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TV 게임 플레이어가 더 많은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가 더 많은지 누가 알겠습니까?

포스터가 그렇게 비관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과 같은 전통적인 게임 플레이어는 아마도 2천만 명 정도일 것입니다. 이 2천만 명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TV게임이 이제 성장세를 빠르게 보이고 있다. 비록 TV 게임보다 온라인 게임의 플레이어가 더 많지만 실제로는 게임을 위해 플레이되는 것이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과 TV 게임은 동일한 개념이 아니며 게이머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주인님, 당신은 조금 지나간 것이 아니라 정말로 시대에 뒤떨어졌습니다. 오늘날의 비디오 게임은 이전 시대에는 더 이상 용납될 수 없는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가장 간단한 예를 들자면, 전 세계 최고 부자이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창업자인 빌 게이츠(Bill Gates)와 그가 하는 일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PC 산업의 리더로서 그는 2000년 이후 비디오 게임 산업에도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SONY와 Nintendo가 이끄는 비디오 게임 산업의 점유율을 얻고 싶었고 나중에 XBOX 콘솔이 등장했습니다. XBOX는 이익을 얻지는 못했지만 오히려 많은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여전히 2세대 콘솔인 XBOX360을 출시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PS3보다 훨씬 더 번영했습니다. 돈을 많이 벌지 못했습니다. Nintendo의 WII 콘솔도 매우 훌륭하지만 현재 Sony PS3의 상황은 그리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생각해보면 이렇게 영리한 사업가였던 빌 게이츠는 자신의 실력을 키우기 쉬운 친숙한 PC 게임에 투자하는 대신 비디오 게임이라는 낯선 세계에 투자하기로 과감하게 결정했다. ,왜 그래? 당신이 똑똑하다면 답을 쉽게 추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몇 년간 비디오 게임 인구는 온라인 게임 인구에 비해 훨씬 느리게 증가했지만 이는 중국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중국에는 사람이 너무 많고, 컴퓨터를 살 여유가 없는 사람이 많고, 컴퓨터를 살 여유가 있지만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없는 아이들이 너무 많은 것은 컴퓨터의 인기 때문입니다. 대놓고 공부하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많고, 최신 트렌드와 유행을 따르는 아이들도 많죠.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도 많지 않을 것 같나요?

지난 몇 년 동안 일본의 일부 전문가들이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에 대한 특별 연구를 진행한 결과, PC방에서 3년 이상 자주 머물며 온라인 게임을 하는 아이들의 평균 IQ가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년 이상 비디오 게임을 한 사람들보다 아이들의 IQ는 10~15 정도 낮습니다. 이것은 또한 나의 견해 중 하나를 확인시켜 줍니다: TV 게임은 똑똑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고, 온라인 게임은 어리석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항상 똑똑한 사람은 적고 어리석은 사람은 많을 것이므로, 그래야만 중국의 온라인 게임 회사가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돈. 근거 없이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을 일부러 비난하는 것은 아니지만, 수많은 사실들이 나의 관점을 입증한다.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으면 그 사람은 분명 온라인 게임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으면 비디오 게임을 할 줄 모르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다. 게다가 N년 전에 출시된 후 일부 시스템을 수정하여 인터넷으로 옮겨진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수많은 온라인 게임이 있으며, 모두 Bubble Kart, Bubble Hall, Street Familiar 게임과 같은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농구, 오디션, 오디션 밴드 등은 모두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에 등장했던 고전 게임을 각색한 것입니다. 그들을 무시하고 싶다면 내가 N년 전에 했던 게임을 지금에서야 하고 있는 사람들을 무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우리 TV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게 유치하다고 이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아마도 유치하다고 생각되는 게임을 무작위로 찾아서 레벨을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때 당신은 크게 웃게 될 것입니다. 게임 화면만으로 결정하는 것이 순진하다면 오늘날 최고의 가정용 컴퓨터조차도 PS2에서 어떤 게임도 시뮬레이션할 수 없다는 점을 말해야 합니다. PS2는 이미 이전 시대의 콘솔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PS3, XBOX360, WII는 물론이고 컴퓨터에서도 실행될 수 없습니다.

PS2는 말할 것도 없고 휴대용 콘솔도 GBA 수준의 게임만 완벽하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제 PSP 게임은 물론이고 NDS 게임도 완벽하게 실행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말하고 싶습니다. 온라인 게이머들이 그토록 자랑스러워하는 강력한 컴퓨터가 왜 게임 콘솔보다 훨씬 더 나쁠까요? 누군가가 유치한 짓을 하고 있다면 누가 누구를 비웃어야 합니까?

온라인 게임의 전설, 판타지 서유기, 서유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과 같은 게임에서 액션 게임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게임 시스템은 거의 동일합니다. 이름이 다른 게임은 추가 작업과 업그레이드 유형, 성장 요소, 장비 통합 등이 다를 뿐이며, 게임은 연말까지 패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라인에는 스토리가 없으며 플레이어가 질릴 때까지 계속 플레이하도록 유도합니다. 이것이 온라인 게임의 수익 모델이라는 점을 부정하지 않고, 이래야 하는데, TV 게임 플레이어로서 그런 수렁에 뛰어들고 헤어나지 못하는 것이 정말 경멸스럽습니다. 이 게임은 순수한 행복에 관한 게임입니다. 기술적인 내용 없이 경험을 쌓기 위해 돈을 써야 한다면 차라리 집에 앉아서 마리오 삼촌을 이용해 바우저를 물리치고 피치 공주를 구출하는 것이 낫습니다.

물론 PC 게임에도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CS 등 우수한 게임들이 많이 있지만 이는 PC 게임일 뿐, 독립형 게임이지 일반 게임이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 포스터에는 엠파이어나 스타크래프트 같은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다고 나와 있었는데, 이 게임들은 레전드 같은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내가 비디오 게임을 한다고 자랑스럽게 말해도 됩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와서 놀아도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순종하겠습니다. 어서, 아직 대중적인 단어로는 한참 뒤떨어져 있고, 네놈의 형편없는 성능을 낭비할 시간은 없어 서둘러 공주를 구출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