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왕구화' 는 ('왕구화 잡저'), 작가 (왕), (남송) 에서 뽑혔다. 작가는 세 가지 세부 사항 중 세 각도에서 구화산을 보고, 순차적으로 본 광경은 (산봉우리 하나만 보인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구름 사이로 사라진다. 방명은 정상을 보았다). 강 위에 있는 구화를 바라보며 작가는 부드럽고 다정하며 강호의 절정을 재현하는 문장을 썼다.
3.' 죽간환주 구입' 은 (왼쪽은 한비자외고에서 만든 것) 111 개 중국 (프랑스) 학파의 작품이다. 이야기는 정인 (외모만 중시하고 본말이 전도됨) 을 풍자하며 문장 중 한 마디 ("죽간이 잘 팔리고 진주가 잘 먹히지 않는다") 가 있다. 추 (포장에만 치중하지만 물건의 본모습을 소홀히 함) 도 풍자했다.
4.' 정인이 신발을 사다' 이야기는 (1 정인이 신발을 사러 간다) 를 다룬다. 이야기에서 정인은 그의 발견 ("나는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 때문에, 그가 "귀취한다" 는 것은 ("믿을 만하다, 교만해서는 안 된다") 때문이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가르쳐 준다. (사람은 현실적이어야 하고, 일은 똑똑해야 한다.)
5.' 추수' 는 처사가 남국에 있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선왕) 재위 때 속는 이유는 ("허풍을 떨게 하는 사람은 311 명) 이지만, (제왕) 계승 후 어쩔 수 없이 도망가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왕리, 좋아.
6. "자멸하다" 는 선택 (전국 정책-치 2) 이다. 이것은 추 (Chu) 나라에서 일어난 1 가지 이야기이며, 지금은 종종 풍자에 사용됩니다 (일을 완료했지만 더 복잡하게 만들어야 하는 사람들).
7. 아래에 열거된 명구를 저자와 왕조 (또는 국적) 와 연계한다. < P > "수재박사는 3 일 동안 책을 읽지 않고, 말도 무미건조하다"-송대-황정견 < P > "조용하고 엄숙한 파도는 도서관에서 가장 적절한 비유라고 할 수 있다"-인도-타고르 < P > "눈에 띄지 않는 어부, 만지면 마치 우리는 종종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상을 줍니다. 우리는 정말 우리 자신에게 상을 주고 있습니다. "-러시아 크레로프.
8.' 호루라기' 의 저자는 (장하이디) 로 당대 중국의 폴으로 불린다. 폴은 시골 작가 오스트로프스키 (소련) 가 쓴'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의 주인공이다.
9.' 누추한 실명' 에서 누추한 방의 자연스럽고 조용한 환경을 묘사한 문장: "(태흔에 청대, 풀빛이 커튼에 들어온다.)
11. 시의 대구는 "단로승원에 있다" ("베개에는 천봉이 있고 침대 밑에는 근심이 가득하다." )
11. 명구' 작은 봉황명' 은 당대 시인 (이상은) 이 한 ('한동랑을 지불하고 외경원 (위)') 으로, 원문은 ('봉황명 봉황') 이다.
12. 주돈이시 짱 연꽃은 몸을 깨끗이 하고, 청아하고 단정하다.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고, 겉은 곧고, 향은 멀고, 정숙하며, 완곡하고, 음탕하지 않다." P>13.' 봄밤 희우' 의 저자는 두보, 글자는 자미다. 시에서 봄비의 특징을 묘사한 문장은 (바람에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이다.
14. 백거이 (롯데), 호 (향산거사), 그의' 전당봄투어' 는 이른 봄 작은 동물의 문장을 역동적으로 묘사했다. (몇 마리의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그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15.' 강남춘' 에서 봄의 모든 자연경관을 묘사한 문장
16.' 전당춘투어' 는 당대 시인 백거이의' 백청집' 에서 뽑혔다. P>17.' 백설가 사자 상경' 의 저자는 당대의 유명한 시인 (삼삼) 의 이름이다. P>18.' 황학루' 는 당대 시인 최호가 쓴 것이다. 이백은 한때 황학루에 올랐는데 시 한 수를 쓰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다고 한다. 그는 한탄했다. "당신 앞에는 한 장면도 있을 수 없습니다. (최호) 위에 시를 썼습니다." P>19.' 경성 골목' 은 북호 회동의 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북호 회송에 대한 작가의 애착을 드러낸다. 상하이 골목' 은 상하이 골목의 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상하이 골목의 생활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드러낸다.
21.' 안세 허리 드럼' 은 안세 허리 드럼의 연기 장면을 묘사하며 안세 허리 드럼의 (매력) 을 써내려 산북 고원인민들의 (열정) 을 반영했다. 수향찻집' 은 수향찻집 (그 풍토인정) 과 수향인 (생활을 대하는 방식) 을 묘사한다. 와다 위구르' 는 신장과 전의 풍토와 인정을 묘사하며 위구르족 농촌 인민 (활달, 행복, 상스러운 정신) 을 반영했다.
21.' 죽의 남북미' 의 저자는 (장항항) 이다. 문장 (WHO) 는 작가의 수십 년 동안의 몇 가지 생활 단편 (그의 남다른 곳) 을 묘사하여 (그의 평범한 생활) 을 반영했다.
22. 류종원의' 강설' 은 한 어부가 차가운 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강 위에는 하얀 눈이 새하얗다는 것을 묘사한다. 노인을 묘사한 시를 써 주세요. (작은 배, 대나무 망토,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합니다.-눈.)
23.' 건덕야박' 은 여행의 슬픔을 담은 시이다. 작가는 황혼을 멈추는 것을 설정함으로써 경물에 대한 묘사를 통해 교묘하게 가득한 슬픔에 의지한다. 작가의 회한의 정을 반영하는 시구는 (그리고 낮이 짧아지고, 옛날의 추억이 떠오른다) 이다.
24.' 산중방우' (이한영) 의 저자.
25. 흐름' 의 저자 (수).
26. 계 온아의' 듣게 될 것' 입니다.
27.' 가을의 그리움' (스철생) 의 저자.
28.' 뒷모습' 의 저자는 원래 주자자작나무였다.
29.' 웃음' 은' 빙심 전집' 에서 한 장르의 서정적 산문이다. 작자 빙심 () 은 본명 사완영 () 으로 현대 여작가이다. 그녀의 대표작에는 새 시집' 별',' 샘물' 과 산문집' 한 젊은 독자에게' 가 있다.
31.' 냉골목 깊은 곳' 은 이림의 장르 서사 산문' 황금시대' 에서 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