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쳉의 모든 것을 누가 압니까?
구 청: 시가 완벽한 사랑과 죽음의 구 청 (1956-1993) "비정상적인 죽음" 이 시인에게 떨어지는 것은 종종 일반인보다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이해된다. 결투장에서 죽은 푸쉬킨이든 비행기 사고든 하지만 구 () 성 () 과 같은 시인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것 같다. 그의 시인의 죽음은' 죄와 벌' 이라는 숙명론 의미를 띠고 있다. 올해는 구 쳉 죽음 10 주년이다. 그는 이렇게 많은 시와 이야기를 남기고 계속 우리를 감동시켰다. 그의 시-고성, 서지모처럼 꿈속에 사는 시인, 큰 눈을 가진 소년이다. 열 살 때 그는 프랑스 곤충학자 파블의' 곤충의 이야기' 를 읽고 인간의 운명에 대해 순진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곤충 세계는 그에게 모든 작은 생명이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점점 그는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이 변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것은 자신의 생명이 변하는 소리였다. 이것은 같은 소리입니다. 가장 먼저 그에게 시적인 것은 빗방울이다. "빗방울 속에 반짝이는 세상은 우리가 사는 세상보다 더 순수하고 아름답다." 자연계에서 그는 "무수한 무생명과 무생명의 역사를 느꼈다." " 그러나 이런 느낌을 시에 쓰는 것은 정말 어렵다! 자연의 위대한 아름다움의 충격은 그의 몸을 "미묘한 떨림으로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적어두고 싶어한다. "빛은 구름 위의 불꽃처럼 흔들린다." 위 * * *' 몽롱한 시' 시대에 고성은 특별한 존재였다. 그는 1979 에 단 두 마디의 유명한 시편' 세대' 를 써서 재난에서 막 깨어난' 세대' 의 정신적 모토가 되었다.'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고 말했다. 그 후, 한 청춘의 야리야리한 시인이 새로운시의 별빛 하늘에서 단 10 년을 뛰어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0 세기 중국의 동화 시인을 고르라고 하면 20 세기의 서지모와 80 년대의 고성만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을 대하는 문제에 있어서, 그들은 모두 생명의 전체 의미로 여긴다. 사랑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행복하다. 사랑의 성공은 인생의 성공이고, 사랑의 실패는 인생의 실패이다. 모두 크지 않은 제멋대로인 아이들인데, 모두 간단한 인생 신념을 가지고 있다. 서지모가 추구하고자 하는 이상생활은 모두 그의' 소박한 믿음' 에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사랑', 하나는' 자유', 하나는' 아름다움' 이다. 구 청 (Gucheng) 은 자신의 환상에 빠져 있습니다. "진정한 동심은 여전히 귀중한 예술 정신이다." 비교하면, 아마도 고성은 기질적으로 더 우울하고 편협한 것 같다. 구 청 (Gucheng) 은 "시인의 일은 부서진 삶을 수집하고 자연의 완전성을 회복하는 것" 이라고 믿는다. 그는 안데르센을 존경했고, 안데슨은 그와 마찬가지로 추운 북유럽에서 서투른 목수였다. "당신은 천국을 가지고 있습니다/꽃과 꿈을 가진 풍선/모든 순수한 동심/당신의 모든 항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심에는 욕망이 없다. 구 () 성의 초기 시가는 대부분 의도의 통투에서 유치한 유머를 드러냈다. 세계의 의도는 복잡하지만, 이후의 시만큼 해독하기 어렵다. 고성은 서지모와 마찬가지로 꿈속에 사는 시인이기도 하다. 꿈과 현실은 멀리 떨어져 있는데, 이것은 원근에 대한 의문이다. 시는 은은하고 시는 담담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솔직함은 멀리 떨어져 있다. 그는 "구름" 을 선택하는 것보다 "너" 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구름" 은 멀고 가깝고, "너" 는 멀고 멀다. 꿈은' 근거리' 의 또 다른 의향이다. "나는 보았다/쉬다/연한 녹색 베갯잇에/웃는 풀밭에서/소리 없는 폭포처럼 ......" 이 산호 같은 도시 "는 어두운 퇴적에 가려졌다. 꿈은' 먼 곳' 이지만 꿈은' 나는 물고기다/순은을 입은 비늘과 깃털/강둑에 현을 선물하다/황혼이 다가온 꽃의 연인에게 꿀을 보낸다' 는 것이다. 시인의 마지막 비극을 생각하는 것은' 먼' 과' 가까운' 사랑 때문이 아니다. 그는' 현실을 초월하는 환상' 을 가지고 있어 단순하고 세상과 단절된 세계를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그녀/그 자신, 그리고 약간 떨리는 북극해뿐이다. 그 먼' 격류도' 는 그의' 북극해' 못지않다. 그는 에스키모인이 되고 싶어한다.' 설집에서 고래등을 켜라',' 인생에 대해 생각해라'. 고래등 그늘에서 흔들리는 졸음은 현실적인 억압의 피로이다. 오직' 자제신' 에 의지하여 생존의 신념을 지탱한다. 그래서' 생존 분쟁, 죽음의 생명' 이 나타났다. 이 넓고 밝은 세상에서/사람들이 왔다갔다하다/그들은 자신을 둘러싸고/말처럼/말뚝을 둘러싸고 있다. 그는 이 민들레가 가끔 날아다니는 세상에서 사람들이 생명의 죄수처럼 살아서 그 말뚝에 갇혔다는 것을 시로 표현했다. 생명의 비극적인 운명은' 태양에 의해 가열된 모든 생명' 이 결국' 죽음' 에 의해 수확된다는 것이다. 구 쳉 (gu cheng) 의 죽음 의식과 죽음 복합체는 매우 강하다. 죽음에 대항하는 사랑이' 다가올 밤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자신을' 보리 한 이삭' 으로 죽음에 바쳤다. 이때 절망의 고통은 존재의 용기를 죽음 앞에서 그렇게 무력하게 보이게 한다. 그의 사랑-도시의 갈망을 주시하는 것은 분명히 시인의 어린아이 같은 갈망이다. 구 () 성과 사엽 (), 영아 () 또는 구 () 와 영아 () 사이의' 삼각연애' 와' 다른 사람' 이 오늘 일어난다면 충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런 중국 시대에는 여전히 천지를 놀라게 하는 일이 발생했다. 일반적인 이해에 따르면, 그들의 관계는 단지 한 남자나 한 여자의 이별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사방 중 삼방은' 시인' 이라 그렇게 흔하지 않다. 나는 어느 한 쪽의 사랑이 진실하고 뼈에 사무친다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 않는다. 영아가 거짓말을 하는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그가' 강간 초야' 를 발명한 것이다. 아름다운 가정을 파괴한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고성은 시인이지만, 애티가 채 가시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세속적인 욕망이 있는 사람이다. 사람으로서 그도 시인이다. 그래서 이 두 여자는 그의 마음 속에서 욕망으로 여겨지는 여자이자 세계의 예술적 보물이다. 셰엽에 대한 그의 사랑은 진실하고 시적이다. 영아에 대한 사랑도 시적이고 진실하다. 그가 시인이었을 때, 그는 두 여자의 감정을 속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의' 돈키호테식 생각' 은 아담과 이브가 금지된 열매를 먹었지만 먹지 않은' 에덴동산' 인 뉴질랜드의' 급류도' 를 만들려고 애썼다. 그가 남자였을 때, 그는' 이기적으로' 두 사람의 감정과 몸을 차지하려고 하였는데, 금단의 열매를 먹으면 책임을 사탄에게 떠넘길 뿐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시인의 예술은 순전히 남자의 육체적 욕망과' 고성' 에 공존한다. 사랑과 증오는 항상 상호 의존적이다. 사랑이 없는 미움은 무명의 미움, 뿌리가 없는 고통이다. 증오 속의 사랑은 생명에 대한 사랑이자 정신에 대한 사랑이다. 욕망에 어긋나면 성을 돌보는 욕망은 시인의' 동심' 욕망인 것 같다. 그의 죽음-죽음, 아마도 구 청 최고의 동심. 구 쳉 (Gucheng) 은 오랫동안 자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절대 좋아하는 편집증 환자입니다.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바로 이런' 편집증' 과' 절대화' 가 그를 미치고도 이성적이지 않게 만들고, 아내를 죽이고, 자기 아이의 어머니를 죽였다. 1993 10 10 월 8 일, 매우 행복하고 남편을 사랑하는 아내가 남편을 사랑하는 도끼 아래서 죽었다. 사엽은 살아남지 못하고 죽었다. 구 청 도 죽었다. 영아는 떠나고 살아남았다. 구 쳉 (Gucheng) 은 "영혼이 조용해지면/피는 수년 동안 흐를 것" 이라고 말했다. 몇 년 후, 만약 영혼이 다시' 격류도' 에 모인다면, 그가 두 여자가 그를 절망하게 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당신들은 나의 아내이고, 나는 당신들을 사랑했고, 지금도 여전히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이 바로 그의 단순함이다. 이것은 누구의 잘못이 아니다. 죽은 사람이' 죄' 를 가져갔는데, 살아있는 사람이' 형벌' 을 남겼다는 뜻인가요? 그는 사랑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지막 순간에 그는 신경질적인 미친 시인인가, 안데르센을 위해 동화를 완성하고 있는가? 이 피비린내 나는 동화 속에서 그는 곧 그를 떠날 여자에게 복수하고 있다. 나는 믿는다/모든 것이 씨앗이다/매장한 후에야 살 수 있다. 잠에서 깨어나 보니 자신을' 묻다' 는 것을 발견하고,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 생명을 묻고, 자신을 묻는 것은' 무지한 웃음과 눈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여기서 쉬고 싶다/꽃과 이슬 사이/내가 잃어버린 감정을 다시 찾을 것이다/내가 어렸을 때. "귀신은 물처럼 평온하지만, 방해를 받으면 모든 것을 파괴할 것이다." 이 "유령" 은 구 청 자신입니다. 그가' 조용한 집, 방해받지 않고 꿈을 꿀 수 있는 곳' 과' 잔잔한 물' 의 날 사랑에 방해를 받았을 때, 그는 정말 모든 것을 파괴했다. 왜냐하면 그는 "죽은 자는 사라지지 않았다. 유령은 공기, 황혼, 조명 및 모든 사람에게 용해됩니다. 클릭합니다 죽음은 구 쳉 동심에 대한 최고의 보상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죽음의 수수께끼는 그의 죽음의 순간에 사라졌고, 후세의 이해는 종종 기억 속에 피투성이의 화환을 짜기 위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일생 동안 두 가지 꿈을 꾸었다. 하나는 세상을 바꾸거나 나의 망상을 바꾸고자 했던' 내가 있다' 는 현실적인 꿈이다. 그가 이 꿈을 포기하고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을 때, 그는' 나 없는' 예술적 꿈, 즉' 내가 모르는 것이 내 삶에 들어온다' 는 예술적 꿈에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왔다가 가고, 약간의 계시와 암시를 남겼다. 클릭합니다 그가 보기에 위대한 시인이 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영혼이다. "영원히 깨어있고, 미소를 짓고, 괴로워하는 영혼, 술잔과 모든 그림자와 자신의 영혼, 강둑의 피와 사상과 감정을 바라보는 영혼, 사랑받고 옵티컬 드라이브로 만든 영혼, 층층층층의 물체의 환상 속에서 나아가는 영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