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고전적인 철학적 "유명 인사 명언" 을 가지고 있습니까?

백 금은 준마를 사고, 천금은 미인을 산다. 만금은 고작을 사는데, 어디에서 청춘을 사느냐? 작성자: 굴원

백일묵은 적이 없고, 청춘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작가: 임폭

백발은 내 노인에 의지하지 않는다! 청춘은 더 이상 그대가 모르는 것이 아닌가? 년 약한 왕관 비 소년, 명성 제나라 남편 을 배울 수 없습니까? 저자: 유량필 < P > 청춘아, 언제나 아름답지만 진정한 청춘은 영원히 상류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영원히 나를 잊고 일하는 사람들, 영원히 겸손한 사람들에게만 속한다! 작가: 레이펑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은 혁명의 열매의 수호자이며, 역사를 더 나은 세계로 가속시키는 힘이다. 작가: 송경령 < P >. 한 민족의 젊은 세대가 청춘이 없다면 바로 이 민족의 큰 불행이다. 저자: 헬젠 < P > 청년기는 활달한 시기이니, 이 시기를 이용해 자신의 활달한 성격을 길러야 한다. 저자: 러셀 < P > 청년의 민감하고 독창적인 정신은 성숙한 과학자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과 결합되면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저자: 베프리치 < P > 청년은 우리의 미래이자 우리의 희망이다. 작가: 스탈린 < P > 은 인생의 어떤 상황에서도 일선 전사의 대열에 서야 한다. 저자: 오스트로프스키 < P > 투쟁의 생활은 당신을 세련되게 하고, 고민스러운 고통은 당신을 부드럽게 합니다. 시대가 청년을 역사 사명을 짊어지게 하는 두 가지 법보이다. 작가: 마오 돈 < P > 청춘이 허송세월을 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는데, 백수라는 칭호는 무슨 슬픔을 보태는가! 저자: 권덕유 < P > 제목시는 여비를 무심코 보내며, 청춘을 저버리지 말고 스스로 부끄러워하지 마라. 저자: 유 키안 < P > ... 한 인민의 나라에도 추진의 허브가 하나 더 있다. 이것이 미덕이다. 작가: 멘데스키외 < P > 사람은 짐승처럼 살 수 없다.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저자: 단테 < P > 는 악을 작다고 하지 말고, 선을 작다고 하지 마라. 오직 현인만이 남에게 복종할 수 있다. 저자: 유비 < P > 는 위위를 앓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고 있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작가: 장형 < P > 흙은 성벽을 부축하고, 적덕은 두꺼운 땅이다. 작가: 이백 < P > 은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태연하다. 나쁜 일을 하나 행하니, 이불 그림자가 부끄러움을 느낀다. 저자: 신한광 < P > 이 진흙에 들어가 물들지 않고 자산계급 사탕포탄의 침식을 받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저자: 주은래 < P > 혼자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보다 낫다. 작가: 곽모로 < P > 수줍음은 수치심을 두려워하거나 두려워하는 감정으로, 어떤 비열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다. 저자: 스피노자 < P > 삼군은 멋있을 수도 있고, 필부도 이길 수 없다. 작가: 공추

지강자는 지혜롭지 못하다. 작가: 묵비 < P > 연새는 홍작의 뜻을 잘 알고 있다! 작가: 진섭

지당고원. 저자: 제갈량 < P > 노기복은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저자: 조조 < P > 연작극판 장작, 안식홍지 투어. 작가: 조식

가난하고 익견하여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작가: 왕보 < P > 붕붕이 하루 동풍에 힘입어 9 만 리를 똑바로 흔들었다. 작가: 이백 < P > 고대의 큰일을 세운 사람은 세상을 초월하는 인재일 뿐만 아니라 오래 참는 의지가 있어야 한다. 저자: 수시 < P > 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웅으로, 지금까지 항우를 생각하며 강동을 넘기려 하지 않는다. 저자: 이청조 < P > 장심은 나이가 많지 않아 죽어도 귀신의 수컷이 될 수 있다. 저자: 육유 < P > 그러므로 뜻을 세운 자는 배움의 마음이기도 하다. 학자로서 뜻을 세운 일도. 작가: 왕양명 < P > 은 가난하고 부끄러움이 부족하지만,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작가: 여쿤 < P > 우리는 사람들의 목적으로 사람의 활동을 판단한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할 수 있다. 저자: 체호프 < P > 는 이상적이지 않고 우유부단한 것은 슬픈 심리다. 작가: 베이컨 < P > 생활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작가: 장문천 < P > 사람, 한 가지 신념만 있으면 추구할 수 있고, 어떤 어려움도 견딜 수 있고, 어떤 환경도 적응할 수 있다. 저자: 정령 < P > 의 이상적인 인물은 물질적 욕구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취지의 만족에서도 표현해야 한다. 저자: 헤겔 < P > 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힘이 없는 사람이다. 저자: 발자크 < P > 헌신의 열정에 고무되지 않은 사람은 결코 위대한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저자: 차르니셰프스키

*** * 같은 사업, * * * * 같은 투쟁은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줄 수 있다. 저자: 오스트로프스키 < P > 나는 안일함과 즐거움을 삶의 목적 자체로 본 적이 없다. 이런 윤리적 토대, 나는 그것을 돼지 울타리의 이상이라고 부른다. 저자: 아인슈타인 < P > 소년의 걱정거리가 구름을 뽑을 때, 누가 그윽한 추위를 읽고 우우 < P > 를 읊으며 당대의 이하가' 주행' 시를 내뱉는다. < P > 업계 비굴한 의지가 견강할 때, 남자는 안드레가 한가한 < P > 를 구한다. 송대 장영 () 에서' 북이웃이 떡을 팔면 오고마다 거리를 돌며 외치지만, 대한렬풍은 낭비하지 않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시를 쓰고 짚장을 경고한다' 는 시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마음이 맑지 않으면 볼 수 없고, 뜻이 정확하지 않으면 공을 세우는 < P > 말로 송대림' 안심록' 을 낼 수 없다. < P > 고대에 큰일을 세운 사람은 초세적인 재능뿐만 아니라 강인한 의지도 있어야 한다. < P > 는 송대 소식' 비틀림론' 을 구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 는 확고부동하고, 오랫동안 속속 < P > 에서 송대 장효상' 체찰자 치료' 를 성공적으로 발표하기로 했다.

노익장, 차라리 백수의 마음을 옮기겠습니까? 가난하고 익견은 청운의 지 < P > 에 떨어지지 않고 당대의 왕보' 탱왕각서' ('가을날 홍부 탱왕각별서') 에서 나왔다.

약한 에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약한 남자; 안유 () 이후 마침내 우우 () 가 송대 여조겸' 동래보 회의 규구 () 회의' 를 구사했다. < P > 단심도보국, 천추청사승봉후 < P > 어출 청대 진비 < P > 남편은 경국에 뜻을 두고 있으며, 사방이 모두 자리를 잡게 하고 < P > 는 명대 해서' 나무계행이 정일붕을 내시로 보냈다' 는 시를 내놓는다. < P > 만종일품부족론, 수원원 < P > 어출송대 육유' 오경독서시자' 시. < P > 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하지 않고, 천하가 그 이익을 받게 한다. 혼자 해를 입히지 않고 천하가 그 해를 < P > 말로 청대 황종희의' 명이대방록 원군' 을 석방하게 하였다. < P > 는 하늘의 은하수를 만류하고 단림으로 큐슈 < P > 를 윤택하게 하여 명대 우겸' 망우' 시를 구사한다. < P > 인재는 얻기 어렵고 쉽게 잃는다. 주인은 < P > 말을 청대 양페란' 금대음' 시에서 꺼내야 한다. 입만 열면 할 수 있고, 몸도 할 수 있고, 국보도 < P > 어출' 순자 대략적인' 이다. < P > 천금은 어찌 아끼겠는가, 한 사람은 < P > 를 구하기 어렵다. 원대 내현' 남성영석' 시 중의 하나이다.

1 년 계획, 계곡처럼; 1 년의 계책은 나무보다 못하다. 평생의 계책은 나무인 < P > 가' 파이프 권수' 를 말하는 것보다 낫다. < P > 중화 7 만 리, 어느 곳에도 제걸 < P > 어가 청대 귀장' 고의' 시 중 다섯 번째다. < P > 천하사, 옷감에서만 < P > 는 청대 굴대균' 루연대' 시를 구사한다. < P > 옥의 결핍은 불요불굴이다. 검접은 진강 < P > 이 송대 왕령' 속효선 증정' 시를 구사했다.

세 전, 송백나무를 알 수 없다. 일은 어렵지 않다. 군자 < P > 가' 순자 대략' 을 말하는 것을 알 수 없다. < P > 배는 좋은 여행을 보고, 마벤은 양어 < P > 를 보고' 회남자 임훈' 을 말한다. < P > 택재는 준비하지 않고, 임물은 경력 < P > 에 지나지 않고 당대의 원직에서' 발흥' 시의 7 을 구사한다. < P > 인생 귀심심, 황혼이 없는 아침 < P > 어출 명대 원중도' 덕산별양서래' 시. < P > 인생은 귀히 알고 있는데, 왜 금과 돈 < P > 이 당대 이백의' 친구 증정' 시 중 두 번째를 말할 필요가 있는가. < P > 남편은 지기를 중시하고, 만리동향 < P > 어출 명대 천자룡' 한여름 직좌여문 하이 중남귀화' 시를 보냈다. < P > 상교가 아첨하지 않고 하교가 교만하지 않으면 < P > 말이 한대 양웅' 법언 슬림함' 을 내놓을 수 있다.

예의상 왕래하다. 오지 않는, 또한 비 의식; 왔다갔다 하지 않고, 예의도 < P > 로' 예기 곡례상' 을 내뱉었다.

上篇: 신 qiji 의 가장 유명한 11 시? 1. "파진 행선, 장어 진동복에게 선물한다": 나는 술에 취해 검을 보고 뿔나팔을 부는 꿈을 꾸었다.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2. 친원춘 (조강릉 회동, 운율 참조) 리샤오샹, 황달이 높이 날아서 군이 오지 않기를 바란다. 동풍에 쓰러지자 서강은 각자 말을 하며 술을 다투고 있다. 하지만 이상한 용감함은 신사처럼 여전히 후만리에게 빚을 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공승은 강남을 배운다. 네가 돌아올 때만. 김범 방화흥재 실망설랑이 하늘을 만지고, 강 그림자가 피었다. 내가 남포 여행을 기억하고, 너에게 버드나무를 꺾어 주고, 또 네가 직장에 있는 것을 보고 나를 위해 매를 오르는 것을 기억한다. 루오 마오 산 전, 호랑이 그림자 무대 아래, 전체 카운티 인류 꽃 을 심을 것이다. 묻지 마라, 높은 하늘을 바라보며 펑이 배회하고 있다. 3. 따오기일 (푸대남) 서부 까마귀는 밤에 슬픈 상태에 있다. 연못의 버드나무만 연녹색의 새싹을 낸다. 지금 이 순간 슬픔의 괴로움을 직접 겪지 않았다면 세상에 슬픈 인생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창자가 흘러나와 눈물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흘렀다. 그리운 정을 가지고 다시 작은 붉은 빌딩에 오르다. 혼돈산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먼 곳의 하늘을 가로막았지만, 자기도 모르게 난간에 기대어 계속 쳐다보며 멈출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폭풍을 정하다. 꽃꽂이는 너를 천만 분 동안 취하게 한다. 네가 늙었을 때, 봄마다 병적인 술 한 잔 같다. 오직. 작은 커튼 차우 향 인쇄. 꽃이 최선을 다하면 바람이 불지 않는다. 싫어하지 않아요. 브룸 위안은 봄바람을 원한다. 누가 봄의 귀환을 볼 수 있습니까? 제비가 석양 아래에서 만나다. 5. 임강선 (방매) 은 꽃을 사랑하기 귀찮고 강촌 주변의 매를 사랑합니다. 꽃 한 송이가 옥계를 밝히는 봄. 매화는 보통 봄꽃의 아름다운 모습이 없어 사람들 앞에 나타난 것은 모두 도도한 눈의 냉염한 매력이다. 청산만이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그것을 위해 싱그러운 시를 쓸 수 있다. 물이 대나무 뿌리를 지나 시냇물이 구름에 닿는다. 아름다운 경치에 도취되어 시간을 잊었다. 이미 황혼이 되었을 때 버드나무 끝은 이미 달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6. 임강선 (숭복사에 취해 _ 준 동생, 하인이 술에 취해 _ 먼저 집에 갔다) 은 옥제를 공산에 불지 않아 정신을 차리고 무서워했다. 서리가 많이 내린 네 개의 달이 너무 춥다. 빨갛게 변하여 술이 옥주전자 얼음으로 가득 찼다. 여샤오는 물을 비웃을 필요가 없다. 우리 세대는 산림을 사랑한다. 오늘 밤은 여전히 취했다. 중간에 깨진 국화를 찾아 보세요, 후원명. 7. 임강선 (재사용 전 운율, 부량에서 보낸 동생) 종정산림을 꿈으로 삼고, 인간은 모욕을 당한다. 나는 한가할 때만 일생을 보냈다. 술잔은 가을에 빨고, 시는 밤에 얼음을 자른다. 작은 창문이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침대등에 대한 애틋함을 기억한다. 누가 너와 함께 천리를 가느냐고 묻다. 밤이 되자 미간은 푸르고 가을물은 거울처럼 밝다. 8. 보살 만작헌이 아이들에게 말했다. 호수를 가지고 새로운 낭만을 사러 가다. 일찍 돌아와서 백년해로하다. 꽃이 피다. 유명해지는 것은 옳지 않다. 생각도 하지 마. 동아가 만났을 때. 좋은 산은 무게가 천 톤이다. 9. 보살만 (서강서조구벽) 어고 무대 청강. 중간에 행인이 얼마나 울어. 동북은 장안이다. 무수한 산을 불쌍히 여기다. 청산은 덮을 수 없다. 결국 강물이 흘러가기 때문이다. 밤에 생강이 걱정하기 시작했다. 산 속에서 지렁이 소리를 들을 수 있다. 11. 보살협이 가장 무정하다. 긴 막대는 여전히 접혀 있다. 나뭇잎이 평호에 내려가다. 거위가 오든 안 오든 책. 야생 거위는 책이 없다. 묘한 말은 누구와 누구냐에 달려 있다. 비바람이 마음을 아프게 할 때. 계수나무 가지가 산에서 태어났다. 출처: 두난주간지 下篇: "늙었다" 라는 이 노래는 누가 불렀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