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후궁이 목욕하는 사진
양후궁은 역사상 유명한 미인으로 당나라 현종 황제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만들었다. 하렘의 미녀는 쓸모없고 그녀에게만 집착했습니다. 한 사람은 그녀를 위해 주저하지 않고 좋은 말을 사용하여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신선한 리치를 운반하여 후궁 양의 호의를 얻었습니다. 후대에 유포된 양후궁의 초상화도 많이 있는데, 그 중 '목욕을 떠나는 후궁'이라는 그림도 더욱 주목을 받았다. 그런데 황실후궁의 목욕을 표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간략하게 설명하기 위해 그림을 하나 소개합니다.
욕실에서 나오는 양후궁 사진
욕탕에서 나오는 양후궁 사진은 양옥환이 화청지에서 목욕을 한 후 물에서 나오는 장면이다. 사진 속 그녀는 두 명의 하녀의 부축을 받고 있는데, 그녀의 몸은 비단처럼 부드럽습니다. 구, 그 말에 웨이터가 그녀를 약하게 도와주었나요? 그녀의 옷은 완전히 입지 않고 느슨하게 걸려 있었습니다. 그녀의 몸매는 또 다른 스타일을 보여줬고, 옷 아래의 피부는 얼굴 표정으로 더욱 매력적이었다. 눈을 살짝 감고 방금 목욕을 즐기고 있는 그녀의 흔들리는 모습이 매력적이었다.
당시 양씨는 이마에 상처를 입었습니다. 당나라 현종 황제가 특별히 화청못을 목욕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그녀에게 큰 영광이요 은혜였습니다. 호감을 즐기는 매력적인 모습. 이때 당현종은 그녀를 가장 좋아했고, 그녀를 위해 아침 법정에도 가지 않았다. 그러나 매력적인 양귀비조차도 당현종의 권력에 비할 수 없었다. 당현종 재위 기간 동안 그녀는 한때 화청지에서 매혹적으로 목욕을 하던 수백명의 관리들에게 강요당했다. , 향기로운 아름다움 속에서만 죽을 수 있었고, 당나라 현종 황제의 한밤중에 꿈으로 돌아가는 한숨만 남았습니다.
이 목욕 사진은 양귀비가 마웨이포에서 사형을 선고받았을 때와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황제의 총애는 언제나 무가치하지만 양옥환은 미모의 죄를 지어야 했지만 그들은 거의 그렇지 않았다. 미녀들이 망한 이유는 단지 황제 자신의 욕심이 컸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라.
양후궁과 매후궁
우리 모두는 양후궁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고대의 4대 미인 중 한 명이었고 나중에는 양옥환이었습니다. 당나라 현종황제의 첩. 역사상 양옥환을 찬양하는 시가 많이 있는데, 후세들이 가장 칭송하는 시는 "육궁의 분홍색과 흰색은 색이 없고, 돌아보면 미소가 넘치고 매력이 넘친다"이다. 달을 부끄러워하는 꽃의 모습을 갖고 있고, 춤 실력도 놀라운데, 음악에도 능통한 실력파 여성이다.
메이 후궁 동상
우리는 이미 양위환의 전설과 삶이 그녀의 정체성과 아름다움만큼 장대하다는 것을 들어봤습니다. 양후궁을 다룬 책이나 양후궁을 다룬 대규모 사극에서 늘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바로 메이후궁이다.
과거 장차이핑(江蔡平)으로 알려졌던 메이 후궁은 현종황제 하렘의 수많은 미녀들 가운데 양후궁과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여성이었다. 메이후궁은 문인 집안에서 태어나 재능도 뛰어나고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이때 당현종의 사랑하는 후궁 오회(吳愛)가 세상을 떠나고, 그와 가까운 신하인 고력사가 당현종에게 강재평을 징집하라고 제안했는데, 강재평은 외모와 기질이 너무 좋아 당현종이 그렇게 되었다. 강재평은 늘 매화를 좋아했기 때문에 그녀를 매화후궁으로 삼았고, 당나라 현종도 그녀에게 매화원을 하사하여 그녀의 호의가 한동안 무궁무진했다.
19년 후 양옥환이 궁궐에 들어가자 후궁 매는 당현종에게 점점 잊혀졌고, 양옥환은 문학과 무용 모두에서 패배했다. 양옥환은 당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당현종은 모든 일에서 그녀를 따랐고, 곧 후궁 메이는 냉궁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이번 궁궐 싸움에서 매후궁은 양후궁보다 약하고 열등한 존재였다. 당나라 현종 황제가 옛 사랑을 생각하지 않았다면 매후궁은 죽었을지도 모른다. 안시 난 이후, 매후궁은 당나라 현종 황제와 사랑에 빠져 죽고, 흰 천으로 몸을 감싸고 고대 우물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양귀비의 열매
?붉은 먼지를 타고 첩이 웃었다, 그것이 열매인지 아무도 몰랐다? 백년 전의 번영하는 당나라와 당궁의 비밀스러운 역사.
양귀비의 리치
이 시는 실제로 당나라 현종이 리치를 양옥환에게 운반했다는 역사적 암시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양후궁은 신선한 리치를 즐겨 먹었는데, 당시 도성은 북쪽에 있었고 리치는 남쪽에서 자랐다. 리치는 하루가 지나면 향이 없어지고, 이틀이 지나면 색이 없어지고, 사흘이 지나면 맛이 없어집니다.
우연히 양후궁이 신선한 리치를 먹기가 매우 어려웠지만, 당나라 현종이 양후궁을 너무 좋아해서 나무에서 방금 따온 리치를 배달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사람과 말은 바뀌었지만 리치는 항상 장안으로 가는 길에 있었고 리치는 논스톱으로 장안으로 운송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리치의 이름도 "비자소"로 불리게 되었는데, 이는 양귀비에 대한 당현종의 사랑을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또 다른 이론은 통치자들이 사치하고 사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속도를 높이는 것은 군사 비상 사태 또는 국가 행사에만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의 먼지는 붉은 먼지를 날리고 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라는 세 단어가 더 의미가 있습니다. 전송되는 것은 군사 정보가 아니라 아무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너무 급해서 황실 첩이 웃을 뿐입니다. 이 두 개의 짧은 문장은 당시 통치자가 하루 종일 술과 성, 음악에 중독되어 온화한 시골에 빠져 정무를 무시했음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이는 당현종에게는 큰 아이러니이지만 양옥환에게는 단지 리치를 먹고 싶은 여인일 뿐이었지만, 안타깝게도 나라와 백성에게 재앙이 된다는 오명을 짊어지고 있었고, 아름다움은 재앙이었습니다.
양후궁은 술에 취했다
양옥환이라고도 알려진 양후궁은 하늘에서도 아름답고 나라를 매혹시키며 중국 4대 미인 중 한 명이기도 하다. 당나라 현종 황제가 가장 좋아하는 첩.
술 취한 황실 후궁 사진
술취한 황실 후궁의 유래는 당나라 현종 황제와 양귀비가 백화각에서 만났던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양후궁과 당현종 황제는 매우 친해서, 자주 함께 술을 마시고 즐겼다고 합니다. 어느 날 당현종 황제가 양후궁에게 백화각에 모여 꽃과 술을 마시자고 했습니다. 양후궁이 미리 정에 가서 준비했는데, 당현종이 아직 오지 않았기 때문에 양후궁이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당현종이 다른 후궁들을 좋아했다고 보고했다. 다른 궁전에서는. 한동안 양후궁은 당현종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생각하여 술을 많이 마실수록 술을 덜 마시게 되었습니다. 양옥환은 원래 질투심이 많고 바람둥이였지만, 이제 황제가 다른 첩과 하룻밤을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억울하여 여러 번 독한 술을 마신 후 갑자기 바람을 피우게 되었습니다. 술 취함. 또한 양옥환은 당현종(唐玄宗)이 자신을 버리고 다른 후궁들에게 간 것을 보고 화가 나서 더욱 짜증이 나서 옆에 있던 환관 고려석(高利師)과 배리석(貫庭師)에게 구애의 몸짓을 하고, 난폭하게 행동했다.
나중에 "술취한 후궁"이라는 역사적 사건은 북경 오페라 레퍼토리로 변경되었습니다. 마스터 메이란팡은 이 레퍼토리를 조각하고 완성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메이란팡 사부는 원곡에서 양위환의 술취하고 방탕하고 저속하고 에로틱한 연주 부분을 제거하고 양위환의 술 취함, 자기 감탄, 우울한 부분을 그대로 유지하여 곡을 재치 있게 만들어 예술적이고 미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캐릭터들의 감정부터 천박해 보일 법한 역사적 장면과 캐릭터 연기까지 세심하게 담아내며, 마침내 한 세대의 명곡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