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유채꽃을 찬양하는 시 전집

봄유채꽃을 찬양하는 시는 다음과 같다.

1, 울타리는 줄곧 깊고 나무는 푸르고 그늘이 없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 P > 설명: < P > 성긴 울타리 옆에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하고, 길가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고 있다. 새 잎이 막 자라서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못했다. 아이는 노란 나비를 쫓아다녔지만 나비가 콜리플라워로 날아가 다시는 찾지 못했다. < P > 찬사: < P > 이 시는 춘말 여름 초 사계절의 교분을 묘사한 경치를 통해 만물의 생기를 반영한다. 시 전체가 흡수하는 경치는 매우 밋밋하고, 묘사한 인물 활동도 매우 평범하다. 그러나 풍경과 인물의 결합으로, 움직임이 바뀌는 필법은 늦봄 전원의 조용하고 자연스럽고 고요하고 상큼한 경치를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2, 매킨살구비료, 배추꽃 날씬함. 울타리를 넘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 P > 설명: < P > 이른 봄, 황금빛 자두가 가지를 가득 채웠고, 살구가 산뜻하고 포만해 졌고, 하얀 꽃이 들판의 보리 이삭에 피어나고 유채꽃이 거의 떨어지고 씨를 맺는다. 날이 갈수록 길어지고, 모두들 밭에서 바쁘다. 아무도 울타리를 통과하지 않고 잠자리와 나비만 울타리 주위를 날고 있다. < P > 찬사: < P > 이 시는 초여름 강남의 전원 풍경을 썼다. 시 속의 매실황, 살구 비료, 밀회, 채소꽃이 희미하여 여름 남방의 전원 풍경의 특징을 묘사하였다. 시의 세 번째 문장은 측면에서 농민 노동의 상황을 묘사한다. 초여름, 농민들은 농사일로 바쁘기 때문에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기 때문에 낮에는 행인을 거의 보지 못한다. 마지막 문장은'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는 말로 마을의 적막을 더욱 조용해 보였다.

3, 마을 주변에 나무가 무성하고 물이 연못으로 가득 차 있다. 동풍에 기대어, 나는 기뻐서 어슬렁거렸다. 작은 정원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복숭아꽃 빨강, 매화 흰색, 채소꽃 노란색이 있습니다. < P > 는 < P >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연못은 샘물로 가득 차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고 설명했다. 작은 정원에는 봄기운이 완연하고, 복숭아꽃은 붉고, 매화는 하얗고, 채소는 황금색이다. < P > 찬사: < P > 라는 단어는 봄의 전원 풍경을 묘사하고, 경물은 서정적이고 소박하며, 언어는 생동감 있고 신선하다. 당오대 북송의 단어는 일반적으로 남녀의 정, 부부의 정을 묘사한다. 이처럼 간단한 언어와 경쾌한 스타일로 농가의 경치를 묘사하는 것은 진관의 일관된 어풍과는 크게 다르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작은 정원과 각양각색의 봄꽃을 묘사한 정적인 경치를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