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 분류
우리는 늘 등불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혼동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 사실, 우리가 수수께끼를 말하는 방식은 다르다. 사물수수께끼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우리는 종종 수수께끼를 말한다. 또 다른 하나는 문학 수수께끼라고 하는데, 우리는 늘 등불 수수께끼를 말한다.
사물의 신비
민간 수수께끼, 어린이 수수께끼라고도 합니다. 소수의 퍼즐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답은 우리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동물, 식물, 각종 그릇, 물건, 인간 기관, 자신의 현상, 우주 천체를 비유하여 사물을 비유합니다. 낭랑한 민요나 짧은 시는 자주 사용됩니다.
추측 단어: 말 행천리, 물 양어, 어떤 사람은 흙농사가 있다.
동물 추측: 머리, 목, 눈, 눈썹, 꼬리, 머리카락, 날개가 없습니다. 날기 어렵다: 물고기
식물 추측: 실크, 누에, 구멍, 벌레, 우산, 둥지, 벌. 답: 연근.
추측 기계: 이름은 부정적이지만 실제로 하루 종일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답: 트랙터
무엇을 사용할지 맞춰봐: 외출은 두 형제만큼 키가 크고 같은 거리를 달린다. 항상 신비를 추구하십시오: 자전거.
쌀기름소금 추측: 입만 열면 만두를 먹을 수 있는데 위병은 없지만. 얼마나 많은 노란 물을 뱉어? 찻주전자.
인체 기관 추측: 높은 뿌리 깊이 서 있고, 길게 보고, 짧게 보고, 취미를 찾고, 아름다움을 찾고, 외모를 찾고,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계산하기가 어렵다. 답: 머리카락
추측 현상: 구름처럼 연기와 바람처럼 살랑살랑 불어오는 해돋이는 신비로움을 서서히 분산시킨다.
추측작품: 천명이 금수곡을 짜고 허리를 굽혀 땀을 흘리고, 원편인 망대해가 순식간에 오아시스로 변했다. 답은 모내기입니다.
(2) 문자 수수께끼
글자 그대로의 수수께끼는 수수께끼라고도 하며, 어떤 의미라도 표현한다. 글 속의 수수께끼는 단어, 각종 단어, 구, 단문 등 상당히 광범위하다.
아래의 수수께끼를 보세요.
경운자 (작가 이름) 의 대답: 티안 한
화살 같은 대답: 사상가
대답은 푸순입니다.
고속 살인 (음악 명사 연주) 대답: 빠른 보드
손가락 감전 (타이핑) 대답: 모
설치류 통제 운동에 대한 대답 (군사 용어 사용): 소모전
조국 보물 섬 보기 (스포츠 시설 플레이): 스탠드
(3) 사물수수께끼 (민간수수께끼) 와 문자수수께끼 (등불수수께끼) 의 차이
사물의 수수께끼와 의미의 수수께끼는 모두 수수께끼이다. 그들의 기본 구조는 지방과 마찬가지로 수수께끼, 수수께끼, 답이 있다.
민간 수수께끼를 먼저 보다.
현기: 7 층 매트리스, 8 층 매트리스에 검은 아이가 덮여 있고, 빨간 아이가 와서 문을 부르고 매트리스를 차고 있습니다. 신비한 기계: 엔터테인먼트 제품 재생, 대답: 폭죽.
이 수수께끼를 다시 보세요.
수수께끼: 수수께끼를 남겨라: 성어를 가지고 놀다: 그것을 바로잡아라
양자의 유사점은 무엇입니까? 먼저 몇 가지 방면에서 분명히 말하다.
① 수수께끼는 대답하는 방식과 같다.
소수의 퍼즐을 제외하고 민간의 수수께끼는 대부분 사물의 외적 특징을 수수께끼로 삼는다. 수수께끼는 외관, 모양, 성격, 색, 소리, 기원, 용도 등에서 추측해야 할 사물의 두드러진 특징을 포착하고 의인, 비유, 과장, 암시 등을 통해 우회적인 묘사를 하여 수수께끼가 제공하는 단서를 근거로 연상, 추리, 판단을 통해 수수께끼를 추측하게 한다.
등불수수께끼는 글자 그대로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결합한다. 문학 수수께끼라고도 하며, 후문등 수수께끼와 등호등 수수께끼라고도 한다. 등불 추측은 독특한 중국어 문자 게임으로, 등불 추측을 위주로 한다. 등불수수께끼의 제작은 한자의 다의성, 복음, 획조합, 상형묘사 등을 이용하여 이해, 차용, 운사전, 탈자 등을 통해 등불수수께끼를 만드는 것이다.
신비한 제비
민간 수수께끼: 한 아가씨가 날이 어두워져서 날씨가 춘뢰를 옛집의 처마 밑에서 날게 했다.
수수께끼: 베이징 0 시
두 수수께끼를 비교해 보면 민간 수수께끼는 제비의 색깔 (검은 색), 생활습관 (봄비 처마 아래) 등의 특징을 형상화한 반면, 수수께끼는 제비 자체의 특징을 아예 무시하고 제비라는 글자만 필사적으로 잡아당겼다. 북경은 연경이라고도 하는데, 제비라는 글자는 0 시에 공제되는데, 고대 타이밍 방법은 크게 다르다.
예 2 의 수수께끼 마늘을 다시 한 번 봅시다.
민간 수수께끼: 형제 칠팔 명이 기둥 주위에 앉아, 모두 헤어지고, 옷이 찢어졌다.
수수께끼: 풀은 둘째와 둘째의 머리 위에서 자란다
전자는 마늘의 특성을 잡고, 마늘잎을 형제에 비유하고, 마늘 껍질을 옷에 비유한다. 마늘의 표기법에 관해서는 전혀 고려하지 말고 수수께끼를 보자. 마늘의 여러 가지 특성을 버리고 마늘 글리프에만 초점을 맞춘 사람들은 작고도 정교하고 머리에 풀이 돋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가지 예를 더 들어 독자들에게 그 차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땅콩 퍼즐 세트:
민간 수수께끼: 마씨네 빨간 커튼에 하얀 뚱보가 살고 있다
등불 수수께끼: 목란의 아들
두 번째 옥수수 퍼즐 세트:
민간 수수께끼: 옷을 벗고 머리를 보고 머리를 열어 이빨을 본다.
수수께끼: 진귀한 쌀
(2) 답안범위 (수수께끼) 가 같다.
일부 십자말 풀이를 제외하고 민간 수수께끼의 답은 대부분 동물, 식물, 물품, 그릇, 인체 기관, 자아이다.
현상, 우주 물체 등.
등불수수께끼는 문자 그대로의 수수께끼로, 글자로 표현할 수 있는 어떤 단어도 대답할 수 있다. 범위가 넓다. 단어부터 시, 노래, 성어, 속담, 고금의 이름, 외국어명, 신문잡지, 서의사, 영화극, 각 학과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비교하면, 등불 수수께끼의 범위는 민간 등불 수수께끼보다 훨씬 넓으며, 엄밀히 말하면, 등불 수수께끼의 표기법에도 차이가 있다. 제비수수께끼는 놀이동물을 쓰고, 등불수수께끼는 놀이동물을 쓴다.
(3) 퍼즐 형식이 같다.
민간 수수께끼의 수수께끼가 많아서, 왕왕 운율을 맞추곤 한다. 그들의 네 문장 형식은 더욱 통속적이고 생동감이 있어, 낭랑하여 구두로 외우기에 적합하다.
인형이 300 여 벌의 옷을 입는 것은 이상하다. 그들은 매일 연말에 남은 옷과 가죽 주머니를 벗어야 한다. 답: 달력.
또: 작은 정원의 꽃은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다. 나머지는 한쪽에 서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 대답: 만화경.
수수께끼의 수수께끼는 기성시, 성어, 속담, 고사, 인명, 지명, 영화, 연극 등의 단어를 사용한다.
글자, 숫자, 그림, 체스 수첩, 기호 등도 사용한다. 수수께끼로 삼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 (외국 지명을 치는 것) 이라는 답이 나왔다: 양곤
통역 (타이핑) 대답:
우여곡절 (음악 명사 연주) 에 대한 대답: 내러티브 노래
길잡이 (성어) 가 대답했다: 장애인을 부축하고 끊임없이 그리워하다.
④ 수수께끼를 푸는 규칙은 같다.
등불을 추측하는 것과 등불을 만드는 것 모두 엄격한 규칙이 있다. 등불수수께끼와 수수께끼에 같은 인물 (밑면이라고 함) 이 나타나고, 등불수수께끼와 수수께끼가 함께 잠겨 있다.
품위와 엄밀함에 주의하고 불필요한 잡담을 허용하지만 민간 수수께끼는 규칙이 없다. 수수께끼가 답안의 참고로 사용될 수 있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어떤 등불 수수께끼에는 수수께끼가 있고, 민간 등불 수수께끼에는 수수께끼가 없다.
(5) 같은 대상을 추측하다.
민간 수수께끼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대부분의 민간 수수께끼는 아이들이 추측하기에 적합하고, 수수께끼는 지식의 폭이 넓어 추측하기가 어렵다. 평인에게는 일정한 문화적 소양이 있어야 하고, 일정한 문화 수준을 가진 성인에 적응해야 한다. 사람들의 문화 수준이 높아지고 생활 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수수께끼는 점차 젊은 친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삼색등 수수께끼
우리 앞에서 우리는 몇 가지 수수께끼를 소개했다. 수수께끼는 모두 문자로 표현된 것이다. 사실, 일부 수수께끼는 특별한 표현 형식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색등 수수께끼라고 부른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수수께끼를 그립니다
수수께끼를 그려서 그림을 수수께끼로 삼아 사람들이 수수께끼를 풀게 하다. 수수께끼를 푸는 것은 주로 그림을 본다. 사고에서, 그림문 안에 서 있는 사람들이 반짝이는 글자를 추측하는 것보다 수수께끼를 보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모두에게 일깨워 주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왼쪽에 나무 한 그루를 그리고 오른쪽에 양 한 마리를 그린다. 위의 예는 모두 수수께끼로 간주될 수 있다. 그래픽 문자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진제는 주로 평소의 설법과 상대방의 공동이해에 따라 다른 해법으로 추측하는 것이다.
다음 예를 보십시오.
노신 선생의 100 주년 달력 성어 사진답: 백년 나무인
노신의 본명 주수인은 서민이라는 이름을 재배, 육성-인재 육성, 답안인 백년 서민으로 해석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형식 다시 보기: 어린이 키 측정 사진은 수학 용어: 입체 기하학을 추측해야 한다.
사진에서 아이들은 똑바로 서서 왜 3 차원 높이를 측정해야 하는지 말했다. 문어문은 얼마나 많은 입체 기하학의 수학 용어를 분석했습니까? 수학 용어 기하학은 몇 가지 의미로 해석됩니까?
다시 한 번:' 새우 어획 금지' 라고 적힌 연못가의 나무 카드.
그림 속의 뜻은 사람들에게 물고기와 새우를 조심해서 잡으라고 경고하고 성어' 추측' 을 궁리하는 것이다. 우리는 종종 물고기와 새우를 잡는 것이 수수께끼를 푸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한다.
수수께끼는 다른 해법으로 추측하는 것 외에 아는 방법도 자주 사용한다.
그림에서 바느질을 하는 할머니에 비해 바늘로 실을 꿰고 손에 바늘로 성어를 그리고 있다.
대답: 보고 싶어서 퍼즐과 잘 어울립니다.
사진 유리잔에는 유리 바닥이 있어 그림을 타이핑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깨진 글자를 깨서 물껍질로 만드는 것이 딱 알맞다. 그림에서 분리 법칙이 다시 사용되었습니다. 추측의 내재 법칙은 강성 복제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신비감은 쉽게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으며, 샘플만이 우리의 추측 수준을 높일 수 있다.
(2) 알파벳 퍼즐, 병음 퍼즐 및 외국어 퍼즐
수수께끼 같은 글자는 수수께끼로, 한어병음에 따라 병음 수수께끼를 맞추고 외국어로 외국 수수께끼를 철자한다.
병음 퍼즐은 주로 글자 모양 (쓰기 방법) 과 소리 (읽기 방법) 의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수께끼를 푸는 것도 두 가지 방면에서 시작해야 한다.
AOP (숙어) 대답: 삶에 의존
간단히 글리프에서 서로 잠그고, 위의 A 자를 아래의 A 자로 바꾸고, OP 를 두드려서 활자가 된다.
다시 한번:
B (섬유 이름) 답변: 3 대 1 (3 및 1)
AO (수학 명사) a: 집합 AO 는 복합어가 되었습니다
음변으로 연결된 병음 퍼즐을 살펴 보겠습니다.
DìNG (숙어) 대답: 한 마디로
DìNG, 음절을 한데 모아 무엇을 읽는지 결정이라고 합니다
ZHι (숙어) 대답: 한 단어.
ZH: 세 글자는 항상 같이 읽어요.
화이트 (드라마 용어) 대답: 발음
BAI 의 세 글자는 흰색으로 철자되어 있다.
Q (l é) ࢰ (관용구 연주) 대답: qi le
수수께끼에서 괄호 안의 L 과 괄호 안의 qi 의 철자를 보고 그 사이의 위치 관계를 보다. 음악 (음악) 은 단지 가스 (그것) 사이의 대답일 뿐이다.
위의 수수께끼들 중 일부는 음변을 이용하여 아랫면을 고정시켰다.
다음은 외국어 수수께끼입니다.
안녕 (타이핑)
많은 발음이 모두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안녕히 계십시오. 다시 아는 것을 의미합니다.
샘플을 보고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글자와 글자에 대해 제한된 수수께끼를 이해하다.
대부분의 우수 작품들은 비교적 밋밋하고, 약간 그렇게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다.
(3) 물리적 수수께끼
물리 수수께끼는 실물을 수수께끼로 사용한다. 하나 이상의 물체를 전시함으로써 사람들은 자신의 특징과 내적 관계를 통해 수수께끼를 짐작할 수 있다.
여기 두 가지 수수께끼의 예가 있습니다.
책상 위에 우표 한 장을 붙이다. 답: 신용.
우표의 사용 특징을 파악하자 우표는 편지를 보냈다. 간단히 말해서, 신용이다.
책상 위에 미용도구 한 벌을 올려놓는다. 답: 순서대로 놓는다.
미용 공구를 한쪽에 두고 쓰고 제자리에 두는 원칙.
수수께끼는 위에서 언급한 물리 수수께끼와 비슷하다. 추측 사격할 때, 또 어떤 동작을 할 것을 요구한다. 대답은 물리적 개체와 관련이 있어야 하며 동작에 내포되어 있어야 합니다.
한 손에 인치 긴 나무 조각을 든 소인이 추측 동작을 요구하다.
주먹을 맞힐 때, 누군가가 앞으로 나아가서 악당을 잡았다. 에워싸고 구경하는 사람들은 모두 놀랐지만, 사회자가 알아맞혔다. 원래의 수수께끼는 인치로 뜯어져 수수께끼의 실물을 잡는 동작은 훔친 것이다.
비교: 책상 위에 젓가락 네 개를 놓으려면 동작이 필요하다. 사자성어 수수께끼를 풀 때, 사람이 젓가락을 부러뜨리면 젓가락은 길고 짧은 수수께끼로 변한다: 3, 2, 2, 2, 2, 2, 2, 2, 2, 2.
(4) 커플
대련수수께끼는 대련을 수수께끼로 여긴다.
송대의 저명한 학자 여몽정은 학식이 해박하지만 어린 시절 집안 형편이 가난해서 설날마다 집 앞에 대련을 붙였다.
제 1 부: 2345 제 2 부: 6789 횡배치: 남북
대련을 붙이면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게 되어, 모두들 의론이 분분하다. 아무도 그 속의 신비를 말하지 않았다. 한 선비가 지나가면서 대련을 보고 수수께끼를 풀었다. 원래의 실종자 퍼즐은 단지 실종되었을 뿐이다. 두 번째 대련은 6789 에 딱 10 개가 빠졌다: 남북이 통하지 않는다. 대답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고,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 여몽은 교묘하게 대련으로 그의 일생의 어려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는 대련의 수수께끼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이야기하자.
명나라 말년에 돈이라는 대신이 청군의 강력한 공세에 겁을 먹었다. 그는 구차하게 살다가 도둑을 아버지로 인정하고, 청군에 항복하여 퇴각하여 사당을 짓고, 풍화를 나타냈다. 그는 학자 한 명을 청해서 대련을 쓰고, 노학자는 대련을 썼다.
제 1 부: 234567 제 2 부: 효, 편지, 의식, 성실
또한 십자말 풀이를 누설하고 돈을 욕하고 (왕) 팔염치없는 얼굴을 잊는다.
대련수수께끼는 탈자법 외에 그 형식도 있다.
물을 넣어 좋은 술로 만들다. 노숙자 및 미망인 (타이핑 ii) 대답: 단일 가족
다시 한번: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와 폭스, 고양이, 늑대, 개는 가축도, 야생 동물,
시사, 논어 속의 글도 있고, 짧고 용맹하지만 동서남북에 애매한 잡문도 있다.
(오락 활동) 대답: 맞춰봐.
대련의 첫 번째 부분의 전반부에 있는 검은색, 흰색, 빨간색, 노란색은 녹색을 가리킨다. 반구와 여우, 고양이, 늑대, 개는 가축도 아니고 야생 동물 (옛날에는 개와 개가 달랐다. 큰 아이는 개라고, 작은 아이는 개라고 불렀다); 청과 개 () 가 함께 이 단어를 알아맞히다. 시의 전반부에도 단어가 있고,' 논어' 에도 단어가 있다. 반절은 모호한 일, 일, 남, 북이다. 단어와 수수께끼를 합치면 하나의 수수께끼로, 수수께끼라고 부를 수 있다. 짧지만 멋진 이야기이기도 하다. 대답은 수수께끼입니다: 추측.
(5) 도장 수수께끼 서예 수수께끼
도장의 수수께끼 도장 조각은 수수께끼로 우리나라에 전해진 지 오래다. 전서는 대부분 인감 수수께끼나 인화 수수께끼라고도 불리며, 전서를 아는 사람이 추측하는 데 도움이 된다. 때로는 도장 설명을 덧붙여 도장 수수께끼를 추측할 때, 도장의 모양과 의미에 따라 수수께끼를 풀기만 하면 되고, 인쇄, 인도, 명, 통치, 감, 인도, 인도 등의 도장 문자와 금, 옥, 돌, 나무, 치아 등을 차용하면 된다.
왼쪽의 도장: 뜨거운 대답: 장태염
관자놀이로 열을 채우고 장태염을 넣는다.
왼쪽 물개: 속도 찾기 (성어 연주)
속도가 빨라야 하고, 한편으로는 문어문으로 천천히 바꿀 수 있으니 성어에 글자를 새겨주세요.
도장은 볼록한 글자로 새겨져 홍소 () 라고 하고, 주문 () 은 오목자 () 로 새겨서 백소 () 라고도 하며, 도장 () 의 특징에 따라 독특하고 재미있는 도장 신비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왼쪽의 도장: 순과 역 (성어 연주)
양원',' 은문',' 순문',' 순문',' 순문',' 순문',' 순문',' 순문',' 순문',' 순문' 을 따랐습니다.
또한 도장은 같은 테두리 모양을 가지고 있어 테두리 모양이 심오하면 도장의 신비감이 더욱 강해진다.
아래 도장: 광시 (명식) 답: 계원.
광시는 간단히 계매인이라고 불리며 동그랗고 계원과 일치한다.
서예 수수께끼는 각종 서체, 필기 문자,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것은 주로 각종 서예 서체를 위주로 한다. 수수께끼는 모두 인감 예서, 해서체, 행, 조 등의 글자를 포함하고 있다. 오른쪽에 있는 글자는 타자를 쳐야 하고, 예서로 쓴 글자는 각각 특색이 있다. 예서를 분석하고 옆에 글자를 추가하는 것은 이미 어려운 문제가 되었다.
오른쪽에 초서가 꿀을 손으로 써서 약명에 대한 답을 구하다. 감초꿀이라는 단어는 달콤하다. 문어문의 초서에는 감초라는 글자가 첨가되었다고 한다.
(6) 십자말 풀이를 하지 마라
십자말 풀이가 없다. 수수께끼는 문자, 그림, 실물을 이용하고, 수수께끼 자체의 색깔, 모양, 수량을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교묘하게 비춘다. 수수께끼는 텅 비어 있고, 글이 없어, 마치 추측할 수 없는 것 같다. 사실 수수께끼는 항상 빈, 없음, 흰색, 없음 등을 남겨 단어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빈 쪽지 (성어) 를 걸어 종이가 비어 있다고 대답했다.
검은 쪽지를 달고 흰 쪽지 (성어) 를 걸어라: 흑백.
두 개의 흰색 쪽지 (드라마 용어로) 를 걸어: 대화 (대화)
파란색 음표와 노란색 음표 사이에 약간의 공간을 남겨 두다. 대답: 녹색과 노란색.
퍼즐의 글자는 색필로 써야 하고, 추측할 때는 색을 퍼즐에 넣어야 한다.
: 후이 (기관 이름 입력) a: 적십자회
"회" 라는 글자는 세 개의 십자로 쪼개져 빨간 펜으로 쓰여져 적십자회 당-회의 수수께끼가 되었다.
사람들과 혼동 (중국 현대 시인의 이름) 에 대한 대답: Zhu ziqing
수수께끼의 뜻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라. 모두 다 알고 있다. 그들 자신만이 알고 있다. 자청이 주자청으로 변한 이유는 그가 앞에 붉은 색으로 주씨 (붉은 뜻) 를 썼기 때문이다.
그리고 (잉크로 빨간 종이에 적음) 대답: "빨간색과 검은색"
빨간색 및 검은색 버튼의 색상 (빨간색 용지, 검은색 문자) 및 버튼입니다.
(7) 디지털 퍼즐.
숫자는 아라비아 숫자로 구성된 수수께끼를 가리킨다.
예:
8 (출판물 이름 입력) 대답: 만화책
팔자 상상에 따르면 두 링이 연결된 팔자를 그린다.
24 (공 치는 용어)
모두 알다시피, 중국 특유의 양사로, 12 개의 연필, 퍼즐에 12 개의 연필, 퍼즐에 24 개의 연필을 친다. 20 여 자, 두 가지 의미, (D) 동음 이의어, 의미를 다스 (D ) 로 바꿔 글자 수수께끼로 연결한다: 복식.
0000 (성어)
언뜻 보면 현기가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 40 의 의미는 정말 40 을 쳐다보며 답을 찾는 것이다. 우리는 이 수수께끼에 대해 좀 처리해도 무방하다. 우리는 그 앞에 1 을 10000 으로 추가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우리가 처리한 두 개의 퍼즐은 10000 으로 바뀌었고, 원래의 퍼즐은 40 이었다. 즉 의미가 없었다. 두 퍼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앞에 10000 을 추가했다.
13579 (성어): 이상하지 않아요.
기이한 수수께끼 이론은 수수께끼의 내면적 특징을 포착하고 그것을 정확하게 요약했다.
또 공식으로 만든 수수께끼를 공식 수수께끼라고 한다.
예:
100- 1 (타이핑) 답변: 흰색
수수께끼의 의미는 수백 번 제거되면 흰색으로 변한다는 것이다.
7÷2
경로 공식은 매듭을 3 과 4 로 나누고 3.5 개의 샘플을 분석할 수 있어 3 이나 4 의 답을 찾기가 어렵다.
1000 2 =100 ×100 × l00 (성어)
방정식의 왼쪽은 천 제곱이고, 방정식의 오른쪽은 300 배 제곱이며, 100 배 제곱이 되므로, 모든 성어는 우리가 알아맞힐 것이다.
하지만 우리 학교에서는 다른 방법으로 수수께끼를 풀는데, 이것은 성어의 원래 의도와는 무관하다. 그래서 우리는 중요한 방법으로 하는 사람은 왕왕 잘 파악해야 한다고 말한다.
두 가지 공식의 수수께끼를 더 봅시다.
6+6 (타이핑) 퍼즐: 프로세스 분해, 12 퍼즐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242÷22 (타이핑) 답변: 수분 함량은 몫 10 으로 분해되어 퍼즐에 딱 들어맞는다.
처음 두 수수께끼는 모두 서체 조합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8) 상징의 신비
기호로 구성된 수수께끼를 기호 수수께끼라고 합니다.
+-× (정치 용어) 대답은: 분리주의
우리는' ism' 이라는 단어를+,-,×, 수수께끼로 나누어 주로 글리프에 집중했다. 획으로 손실과 클러치를 늘리고, 융통성 있게 운용하면 답을 짐작할 수 있다.
상형법으로 기호를 추측하는 수수께끼도 있다.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에는 네 단어가 있음) 대답: 좌우로 활을 엽니 다.
이 받침대들을 보세요. 두 개의 좌우로 당기는 활처럼 보입니다.
(4 개의 공통 단어를 누르십시오) 답변: 조금씩
하단 버클은 생동적이고 이미지적이어서 운동감을 주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
때때로 글과 부호를 연결시켜 퍼즐을 만드는 것이 더 재미있다. 보세요.
좋아 (운동)
수수께끼는 한 사람이 좋은 단어와 상징에 박수를 치는 것과 같다. 이 수수께끼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아이디어는 매우 교묘하다: 여자 야구 여자들은 이혼으로 행운을 빌었다. 야구 버튼은 야구처럼 상형문자를 사용한다.
일부 기호 수수께끼도 인식법으로 추측합니다.
(성어)
악보의 반복 표시는 표기 중인 음악이 반복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처음부터 다시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가 배운 성어 중 어느 성어가 앞뒤로 반복된다는 뜻이 있는지 자세히 생각해 보자. 하지만 여러 차례 답을 추측하며 수수께끼에 있는 기호의 역할을 잘 설명했다.
(9) 이야기 수수께끼
간단한 이야기를 하고 수수께끼를 풀면 사람들이 알아맞힐 수 있다. 한 가지 수수께끼를 이야기 수수께끼라고 한다.
수수께끼는 우리나라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인물과 줄거리가 있는 이야기는 그 형식의 수수께끼보다 더 완전하고 풍부하며 재미있다. 먼저 소동파 배달물의 수수께끼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소동파 () 는 여행을 매우 좋아하여 작은 책을 가지고 산 아래로 놀러 갔다. 당시 정오에 태양이 불같이 뜨거웠는데, 그는 입이 마르고 혀가 건조하다고 느꼈다. 소동파는 큰 돌 위에 앉아 고개를 들어 산허리에 절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다. 소동파의 눈에서 수시로 종소리가 울린다.
비구니 암자는 일을 묻자 동파만 웃고 비구니 암자는 이 많은 질문을 보고 곧장 사내로 걸어갔다.
절의 옛 스님은 소동포와 비구니 암자를 보고 우리에게 여기서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비구니암은 주인에게 밀짚모자와 나막신을 착용해야 절에서 물건을 가져갈 수 있다고 말했다. 늙은 스님은 듣고 하하 웃다가 곧 소동포가 원하는 것을 꺼내서 비구니암에게 주었다. 그는 문득 스승의 총명함에 정말 탄복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친구들은 소동파가 무엇을 원하는지 짐작할 수 있다.
원래 소동파는 차를 원했다. 비구니 암자가 초두로 분장하고, 사람과 나무의 뜻을 합치면 차 두 글자다.
먼저 이야기 현기를 말하다.
이전에, 어떤 사람이 가게를 열어 장사를 유치했는데, 특별히 가게 앞에 큰 브랜드를 세웠는데, 그 위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었다.
달이 하늘의 절반에 걸려 있을 때 창아는 아들과 함께 잠을 자면 비가 와서 책을 읽는다.
간판이 간판을 내건 이후 고객 장사가 번창하여 집주인도 적지 않은 돈을 벌었다.
간판에 무엇이 적혀 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원래 간판에는 네 글자에 좋은 술이 팔리고 있다고 적혀 있었는데, 각 시는 방금 나온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을 보십시오: 달은 하늘의 절반과 하늘의 절반을 함께 걸어둡니다. 두 번째 문장: 창아는 아들과 함께 잔다. 창아 여자 안의 여자 글자로 아들과 잤더니 마침 좋은 글자를 합성했다. 세 번째 문장: 비가 오면 비가 오고, 물이 3 분의 1 이 있어 술사가 된다. 네 번째 문장: 독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글자를 읽으면 글자가 없어도 판매자를 남긴다. 좋은 술이 있어서 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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