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주의의 시적 자기 창조

비 골목' 다망서 혼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걷고 있다. 라일락처럼 맺힌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이다. 그녀는 적막한 빗골목에서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나처럼 냉막, 슬프고 우울했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가까이 다가와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우쭐거리고, 꿈처럼 환희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의 라일락 밭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떠돌아다닌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리고, 무너지려고 하는 울타리로 가서,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비의 슬픈 노래 속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하고, 그녀의 향기는 흩어지고,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조차도 라일락 같은 서글픔이었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한 사람이 길고, 길고, 길고, 긴 빗골목을 헤매고, 라일락처럼 맺힌 아가씨를 떠넘길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쓰인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고 적용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는 현대 백화판 구시' 라일락 빗속의 비애함' 의 확장과 담수화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인은 빗골목의 경지와 이미지를 구상할 때, 선인의 즙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창조도 하였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꽃처럼 비통한 소녀를 상상했다. 그녀는 라일락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옛 고전시와 시인이 일찍 창작한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옛 시의 기조로 가득 차 있어 더 많은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빗속의 정향은 슬픔을 담고 있다' 는' 정향 같은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더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미지는 시대 비애를 표현하는 영역에서 얻을 수 없는 창조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정향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 근거하여 시인의 감정을 기탁하는 것이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며 삶보다 더 아름답다. 비 골목' 다망서 혼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걷고 있다. 라일락처럼 맺힌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이다. 그녀는 이 외로운 빗길을 헤매고 나처럼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묵묵히 걷고, 냉막, 슬픔, 우울함을 느꼈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마치 꿈처럼 표류하며 슬픔과 곤혹스러운 꿈처럼 표류했다. 꿈에서 날아오는 라일락꽃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스쳐 지나갔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리고, 파괴된 울타리로 가서,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비의 슬픈 노래 속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하고, 그녀의 향기는 흩어지고, 심지어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과 라일락의 서글픔까지.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한 사람이 길고, 길고, 길고, 긴 빗골목을 헤매고, 라일락처럼 맺힌 아가씨를 떠넘길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 비 골목' 이라는 시는 한 젊은이가 감정 추구에 빠져서 늘 긴 비 골목을 혼자 헤매고 좋은 여자를 기다리는 것을 묘사한다. 소녀의 집이 비 골목의 끝에 있기 때문이다. 빗골목' 에서 시인은 정향처럼 슬픈 마음을 가진 상징적인 서정적 이미지를 만들었다. 이것은 분명히 고시 중 일부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로 사람의 마음을 상징하는 것은 우리나라 고시의 전통 표현 방식이다. 예를 들어 이상은은' 대인선물' 에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근심한다' 는 시가 있다. 남당 이정은 라일락 매듭을 빗속의 서글픔과 연결시켰다. 그는' 라쿤계사' 를 한 곡 가지고 있다: 옥갈고리가 진주를 굴리고, 무거운 건물을 잠그고 앞의 춘원을 찍는다. 바람에 낙화가 이렇게 초췌한데, 그 주인은 누구입니까? 오래가고 싶어요! 메신저는 먼 행인에게 소식을 전하지 못했고, 빗속의 라일락은 나에게 슬픔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황혼 속에서 삼협을 돌아보았고, 강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 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쓰인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고 적용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현대주의 상징주의 시인의 대표로서 다망슈는 상징수법을 이용해 길고 외로운 빗골목, 라일락 같은 소녀, 외로운 나그네 등을 형상화했다. 시인의 내면의 고민과 방황을 전하며 그 시대 지식인의 심리 상태를 보여 주었다. 시 속에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있는 시인, 쓸쓸하고 긴 빗골목, 라일락처럼 슬프고 꿈같은 소녀가 실생활 자체의 구체적인 묘사가 아니라 상징적인 서정적인 이미지다. 우리는 이 이미지들의 모든 내용을 상세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이 이미지들이 표현하는 흐릿한 시를 감상할 수 있다. 빗골목' 이 묘사한 사회 현실 분위기, 외롭고 떠돌아다니는 심경, 예측할 수 없는 희망은 독자 앞에서 분명하고 흐릿하며 확실하고 떠돌아다닌다. 상상은 기호를 만들고, 기호는 상상을 확장한다. 이런 상징적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한 결과 시인의 감정 심경은 더욱 미묘하고 독자들에게 상상을 초월하는 광활한 천지를 남겼다. 나는' 비 골목' 이라는 시의 향기와 뒷맛을 느꼈다. 망수는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길고 외로운 빗골목을 혼자 배회했다. 라일락처럼 슬픈 여자를 만나고 싶다.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 같은 슬픔, 빗속의 슬픔, 슬픔과 방황이다. 그녀는 적막한 빗골목에서 방황하며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나처럼 나처럼 냉막, 슬프고 우울했다. 그녀는 묵묵히 다가와 가까이 다가와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꿈처럼 우쭐거리고, 꿈처럼 환희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의 라일락 밭처럼, 이 소녀는 내 곁을 떠돌아다닌다. 그녀는 묵묵히 가버리고, 가버리고, 무너지려고 하는 울타리로 가서, 비가 오는 오솔길을 지나갔다. 비의 슬픈 노래 속에서 그녀의 색깔은 퇴색하고, 그녀의 향기는 흩어지고, 그녀의 한숨을 쉬는 눈빛조차도 라일락 같은 서글픔이었다.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한 사람이 길고, 길고, 길고, 긴 빗골목을 헤매고, 라일락처럼 맺힌 아가씨를 떠넘길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쓰인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고 적용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는 현대 백화판 구시' 라일락 빗속의 비애함' 의 확장과 담수화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인은 빗골목의 경지와 이미지를 구상할 때, 선인의 즙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창조도 하였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꽃처럼 비통한 소녀를 상상했다. 그녀는 라일락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옛 고전시와 시인이 일찍 창작한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옛 시의 기조로 가득 차 있어 더 많은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빗속의 정향은 슬픔을 담고 있다' 는' 정향 같은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더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미지는 시대 비애를 표현하는 영역에서 얻을 수 없는 창조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정향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 근거하여 시인의 감정을 기탁하는 것이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며 삶보다 더 아름답다.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