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부부의 감정을 묘사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까?

1.[ 비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이상은입니다

네가 귀기를 묻자 귀기는 말하기 어렵다, 바산 밤비, 가을풀이 가득하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감사:' 우야가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노트' 는 만당 시인 이상은은 장안 () 에서 멀리 떨어진 파촉 타향에 있는 아내 (또는 친구) 에게 쓴 서정적 절문이다. 시인의 상대에 대한 답신이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문답과 눈앞의 환경에 대한 묘사로 아내에 대한 고독한 감정과 깊은 그리움을 보여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미래의 재회의 기쁨을 상상하며, 오늘 밤의 낙고를 비교한다. 이 시는 즉흥적으로 창작한 것으로, 순간적으로 시인의 감정의 우여곡절을 보여 주었다. 언어가 간결하여 문장을 만드는 데 아무런 수식의 흔적이 없다. 이상은의 시 대부분이 수사가 풍부하고, 전전이 정교하며, 상징적인 암시와는 달리, 이 시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묵직하고 어휘 부드러운' 예술적 특색을 지니고 있다. 이 시는 구상이 교묘하고, 기복이 심하며, 말은 간결하고, 말은 간결하며, 정은 짧고, 함축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 수천 백 년 동안 수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여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게 했다.

2. "북을 치다" ("시경" 은 국풍)

\ "그 지루한, 적극적으로 드럼 싸움.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믿지 않는다. "

감상: 이 시는 사실 사랑에 관한 것이 아니라 병사들의 전투에 관한 것입니다. 나중에 \ "삶과 죽음 재산, 아들 쳉 은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는 사랑의 서약이 되면서' 시경' 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장 중 하나가 되었다.

"관화" 는 "관산비둘기, 강주에 있다. 조숙녀님, 군자는 숙녀를 사랑하고, 천진난만하고 행복합니다.

\ "야오 타오 \", \ "야오 타오 야오 \", 후아 를 구울 수 있습니다. 아들은 고향으로 돌아가고, 그 집은 마땅히 해야 한다. ","그 집에 적합하다. ","그 집에 적합하다. ","천하의 양가부녀를 찬양한다. "

태풍' 백주' 는 처음엔 낭만적이지 않았지만, 이후' 내 마음은 토비로 가득 차 있어, 나는 그것을 뒤집을 수 없다. 내 마음은 모두 토비들이니, 나는 굴러갈 수 없다. " 사랑에 자주 쓰이는 확고함.

조용한 여자, 아름다운 데이트, 약혼. \ "징 분노 서기, 나는 구석에 도착했다. 일부러 숨어서 나로 하여금 급히 귀를 긁고 뺨을 긁게 했다. 매춘부는 아름답고, 아름다움은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

백주 속의 바람'' 죽어도 이길 수 없다'' 백주 속의 바람'' 죽어도 이길 수 없다'' 절대 사랑받는다.

"파파야", 파파야와 복숭아, 조안야오가 서로 신고해서 줄곧 괜찮다고 느꼈다.

나는 하루 동안 갈채를 보지 못했다. 예를 들면 3 월, 삼추, 그리고 세 살이다.

"폭풍", "신사를 보면 싫어요?" 자수정'' 청청청자수정, 유유히 내 마음 속에 있다' 는 애틋하고 완곡하다.

"들판에는 만초가 있다", "아름답고 젊고 완곡하다. 만남 만남, 내 뜻대로 ","자검 ","이른바 이인이 물 쪽에 있다 "고 말했다. 사랑에 대한 갈망.

3. "멀리서 온 손님"

"손님들이 멀리서 왔지만, 나는 그녀를 한쪽 끝에 남겨 두었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인심은 여전히 좋다. 문채쌍원앙, 아카시아 가위 이불. 그리움과의 인연은 풀리지 않는다. 당신은 접착제로 그림을 그립니다. 누가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당신은 접착제로 그림을 그립니다. 누가 여기를 떠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분리 할 수 ​​없다" 는 것은 부부 사랑의 기원을 비유한다.

한악부' 악' 이 시작된다.'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는 합치고, 감히 군과 함께할 수 있다! "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은 맹세.

소무는 "아내를 떠나다" "부부가 되어 서로 사랑한다." " 부부는 금슬이 좋아서 떠나기를 꺼린다.

한악부' 장성동 마시는 말'' 손님들이 멀리서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겨 두고 요리 잉어를 불렀다. 안에 자 책 한 권이 있다. 오랫동안 무릎을 꿇고 밋밋한 책 한 권을 읽었는데, 책 속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테이블에는 밥이 있고, 테이블에는 생김새가 있는 추억이 있다. " 남편의 긴 여정의 기억, 남편의 충고.

진가의' 증여시' 와 진가의 아내 허숙의' 답시' 는 시사에서 모두 보기 드물다. 남편이 승진하여 먼 길을 가고, 아내는 친정에서 병이 나서 작별을 고하지 못했다. 선물이 있기 때문이다.

조비의' 청하가 뱃사공과의 혼인 이별을 만나다' 는 다른 사람의 아내를 만나' 한 쌍의 황달, 극익청지' 가 되겠다는 맹세를 했다. 이 위문제도 다정한 사람이다.

골든 양 팡 "아카시아 시" "나는 내 몸을 쫓는 것처럼 내 아들을 사랑합니다. * * * 와 뿌리 귀를 먹고 * * * 이연잔을 마시다. * * * 더블 실크 옷, * * * 매끄러운 침대. 나는 무릎을 꿇고 앉아 있고, 나는 손을 잡고 싶다. 클릭합니다 "나와 아들은 감정이 잘 맞아서, 나는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침대는 이불로 짜여져 있고, 솜은 같은 일을 하는 면화이다. 여름은 부채보다 흔들고 추울 때는 나란히 앉는다. 웃을 때는 웃고, 슬퍼할 때는 기분이 안 좋다. 아들과 함께, 아들과 함께 가자. "우리는 의기투합하여 항상 함께 있지만, 그것뿐이다.

남조량샤오강은' 내 아내 백일잠' 을 불렀다.' 꿈웃음, 눈깨짐, 옥손목생, 향한침홍사' 를 불렀다. " 남편의 눈에 잠든 아내.

심약의' 시 6 기' 에서 "앉을 때, 너는 너의 서술에 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니면 4 ~ 5 곡, 또는 2 ~ 3 개의 현. 웃을 때는 비길 데 없고, 화가 날 때는 더 불쌍하다. " "잠을 잘 때, 사람이 잠을 잘 때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설득당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지도자가 되어야 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까 봐 촛불 앞에서 부끄러움을 탄다. \ "내실 부드러움

4. 송조부 "어거리선 대기호국, 내신 불가"

청두에서 행복하다는 것은 걱정할 것이 없는데, 왜 일찍 집에 가지 않니? " 。 기다리지 않고, 봄빛을 저버리고,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면, 일찍 집에 돌아가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이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나라는' 내신' 이라는 글자를 썼을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마음가짐을 재미있게 흉내내며' 내신' 에 답했다. "밤잠을 자지 않고, 꿈혼이 밤을 다투다" ("만강홍 기내"); \ "서원 레드 드래곤 그린 드래곤, 좋은 봄. 청두의 즐거움은 근심이 없으니, 왜 일찍 돌아가지 않는가. "("어거리 대기호국, 내신 불가 ") 아내의 원한을 흉내내다. "누가 가르치고, 헤엄치는 들판?" " 귀로 양화만 "("어미인 다이네 "); 허리는 추, 광대역 사군 "("임강현대 ") 을 배우지 않는다.

5. 원직은 그의 아내를 애도하며 "전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이지만 함께 가난한 사람들과는 달리 알고 있다" 며 "하지만 눈을 뜨면 밤새 이마의 평생고민을 볼 수 있다" 고 썼다.

6. 수시는 아내를 애도하며 "10 년 생사, 사색하지 않고 잊지 않는다" 고 적었다.

7. 나란성드 애도하며 "술에 취해 잠을 자고 도박 서향을 잃는 것은 심상치 않다" 고 썼다.

8. 돈 최루의' 상마개 보내기'' 부칠 수 있다면 반드시 난초를 우회한다.' 봄바람이 부칠 수 있다면 보내 드리겠습니다.

9. 당소호' 춘완 직송내무' 는 고위 관리로서 밤에 집에 가서 당직을 서는 안 되며 아내에게' 휴가' 를 요청한다.' 끝없는 추억에 익숙하지 말고, 너무 자주 무단결석하지 마라.' 이별에 익숙하지 않아, 네가 다 생각할 수 없을 것 같아. 나는 집에 없다. 나는 잘 지내고 싶다.

65438+ 아침저녁으로 내실, 서로 보살펴 주세요. "나는 자주 편지를 써서 곧 돌아올 것이다."

1 1. 또' 강향 부내',' 촉주 삼천, 항상 맹광리 정 보내기' 를 썼다. 달밤에 고향을 바라보며 아내를 그리워하고 있다.

12. 당붕항이' 아내를 배웅하다',' 모화는 산석으로, 내가 당전 계가지를 꺾을 때까지 기다려라', 너는 선비석이 될 필요가 없다. 나는 곧 돌아와서 너와 꽃구경을 할 것이다.

13. 당과 하북학자들은' 시를 부치다',' 청대를 남겨두고 일본으로 돌아가 눈썹을 그리려고 노력한다' 고 말했다. 너는 아구창으로 아구창을 남겨 두고, 내가 돌아와서 나에게 보여 줄 때까지 기다려라.

14. 두보의' 랑주 아내를 데리고 촉산에 가다' 는 것은 아내에게 명확하게 쓰지 않고' 전쟁이 언제 끝날지' 로 아내에 대한 사과를 표했다. 또 다른' 달밤' 의' 그녀의 구름 향기는 안개를 띠고, 옥어깨 월한' 과 같은 느낌이다.

15. 시댁을 떠난 후 애교는 "원앙롤 신증정, 정동상", "고운은 부러졌지만 월심은 연결되어 있다" 고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16. 백거이는 안에 선물을 주는 것에 관한 시를 많이 썼다. 신혼할 때' 룸메이트로 태어나고, 동동 먼지로 죽는다' 와' 가난하면 밋밋하고, 늙으면 동흥' ('내주') 이라고 적는다. 내가 늙었을 때, 나는 "내가 감옥에 있던 초창기, 집이 매우 가난했던 것을 기억한다." 라고 적었다. 오늘 이렇게 먹는데, 왜 돼지와 양을 삶아야 합니까? 상황을 보니 결혼한 사람들 사이에는 부부가 모두 반죽음이다. 백년해로는 쉽지 않고 백년해로는 어렵다. "("2002 년 3 월 5 일 비비수카이는 식부부로, 아내 홍농군군을 증여한다. "); 배를 타는 여정에서 나는 "물창가에서 남북을 보지 마라, 달은 항상 어둡다" 고 썼다. "("보트 노 야행성 "); 인생의 쓴맛을 한탄하며 "스크린이 흐리고 베갯자리가 처량하다" 고 썼다. ("내 아내에게").

17, 돈' 내 아내의 생일', 내 아내의 생일, 나는 집에 갈 수 없다. 먼저' 천년의 인연, 백년 거문고와' 를 기원한 뒤 아내를 보살펴야 한다 그리고,

18. 당천 경주의' 별아내',' 밤에 보고 싶어, 가을바람이 반담요를 불다' 는 다정하고 사실적이다.

19. 송구양수는' 수주로 가서 부치다',' 자금산 아래 긴 물이 흐르고, 그해 이 * * * 여행을 맛보았다. 오늘 밤 남풍은 손님의 꿈을 불고, 청회월은 고독한 배를 비추고 있다. 클릭합니다 네가 그 해를 여행할 때, 시를 써서 너의 아내에게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말아라.

20. 송천여일' 구일극 아내'' 오늘 작은 항아리를 만들었으니 식당은 묻지 않아도 된다. 내일 중양, 노란 꽃은 어디로 갑니까? " 집안의 새 술은 매일의 기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