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깨끗한 연꽃을 쓴 시는 1 이다.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 연꽃시.
1. 연꽃은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 P > 송돈의의' 애련설' 에서 말하자면, 나는 연꽃만 좋아하고, 연봉은 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는다는 뜻이다.
2, 수항이 더 다채롭고 사람을 속이는 이 꽃은 정말 요지에 있다. 누가 무정하고 얄미운 줄 알아? 그 달은 바람이 맑아서 곧 떨어질 것이다. < P > 당 육구몽에서 나온' 백연화' 는 수수한 꽃이 항상 아름다운 꽃에 속아 백련이 항상 옥못에서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달빛이 맑고, 꽃이 시들고, 무정한 것만 미워한다. 누가 널 알아?
3, 청춘화언니가 다르다. 슬픔이 뒤따라 오다. 밝은 메이크업이 물에 가장 적합하다. 바람이 불어 수를 놓다. < P > 무송문영의' 취한 복숭아꽃' 은 연꽃과 백화가 피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연꽃이 너무 늦게 피기 때문에 외롭다는 뜻이다. 연꽃이 푸른 물 옆에 푸른 옷에서 흔들리기에 가장 적합하다. 바람이 연꽃을 불고, 물 속의 반사도 춤을 추며, 수면에 가지각색의 잔물결이 형성되었다.
확장 데이터:
후아이린 이론 감사; < P >' 후아이련설' 은 문체적으로' 설' 과 같은 특징, 즉 차용표 뜻을 가지고 있다. 문장 () 는' 미사 () 를 내고 물들지 않는다' 로 시작해 연꽃의 기도와 절개를 짙은 색채로 묘사하며 이상적인 인격에 대한 작가의 긍정과 추구를 기탁하고 부귀명리를 추구하는 세속적 마인드에 대한 작가의 경멸과 청렴결백한 생활에 대한 추구를 반영하고 있다. 동시에 < P > 는 문장 대비 및 통제 방법을 사용하여 문장 중에 국화와 모란으로 연꽃의 아름다움을 여러 번 부각시켰다. 국화의 은일, 모란의 부귀, 연꽃의 고결도 비교해' 연련' 주제 중 하나가 심화되고, 공허한 설교가 없고, 세 가지 이미지의 대비를 통해 중심이 두드러지고, 경지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했다. 수법은 매우 교묘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문장' 사랑' 이라는 글자로 전문을 관통하여 문장 구조를 엄밀하게 한다.
바이두 백과-진흙에서 나와 물들지 않고
바이두 백과-안베리
바이두 백과-취도원 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