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산 일출을 찬양하는 문장과 시구

1. 태산 일출시

태산 일출시 1. 태산 해돋이에 관한 시와 속담 < P > 1, 태산 해돋이 시

1, 태산, 초당, 이백 < P > 평명이 일본인의 시야에 올라 손을 들어 구름을 헤치고 있다.

정신은 천지에서 나오는 것처럼 날았다. < P > 황하는 서쪽에서 와서 구불 먼 산으로 흘러들어간다.

절벽 가장자리에 있는 8 극을 보면 눈이 길수록 좋다.

가끔 어린이와 청소년의 가치, 푸른 머리 쌍운. < P > 나를 늦게 온 선녀라고 웃으며 내 얼굴을 낭비했다.

망설이지만 보이지 않고, 호탕하고 쫓기 어렵다. < P > 번역: < P > 날이 막 밝아지자 나는 태양관봉에 올라 손을 들어 웅장한 두꺼운 구름을 제거했다. < P > 이때, 내 정신은 사방으로 날아다니며 세상을 부각시키려고 한다. < P > 황허는 마치 띠처럼 서쪽에서 떠내려와 먼 산으로 흘러갔다. < P > 절벽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눈빛은 매우 공허하고 끝이 없다. < P > 나는 여기서 우연히 페르차일드를 만났는데, 나의 검은 머리카락이 높은 구름으로 빗겨졌다. < P > 그는 우리 선배생이 너무 늦었다고 웃으며 세월을 허송하며 늙었다. < P > 내가 망설이고 있을 때 선동이 갑자기 사라졌다. 어디에서 광활한 세계를 추구할 수 있습니까?

2. 이백,' 유태산' 제 4 당 < P > 청삼천일 후 정신분열이 도경을 썼다. < P > 경을 낭독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신들이 나를 위해 변호한다.

구름은 길고 바람은 길며, 그 모양은 날개와 같다.

절벽에 올라 태양을 보고 문지방에 누워 동쪽을 바라본다.

바다가 산을 옮기고 닭이 먼저 울다. < P > 은대가 뒤바뀌고 흰 파도가 고래를 뒤집는다.

장생불로약이 펑영으로 날아갔다. < P > 번역: < P > 채식 금식 3111 일, 흰 실크를 뜯어 큰길에서 사진경을 찍는다. < P > 만약 내가 뭔가를 읽을 수 있다면, 신선이 내 몸매를 가호할 것이다. < P > 구름 위에 타고, 임장풍이 불면 날개를 펴고 나는 것 같다. < P > 절벽을 타고 일관봉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동해를 바라보다. < P > 바다의 서광이 먼 산에서 반짝이고, 두도산의 꿩은 이미 여명 소리를 선포했다. 은선궁은 물에 반사되고, 긴 고래는 바다의 파도를 휘젓는다. < P > 어떻게 장생불로약을 받고 해상성산 봉래로 날아갈 수 있을까?

3.' 유태산' 제 5 당이백 < P > 일관은 동북을 비스듬히 바라보고, 두 절벽은 두 돌을 끼운다.

바다가 내 눈앞에서 떨어지고 하늘이 멀고 맑다.

천봉이 모여 만곡절.

미얀마 등 학이 요정으로 오니 구름 속에 흔적이 없다.

장송이 하늘로 들어왔는데 거리가 모자란다.

산화는 다르다. 눈 속 다섯 송이는 하얗다. < P > 마지막으로 핑안 하면 여기서 옥액을 정련합니다. < P > 번역: < P > 태산의 태양봉이 북동쪽으로 기울어져 절벽 사이에 커다란 돌 두 개가 있다. < P > 바다가 우리 앞에 떠 있고, 새벽빛이 먼 푸른 하늘에 빛난다.

만봉이 모여 만곡이 웅장하다. < P > 이 장면을 앞두고 크레인을 운전하는 신선이 그립다. 그는 구름 속에서 종적을 감추었다. < P > 큰 소나무가 한운에 우뚝 솟아 있어 거리가 1 피트도 안 된다. < P > 산 위의 꽃도 땅 위의 꽃과는 달리 5 월의 눈 속에 하얀 빛이 반짝이고 있다. < P > 어느 날, 나는 여기서 안칠생을 만나 그와 함께 선단을 태울 것이다.

4,' 망악' 당 두보 < P >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제루위청. < P > 신기한 자연이 수천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으고,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분리.

흰 구름 층, 가슴 도랑 청소; 납작한 새가 눈가에 날아들었다. < P > 는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번역:

동악태산의 아름다움은 무엇입니까? 지루를 벗어나도 산들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 P > 신기한 자연, 수많은 아름다운 풍경, 산남산북이 모여 아침과 황혼을 갈라놓는다.

흰 구름 층, 가슴의 협곡 청소; 새에게 돌아가 풍경의 눈으로 날아들다. < P > 우리는 태산의 정상에 올라 더할 나위 없이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산들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5,' 여명' 당 한보

하늘이 물에 비치면서 물 속에 붉은 하늘이 비치고 있다. < P > 태산 정상만 3 경 이후까지 기다리면 1 차 붉은 날이 푸른 하늘로 보내진 것을 볼 수 있다. < P > 하늘의 노을빛이 물에 비치자 물에 비친 하늘이 순식간에 붉어졌다. < P > 태산에서 한밤중까지 기다리면 1 차 붉은 날이 푸른 하늘로 보내진 것을 볼 수 있다. < P > 둘째, 태산 해돋이에 관한 속담:

1, 태산 정상에서 해돋이를 본다. 높이 서서 멀리 본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다.

2, 일출 붉은 구름, 멀리 가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붉은 구름은 해가 질 때 떠오르고, 내일은 맑은 날이 될 것이다. 해돋이에 붉은 구름이 떠오르면 도시를 나가지 마라, 해가 지면 붉은 구름이 떠오르면 내일은 맑은 날이다. )

3. 서양 풍경 해돋이 역류인 인간기문 기적은 어디에나 있다. < P > 동쪽의 붉은 일출-밝고 위대하다.

5, 일몰 동산수 역류-새빨간 거짓말.

2. 해돋이와 태산시

태산에 관한 시:

태산-장다이

인의는 무한하다. 산수를 감히 볼 수 있을까?

양명은 동굴도 없고 계곡도 없고, 봉우리곡까지 깊다. < P > 우가스 41 리, 게 행 18 리.

위험에 앉아 죽순, 두려움을 알면서도 기쁨을 모른다.

왕점프

두보

태산이 얼마나 웅장한 경치인가! 끝없이 펼쳐진 녹색은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 P > 창조주께서는 여기서 자연의 모든 신비로운 은혜를 주셨고, 음양은 새벽을 잘랐다.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 날아다닌다. < P > 산 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 P > 태산 < P > 이퍼 < P > 1

4 월 태산 석화면 어도가 개통됐다.

여섯 마리의 용이 계곡을 왔다갔다한다.

벽봉 주변의 단서는 이제 이끼로 가득 차 있다.

비류로 물을 뿌리며 소리 내어 애원을 하다.

북쪽은 이상한 절벽을 바라보고, 동쪽은 이상한 절벽을 파괴한다. < P > 동문은 굳게 닫혀 있고, 돌팬은 지하 승운 천둥에 쓰인다. < P > 높은 곳에 올라 펑영의 금은플랫폼을 상상하다. < P > 천문이 길게 울부짖고, 만리청풍이 온다.

옥녀 4 ~ 5 명, 향후 9 년 동안 흔들리는 자태. < P > 미소, 요소 선도, 장미빛 컵 하나 주세요. < P > 또 사과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신선이 아니다.

작은 우주에서 죽는 것이 얼마나 한가한가? < P > 둘째, < P > 소청이 흰 사슴을 타고 천문산으로 곧장 갔다. < P > 산에서 깃털을 만난 사람들은 모두 체면이 있다. < P > 이야기를 하자면 청운관은 가릴 수 없다.

나의 새자취서가 바위 사이에 떠 있다.

그 말은 옛날부터 있었다. < P > 이 세 번의 한숨도 선생님께 돌아오지 않은 것 같아요.

세 번째

핑밍이 태양을 향한 시각에서 손을 들어 구름을 헤치고 있다.

정신이 천지처럼 날다.

황하는 서쪽에서 먼 산으로 흐른다.

절벽 가장자리에서 가능한 한 오래 8 극을 본다. < P > 가끔 한 젊은 소년의 녹색 머리카락은 이중구름이다.

내가 늦게 배운 것을 비웃고, 시간을 낭비하고, 얼굴을 퇴색시켰다.

망설이지만 보이지 않고 위풍당당하며

4 위를 따라잡기 어렵다. < P > 청청의 도경은 삼천일 분해서 < P > 가 네가 가진 것을 암송하면 신들이 나를 변호할 것이다.

구름이 유유하고 바람이 날개처럼 불었다. < P > 절벽에 올라가 태양이 문지방에 쭈그리고 앉아 동양의 정취를 보고 있다.

바다가 먼 곳으로 움직이고 있다. 꿩은 이미 먼저 울었다. 백랑은 고래를 은색 플랫폼 < P > 장생불로약을 내놓아 펑영으로 날아갔다.

다섯 번째. < P > 태양곡은 북동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절벽 두 개와 석두 두 개가 있다.

바다가 떨어지기 전에 하늘은 멀고 맑다.

만봉이 모이면 만곡필력. < P > 미얀마, 학이 구름으로 가서 신선이 자취를 감추었다.

긴 소나무가 구름에 들어가면 거리가 모자란다. < P > 세계 오화, 눈 속 오화, 중국 오백 < P > 가 마지막으로 핑안 만났을 때 이곳에 와서 옥을 정련했다.

여섯 번째. < P > 아침에 왕목지를 마시고 하늘의 문을 닫으라고 투표했다.

청산야가 푸른 비파를 홀로 안고 있다.

달빛 밤 정풍이 맑다. < P > 선인은 벽봉을 유람하며 도처에서 노래를 부른다. < P > 조용한 오락 청휘 지진연합 최위 < P > 상상봉춤이 용호옷 < P > 하늘에서 호박을 따고 어렴풋이 돌아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 P > 손을 들어 직녀기를 오르는 잘못을 찾아내다 < P > 내일 아침, 나는 내 자리를 잃었지만, 나는 다섯 송이의 구름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해돋이에 관한 시:

첫날 송가돌리 폭음

태양이 먼저 빛나고,

천산만수.

한 발의 총알이 순식간에 하늘로 올라갔고,

는 별과 그믐달을 쫓아냈다. < P > 는 남안 < P > 당 백거이 < P > 강남이 좋다고 꿈꿨다. 풍경이 익숙했다. < P > 해돋이 때 강에 붉은 꽃이 불을 이기고, < P > 봄,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 P > 왜 강남을 기억하지 않는가? < P > 대만에서 독보적 < P > 당 < P > 변병이 봄을 맞아 대만이 외톨이가 되었다.

낮에는 땅이 나오고 황하가 밖에서 나옵니다.

모래는 파도처럼, 바람은 매우 의심스럽다.

음관에 가려면 음이 열리지 않는다.

3. 태산 일출시 < P > 태산에서 뽕씨를 따다가 일출을 보고 동방백의 정상에 오르고, 혼돈이 시작되며, 자기가 깔려 구름을 올려다본다. < P > 금환은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붉은 대야를 뿌리고, 만물이 마르고, 군봉 경치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백은 태산시 여섯 수, 이백의 4 곡, 청삼천일 갈라진 경전을 모두 외웠으며, 신선은 수확이 있었다. 나는 구름의 모양이다. 나는 바람이 길다고 믿는다. 날개가 길면 절벽을 오르고, 태양을 보고, 문턱을 바라볼 것이다. 꿩은 이미 먼저 은대를 울리고, 흰 파도를 뒤지고, 긴 고래를 뒤지고, 선약은 펑잉을 날렸다. 다섯째 날 동북양절벽 양석낙해,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태산 해돋이는 대정수리 중 하나이며, 태산의 중요한 표시이기도 하다. 안개가 낀 아침이나 저녁 무렵 관광객들이 높은 산에 서 있을 때마다 안개가 자욱한 막에서 남색의 빛깔을 볼 수 있는데, 그 안에는 불상의 머리 위에 있는 빛깔 후광처럼 전체 인물이나 머리 그림자가 비춰져' 불광' 이나' 보광' 이라고 불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태산 불광은 빛의 회절 현상으로, 그것의 출현은 조건적이다. 태산의 불광은 대부분 매년 6 월부터 8 월까지 반청반 안개 날씨에 나타났으며, 해가 비스듬히 비칠 때였다고 한다.

4. 태산 일출시

는 뽕나무씨를 따고 태산은 일출을 본다. < P > 동방의 백색에 오르고, < P > 혼돈의 초기 분열, < P > 보라색 기체 밀도가 매우 높고, < P > 가 구름을 기대하고 있다. 금빛 알약이 하늘로 날아오르고, < P > 붉은 대야, < P > 만상간곤, < P > 가 군봉을 힐끗 보면 감탄을 자아낸다. 이백태산시 6 곡

4 위. < P > 청청의 도경은 삼천일 분해서 < P > 가 네가 가진 것을 암송하면 신들이 나를 변호할 것이다.

구름이 유유하고 바람이 날개처럼 불었다. < P > 절벽에 올라가 태양이 문지방에 쭈그리고 앉아 동양의 정취를 보고 있다.

바다가 먼 곳으로 움직이고 있다. 꿩은 이미 먼저 울었다. 백랑은 고래를 은색 플랫폼 < P > 장생불로약을 내놓아 펑영으로 날아갔다.

다섯 번째. < P > 태양곡은 북동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절벽 두 개와 석두 두 개가 있다.

바다가 떨어지기 전에 하늘은 멀고 맑다.

만봉이 모이면 만곡필력. < P > 미얀마, 학이 구름으로 가서 신선이 자취를 감추었다.

긴 소나무가 구름에 들어가면 거리가 모자란다. < P > 세계 오화, 눈 속 오화, 중국 오백 < P > 이 마지막으로 핑안 을 만나면 여기에 와서 옥을 정련한다. < P > 태산 해돋이는 대정의 경이로움 중 하나이며 태산의 중요한 상징이다. 관광객들이 아침이나 저녁에 높은 산에 서서 빛을 따라 바라볼 때마다 안개가 자욱한 막에서 남색의 붉은 빛깔을 볼 수 있는데, 그 안에는 불상의 머리 위에 있는 빛깔 후광처럼 전체 인물이나 머리 그림자가 비춰져' 불광' 이나' 보광' 이라고 불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태산 불광은 빛의 회절 현상으로, 그것의 출현은 조건적이다. 태산의 불광은 대부분 매년 6 월부터 8 월까지 반청반 안개 날씨에 나타났으며, 해가 비스듬히 비칠 때였다고 한다. 5. 태산 일출 문장

바이두 사진. < P > 세계의 모든 명산에는 장려한 해돋이 풍경이 있지만 태산의 해돋이가 가장 유명하다. 그 이유는 상당히 흥미롭다. < P > 어떤 사람들은 태산의 일출이 특히 아름답기 때문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 특별한 천문, 지리, 기후 조건 때문이다. 하지만 그 외에 더 깊고 근본적인 문화 유전자가 있습니까? < P > 는 일반적으로 고대 유목 시대에는 이미 천체숭배가 생겨났다고 생각한다. 태양이 농작물의 성장과 기상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농경 기간 동안 태양에 대한 숭배는 이미 광범위하게 발전하였다. 대문구 문화에서 산을 태양으로 하는 도기 기호가 출토되어 태양 숭배와 산 숭배의 융합을 보여 주었다. 춘추시대에는' 태산이 금닭을 잃다' 는 전설이 있었는데, 정현이는 이를' 악지정' 이라고 불렀다. 황금닭은 태양과 황금까마귀라고도 불리며 태양의 상징이다. 그러면 태양 숭배가 태산 숭배와 결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P > 우선, 그것은 태산의 특수한 지리적 위치에 있으며, 그것은 중국 동부에 있다. 이른바' 동북, 음양 사이, 만물이 시작되는 곳, 음양이 친교하는 곳' ('문종합시험'); "동양의 기운이 천지를 지배하고, 오악에게 작별을 고하는 동양의 기둥이다." ("석옥성흥시험" 시주) 동방은 바로 해가 뜨는 곳, 주 태양이다. 그래서' 설문' 은' 동' 을' 날로부터 나무' 로 해석하고, 진무제 행서는' 날로부터 나무, 동도' 라고 말한다. 동쪽, 즉 태양이 천천히 떠오르는 숲에서 떠오른다. 태산은 동악으로 자연과 태양의 관계가 더욱 밀접하기 때문에' 태산 금닭' 이라고 불린다. 대태산은 태산의 주신 중 하나로 신화된 태양신' 김홍지' 와' 태호' 에서 기원했다. 또 다른 신, 피샤 (일반적으로 할머니라고 불림) 는 현녀와 손숭배에 관한 것이다. 태산이 동양의 숭배와 태양의 숭배를 결합했기 때문에 태산은' 적청' 이라고도 불린다. 동양은 색채를 위주로 하고 녹색은 생명의 색이다. 태산도 동양의 신이자 생명의 신이다. 이 두 가지 숭배의 가장 충만하고 생동감 있는 경관은 자연히 태산의 일출이다. < P > 둘째, 태산이 동해에 접근하면서 그에 따른 바다 숭배. 해안선까지는 아직 거리가 있지만 태산에는 바다가 전혀 없지만, 다른 명산에 비해 바다와 가장 가깝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서로' 하이 다이' 라고 불렀다. 소길은' 바다의 연애' 시를 가지고 있고, 예핀은' 바다의 연애가 깊다' 는 발문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의 경험에서 태양은 바다에서 떠오른다. 그래서' 해가 해저를 날고 있다' (한유) 와' 금닭이 해수욕만 울기를 기다리고 있는가?' 가 있다. Quot 상 (양완리) 의 시. 태산이 동해에 가깝고 태산의 구름바다가 동해의 파도처럼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태산이 보기 힘들다는 것을 알면서도' 바다를 보는 것' 의 환각에 빠져 있다. 이에 따라 산에는' 대관해' 라는 비문과' 적청부궁, 현해, 동' 이라는 비석 짱 등이 있다. 사람들은 운해를 바닷물로, 태산의 해돋이를 동해의 해돋이로 상상하기를 선호한다. 시인의 송사를 들어 보세요. "밤에 일출 동해를 보고 다시 천하로 등재합니다." (구간복), "해돋이 동해 천리, 구름물은 구별하기 어렵다." 태산 꼭대기에 서서 동해의 일출을 보는 것은 얼마나 장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