직였다. 양동이만큼 큰 숫자들이 늘어서 있었다. 마치 신과 귀신이 겁을 주는 소리를 듣는 것 같고, 용과 뱀이 때때로 추와 한과 싸우듯 번개처럼 눈살을 찌푸리고 도망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후난성 7개 현의 모든 가정에는 많은 장벽 책과 비문이 있습니다.
구름이 흩어지기 시작하고 녹색 산이 따뜻하며 떨어지는 붉은 색이 다채롭고 흐르는 물이 돌진합니다. 복숭아꽃샘에는 샘이 많다. 동굴 입구의 푸른 연기가 푸른 무를 흔들고, 푸른 무 연기가 절벽에 걸리고, 물이 3천 피트 아래로 흐른다.
이런 산 사진은 어디에 있나요? 산에 가서 살고 싶어요.
3. 서화를 찬양하는 구절
당나라 이백 "당도 조연 소부 분홍색 그림 산수 노래"
아미가보다 높다 West Pole, Luofu는 난밍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은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Dongting의 Xiaoxiang의 아름다움은 희미하고 사랑은 세 강과 일곱 강을 따라 흐릅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사라지고 새해를 맞아 다시 돌아온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것처럼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장엄한 샘물이 솟아 있고, 물이 돌 위에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은 옅은 안개로 덮여 있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가득합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손님 몇 명이 마주 앉아 불멸의 난창에게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있다. 남창(南昌)의 불멸자 조대사(趙師)는 아름다운 시대의 청운(靑雲) 학자였습니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 자리에 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옷을 털어 내면 무령의 복숭아 꽃이 웃으며 사람을 죽일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 그림'
바람과 서리가 오르면 참매 그림은 특별해진다. 노예의 몸은 교활한 토끼를 생각하고 있고, 옆눈은 슬픈 수염과 같습니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서 그 털과 피를 초원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의 <장초공은 뿔 달린 독수리와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는데, 그 그림이 너무 잔인해서 유슈오에게까지 이르렀다. . 보는 사람은 겁을 먹지만 화가는 배움에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있지도 않습니다.
4. 문인에게 고대 서예가와 화가에 대한 칭찬의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중국 역사에서 문인은 특별한 계층입니다.
이 계층의 사람들은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를 통해 관직에 진출할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이유로 관직을 떠나 백성들 사이에서 은둔 생활을 할 수도 있다. 어떤 사회적 지위에 있든 그들의 생각은 더 깊고 감정은 더 풍부할 때가 많습니다.
그들의 삶의 추구는 물질적인 측면에만 국한되지 않고 영적인 측면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들의 회화창작 역시 그들 자신의 감성적 요소를 더욱 강조하여 문인화를 중국화사에서 특별한 문화로 만들었다.
문인화는 중국 회화의 가장 높은 예술적 성취를 대표하는 동시에 중국 고대 문화 후기인 송, 원, 명, 청 왕조의 풍부한 의미를 독특한 예술 언어로 보여줍니다. 문인화는 당나라에서 양조 발전한 뒤, 송나라에서 번성하여 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시대의 화단을 장악했습니다.
송대의 '문인화'가 개인의 감정에 대한 불편함의 표현에 중점을 두었다면, 원대의 '문인화'는 이를 바탕으로 강한 민족정신의 풍미를 한 겹 더한 것이다. 문인 회화의 예술적 관심을 풍부하게합니다. 원나라 시대에는 문인과 관료들의 지위가 매우 낮았으며 정치적으로 성공하지 못하였다.
두 사람은 한가로이 세계를 떠돌며 서로의 우아함을 존중했고, 특히 강남, 쑤저우, 항저우 같은 곳에서는 문인 모임과 모임이 성행했고, 이로써 문인화는 일반화됐다. 그들을.
5. 서화를 찬양하는 시
첫 번째 시
옥손목은 젤리, 샤장과 달리 새로운 장을 열었다.
시크한 필치에는 영웅적인 면모가 있고, 부드럽고 우아한 붓터치에는 순결함과 강인함이 담겨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기 싫으면 칭찬을 해주고, 조언을 구하고 싶으면 수줍게 이야기를 하게 된다.
기러기가 지나갈 때 목소리를 남기는 것이 흔한 일이며, 먹물 향기에 취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두 번째 작품
아름다운 옥이 흠잡을 데가 없고 그림도 아름답고, 펜과 먹의 기품이 뛰어나다.
딸이 남자만큼 좋지 않다고 누가 말했나요? 한씨네의 아름다운 소녀들은 자신의 재능을 뽐냅니다.
세 번째 시
펜은 구절을 휩쓸며 복잡함과 운율을 삭제하고, 곧고, 강인하고, 부드럽습니다.
마음이 차분하고 글이 질서정연하며, 차분하고 소박한 정신이 흘러나온다.
네 번째 노래
작은 붉은색 메이크업이 먹 제단에 광채를 더해주며, 붉은색과 먹이 모두 한 사람이 되어 있다.
깜짝 놀란 눈빛이 뒷맛에 황홀함을 선사하며, 서로를 만난 것에 대해 후회는 없다.
다섯 번째 시
매듭이 우아하고 배치가 새롭고 글솜씨가 부드럽고 깊습니다.
두무의 청명문을 쓰니 분위기가 맑고 상큼하고 사람들이 진실을 좋아하네요!
6.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Queququatrains on Calligraphy" by 왕문지(청나라)
먹못, 펜, 무덤이 많아 서예의 선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Sun Gong의 책을주의 깊게 읽은 후 우리는 Qu가 과거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술을 마시며 팔선의 노래' 두보(당나라)
장안시의 한 식당에서 자고 있다. 황제는 불러도 배에 탈 수 없어 술을 마시는 불멸자라고 주장했다. 장서의 세 잔 풀성자전,
그는 모자를 벗고 왕자 앞에 머리를 내밀고 연기 구름처럼 종이를 쓸어 넘겼다.
Jiao Sui는 Fang Zhuoran과 다섯 번의 전투를 벌였으며 그의 뛰어난 입담은 사절기에 충격을주었습니다.
Li Xin(당나라)의 "술 취한 후 Zhang Jiuxu에게 선물"
Zhang 씨는 알코올 중독자이고 개방적이며 계획이 없습니다.
Hao Shouqiongcaoli는 당시 Taihu Jing이라고 불 렸습니다.
윗부분이 노출된 침대 위에 서서 두세 번 비명을 질렀다.
기분이 좋을 때 평범한 벽에 뿌리면 머리카락이 유성처럼 빛날 것입니다.
이환(송나라)의 <영릉스님에게 바친 선물>
장전이 죽은 지 20년이 지난 지금, 연초성인에 대해 설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링링 스라마나(Lingling Sramana)가 뒤를 이었고, 새 책에는 양동이만큼 큰 글자가 들어있습니다.
신이 나면 글쓰기는 회오리바람 같지만, 취하면 열정은 더욱 치열해진다.
갑자기 페이민은 두 자루의 검을 들고 춤을 추었고, 용 주변에는 일곱 개의 별이 흩어졌다.
또 다른 예는 Wu Sheng의 유령과 신의 그림으로 자신을 놀라게합니다.
갈고리와 자물쇠가 연결되어 기세는 끝이 없고, 완강하고 독사들이 복종을 위해 싸우고 있다.
왕멍로(청나라)의 『과학수당 추기』
푸른 바다에서 고래를 낚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신력이 제한되고 운이 너무 약했다. .
고대와 현대의 기(氣)를 묻는 세 개의 삼각대는 두시, 한비, 연서이다.
서예와 그림을 칭찬하는 다른 단어:
流云流水 [xíng yún liú shuī] 1. 순전히 자연스럽고 제한되지 않은 시에 대한 은유 2. 하찮음에 대한 은유; .
장엄한 [qì shì páng bó]는 극도로 웅장하고 장엄한 기세를 묘사합니다.
용의 비행과 봉황의 춤 [lóng fēi fèng wū]은 원래 구불구불하고 장엄한 산을 묘사했으나 나중에도 캘리그래피 스타일을 설명하는 강력하고 유연하며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붓은 용과 같이 걷고 뱀처럼 걷는다[bēzōlóng shé]는 서예를 생생하고 강력하게 묘사합니다.
펜이 정교하고 먹이 정교하다 [bījīng mò miào] 붓놀림이 정확하고 먹이 영리하다
Fengjinduoli [fēng jīn duō lì] 펑: 통통하다, 통통하다 ; 힘줄: 뼈의 힘줄 또는 인대: 중복됨. 서예에는 근육과 뼈가 있어 필력이 강하다. 글꼴 구조가 탄탄하고 통통하며, 필기감이 강하다는 뜻이다.
봄을 향해 목마른 질주[kě jì bēn quán] 骥: 좋은 말. 목이 말라 물을 마시고 싶은 말처럼 달콤한 봄을 향해 달려갑니다.
활발한 서예 스타일을 설명하십시오. 또한 긴급한 욕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종이 뒷면을 강제로 통과시키다 [ lì tòu zhī bèi ] 통과하다: 통과시키다. 캘리그래피는 획이 거의 종이 뒷면에 닿을 정도로 힘차고 힘차게 묘사됩니다. 심오한 사상과 간결한 말로 시를 묘사하기도 한다.
유구연진(liu Gu Yan Jin) 유공취안(劉孔泉)의 당나라 서예는 뼈가 튼튼하고 구조가 촘촘하며, 안진경(善眞智)의 서예는 위엄 있고 웅장하며 개방적인 기세를 가지고 있다. 이후 이를 서예의 서체와 방식이라 부르게 되었다.
용과 뱀이 나는 [ lóng shé fēi dòng ]은 용과 수영하는 뱀과 같습니다. 캘리그라피는 힘차고 힘차며, 강한 펜력으로 묘사됩니다.
7. 『묵죽화시』는 청나라 시인, 서예가, 화가( )의 작품으로 시의 한두 줄을 은유적으로 활용한 작품이다. 묵죽그림시'는 청나라의 시인, 서예가, 화가(정섭)의 작품으로, 시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은유를 사용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 "야멘 사무실에 누워서 대나무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는다"는 저자가 야멘 공부방에 누워 쉬고 있는 동안 창밖으로 대나무가 부는 바람 소리가 들렸다는 내용이다. 흔들리는 목소리는 흐느끼는 듯한 느낌을 주었고, 그래서 사람들은 매우 슬프고 쓸쓸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샤오샤오'라는 단어는 민중을 향한 작가의 생각을 표현한다. 두 번째 문장 '민중의 고통의 소리로 의심된다'는 작가가 대나무의 차가운 소리와 연상한 내용이다. 자연 속 바람소리와 대나무 소리는 서민들의 고통을 생각나게 한다. 굶주림과 추위에 괴로워하는 서민들의 훌쩍거리는 소리인 것 같은데, 그 속에는 서민들을 배려하는 작가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관공서에 있어요. 세 번째 문장인 '나는 조주현의 작은 관리이다'는 나 자신에 대한 것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을 포함하는 것이기도 한데, 이는 모든 '부모 관리'가 해야 할 일임을 알 수 있다. 시의. 네 번째 문장 "가지와 잎 하나하나가 늘 사랑으로 이어져 있다" 이 시는 풍죽화와 시 제목을 그대로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민들의 마음 한구석이 '부모님'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공무원." 정반교의 이 시는 바람이 불고 대나무가 흔들리는 소리를 통해 서민들의 고통을 형상화하고, 봉건시대의 관리가 품고 있던 서민들의 운명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연민을 표현하고 있다. '샤오'와 '샤오'라는 두 글자는 굶주림과 추위를 호소하는 서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데, 이는 서민의 고통에 대한 작가의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다. 사람들.
묵죽그림시(청나라) 정세(Xie Tongxie)
야자이(Yazhai)에 누워 대나무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들으니, 민중의 고통의 소리가 아닌가 싶다.
조주현의 이 작은 관리들은 항상 가지와 잎사귀 하나하나를 보살펴주고 있습니다.
이 시는 건륭 11년과 2년에 산둥성 위현부사 정반차오가 그에게 선물한 시이다. 한두 문장은 사물을 뒷받침하기 위해 은유를 사용합니다. 첫 번째 문장 "야멘 사무실에 누워서 대나무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는다"는 작가가 야멘 공부방에 누워 쉬고 있을 때 창밖에 바람이 부는 소리가 들리고 대나무가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 그리고 그의 목소리는 사람들에게 매우 특별한 슬픔과 황폐함을 선사했습니다. 두 번째 문장 '민중의 고통의 소리로 의심된다'는 작가가 대나무의 차가운 소리와 연상한 내용이다. 작가는 자연 속의 바람소리와 대나무 소리에서 서민들의 고통을 생각했다. 이는 굶주림과 추위에 괴로워하는 서민들의 훌쩍이는 소리인 것 같았는데, 이는 작가가 당시 서민들에 대한 심정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는 것 같다. 관공서에서. 서너 문장으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해보세요. 세 번째 문장인 '나는 조주현의 작은 관리이다'는 나 자신에 대한 것이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 네 번째 문장 "가지와 잎 하나하나가 늘 사랑으로 이어져 있다" 이 시는 풍죽화와 시 제목을 그대로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서민들의 마음 한구석이 '부모님'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공무원들". ! 정반교의 이 시는 바람이 불고 대나무가 흔들리는 소리를 통해 서민들의 고통을 형상화하고, 봉건시대의 관리가 품고 있던 서민들의 운명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연민을 표현하고 있다. 일하는 사람들은 참으로 귀중한 것입니다.
8. 미국화를 찬양하는 시
1. 매화
내가 벼루를 씻는 연못가의 나무,
꽃이 피었습니다.
당신의 색깔이 좋다고 다른 사람들이 칭찬하도록 두지 마세요.
우주를 가득 채울 순수한 공기만 남겨주세요.
2. 왕안시의 그림
멀리서 보면 산들이 다채로워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물소리가 조용하다.
봄은 가는데도 꽃은 아직 남아있고, 새들은 사람이 와도 놀라지 않는다.
3. 청나라는 정안을 풀어주었다
제목은 '찬강 눈낚시 그림'
반교동쪽 낚시 야자비옷 위에 눈이 많이 내리고 추워요.
찬 강물은 흐르지 않고, 물고기는 매화의 그림자를 갉아먹는다.
4. 명나라 건재
제목은 '양쯔강 눈 그림'
옛날에 강한으로 여행을 갔을 때 , 수천 개의 눈 덮인 봉우리가 둑 양쪽에 늘어서 있습니다.
올해는 그림을 보며 옛 여행을 추억하며 수천 리 떨어진 산과 강도 예전과 같을 것이다.
민애산 능선이 구불구불하고, 청성산 봉우리가 하늘에 닿아 있다.
동쪽으로 수천 마일을 이동하여 헝산산에 이르는
광로우라오시아는 스청 북쪽과 확고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을 반사하여 얼음 산과 눈 덮인 계곡이 기복을 이루고 있습니다.
신의 빛은 광활한 생명력과 어우러져 대지의 자루를 흔드는 거대한 거북이처럼 강하다.
가을하늘의 썩은 구름처럼, 바다의 파도처럼 광대하다.
또 다른 예는 위의 Yaotai 하늘에 있는 Yinque입니다.
하늘에는 밝고 하얀 달이 있습니다.
돌아오는 빛은 흐르는 물 위에 빛나고, 바람은 강물을 불고 은빛 구름이 떠오른다.
중류는 공허하고 차갑고, 가을은 붉고 초록이 가득하다.
산과 강이 정말 웅장하고, 그곳을 여행한 지 10년밖에 안 됐어요.
윈잉 타워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하루 만에 강남산 전체를 둘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화 찬미에 관한 두 구절 1. 서화 찬미 시
당나라 이백의 "당도조연소부 분홍화산수가"
Emei Gao 가장 서쪽 하늘을 벗어나면 Luofu는 Nanming과 직접 연결됩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은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Dongting의 Xiaoxiang의 아름다움은 희미하고 사랑은 세 강과 일곱 강을 따라 흐릅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사라지고 새해를 맞아 다시 돌아온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것처럼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장엄한 샘물이 솟아 있고, 물이 돌 위에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은 옅은 안개로 덮여 있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가득합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손님 몇 명이 마주 앉아 불멸의 난창에게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있다. 남창(南昌)의 불멸자 조대사(趙師)는 아름다운 시대의 청운(靑雲) 학자였습니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 자리에 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고 옷을 털어 내면 무령의 복숭아 꽃이 웃으며 사람을 죽일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 그림'
바람과 서리가 오르면 참매 그림은 특별해진다. 노예의 몸은 교활한 토끼를 생각하고 있고, 옆눈은 슬픈 수염과 같습니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서 그 털과 피를 초원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의 <장초공은 뿔 달린 독수리와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는데, 그 그림이 너무 잔인해서 유슈오에게까지 이르렀다. . 보는 사람은 겁을 먹지만 화가는 배움에 무관심하지 않습니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있지도 않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유소부 새 그림의 경관 장벽 노래"
홀에는 단풍 나무가 자라지 않고 이상한 산에서 연기가 솟아 오릅니다. 그리고 바닥에는 강. 나는 적현 지도를 스캔했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갖고 그에게 창저우를 그리도록 보냈습니다. 화가는 셀 수 없이 많지만 좋은 사람은 드물다. 이것으로 안심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Qi Yue와 Zheng Qian뿐만 아니라 그들의 필적도 Yang Qidan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공중정원이 깨진 것도 아니고, 샤오샹이 뒤집힌 것도 아니다. 할머니 밑에 조용히 앉아 있으면 벌써 청원의 소리가 귀에 들립니다. 전날 밤의 비바람을 생각하며 도시에 들어온 것은 푸청의 귀신들이었다. 생명력은 뚝뚝 떨어지고 결계는 아직 젖어 있는데, 진정한 주인은 하늘에 울어달라고 호소한다. 들판의 봄꽃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어둠 속에서 외로운 배 위에 서 있다. 창랑의 물은 깊고 푸르다. 하늘은 넓고 해안의 섬들은 가을털로 덮여 있다. 양후궁이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을 때에도 강가에는 얼룩덜룩한 대나무들이 살아 있었습니다. Liu Hou는 그림 그리기를 뼛속까지 사랑하는 천재입니다. 나에겐 아들이 둘 있는데 나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게 없어요. 큰 아들은 너무 똑똑해서 절벽 꼭대기에 나무를 쌓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마음이 열려있습니다. 그들은 산승과 소년처럼 보입니다. 루오예 강, 운문사. 나는 진흙 속에 혼자 있었고, 파란색 신발과 스타킹은 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매 그림'
높은 홀에 있는 매를 보면 바스락거리는 소리에 뼈가 떨린다. 초기 충격에는 억제력이 없는데 왜 갑자기 서있나? 나는 화가가 훌륭하고 창조의 동굴을 긁어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은 당신의 눈 속에 있는 신성한 말과 같습니다. 메뚜기 가지 곳곳에 까마귀와 까치가 있어 그들이 나올까 두려워 소란을 피우고 있다. 푸른 하늘을 옆으로 바라보면 차라리 새들 사이에서 길을 잃는 것이 낫습니다. 긴 깃털은 검과 같아서 세상에서도 능가할 수 있다. 우주는 공허하고 장엄하며, 창백하고 황량하다. 구름과 모래를 생각하면 연기가 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지금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혼자 발걸음을 옮기면 너무 우울해진다.
당나라 두보의 민산 타강도 십운(十韻). 분홍색 벽에 하얀 파도가 불어오고, 녹색 봉우리에는 기둥이 새겨져 있습니다. 전나무의 차가움과 밤나무의 향기에 놀랐습니다. 눈과 구름이 점재하고 모래와 풀이 희미하게 흩어져 있습니다. 산의 기러기는 털을 따라가고, 백조는 빛을 마시고 실천한다. Feihongzhou의 암술은 혼란에 빠졌고 Daishi의 꽃은 자라고 있습니다. 어두운 계곡은 관우가 아니고, 붉은 단풍나무는 서리가 아니다. Qiucheng Xuanpu 외곽, 아름다운 Dongting 옆. 그림은 훌륭하고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항상 Taifu에게 감사하며 Qiuhe Road를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극제 왕재가 산수화와 노래를 그린다'
물 한 점을 열흘 만에 그리고 돌을 칠일 만에 그린다. 왕은 남의 강요 없이 일을 할 수 있을 때에만 기꺼이 원래의 일을 떠나려 할 것입니다. 웅장한 곤륜 사각 항아리 그림은 왕의 전당의 소박한 벽에 걸려 있습니다.
Baling Dongting의 동쪽에는 붉은 둑의 물이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구름과 날아 다니는 용이 있습니다. 뱃사공과 어부들이 푸시에 들어가고, 홍타오족의 바람에 산과 나무가 휩쓸려갑니다. 당신의 힘을 고대와 비교할 수는 없지만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측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빙저우의 속가위를 구해 우송의 물을 절반쯤 자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서화를 찬양하는 시
첫 번째 시
옥손목은 젤리와 샤장과 달리 새로운 장을 열었다.
시크한 필치에는 영웅적인 면모가 있고, 부드럽고 우아한 붓터치에는 순결함과 강인함이 담겨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기 싫으면 칭찬을 해주고, 조언을 구하고 싶으면 수줍게 이야기를 하게 된다.
기러기가 지나갈 때 목소리를 남기는 것이 흔한 일이며, 먹물 향기에 취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두 번째 작품
아름다운 옥이 흠잡을 곳이 없고 그림도 아름답고, 펜과 먹의 기품이 뛰어나다.
딸이 남자만큼 좋지 않다고 누가 말했나요? 한씨네의 아름다운 소녀들은 자신의 재능을 뽐냅니다.
세 번째 시
붓터치가 구절 전체를 휩쓸고 운율을 더해 직선적이고 강인하며 부드러워집니다.
마음이 차분하고 글이 질서정연하며, 차분하고 소박한 정신이 흘러나온다.
네 번째 노래
작은 붉은색 메이크업이 먹 제단에 광채를 더해주며, 붉은색과 먹이 모두 한 사람이 되어 있다.
깜짝 놀란 눈빛이 뒷맛에 황홀함을 선사하며, 서로를 만난 것에 대해 후회는 없다.
다섯 번째 시
매듭이 우아하고 배치가 새롭고 글솜씨가 부드럽고 깊습니다.
두무의 청명문을 쓰니 분위기가 순수하고 상큼하고 사람들이 진실을 좋아해요!
3.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구절
당나라의 이백 "Dang Tu Zhao Yan Shaofu Pink Painting Landscape Song" Emei는 서극보다 높고 Luofu는 직접 난밍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 전체는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동팅 샤오샹의 아름다움은 막연하고 사랑은 삼강칠강을 따라 흐른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사라지고 새해를 맞아 다시 돌아온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장엄한 샘물이 솟아 있고, 물이 돌 위에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에는 엷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난창선생에게 한마디도 하지 않은 채 서로 마주 앉아 앉아 있는 손님들도 있었다. 남창(南昌) 불멸의 조(趙) 선생은 아름다운 시대의 청운(靑雲) 학자였습니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곳에 있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기다리고 떠나면 무릉도화는 웃는 얼굴로 사람을 죽일 것이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는 참매 그림이 특별하다.
노예신체는 교활한 토끼를 연상시키고, 옆눈은 슬픈 수염을 연상케 한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죽이고 그 털과 피를 땅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Du Fu), "장초공이 뿔수리의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는데, 그 잔인함이 어찌나 살인적이었는지 유슈오에게까지 이르렀다.
보는 사람은 겁을 먹지만 화가는 배우기를 꺼리지 않습니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겁을 먹지도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다니지도 않습니다.
4. 서화를 칭송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서화를 칭송하는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예절행" by 왕문지(청나라)
먹못, 펜, 무덤이 많아 서예의 선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다.
Sun Gong의 책을주의 깊게 읽은 후 우리는 Qu가 과거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술중 팔선가' 두보(당나라)
장안시의 한 식당에서 자고 있다. 황제는 불러도 배에 탈 수 없어 술을 마시는 불멸자라고 주장했다. 장서의 세 잔 풀성자전,
그는 모자를 벗고 왕자 앞에 머리를 내밀고 연기 구름처럼 종이를 쓸어 넘겼다.
Jiao Sui는 Fang Zhuoran과 다섯 번의 전투를 벌였으며 그의 뛰어난 입담은 사절기에 충격을주었습니다.
'술 취한 후 장구수에게 선물' 리신(당나라)
장공은 술에 중독되고 개방적이며 계획이 없다.
Hao Shouqiongcaoli는 당시 Taihu Jing이라고 불 렸습니다.
윗부분이 노출된 침대 위에 서서 두세 번 비명을 질렀다.
기분이 좋을 때 평범한 벽에 뿌리면 머리카락이 유성처럼 빛날 것입니다.
이환(송나라)의 <영릉스님에게 바친 선물>
장전이 죽은 지 20년이 지난 지금, 연초성인에 대해 설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링링 스라마나(Lingling Sramana)가 뒤를 이었고, 새 책에는 양동이만큼 큰 글자가 들어있습니다.
신이 나면 글쓰기는 회오리바람 같지만, 취하면 열정은 더욱 치열해진다.
갑자기 페이민은 두 자루의 검을 들고 춤을 추었고, 용 주변에는 일곱 개의 별이 흩어졌다.
또 다른 예는 Wu Sheng의 유령과 신의 그림으로 자신을 놀라게합니다.
갈고리와 자물쇠가 연결되어 기세는 끝이 없고, 완강하고 독사들이 복종을 위해 싸우고 있다.
왕멍로(청나라)의 『과학수당 추기』
푸른 바다에서 고래를 낚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신력이 제한되고 운이 너무 약했다. .
고대와 현대의 기(氣)를 묻는 세 가지 삼각대는 두시, 한비, 연서이다.
서예와 그림을 칭찬하는 다른 단어:
流云流水 [xíng yún liú shuī] 1. 순전히 자연스럽고 제한되지 않은 시에 대한 은유 2. 하찮음에 대한 은유; .
장엄한 [qì shì páng bó]는 극도로 웅장하고 장엄한 기세를 묘사합니다.
용의 비행과 봉황의 춤 [lóng fēi fèng wū]은 원래 구불구불하고 장엄한 산을 묘사했으나 나중에도 캘리그래피 스타일을 설명합니다. 강력하고 유연하며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비조장사(bīzōu lóng shé)는 서예를 생생하고 강력하다고 묘사합니다.
펜이 정교하고 먹이 정교하다 [bò jīng mò miào] 필치가 정확하고 잉크가 영리하다
Fengjinduoli [fēng jīn duō lì] 펑: 통통하다, 충실하다 ; 힘줄: 뼈의 힘줄 또는 인대: 중복됨. 서예에는 근육과 뼈가 있어 필력이 강하다. 글꼴 구조가 탄탄하고 통통하며, 필기감이 강하다는 뜻이다.
봄을 향해 목마른 질주[kě jì bēn quán] 骥: 좋은 말. 목이 말라 물을 마시고 싶은 말처럼 달콤한 봄을 향해 달려갑니다. 활발한 서예 스타일을 설명하십시오. 또한 긴급한 욕구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종이 뒷면을 강제로 통과시키다 [ lì tòu zhī bèi ] 통과: 통과시키다. 캘리그래피는 획이 거의 종이 뒷면에 닿을 정도로 힘차고 힘차게 묘사됩니다. 심오한 사상과 간결한 말로 시를 묘사하기도 한다.
유구연진(liu Gu Yan Jin) 유공취안(劉孔泉)의 당나라 서예는 뼈가 튼튼하고 구조가 촘촘하며, 안진경(善眞智)의 서예는 위엄 있고 웅장하며 개방적인 기세를 가지고 있다. 이후 이를 서예의 서체와 방식이라 부르게 되었다.
용과 뱀이 나는 [ lóng shé fēi dòng ]은 용과 수영하는 뱀과 같습니다. 캘리그라피는 힘차고 힘차며, 강한 펜력으로 묘사됩니다.
5. 서예와 그림을 찬양하는 구절
당나라의 이백 "Dang Tu Zhao Yan Shaofu Pink Painting Landscape Song" Emei는 서극보다 높고 Luofu는 직접 난밍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인 이시는 색펜을 휘두르며 눈앞의 산과 바다를 몰았다. 홀은 쓸어버릴 수 있는 녹지로 가득 차 있으며, 치청의 빛은 녹색과 연기가 자욱합니다.
동팅 샤오샹의 아름다움은 막연하고 사랑은 삼강칠강을 따라 흐른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곳마다 외로운 배는 사라지고 새해를 맞아 다시 돌아온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바람을 타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 떠다닌다. 가슴이 떨리고 눈이 헤매고 설렘이 끝이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 삼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에는 장엄한 샘물이 솟아 있고, 물이 돌 위에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에는 엷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우거져 있다. 이 어둠 속에 낮과 밤이 사라지고, 매미의 노래소리도 들리지 않고 잠시 침묵이 흘렀다.
긴 소나무 아래에는 난창선생에게 말 한마디 없이 마주 앉아 앉아 있는 관광객들이 있었다. 남창(南昌)의 불멸자 조대사(趙師)는 아름다운 시대의 청운(靑雲) 학자였습니다.
법정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손님들은 모두 마치 그림 속에 있는 것처럼 그곳에 있었다. 오색 핑크 그림 안주진? 진정한 불멸자는 내 몸 전체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기다리고 떠나면 무릉 복숭아 꽃이 웃는 얼굴로 사람을 죽일 것이다. 당나라 두보의 '독수리'는 참매 그림이 특별하다.
노예신체는 교활한 토끼를 연상시키고, 옆눈은 슬픈 수염을 연상케 한다. 리본은 뽑을 가치가 있고 Xuan Ying은 강력합니다.
왜 평범한 새를 쳐죽이고 그 털과 피를 땅에 흩뿌려야 합니까? 당나라 두보(Du Fu), "장초공이 뿔수리의 노래를 그린다" 초공은 뿔을 단 독수리를 그렸는데, 그 잔인함이 어찌나 살인적이었는지 유슈오에게까지 이르렀다.
보는 사람은 겁을 먹지만 화가는 배우기를 꺼리지 않습니다. 이 독수리의 초상화는 Zuomian에 있지만 실제 뼈는 거짓으로 전해졌습니다.
들보 위의 참새들은 겁을 먹지도 않고, 9일 동안 하늘에 떠다니지도 않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유소부 새 그림의 풍경 장벽의 노래" 홀에는 단풍나무가 자라고 바닥에는 이상한 산과 강에서 연기가 솟아오릅니다.
Jun이 Chi County의 지도를 스캔하고 그의 관심을 Cangzhou를 그리는 데 활용했다고 들었습니다. 화가는 셀 수 없이 많지만 좋은 사람은 드물다.
이쯤되면 마음이 편해진다. 나는 당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Qi Yue와 Zheng Qian뿐만 아니라 그들의 필적도 Yang Qidan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공중정원이 깨진 것도 아니고, 샤오샹이 뒤집힌 것도 아니다.
할머니 밑에 조용히 앉아 있으면 귓가에 청원의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전날 밤의 비바람을 생각하며 도시에 들어온 것은 푸청의 귀신들이었다.
생명력은 뚝뚝 떨어지고 결계는 아직 젖어 있는데, 진정한 주인은 하늘에 울어달라고 호소한다. 들판의 봄꽃은 아직 멀었고 어부는 어둠 속에서 외로운 배 위에 서 있다.
창랑의 물은 깊고 녹색이며 해안 섬의 나뭇잎은 희미합니다. 양후궁이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을 때에도 강가에는 얼룩덜룩한 대나무들이 살아 있었습니다.
Liu Houtianji는 그림을 뼛속까지 사랑하는 천재입니다. 나에겐 아들이 둘 있는데 나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게 없어요.
큰 아들은 절벽 꼭대기에 나무를 추가할 정도로 똑똑합니다. 아이의 마음이 열려있습니다.
산스님과 소년이 너무 잘생겼어요. 루오예 강, 운문사.
진흙 속에 혼자 있었는데 이제부터 파란색 신발과 스타킹이 시작됐다. 당나라의 두보(杨寶)는 매 한 마리가 높은 홀에 있는 것을 보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가을의 뼈를 움직였다.
처음 충격에 자제력이 없는데 왜 갑자기 서있나. 나는 화가가 훌륭하고 창조의 동굴을 긁어내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글은 말과 같아서 눈에 들어온다. 메뚜기 가지 곳곳에 검은 까치들이 맴돌고 있어, 나올까 봐 소란스럽다.
옆으로 하늘을 바라보니 새들 사이에서 길을 잃는 게 나을 것 같다. 긴 깃털은 검과 같아서 세상에서도 능가할 수 있다.
우주는 공허하고 장엄하며 암울하다. 구름과 모래를 생각하면 연기가 나는 특성이 있습니다.
구부가 지금 외롭고 우울한 내 의도는 무엇일까? 당나라 두보(Du Fu), 당나라 두보(Du Fu)의 『민산타강화십운』.
분홍색 벽에 하얀 파도가 불어오고, 녹색 봉우리는 조각된 들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전나무의 차가움과 밤나무의 향기에 놀랐습니다.
눈과 구름이 점재하고 모래와 풀이 희미하다. 산의 기러기는 털을 따라가고, 백조는 빛을 마시고 실천한다.
비홍주의 암술은 혼란에 빠졌고, 꽃은 만개했다. 어두운 계곡은 관우가 아니고, 붉은 단풍나무는 서리가 아니다.
Qiucheng Xuanpu 외곽, 아름다운 Dongting 옆. 그림은 훌륭하고 흥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항상 Taifu에게 감사를 표했고 Qiuhe Road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왕재가 산수화와 노래를 그리다』는 10일에 한 번씩 물을 그리고 5일에 한 번씩 돌을 그린다.
남에게 강요받지 않고 일을 해낼 수 있는 사람만이 기꺼이 진정성 있는 작품을 떠날 것이다. 웅장한 곤륜 사각 항아리 그림은 왕의 전당의 소박한 벽에 걸려 있습니다.
일본 동쪽의 발링동팅(Baling Dongting)에는 레드 뱅크(Red Bank) 물이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으며, 중앙에는 구름과 날아다니는 용이 있습니다. 뱃사공과 어부들이 푸시에 들어가고, 홍타오족의 바람에 산과 나무가 휩쓸려갑니다.
유공의 광범위한 잠재력은 고대만큼 크지만 가까이 있는 것은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측정해야 합니다. 빙저우의 속가위를 구해 우송의 물을 절반쯤 자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6. 잘 쓴 서예와 그림을 칭찬하는 문장
잘 쓴 글자를 묘사하는 문장
1. 글이 구름처럼 흐르고 연기처럼 흐른다.
2. 펜으로 몇 번 문지르면 종이 위에 날아다니는 용의 그림이 나타납니다. 그가 그린 용은 생생하고 장엄하며 다양합니다. 진롱은 용을 그릴 때 용 전체를 그리지 않고, 용의 머리나 발톱만 그리는데, 용의 소리가 들리는 듯, 형체를 보는 듯 깜빡거리기도 했다. 물을 뿌려 안개를 형성한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사람들은 이를 "소웬롱(Suo Wenglong)"(Chen Rong의 별명은 Suo Weng)이라고 불렀습니다.
3. 글꼴은 인터레이스되고 크고 작으며 열림과 닫힘이 있으며 선 두께는 기복에 따라 명백하게 변합니다. 마지막 선은 넘어질 정도로 삐뚤어져 있는데, 이 기울기는 경직된 것이 아니라 더욱 자유로워 그의 의지와 스타일을 반영하고 있다. Chen Rong의 자세는 가파르고 매듭의 모양은 기울어지거나 곧게 뻗거나 무겁거나 가벼울 수 있으며 "천둥처럼 다가와 분노를 모으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글을 빨리 쓰고, 펜을 강력하게 사용하며, 묵직한 힘을 가한다.
4. 묵은 묵을 약간의 향으로 가볍게 문지르면 새 벼루욕이 씩씩하게 또는 우아하게, 혹은 고상한 미인처럼, 혹은 씩씩하고 용감한 무사처럼, 혹은 용사처럼 밝게 빛난다. 꽃의 얼굴에 부는 봄바람 한 조각이 고갯길로 들어오는 북풍만큼 깊고 차가울 수도 있다.
5. 장엄한 붓놀림과 야성적인 자세는 의도하지 않은 듯 가장 생기 넘치는 특징을 갖고 있다.
6. 색깔, 모양, 두께, 건조함과 촉촉함, 불연속성과 롤링, 두께와 두께는 모두 무한히 변하며 날씨도 다양합니다.
7. 서예에는 유교의 끈기와 용기, 진취적인 정신이 담겨 있고, ()도 노장자의 공허함과 초연함, 평온함을 담고 있으며, 풍부함과 다양성을 추구하지 않는 일종의 변화를 자주 사용한다. 글에서는 공간과 거리의 진정한 맛을 추구하기 위해 세상의 화려함과 화려함을 버리라는 뜻이다.
8. 용과 뱀은 철벼루를 뚫고 경주한다.
9. 선생님의 말씀은 꽃잎 같아서 향기가 널리 퍼지고 점점 더 향기로워집니다.
7. 그림을 찬양하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그림을 찬양하는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속한 운율이 적고 자연은 언덕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산. ____타오위안밍의 『귀농과 들생활·전편』
2. 벼꽃 향기는 풍년을 뜻한다. 개구리 소리를 들어보세요. ____Xin Qiji의 "서강의 달 ·황사길의 야간산책"
3. 사막의 논에는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나무에서는 꾀꼬리가 노래한다. ____Wang Wei의 "Jiyu Wangchuanzhuang의 작업 / 가을의 Wangchuanzhuang 복귀"
4. 괭이질을 하는 날은 정오였는데 흙에서 땀이 뚝뚝 떨어졌습니다. ____Li Shen의 "두 개의 고대 스타일시/두 개의 농부에 대한 연민의 시"
5. 산은 푸르고 강은 하얗고, 규칙의 소리 속에 비는 연기와 같습니다. ____ "시골의 4월" - Weng Juan
6. 푸른 정원의 해바라기는 아침 이슬 속에 해가 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____ 익명의 "Long Song Xing"
7. 자두는 황금색이고 살구는 뚱뚱하고 밀꽃은 드물고 흰 콜리 플라워는 드물다.
____Fan Chengda의 "네 가지 목회 잡다한 일·2부"
8. 아이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와 직조에 종사했으며, 뽕나무 옆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____Fan Chengda의 "여름 목회 기타 7 부"
9. 콩을 심는 남쪽 산기슭에는 풀이 무성하고 콩 묘목이 드물다. ____타오위안밍의 『돌아가서 들에서 생활하기·3편』
10. 홀로 현관문을 나서며 들판을 바라보니 달이 밝고 메밀꽃이 눈 같다. ____바이거이의 '마을의 밤'
11.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진다. ____Fan Chengda의 "여름 목회 기타 7 부"
12.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내 옷에 닿습니다. ____타오위안밍의 "돌아가서 들에 살다·3부"
13. 서쪽으로 10리쯤 가면 익은 벼 냄새가 향기롭고, 무궁화 울타리에 긴 대나무 줄기가 떨어지고, 산과일이 매달린다. 녹색과 노란색. ____Fan Chengda "Huanxisha·Jiangcun Road"
14. 세상에는 유휴 토지가 없으며 농부들은 여전히 굶어 죽어 가고 있습니다. ____Li Shen의 "두 편의 고대시 / 농민에 대한 자비의 두시"
15. 밭의 남편이 괭이질하러 왔을 때 그는 서로 만나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____Wang Wei의 "Weichuan Tianjia"
16. 남쪽의 황야를 열고 겸손하고 정원으로 돌아갑니다. ____Tao Yuanming의 "정원으로 돌아가 들판에서 생활하기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