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왜냐하면:
(1) 이것만 있으면 절뚝거리고 부자는 서로 보살핀다.
(2) 나는 초대받지 않았다.
(3) 용무 3 봉지만이 다재다능하고 승진이 길다.
(4) 그 영토가 너무 명확하기 때문에 오래 머물 수는 없지만 기억해야 한다.
5] 물건을 기쁘게 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을 생각하지 않는다.
[6] 50 리 땅에 사는 안릉인은 선생님일 뿐이다.
한 번, 자오 왕 왕 왕 왕 왕 왕 왕 왕 qinxie 돌 두 조류 가 아니다?
우리 현에서 이런 분노의 타격을 받아 더 이상 벌을 받지 못했다.
⑼ 뇌물을 받지 않는 사람은 뇌물을 받은 사람에게 애도를 받을 것이다.
⒇ 마음속에 충분히 재미있는 사람이 있다. 또한, 나는 나의 미덕을 숨기고 싶지 않다. 왕 와이는 충신의 차이를 모르고, 내부 정소매에 현혹되고, 외는 의창에 속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그리고. 예:
①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배 한 척이 인정했다.
(2) 500 명을 마을에 남겨 반산도교를 끊다. (를 위해)
(3) 나는 화살이 달린 말을 타고 도움을 갔다.
(4) 석두 밑부분을 굴려 나오다.
5] 그리고 오렌지 풍자로?
[6] 사람을 물지 않으면 방위가 없다. (사용: 여기에 의미가 있습니다)
한 번, 그래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도록 말하십시오.
존재는 작문에 속하므로 기억해야 한다.
⑼ 첸에 응답하기 위해 죽여라.
⒎ 황제 는 황제 가되었다.
(1 1) 함부로 자신을 경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의미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여 충언의 길을 막는다.
(12) 태자를 왕으로 삼으세요. 그러면 진왕이 완전히 파괴됩니다.
(13) 나머지 4 명과 불을 지폈다.
(14) 남자가 근처에 있으면 관광객이 많다.
(15) 조는 강을 따라 표류하는 것을 배웠다.
(16) 번쾌가 방패를 쳤다.
(17) 나는 진심으로 너와 함께 죽기를 바란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아간다.
(19) 낭비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20) 일어서서 듣다.
(2 1) 이런 전 세계 사람.
그러나 참으세요.
(23) 만약 당신이 선생님이었다면, 국가는 그것을 얻을 수 있다.
(24) 고아가 건숙에게 불순종하여 둘째 아들 셋째를 모욕하는 것도 고죄다.
(25) 그런 다음 징하를 끌어 당깁니다.
(26) 그는 지로를 던져서 죽었다.
(27) 책임도 중요하다.
(28) 사물로 다투다.
3. 들고, 들고, 사용하세요. 예:
① 가난한 사람들은 남중국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말한다. ("to" 뒤의 개사 목적어를 생략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돈으로 그의 입을 막았다.
(3) 재두려움, 뼈 던지기.
(4) 감정으로 하소연하다.
5] 불을 묶으려면 다 태워라.
[6] yuan jiyi 를 Shijing 문지방에 보냅니다.
한 번에 왜 계획합니까?
저격이 송을 공략할 것이다.
⑼ 장안이 될 것이고, 병사는 반드시 나올 것이다.
⑽ 그러므로, 붕괴에 가까운 곳으로 부장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1 1) 나는 500 리 땅이 있는 안릉에 정착하고 싶다.
(12) 구법을 국가로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13) 15 개 도시의 이벽씨를 초대하고 싶습니다.
(14) 마을의 결백을 고생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5) 할 말이 있다.
(16) 사의사는 배에서 밤을 보내기를 거부했다.
(17) 나는 다른 사람에게 응답해야 한다.
(18) 거안사위자가 이겼다.
(19) 중국의 동정.
(20) 벨을 사용합니다.
(2 1) 진실한 말로 신뢰하면 결코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4. 생각해 보세요. 생각해 보세요. 예:
(1) 해가 뜰 때 나는 사람들과 가까워졌다.
(2) 나는 송조에 대한 비난을 동류로 여긴다.
(3) 베테랑은 장안을 위해 간단한 계획을 세웠다.
(4) 미모가 서공보다 낫다.
5] 작은 유교는 군신의 의미로 하늘과 땅 사이에서 탈출하는 방법을 규정하고 있다.
5. 그것에 의존하다. 예:
(1) 나는 내 기름을 통해 그것을 안다.
⑵ 너의 실력으로 수석아버지의 산꼭대기를 손상시킬 수 없다.
(3) 지역민들은 부계를 취하지 않는다.
(4) 50 리 땅에 사는 안릉인은 선생님일 뿐이다.
5] 제후가 용감함을 들었다.
[6] 함락하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발걸음으로 구분할 수 있었다.
그들은 모두 좋은 단어여서 모두 부라고 부른다.
에 따르면, 에 따르면. 예:
(1) 정책은 자신의 방식을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2) 오늘, 우리는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현실을 사용해야 한다.
(3) 나머지 선박은 품질이 좋지 않게 전진한다.
(4) 왜 양이 나쁜가?
5] 가이법 살인.
[6] 이류.
일단 법이 개입하면.
7. 근거. 예:
① 오늘, 나는 여전히 Jiang 의 견해를 믿는다. 네가 말한 대로. ) 을 참조하십시오
⑵ 당신은 멀리 알고 가까이 모른다.
8. "이미" 를 통해 이미. 예:
① 고체 어려운 비난 을 사임했다.
(2)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9, 언어 보조로서 시간, 장소 및 범위를 나타냅니다. 예:
(1) 내가 임명된 이후로 나는 줄곧 밤에 한숨을 쉬었다. (입력: 식탁 시간)
② 지난 15 년 동안 자오 (Zhao) 를 의미한다. (입력: 방향)
(3) 제후로부터 사치가 없다. (테이블 범위 내)
10. 있습니다. 예:
(1) 건륭 39 년 12 월 수도에서 눈보라를 타고 치하, 장경, 태산 서북곡을 지나 만리장성을 건넜다. 태안에 관해서는.
(b) 8 월 13 일 시내에서 베다.
(3) 숭정 17 년 여름 황관은 경성에서 도보로 화산으로 들어갔다.
(4) 만약 네가 시간 전에 귀국한다면, 그때가 되면 너는 죽는다.
1 1 언어 보조 수단으로 음절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예:
역경으로 나를 해고하다.
12. 왜냐하면. 예:
(1)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안다면, 왜? (가져가: 해)
(2) 피할 필요가 있다. (저자: 예)
13.' 이미' 가 지나면 멈췄다. 예:
할 일이 없다면 왕이란 무엇인가?
14. 데이트. 예:
충성도, 현명함도 필요 없다.
15. 여기 있습니다. 예:
한 가지 일을 위해 다른 일과 투쟁하다. (본의는 앞의 "끝" 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