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파의 대표 시인
대담파 대표 시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 P > 수시는 호방파의 대표 시인이다. 호방파의 대표 시인은 신 기질과 스시입니다. 수시는 시를 단어로' 코암' 의 전통 모델을 깨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바꾸었다. < P > 그는 사풍과 음악의 한계를 돌파하여 단어를 독립된 서정체에서 독립된 문학 작품으로 바꾸었다. 수시의 호방한 풍격은 그를 호방파의 일원으로,' 수신' 이라고도 부른다. 장효상은 남송 초년' 어계 양대 미녀' 중 하나로 호방파의 대표 시인으로 불린다. 그의 호방함은 그의 단어의 시구에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면, "서강을 휩쓸고, 북두의 세세함을 따르고, 만상을 손님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이 명문은 서강 연안의 풍경을 묘사하여 의미가 깊다. < P > 그는 북두의 필법을 정성껏 쏟아부어 만상을 손님으로 삼는 원대한 포부를 나타냈다. 이 단어는 호매한 글자로 가득 차서 장효상호방한 개성을 보여준다. 육유는 호방파의 대표 시인으로, 그의 시는 분방함과 열정으로 유명하다. 그의 시는 그의 원대한 포부와 국가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며, 국가의 미래와 사회 현실에 대한 그의 관심을 표현했다. 육유의 호방정신과 국가에 대한 사랑은 그를 남송에서 가장 걸출한 애국 시인 중 한 명으로 만들었다. < P > 류크장은 남송호방파 시인으로 대표작으로는' 원중 봄색, 행복꿈' 이 있다. 이 단어는 호방한 필조로 역사의 영웅적 사적과 장려한 자연 풍경을 묘사하였다. < P > 시에서 호방한 시인의 이미지는 그의 호방한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그의 호방시는 생동적이고 심오하여 깊은 계몽과 충격적인 시각적 즐거움을 준다. 이 단어는 유크장 광화파의 특색과 예술적 매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 P > 호방파는 중국 송대에 형성된 사파 중 하나이다. 호방어의 특징은 전반적으로 창작 시야가 넓고 기세가 웅장하며, 시화 수법과 구문으로 단어를 쓰는 것을 좋아하고, 어휘량이 크고, 쓰는 것이 많고, 리듬에 맞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때로는 밋밋하고, 심지어 미친 외침까지 포함한다. < P > 남송여문보' 계속 검록 불기' 에 따르면 "동파는 옥당에 있고, 좋은 가수가 있는데,' 내 글자는 어떻게 유계인가?' 라고 물었기 때문이다. 네, 유랑중은' 유랑중의 단어, 단지 178 명의 처녀를 위해 빨간 잇몸을 들고 노래하는 그믐달' 이라고 말했다. < P > 본과학력은 관서사나이여야 하고, 손에 구리 비파를 들고 돌아오지 않는 강을 불러야 한다. 대중은 완전히 실망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다른 스타일의 단어 간의 대비를 보여준다. 남송인들은 이미 수시와 신기병을 호방파의 대표로 분명히 하여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