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 청명한식: 봄의 두 명절이다. 한식은 동지 후 약 15 일, 청명절 1, 2 일 전입니다. 꽃길에 세 마디: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늑대적, 어지럽다. 구양수는 "산자 군방을 채취한 후 서호가 좋다" 라는 단어를 썼다. "늑대적 잔홍색, 날으는 솜. 핑크: 붉은 꽃이 떨어지는 것을 묘사한다. 맑고 푸른 나뭇잎이 무성하다. 이것은 붉은 꽃이 적고 푸른 잎이 많다는 뜻이다. 저자화는 이청조의' 예몽령, 어젯밤 비, 바람, 바람' 의' 아는 것' 을 사용했다. 알고 있습니까? 푸르고 뚱뚱하고 빨갛고 날씬해야 한다. "오동꽃: 식물, 콩재료. 해동 한 명. 낙엽교목, 봄에 꽃이 피고, 황홍, 자홍색 등이 있습니다. 남방에서 자라다. 푸젠의 취안저우 일명 오동성. 한가한 걱정: 나라를 위한 걱정. 작가는 많은 경우에 국가의 근심을 한가한 걱정이라고 말한다. 꾀꼬리 유연: 권간신을 가리킨다. 그들은 입술을 북돋우고 혀를 놀리며 시비를 걸었다. 척소: 편지. "고시": "손님은 먼 곳에서 와서 나에게 잉어 한 켤레를 남겼다. 후아는 잉어를 요리하는데, 그중에는 척소서가 있다. \ "컬러 클라우드, 보고 싶은 사람을 말한다. 이 두 문장은 지금 편지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내가 그리워하는 사람도 종적을 보지 못한다는 것이다. "컬러 클라우드" 는 또 "그린 클라우드" 로, 동의합니다. A 는 세 문장 을 가르쳤다: 빈 가르쳐, 하지만 실제로 고층 건물 에 얼굴을 하지 않았다, 바닥 밖에 평원 은 녹색 작물 이 하나뿐입니다. A, 빈, 유일한 솔루션. 부끄러움: 얼굴이 없어요. 고층 빌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죄송합니다. 층: 고층 건물. 평우: 평원, 벌판. 만강홍 늦춘 창작 배경 < P > 송대 취안저우 () 가 도시를 돌며 대량의 오동나무를 심었다. 원대 때 마커 폴로는 취안저우 () 를 오동성 () 이라고 불렀다. 신기질은 소희 3 년 (1192) 부터 5 년 (1194) 까지 푸젠에서 형옥, 안무사 등의 관직을 맡았는데, 이 단어는 대략 이때에 쓰여졌다. 만강홍 늦춘 감상 < P >' 만강홍 늦봄' 은 매우 완곡하고 시끌벅적한 상춘그리움사를 쓰고, 빈처녀가 연인을 그리워하고 수줍어하는 정서 상태를 기록하며 완곡한 어법사 진관의 풍조에 가깝다. 호쾌하고 침울한 말을 쓰는 데 능한 작가는 물처럼 부드러운 여인의 그리움으로 이별을 쓸 수 있어 작가의 모두의 품격을 잘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라는 단어는 상하 두 개로 나뉘어 있고, 상방은 경경에 무겁고, 하방은 서정에 무겁고, 장조가 가장 많이 쓰이는 장법이기도 하다. 흔히 볼 수 있고, 그렇게 쉽게 박격구에 빠지지만, 그 단어를 자세히 체득하면, 촌스러운 것도 아니고, 새로운 특징도 있고, 완곡한 것도 있지만, 부드럽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섬세하지만 태블릿은 아닙니다.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모두 골력에 달려 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모든 문장에는 그' 뼈' 가 있고, 뼈자는 의미가 깊고 무게가 무겁고 눈에 띄는 글자 그대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뼈에서 태어난' 힘' 은 각 문장을 지탱하고 전편을 진작시키기에 충분하다.
상방은 이 여자의 눈에서 늦봄의 광경을 썼다. 이렇게 쓰면 하방 서정을 위한 깔개를 깔았을 뿐만 아니라, 이미 홍안이 오래되어 허송세월하는 슬픔도 은근히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운율은 시간과 장소를 밝히고, 정취는 숨기고 있다. \ "강남 에 살고있는 집 \" 으로, 장소 를 지적 하지만, 이 사이 베이 여성 보다 더 섬세한 강남 여성 의 슬픔 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보인다. 청명한식 () 을 쓰는 것과 같이 서정적인 특정 시간을 먼저 서술하고, 아래 글을 쓰기 위해 힘쓰고 있지만,' 또' 라는 글자로 정신을 전하며, 늦봄의 외로움과 애원을 한 번 이상 혼자 넘겼다는 것을 보여 예년 늦봄의 심정이 동원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 단숨에 주를 꿰차고, 잔춘이 시들어 떨어지는 광경을 깔고, 장면에도 정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일부 ...... 일부 ...... \" 문장 패턴. 서정적 중필로 여러 차례 비바람을 겪은 후를 나타낸다. 지금의 꽃길은 이미 난장판이 되었다. \ "핑크 \" 두 문장, 바람과 비, 실제 묘사 꽃 떨어지는 붉은 봄 장면, 그리고 녹색 짙은 정원 외로운 바람 빛. 그중' 어두움' 자,' 점진' 자, 예를 들면 둔한 칼로 고기를 베는 등 감각의 시간을 늘려서 그녀가 괴로워하는 시간이 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의 흐름을 쓰는 것 외에도 고전시의 전통적 맥락에는 청춘의 용모의 유실을 상징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특히 저자가' 홍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꽃이 떨어지는 미인이 노화되고 화려하지 않다는 의미가 더욱 두드러진다. \ "계산 년 \" 다음 몇 가지 언어, 추가 를 위해 도통 꽃 트위스트, 사실대로 범론을 변경합니다. "계산" 이라는 글자로 늘 늦봄의 풍경을 묶고, 입사 단어가 거의 없는 늦봄의 오동꽃이 떨어지는 것을 인용하여 봄빛이 더 이상 없고, 날씨가 따뜻해진다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 "차가운 무력 \" 이라는 단어, 꽤 생업 새로운 자극 눈, 자연스럽게 \ "뼈 \" 가 있는 곳. 추위는 꽃이 여위었다고 한다. 따라서 나뭇가지를 붙일 힘이 없어 바람에 흩날릴 수밖에 없었고, 청음푸른 잎의 왕성함은 가지 끝에 위세를 부릴 수 있었다면, 만약 그 가지에 위세를 부릴 수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화와 밀엽의 비교는 작가의 처지와 심정을 결합시켜 군자의 실의와 소인의 득세를 암시하는 비유를 연상시킬 수도 있다. 이렇게 잔잔한 봄광경은 그가 좀 낯설게 묘사한 묘사에서 남김없이 정리되었고, 이 강남 여자의 상춘의 감정도 이미 그 속에서 솟아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법에 관한 한, 여기에 함축된 비유는 상방 () 에서 서정 () 으로 옮겨가는 전환이다. 다만 그 함의와 은둔 () 이 있기 때문에 특히 흥미를 자아낸다. < P > 이 묘사를 바탕으로 그녀의 외로움과 고민과 수줍음, 수줍음, 자긍심을 담은 젊은 여자의 그리움을 자상하고 미륜미집게로 묘사했다. 고개를 바꾼' 정적' 은 기승을 받치고, 향기로운 꽃이 시들어 버린 후의 고요함과 연인이 없는 외로움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과도 한 "정적" 을 견딜 수 없기 때문에, 그래서 그녀는 먼 나그네를 "기억" 하지만 "기억" 의 시작 부분에서, 그녀는 "기억" 의 헛된 느낌-"빈" 그래서 명백한 증거, 마치 상방 운율 "또" 단어 "상미" 를 쓰는 감정은 "텅 비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말할 것도 없다" 는 말로 그녀의 고민과 원한을 배가시켰기 때문에 그녀는 "한가한 근심" 을 느꼈다. 그러나 이 끝없는 한가한 근심. 이 원한이 있는 그리움은 여전히'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곳' 이다. 다음은' 무설처' 로 저자의 수줍음과 종착을 옮긴다. 이 가득한 한가한 근심은 마음속으로만 깊이 숨길 수 있을 뿐, 이인에게만 말할 수는 없다. 다른 사람에게 말하고, 꾀꼬리 유연이 알까 봐 두렵다. 여기, 그녀의 극도의 수줍음과 신중함 속에서, 이 감정은 외부인에게 엿볼 수 없다는 의미인 것 같다. 심상치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스스로 참고 감정의 쓴 즙에 흠뻑 젖었다. \ "척소 \" 이하, 눈앞에서 느끼는 괴로움에서 나그네에 대한 치정 기다림으로 옮겨갔다. 그 기득권이 이인의 편지 한 통도 아니고, 이인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다. "채운" 이라는 아름다운 호칭으로 상대를 지칭한 것은 그녀의 집착이 줄어들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고, "여전하다" 로 나그네의 무정함을 원망하며, 줄곧 그녀의 행방을 알려주지 않았다. 이 괴상한 원한은 앞의 상억 상으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처럼, 그녀의 마음은 황망과 갈등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랑하려고 하면 안 되고, 그만두려고 하면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운은 비록 그녀의 내면을 정이 충만한 이미지로 바꾸었지만, 전달한 감정도 이렇게 모순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수줍어하고 망망층이었고, 평무를 볼까 봐 두려웠지만, 또 자기도 모르게 빌딩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작가는 여자의 그리움을 썼는데, 운필이 이렇게 애절하고, 섬세하고, 완쾌되어, 확실히 혼비백산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한탄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여성의 편에서 쓴 규중에서 원어를 읽는 것은 이 수준에서 서정적 주체의 정신모습을 엿볼 수 없기 때문에' 최종 해석' 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즉 작가 자신의 감정 상태와 연계해 정치적 기탁어라는 결론을 내리기도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기탁어, 정치기탁어, 정치기탁어, 정치기탁어) 춘의의 쇠퇴로 시국의 쇠퇴를 기탁하고, 나그네의 소식을 바라고, 북벌 소식의 뜻을 기탁하고, 유연을 유유유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근심과 비꼬는 마음을 기탁한다면, 즉, 단어 속의 이 외로운 강남 여자는 작가가 자신의 정치 이미지에 대한 심미화와 부드러움을 창조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중국시는 원래' 미인 바닐라' 의 서정적인 길이었다. 이 각도를 취하여 이 단어를 해석한다고 해서 반드시 성립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한 마디 한 마디 한 마디만 빼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치즐을 잃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오히려' 기탁이 있고, 기탁이 없다' 는 인지태도를 취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 P > 비흥기탁은 * * * 의 전통이며, 송인의 가사도 대부분 이런 전통을 계승하는 것이다. 이 단어는 바로 이렇다. 시인의 명필은 그 뜻에 따라 서로 멀어지면 작품에' 모호성' 이라는 특징을 띠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이런 모호성은 시의 예술성을 손상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시의 예술적 매력을 구성하는 요인이 되기도 하며, 모호하고 불확실할수록 더욱 흥미를 자아낼 수 있다. 이런 겉보기에 이상한 현상은 바로 시 예술의 큰 특징이다. 독자의 요구에 대하여 말하자면, 만약 그 대략을 얻을 수 있다면, 즉 적당히 그칠 수 있을 것이다. 너무 깊이 생각하고, 너무 착실하게 생각하고, 매 문장마다 놓아주려 하지 않고, 곳곳에 매장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며, 바람을 쫓아다니며 그림자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시 작품: 만강홍 늦춘시 작가: 송대 신유기시 분류: 강남, 늦봄, 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