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곳에서 끝나는 시 한 편

1. 조시

에 관한 시는 1 이다. 먼 곳의 시를 묘사하다. < P > 노연을 묘사한 고시에는

1, 바산로 제야서가 있다. < P > 당나라: 최투 < P > 여정은 먼 곳의 위험한 곳이며 험한 길에서 도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P > 사방의 산들, 그윽한 눈이 한야를 비추고 촛불 밤에 앉아 있는 나는 이곳의 낯선 사람이다. < P > 친척으로부터 멀어질수록 고용인과 하인과 가까워지기 때문이다. < P > 떠돌아다니며 섣달 그믐 날을 견디는 것은 어렵다. 내일까지 쇄신은 새해다. < P > 울퉁불퉁하고 먼 3 번 버스를 타고 천리 떨어진 위험한 곳에 사는 손님. 사면산 아래, 잔설이 한야를 비추고, 촛불밤 앞에 앉아, 나는 외지 손님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점점 멀어질수록, 우리는 점점 아주 젊은 사람과 하인과 더 가까워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섣달 그믐날 유랑하며, 차마 돌이켜볼 수 없고, 내일은 또 새해이다.

2. 선가와 시주 추석 < P > 송나라: 조보보 < P > 포연이 사방, 벽해비금경. 밤새 월계수 그늘에서 잤다. 춥고 어지러울 때는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란교로는 가깝다.

크리스탈 커튼은 떨어지지 않고 운모 스크린은 열리고 뷰티 파우더는 차갑게 담근다. 많은 것을 알고 돈을 내고 금상을 내고 샤오 * * * *, 류샤를 던졌다. 더욱이, 나는 침대 바닥을 들고 천하가 옥을 만들고 그네를 휘두르는 것을 보았다. < P > 푸른 연기 구름이 달의 그림자를 가리고 금빛 거울이 푸른 하늘에서 날아갔다. 긴 밤 텅 빈 계단 위에 늘어진 나무의 비스듬한 그림자가 누워 있다. 그날 밤 이슬이 점점 추워지자, 얼마나 많은 가을 매미의 소리가 난잡하게 울리기 시작했다. < P > 교토가 멀어서 월궁선경만 가까워요. 고권 크리스탈 커튼, 운모 병풍, 은은한 파우더의 아름다움이 밤달의 추위를 스며들고 있다. 날이 밝을 때까지 많은 달빛을 기다리며 금병을 부어 새벽까지 구름을 타고 다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그런 다음 호상 한 장을 타고 남루에 가서 백옥포의 세계를 보고 백청추를 감상하다.

3, 자정 음악, 얼어붙은 구름과 쓸쓸한 날씨 < P > 송나라: 류영 < P > 얼어붙은 구름은 처량하고 작은 배는 나뭇잎으로 충동적으로 주강을 떠났다. 천곡만석을 넘어 시냇물 깊은 곳을 건너다. 성난 파도가 점점 사라지고, 장작바람이 막 불고, 상인이 부르고 있다. 돛이 높이 들어올리다. 범화도요새, 남포를 춤 춘다.

반짝이는 술, 담배 마을 한 무더기, 서리나무 몇 줄. 해가 질 때 어부는 집으로 돌아갔다. 패배한 연꽃이 땅에 흩어져 있고, 어린 백양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해안이 삼삼오오, 아가씨들이 모래 속을 배회하고 있다. 행인을 피해 수줍게 미소를 짓다.

이 때문에 자수 파빌리온은 가볍게 던지고 파도는 남기 어렵다. 한숨이 끝난 후 정녕에 대한 근거는 무엇입니까? 슬프게 나의 품을 떠나서, 나는 그 해의 늦게 돌아오는 것이 싫다. 내 눈에는 눈물이 흐르고, 나는 육정로를 두려워한다. 무지개를 깨는 소리는 멀고, 창공 () 이다. < P > 추운 구름이 나를 가리고 하늘이 온통 어둡다. 나는 큰 흥미를 가지고 작은 배를 타고 주강을 떠났다. 천산을 넘어 약엽강의 깊은 곳으로 들어가다. 세찬 파도가 점차 가라앉고 산바람이 갑자기 일면서 상인들이 서로 안부를 묻는 소리가 들려왔다. 돛 한 조각이 높이 걸려 있고, 채색선은 경쾌하게 남포를 지나갔다. < P > 기슭에서 바람에 날리는 술기를 보니 산촌의 구름이 감돌고 있고, 마을 옆에는 서리가 내린 나무 몇 그루가 있다. 석양이 되자 어부는 나무 망치를 두드리며 집으로 돌아갔다. 시든 연꽃이 온 땅에 흩어져 있고, 한 줄의 벌거벗은 버드나무가 연못가에 비치고 있다. 삼삼오오 해안가에 한 무리의 소녀들이 춤을 추고 있다. 그들은 행인을 피해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다. < P > 이 시점에서, 나는 내 생각이 떠올랐고, 내가 뜻밖에도 경솔히 내실 안의 여자를 버린 것을 후회했다. 마치 물 속에서 떠다니는 부평초처럼. 아이고, 그녀와의 약속이 언제 실현될지 모르겠어? 이별의 느낌은 처량하지만, 나는 연말이 싫어서 귀로가 막혔다.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먼 수도길을 바라보며 외로운 소리를 들으며 먼 황혼에 메아리쳤다.

4, 초기 백제성 < P > 당나라: 이백 < P >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단 하루밖에 되지 않았다. < P > 양안의 유인원 울음소리가 귓가에 어느새 계속 울고 있다.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 P > 아침, 해가 뜨면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5, < P > 당나라: 왕위 < P > 는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간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 P > 망망한 사막 독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 P >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 P > 저는 자전거를 타고 국경항으로 가고 싶습니다. 지나가는 나라는 이미 숙소를 통과했습니다. 천리 처마도 사이한을 띄우고, 북으로 돌아가는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있다. 고독한 연기가 끝없이 망망한 사막으로 이어지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네가 소관에서 탐정기사를 만났을 때, 독호가 이미 양희연에 있다고 말해줘.

2. 망천에 관한 시는 고시라면 낭만적이다.

나이호교에서 할 일이 없다. 삼생석 앞에는 옳고 그름이 없고, 망향대에는 반드시 맹시어머니가 있을 것이다. 맞은편 해안에는 꽃이 피고 단풍이 기울어져 강물이 슬프고 눈빛이 천천히 스쳐 지나갔다. < P > 삼토강변의 링창파, 진주는 연기처럼, 무엽은 뒷맛을 자아낸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세상이 움직이고, 불빛이 하늘로 치솟고, 좋은 꿈이 무덤을 따라다닌다. < P > 등불이 맹장에 처량하고 처량하며, 달은 온통 헛소리지만, 내 마음은 얼었다. 나이호교는 잊혀졌다. 나이호교를 세 걸음 건너서 자신이 선인지 악인지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단숨에 금은길을 걷고, 축복해 주고, 큰돈을 벌다. 구리 뱀과 철개는 음식을 다투고, 나이하에는 영원히 빠져나갈 길이 없다. 내세-전생, 이생을 기대합니다! 전생을 잊고 이생을 잊다. < P > 고향을 바라보고, 사향-일명' 사향령' 은 하루 동안 인간의 불꽃을 먹지 않고, 이틀 동안 음양계를 가로지르고 있다. 사흘간 망향대에 도착해서 사랑하는 사람이 울며 애도하는 것을 보았다. < P > 강이 너무 길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는 녹색의 허공에서 찾고 노란 샘물에서 찾았지만,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무덤으로 가는 길에 노소를 가리지 않는데, 왜 시시콜콜 따지고 석두 나와서 영웅의 무덤이 되기를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감정은 난공불락이다.

이암 휴식, 결혼교 페리, 원앙 쌍비. 세 번째 옥이 타서 김옥맹을 지키겠다고 맹세하고 생사를 함께 했다. < P > 강 건너편의 꽃은 불로 길을 닦았다. 천강은 위에서 나이호교를 보았다. 그는 아래에서 녹색의 허공,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쓰촨 강을 잊고, 쓰촨 강을 잊고, 강가의 사람들을 보세요. 강물의 거석을 잊어버려서 민들레가 바위 옆에서 자랐다. 첩이 밤낮으로 강을 바라보니, 날마다 소식이 없다. 나는 봄에 새로운 갈대가 태어났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내 마음은 바위에 접근할 수 있어서 기쁘다. 민들레는 반석처럼 견고하여 수천 년 동안 분리할 수 없었다. 바람이 살랑살랑 흔들리고, 광대한 물줄기는 움직이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매번 좋은 장면이 있습니다. 여름비가 오면 돌맹이가 매몰된다. 푸웨이근, 진흙이 보이지 않는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자, 밤까지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며 애교한 마음을 흔들었다. 가을바람이 점점 불어오니 갈대가 늙어서 그녀는 평생 피곤할 것이다. 만약 내가 나를 위해 군군을 탓하지 않는다면, 내 마음은 말라 버릴 것이다. 이 마음은 물에 던져 질 것이므로 그 후에 다시 묻지 마십시오. 봄마음이 흩어지고, 구슬의 눈물이 물에 빠지다. 그때부터 이 강은 맑아질 것이다. 나는 이 강을 잊은 사람을 보지 못했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져서,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망천에 빠져서 글자가 없고, 눈물은 물이 된다. 내가 떠날 때, 새 갈대는 강인했고, 내가 돌아왔을 때, 석두 공백을 남겼던 기억이 난다. 민들레는 석두 음성은 알지만, 노근이 석두 속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몰랐다. 갈대뿌리가 석심에 들어가면 갈대가 거석 균열을 제거한다. 바람이 비를 파괴하고, 물살이 세차게 흐르며, 일월은 어쩔 수 없이 밖에서 끓는다. 울음이 멎을 때 나팔이 울렸다. 청취자가 생각을 돌리면 짧은 노래로 이 소리를 녹음한다. 군에게 천수를 잊도록 권하고, 푸른 물만 보고, 상대방에게 묻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수를 잊지 말라고 권하는데, 맑은 물은 처음에는 모두 눈물이다. 일월은 서로를 위해 변하고, 사람은 강에서 손을 잡는다. 류랑은 애교로 잠시 머물렀지만 천강에서 너를 한 번 보는 것을 잊었다. 아쉽게도 강에 뼈가 없어서 아쉽다.

나이하교, 임중 도원, 한 걸음 한 발자국; 천 년 전의 천강을 잊고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불빛과 노 소리 속에서도 여전히 춥고 물은 여전히 춥다. < P > 꿈에서 대나무를 가볍게 읊고, 건물 외부인, 산외산, 루산은 돌아오지 않았다. 기러기가 망천을 넘고, 거문고를 타는 사람은 눈물을 글썽이며, 꽃은 어깨에 우수수 가득 찼고, 피리 소리는 차갑고, 창그림자 시랑, 연기 파도 소리, 강남은 어디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 위의 삼생을 보니, 흐르는 물이 해마다 가로지른다. < P > 그는 신선이었지만 흔적도 없이 강을 따라갔다. 봄달에는 무수한 산에 오지 마라, 봄강에는 물이 있다. < P > 강변의 산수는 나를 위로하기 어렵고, 봄달은 끝없이 완곡하다. 나는 팡피를 위해 먼 산을 바라보았지만, 나는 흐릿하게 볼 수 없었다. < P > 몇 번이나 광수춘을 쫓다가 한순간 집이 그립다. 태양은 무명일 뿐, 영혼은 그렇게 가볍고 땀을 흘리고 있다. < P > 가을바람이 오고,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을바람이 사막을 죽였다. 모도 단풍 사랑 아카시아, 수많은 아카시아 말은 적재하기 어렵다.

날으는 눈이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 아무도 꺾지 않았다. 창산은 가엾은 구름이 깊어 무심코 말이 없다.

사후에 쉽게 죽지 않는다. 특히 봄바람에. 석두 위에 세 명의 목숨이 있는데, 아래의 물건은 해마다 돌려주지 않습니까? 저 해안꽃은 저 해안꽃을 피우고, 혼자 눈물을 흘리며, 현란한 사람은 돌아오지 않는다.

세상 끝날때 누가 책을 읽을까? 줄곧 노란 눈.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대대로 돌아가며, 꽃은 낙엽이 무성하고 슬프고 서늘하다.

사람의 영혼이 처량하다는 것을 감탄하지 마라. 생사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일곱 기슭의 꽃이 서로 만나지 않아, 피가 인간 환생에서 유실되었다. 꽃을 보면 잎이 보이지 않는다.

사망자가 줄곧 손을 잡고 있다. 기타: 부처는 산스크리트어 폴로미 구름이 건너편으로 가서 의미를 설명하고, 생로병사하고, 물처럼 가라앉고, 파도가 있고, 이 해안을 떠나 죽지 않고, 물처럼 순환하고, 바로 건너편으로 가서 생로병사를 하고, 건너편은 열반의 건너편이다. 부처님은 다른 편에는 무생무사 무비욕이 없고, 꽃 한 송이가 있고, 모든 기쁨과 이별을 잊고 있지만, 약한 물에서는 태어나지 않고, 다른 편에는 줄기도 잎도 없고, 꽃도 잎도 없고, 잎도 꽃도 자라지 않는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로 그리워하지만 만날 수 없어 혼자 건너편에 있다.

3. 도로에 관한 시

산 겹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류록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 P > 대장부가 가난하니,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 P > 한 사람이 그의 동반자가 긴 여정과 작은 여관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유양 곳곳에 제방이 있고, 화명로는 잃지 않았다.

주문 술고기 냄새, 길에 얼어죽는 뼈가 있다. < P > 이전에는 산사로를 알고 있었지만 야가에 있었다. 작별을 고하고, 촉중에서 부임하다.

작가: 왕보

는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 P > 우리는 슬프게 작별인사를 했고, 우리 두 관리는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잘못하지 마라, 아이 * * * 수건에 묻히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 P > 멀리 만리길을 바라보고, 복성이 하늘 끝을 높이 비춘다. < P > 제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다는 것입니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습니다. < P > 사해가 구름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광을 뒤흔들다. 마인진은 길을 아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미는 여전히 냄새를 맡을 수 있다. < P >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본 적이 없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 P > 나는 평생 붉은 먼지를 깨고 싶었고, 내 칼은 선루에 숨어 있었다.

두 손으로 생사의 길을 쪼개고, 한 칼로 옳고 그름의 뿌리를 자르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 P > 멀리 만리길을 바라보고, 복성이 하늘 끝을 높이 비춘다. < P > 제가 보고한 것은 길이 멀다는 것입니다. 시를 배우는 데는 놀라운 문구가 있습니다. < P > 사해가 구름수로를 휘젓고, 오주가 풍광을 뒤흔들다.

달은 한가하고, 밤은 긴 산이 번잡하다.

현재 동문로서리가 무거워 횡당월결손이 길다.

4. 가사에 머나먼 단어

한복곡

송송: 청아한 풍차

단어: 결말

노래: 강지도

누가 달빛이 얇을 때 차가운 옷을 두드리고 있습니까? < P > 지평선을 바라보며 너의 고향을 생각하다. < P > 밤새 눈이 내리고 북풍이 급하다.

천리 떨어진 곳에서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 화영몽사이벽제

전쟁은 범죄가 아니다. 모닥불이 몇 계절을 태웠다.

관산설이 오늘 밤 북풍을 불다.

천리 떨어진 곳에서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

이생은 동반인가, 내세인가?

왜 너는 이 난제를 이해할 수 없니?

갑자기 뒤돌아 볼 때까지 나는 묵묵히 기억하지 못했다.

천애길은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 P > 당신의 마음을 알고, 천리 차가운 옷 < P > 당신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 P > 오늘 밤, 주변의 목소리가 빈번하고 절박하게 전달된다.

혈염황사가 이미 죽었다.

오늘 달빛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무슨 황혼 같다.

눈송이가 흩날리며 보답을 구하다.

오늘 밤, 더욱 눈물도 없다.

녹사가 눈이 되고, 대지가

에게 부탁하면 죽을 수 없다. 사랑처럼. < P > 언젠가 너는 이 난제를 이해할 것이다.

지금부터 나는 두 곳으로 나눌 것이다.

기억 속의 금산이 설월 아래 있는 모습

이생은 동반인가, 내세인가?

왜 너는 이 난제를 이해할 수 없니?

갑자기 뒤돌아 볼 때까지 나는 묵묵히 기억하지 못했다.

천애길은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

지금부터 나는 두 곳으로 나눌 것이다.

기억 속 금산이 설월 아래 있는 모습

누가 달빛이 얇을 때 차가운 옷을 두드리고 있습니까?

천애로 혼이 고향으로 돌아가다. < P > 오늘 밤 눈도 없고 햇빛도 없고 희비도 없다.

서로 바라보니 바람이 잘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