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에게 여문화여행의 모든 문장 한 편을 구체적으로 감상해 주었습니까?

글을 쓰고, 문화를 쓰는 고행.

역사의 기복을 묘사하다. < P > 우리가 과거에 노신을 좋아했던 것은 그의 언사가 치열했기 때문이라면, 나머지에 대한 이런 감상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아름다움에 대한 외침이다. 나머지는 그의 아름다운 필묵으로 문단을 장식하고, 약간의 눈 속의 붉은 색과 아름다운 산색으로 장식하였다. < P > 서재 문을 열고 지도를 들고 배낭을 메고 세속을 떠나 산수와 인문학으로 돌아왔다. 아름다움은 자명하다. 춘추든 기쁨이든 큰 슬픔이든 눈을 감고 역사로 돌아가는 냉막, 이성의 엄함.

사실 고향은 원래 모두 타향이잖아? 소위 고향이란 우리 조상들이 떠돌아다니는 여정의 마지막 정거장에 불과하다. 방랑의 여정이라면 머무를 때마다 새로운 출발을 부정하지 않을 것이다. 노신 선생이 말했듯이, 이 세상의 길은 걸어나온 것이다. 아마도 세상의 아름다움이 발견될 것이다. < P > 여는 독특한 글쓰기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씁쓸한 기억, 초조한 이해, 묵상 후 느긋함, 노년 후의 청춘이다. < P > 우리는 어떤 영예로 그의 독특한 운율, 냉석, 그리고 그의 여행의 어려움을 해석할 수 없다. 걷기가 힘들고 어구를 쓰는 것이 더 힘들다. 여파의 산문은 그의 심미와 이성적인 시각으로 역사와 산수인문학을 살폈다. 바로 이런 떠돌아다니며 배회하며 우리 마음속의 단순함과 독특한 인격매력을 불러일으켰다. < P > 버들가지를 하나 뽑으세요, 이 복숭아 가지. 차 한 잔 마시고 좋은 책 한 권을 읽다.

나머지, "문화 여행" 으로 들어갑니다. < P > 1. 토스카나의 탑 < P > 은 과거의 무지와 현재의 실망 < P > 막고굴 대문 밖에 강이 하나 있는데, 강 맞은편에 공터가 하나 있는데, 높고 낮음이 엇갈려 몇 개의 불탑이 보인다. 막고굴 주재를 해 온 스님은 부유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도 증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북풍이 세차게 불어오니, 이 무너진 탑군은 더욱 처량해 보인다. < P > 탑이 있습니다. 최근에 건설됐기 때문에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탑에 제사가 있다. 내가 그것을 읽었을 때, 나는 갑자기 그 주인이 왕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역사는 그가 둔황의 죄인이라고 기록한다. < P > 그는 간쑤로 도피했고, 나중에 도사가 되어 무수한 고행 끝에 방장이 되었다. 그가 문화가 없어서 그런지 천고의 큰 잘못을 저질렀다. 그는 막고굴, 돈황, 중국 문화, 중국인의 얼굴을 망쳤다! < P > 그는 책 몇 권도 주지 않고 동전과 배추 몇 권도 주지 않았다. 그도 그에게서 책 몇 권을 가져갈 수 있다. 한 도사가 책을 상품으로 거래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 아마도 그의 무지가 수천 년 동안 문화를 망친 것일 수도 있고, 당시 사람들이 돈황한 웅장함을 망친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관료들도 돈황에 와서 두루마리를 좀 가져갔다. 그러나, 그들은 전혀 모르고, 그 두루마리들의 가치를 중시하지도 않고, 몇 장의 두루마리를 던졌다. 대나무 매트가 너무 작아서 둘러쌀 수 없어 곳곳에 남아 있다. 이렇게 버리면 북경은 얼마 남지 않을 것 같다.

중국은 매우 가난하다. 하지만 관료들의 럭셔리한 생활을 보면, 당신은 결코 운임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들은 가볍게 수염을 만져 그들에게 말했다. "언제 그 도사에게 좀 더 보내 주세요!" " "제가 몇 벌 가져왔어요. 포장해 놨어요. 베이징 관료에게 생일 선물이에요. < P > 검문소와 수속이 없어 외국인들이 동굴로 직접 갔다. 이 동굴은 벽돌로 쌓았고 잠겼습니다. 열쇠는 왕도장의 허리띠에 있다. 외국인에게는 좀 아깝다. 그들은 만리스퍼트의 마지막 정거장에서 경비가 삼엄한 문화재 보호 관저를 만나지 못했고, 냉막 박물관 관장도 만나지 못했고, 경비원과 경비원도 만나지 못했다. 모든 것이 원래 이 더러운 도사이다. 그들은 유머러스하게 어깨를 으쓱해야 했다. < P > 아쉬움이 없다. 문학의 손실은 이미 주조되어 되돌아갈 길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다. 내가 일찍 태어나지 않은 지 몇 세기 만에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밖에 없다. ...... < P > 눈물은 황사와 함께 볼에 불고 하염없이 마음속의 원한을 이해하기 어렵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눈물을 머금고 왕도인의 고탑을 지나갔다. < P > 나는 실망으로 그를 기억한다, 돈황한 죄인. < P > 나는 그것을 구하기 위해 몇 세기 전에 태어나지 않은 자신을 싫어한다. < P > 어쩔 수 없다. 비월인의 벽화는 회복할 수 없다. < P > 우리 조상들이 남긴 구슬은 이미 사라졌고, < P > 나는 손에 채찍을 휘두르며 내 심장을 깊이 피웠다. < P > 이전의 선물은 모두 같은 < P > 문화여행 < P > 글쓰기, 글쓰기 문화의 고행이었다. 역사의 기복을 묘사하다.

- 제목 < P > 중국의 찬란한 문명이 시간에 의해 말살되고 있다. 구석구석에서 가슴 아픈 역사를 회상하면서 역사 죄인을 욕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눈을 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역사의 냉막, 이성의 엄함을 되찾았는지 궁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항상 역사를 이해하고 감히 역사를 비판하는 학자들을 존경한다. 동시에, 나는 상해연극학원 교수 여선생이 무수한 학자들 중의 영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문화여행' 은 수천 편의 문사 산문 작품 중 가장 걸출한 상품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유 선생의 첫 문화 산문집이다. 이들 문장 중 일부는 각종 문학상 1 등상을 받았다. 이 책의 취지는 풍경을 이용해 문화적 영혼과 생명의 비밀을 찾아 중국 문화의 역사적 운명과 중국 문인의 역사적 구성을 탐구하는 것이다. 유 선생의 이런 문장, 그 깊은 문사 지식, 풍부한 문화 감각력, 예술적 표현력으로 중국 문화의 위대한 내포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당대 산문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였다. 여선생은 독특한 글쓰기 매력으로 독자를 매료시켰다. 그것은 씁쓸한 기억, 초조한 깨달음, 묵상 후 느긋함, 노년 후의 청춘이다. 그도 일찍이 많은 지청학자들처럼 이 책에서 깊은 한숨을 내쉬었지만, 같은 한숨이 다른 곳에 나타났을 뿐, 정취는 매우 달랐다. 그가 말했듯이, "나는 젊을 수 있다." 그의 생활은 탄력적이다. 그는 항상 젊은 시절의 열정을 가지고 노년기의 한가함을 즐기며 자신의 풍부한 중년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유 선생은 언제나 혼혈이다. 그래서 그의 문장 항상 다른 감정과 혼합 됩니다. 예를 들어, 중국 문화의 손실에 대한 그의 슬픔은 젊은이들의 불만에 대한 모욕으로 가득 차 있고, 중년층의 세계에 대한 어쩔 수 없는, 노인들의 변천에 대한 안타까움으로 가득 차 있다. < P > 어떤 관점은 전혀 의도하지 않은 것 같지만, 이 책을 쓰는 영감의 원천은 확실히 의도적이다. 분명히 그는 중국 역사와 문화의 먼지를 발견했다. 오늘날 중국의 찬란한 문명을 대대적으로 발양하는 이 시대에, 이런 그럴듯한 관점을 제시하면 자연히 더욱 주목을 받고 사상이 더 많아진다. 중국 고대 문명은 일찍이 고대에 성세를 창조한 적이 있다. 번영을 보존하기 위해 사람들은 대대로 찬란한 문화를 이어받아 막고굴, 뚜지앙옌 등 대형 건물을 잇따라 지었다. 일반 간판 건물, 도서관 건물까지 문화적 흔적이 찍혀 있다. 그러나 사람의 이상은 항상 좋지만, 단지 시간이 사람을 대적하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사람이 보존하고 싶은 것은 일정 한도 내에 시간에 떠내려갈 것이다. 일부는 인위적이지만, 결국 역사 룰렛 도박의 공백에서 나온다. 어떤 역사의 먼지는 버릴 수 없고, 많은 독서인들이 슬퍼하며 후회하며, 항상 자신의 것이 아닌 과거에 살고 있으며, 영원히 살아서 나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므로,' 과거와 현재를 직시하라' 는 것은 내가 이 책에서 체득한 현재의 중요한 과제이며, 나도 이것이 여선생의 연구와 경고의 주제라고 생각한다. 역사적 상황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만이 역사의 수레바퀴에 순응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바퀴 자국을 인쇄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버들가지를 하나 뽑고 복숭아 가지를 꺾어라. 차 한 잔 마시고 좋은 책 한 권을 읽다.

나머지, "문화 여행" 으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