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으로 복숭아꽃을 찬양하다

복숭아꽃을 묘사한 고시 몇 수가 있다. 그들은 보우에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데, 가기가 어렵습니까? < P > 아트리움에는 복숭아가 다섯 개 있고, < P > 한 식물은 먼저 꽃이 핀다.

양춘엽요 2 월과 3 월,

서쪽에서 불어오는 바람.

나는 서양에 있는 나의 아내가 그리워서 슬프다. < P > 눈물을 흘리며 탄식한다. < P > 내가 처음 선물했을 때 < P > 는 왜 오래 머물던 명절을 바꿔야 하는가? < P > 매트리스는 더럽고 더러워요. < P > 가는 허리, 머리카락이 흐트러져 있어요.

인생은 오래 갈 수 없다.

는 우울에 의존하여 자정까지.

아침 저녁 복숭아꽃, 봄꾀꼬리가 요란하다. ..... \ "와이 위안 음 \" xiezhuang

봄골목 복숭아 침 진홍영, 봄옷 첫 시험 얇은 빛. ...... \ "huanxi 모래 \" 주홍

깊은 살구 복숭아, 누구를 위해 흩어져 있다. 화청월' 주

2. 고문인' 복숭아꽃' 의 원래' 복숭아꽃' 은 당대의 오영이 지은 것이다.

나무는 애교가 넘치고 만자천홍이다. < P > 왜 그것이 천년의 현실이어야 하는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줄 것인가?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에서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번역: < P > 따뜻한 봄에는 복숭아꽃이 꽃보다 먼저 피었다. 누가 밝은 색채를 볼 수 없다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까? 아쉽게도 이른 봄바람이 불자 아름다운 꽃잎은 핏빛으로 변해 이끼 위에 장식되어 있다.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에서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나무는 애교가 넘치고 만자천홍이다. 복숭아꽃이 만발한 광경을 묘사하고 과장되고 비유적인 수법으로 만개한 복숭아꽃을 찬양하며 봄에 따뜻함을 더했다. "연소" 라는 글자는 상당히 기교가 있어서 화면 전체를 들끓게 한다.

왜 천년의 현실이 되어야 하는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보여 줄 것이다. 질문과 대답을 통해 나는 자연을 열정적으로 노래하며 자연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했다. < P > 이 시는 열정과 * * * * 로 가득 차 있어 봄의 생기와 자연의 무한한 창의력을 느끼며 흥미진진하고 고무적이다. 오영은 당현종 대중에서 4 년 (851) 태어나 당소종천부 3 년 (913) 에서 5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그는 만당에서 태어났고, 이전 세대보다 더 혼란스럽고, 더 모순적이고, 더 어두운 시대였다. < P > 그가 죽은 지 3 년 만에 번영했던 대당제국은 이미 역사에 들어섰다. 따라서 오영은 대당 제국 전체가 멸망한 증인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첫 번째 말은 복숭아꽃의 번영과 아름다움-복숭아꽃이 나무를 가득 채운다는 것이다. 화려하고 붉어, 매력적인 여자처럼, 매우 아름답다.

' 만나무' 는 나무 꽃의' 만채' 로 복숭아꽃의 번잡함이다. "연의" 는 복숭아꽃의 모양에서 복숭아꽃의 번영을 묘사한다. "빨강" 은 복숭아꽃의 색깔이다. "만나무" 와 "찬란한", "붉은" 의 색깔이 풍부하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 P > 하지만 이렇게 묘사만 한다면, 여전히 일반적인 문장이다. "똑같이 매혹적이다" 라는 비유로 첫 번째 말은 생동감 있고 신성적인 맛으로 가득 차 있다.' 빨강' 은 강렬하고 따뜻한 느낌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아름다움도 준다. < P >' 천화만화는 봄을 태운다'-천수 복숭아꽃은 마치 봄이 녹은 것 같다. 두 번째 문장은 여전히 복숭아꽃의 번화함과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지만, 시가 한 단계 더 올라가고, 필법이 첫 문장보다 더 무겁다. < P > 첫 번째 문장은 복숭아꽃 한 송이만 말하고, 두 번째 문장은 한 나무에서 천나무로 이어진다. 천수의 복숭아꽃이 마치 뜨거운 불바다 같다. < P > 푸른 풀, 청산, 개울 ... 봄의 모든 것이 뜨겁고 섬세한 색채에 녹은 것 같다. "굽기" 와 "융화" 라는 두 글자는 매우 참신하고, 복숭아꽃이 다채로운 봄빛 속에서 특별한 지위를 형상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이 두 문장은 복숭아꽃으로 쓰여져 있고, 현실은 비어 있다. < P > "왜 천년이 걸리는가, 세계조화공을 설명한다"-어떻게 천 년 동안 쓰러지지 않고 해마다 꽃을 피워 인간성의 교묘함을 보여줄 수 있을까? 호당' 이라는 글자는 복숭아꽃에 대한 정면 묘사를 끝내고 시인의 소망으로 인도할 것이다. < P > 서너 마디 말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복숭아꽃이 봄빛을 장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열매도 만들어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둘째, 복숭아나무가 영원히 살지 않고 대대로 꽃을 피워 인류에게 유익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두 문장이 허처에서 떨어지고, 복숭아꽃 자체에서 상상하고, 복숭아꽃 밖에는 생각이 있어 주제를 더욱 심화시켰다. < P > 자료링크: 복숭아꽃 (오영의 시' 복숭아꽃')

3. 고시성어' 복숭아꽃 얼굴'-여자의 아름다운 얼굴뿐만 아니라 풍경이 여전하고 인사가 더 이상 없는 슬픔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 P > 복숭아꽃은 불길하다. 여자의 운명이 울퉁불퉁하여 먼지에 떨어지거나 일찍 죽는 것을 비유한다.

도화원-세외도원이나 세외도원을 비유한다. 흐르는 복숭아꽃-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고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한다. < P > 복숭아호 가시화살-복숭아나무로 만든 활과 가시가지로 만든 화살, 옛사람들은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P > 복숭아버들 그린-복숭아꽃 자홍색, 버들가지 녹색. 봄빛이 아름답고 오색찬란하다고 묘사하다.

도화담-두터운 우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 복숭아가 뻣뻣하고 매대가 뻣뻣하다. 원래 비유형제애와 우애가 서로 대신하거나 다른 사람을 위해 고생하는 데 쓰였다. 이 경직과 같다.

복숭아로 이씨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선물을 주고받는 것을 비유합니다.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다. 곳곳에 학생들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와 매리가 천하에 가득하다. < P > 복숭아나무가 사람을 끌어들이지는 않았지만, 그 꽃과 과일로 인해 사람들이 그 아래를 왔다갔다하며 오솔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복숭아나무) 사람이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비유이다.

복숭아와 리는 자명하고,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옛말이다. 비유는 실로 명귀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 P > 복숭아이성도-'복숭아리는 말하지 않고, 다음 단계는 성도가 된다' 는 성어는 사람들이 성실하게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복숭아리 봄바람-학생들이 좋은 선생님의 가르침을 받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 복숭아리 정신-요염한 태도 묘사. < P > 이도문벽-한 선생님이 많은 학생과 제자를 데리고 다니는 것을 말한다. < P > 복숭아꽃과 매화가 아름다움을 다투다-복숭아꽃과 매화가 다투다. 봄빛이 완연한 것을 묘사하다.

복숭아와 매화의 가르침-교사의 가르침을 나타냅니다. < P > 복숭아리 반포-처음에는 서로 선물을 주고 나중에 선물을 주고 뇌물을 주는 것을 가리킨다. < P > 복숭아류-봄빛이 현란한 곳을 가리킨다. 일명' 복숭아류곡' 입니다.

복숭아볼과 파우더 얼굴-여자의 파우더를 묘사한다. < P > 복숭아 뺨 버드나무 눈-복숭아꽃이 아름답고 신록유엽을 묘사한다. < P > 복숭아는 복숭아와 살구를 모두 부끄럽게 해서 양보해야 했다. 여자가 꽃보다 더 화려하고 감동적이라고 묘사하다.

복숭아가 활짝 피었다. 일반적으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가리킨다.

야오 타오 리우 메이-여성의 젊고 아름다운 묘사.

복숭아가 날아 갔다-은유는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탈출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복숭아, 해음' 탈출'. 때로는 매우 유머러스하다.

4. 복숭아꽃을 찬양하는 시는 1 입니다. 서새산 앞 백로는 날고, 복숭아꽃은 흐르는 송어 살찌다.

(장' 어가행') 2. 복숭아꽃이 온종일 물을 따라 간다. 청계의 구멍은 어디에 있습니까? (장욱' 도화계') 3. 복숭아는 연비가 내리고, 버드나무 녹색은 봄연기가 있다. (왕 웨이 "목가적 인") 4.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는다.

(최호' 경성남촌') 5.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노란 새가 흰 새를 날고 있다. (두보 "곡강도주") 4 월, 인간의 아름다운 풍경이 다하여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 P >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를 넘으면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복숭아꽃은 어린 꽃으로 흩어지고, 황새는 흰 새를 따라 날아간다. (두보 "곡강도주") 풀이 푸르고 복숭아꽃이 어지럽고 꽃향기가 난다. < P > (자식' 춘사')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고, 고등어가 뚱뚱하다. (장 "낚시 노래 라인") 복숭아꽃은 매일 흐르는 물을 따른다. 청계의 구멍은 어디에 있습니까? (장욱 \ "도화계 \") 복숭아에는 폭비가 함유되어 있고, 류록에는 봄연기가 함유되어 있다. < P > (왕위' 전원') 지난해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 P > (최호' 경성남촌') 복숭아꽃 흐르는 물 (y m: o) 은 이미 갔고, 또 다른 천지가 있다. (이백 "산중문답") 복숭아와 이쟁향, 오직 노매만이 자기 중심적이다.

(왕명면의 밈도) ㅋㅋ.

5. 문어문 독서 제목' 도화원시' (1) 이 시는 천기의 난을 이기고 성현은 세상을 피한다. 황기의 상산, 이도 세상을 떠났다. 그는 흔적에 빠져 경로가 망가졌다. 그는 농사를 짓고 낮에 휴식을 취할 운명이었다. 이상한 흔적은 511 년 동안 숨겨져 있었고, 일단 천계가 열리면. 날씬함은 이원이지만, 그윽하다. 방랑하는 연금술사는 어떻게 소란스러움을 측정합니까? 도연명은 산문과 시로 도화원을 썼다. 도화원기는 어부가 도화원을 드나들며 도화원에서 보고 들은 것을 주로 묘사한다. 도화원시' 는 시인의 필조로 사람들의 생활의 평온과 평온을 이야기했다. 도화원시는 내용이 풍부해서 도연명이 도화원을 묘사한 의도와 이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도화원기' 를 참고해 볼 만하다. 이제 다음과 같이 전사합니다. 천하를 얻고 성현이 피합니다. 황기산, 이인도 죽을 것이다. 좁쌀 수확은 언제나 예술이다. 봄누에는 실을 거두고 가을에는 익는다. 척박한 길은 교통이 따뜻하여 닭과 개가 서로 짖는다. 콩은 구식이지만 옷은 새 것이 아니다. 아이들의 노래, 화차, 희고 화기애애하다. 초차는 화합을 알고, 나무부패는 바람을 안다. 달력은 없지만 그들은 네 살입니다. 왜 지혜를 쓰느냐? 도화원인의 내력을 서술하고 해석하는 것은' 도화원기' 에 기재된 기본과 일치한다 그러나 시에는 특히 황 () 과 치 () 가 진을 피하면서 깊은 산으로 도피한 예가 열거되어 있어 도화원인들이 이런 고성선현과 의기투합하거나 도화원인의 생활 장면을 소개하는 것을 암시한다. 첫째, 복숭아화원의 사람들은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휴식을 취한다. 네 집이 한마음이 되는 것은 서로 안부를 묻고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추수를 왕세로 한다' 는 말은 추수가 왔을 때 노동 성과가 근로자에게 속하며 정부에 세금을 낼 필요가 없다는 뜻으로 봉건 착취와 억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추수) 그런 다음, 사람과 사람이 화목하게 지내면서 여전히 고대를 유지하고 있다. 노인들은 자유롭게 생활을 즐긴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그곳의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편안하다고 썼다. 계절이 자연스럽게 변화함에 따라 그들은 자신의 생활과 일을 조절하기 때문에 달력도 필요없고, 최선을 다해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세 번째 단락에서 시인은 논평과 유감을 했다. 오백기은은 진나라에서 진까지, 도화원의 사람들이 511 년 동안 은거한 것을 가리킨다. "이 동화 같은 세상의 비밀을 밝혀냈다." 귀엔' 은 도화원이 막 열렸을 때 바로 외부로부터 격리된 것을 가리킨다. 즉 도화원 이야기에서 말한 것이다. 사람들은 이곳을 읽으면서 어부가 도화원을 떠난 후부터 "망설였다" 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다시는 찾을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숭아화원시를 자세히 읽으면 시인이 이미 이 질문에 대답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바로' 박과 날씬은 다른 근원이다' 는 것이다. 도화원의 세속 생활의 천박함과 민풍의 순박함은 서로 맞지 않는다는 의미다. 완전히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정말 이런 도화원에 존재하고 유자거가 발견된다면, 그것이 독립할 수 있을까? 동진 말년에 전란이 빈번하여 부역이 심하여 백성들이 도망쳤다. 시인이 도화원에 있는 사람들의 생활을 이렇게 평화롭고 조화롭게 쓴 것은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부정이다.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화원의 존재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혼란에서 벗어날 때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깊은 산야림에 가서 벽지에서 이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이 이상은 이것과 결합될 수 있을까요? 분명히 그렇지 않다. 복숭아화원의 생활 장면이 시인에 의해 이상화되었기 때문이다. 방사에게 떠드는 것을 어떻게 측정할지 물어보라' 는 말은 세상의 일반인들이 떠드는 (도화원) 의 생활 장면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다. "속삭임, 두 손을 높이 들고 나의 축복을 구하라. "이것은 시인의 자신의 감정에 대한 표현이며 낭만적이다. 의기투합을 추구하는 사람들 (고대 성현과 시 시작 부분에 언급된 도화원에 있는 사람들 포함) 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통' 도연명전' 은 "원명은 음률을 몰라도 큰 건반을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각 술은 모두 적합하기 때문에, 너는 그것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그것을 어루만져야 한다. "큰 건반은 연주할 수 없고,' 그 뜻을 전달하라' 는 뜻으로 아름다운 천국을 묘사하기 위해 만지작거린다. 그러나, 바로' 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 이다. 위의 간단한 분석으로 볼 때,' 도화원기' 라는 시는 어떤 면에서는 확실히' 도화원기' 라는 시보다 더 구체적이고 세심하다. 도화원기' 라는 시는 어부가 본 것을 쓰는 것으로 제한되고, 어부는 도화원에 머무는 시간이 길지 않아 식견이 제한되어 있다. 도화원기' 라는 시는 더욱 유연하고 자유로우며 시인이 직접 감정을 표현하는데 편리하다. 그래서' 도화원기' 를 읽지 않으면' 도화원기' 를 읽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도화원시' 가' 지혜' 가 아니라' 고법' 을 칭송하는 것이 부정적이고 퇴보적인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시인의 글쓰기의 원래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다. 이른바' 고법' 은 일종의 기탁이지만, 고대 사회를 동경하는 순박하지만, 역사의 후진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이른바' 왜 지혜를 쓰느냐' 는 사실 세속 생활에 대한 고투와 고투의 증오와 부정의 표현이다. 선인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도연명은' 세상에 관심이 있다','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다' 는 사람이다. 이것은 그의 사상의 정수이다. 우리는 그의 작품을 읽을 때 반드시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진시황의 폭정이 세상을 어지럽혔다. 진 말, 황 치 및 기타 혼란 을 피하기 위해, 좋은 은둔. 도화원의 사람들도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복숭아화원에 들어온 종적이 점차 사라졌다. 예를 들어 도화원으로 가는 길은 버려지고 버려졌다. 도화원 사람들은 서로 격려하여 농사를 짓고, 해돋이를 하고, 해가 지고 휴식을 취한다. 뽕나무와 대나무 숲이 나무 그늘 아래에 걸려 있다.

6. 당대의 고문인' 복숭아꽃' 은 원래' 복숭아꽃', 오영만나무는 애교홍으로 가득하고, 만지단 봄날은 불타고 있다. < P > 왜 그것이 천년의 현실이어야 하는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세계에 보여줄 것인가?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에서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따뜻한 봄에는 복숭아꽃이 꽃보다 먼저 피었다. 누가 밝은 색채를 볼 수 없다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까? 애석하게도 이른 봄바람이 불자 아름다운 꽃잎은 온통 핏빛으로 변해 이끼 위에 장식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당대 시인 오영의 걸작이다. < P > 는 고대 복숭아꽃에 관한 시사 중 이 곡은 획이 가장 무겁고 색채가 가장 풍부하며 사상이 가장 적극적인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나무는 응석받이로 가득하고, 만자천홍으로 가득하다. < P > 복숭아꽃이 만발한 광경을 묘사하고 과장되고 비유적인 수법으로 만개한 복숭아꽃을 찬양하며 봄에 따뜻함을 더했다. "연소" 라는 글자는 상당히 기교가 있어서 화면 전체를 들끓게 한다.

왜 천년의 현실이 되어야 하는가? 화학 물질을 만드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보여 줄 것이다. 질문과 대답을 통해 나는 자연을 열정적으로 노래하며 자연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했다. < P > 이 시는 열정과 * * * * 로 가득 차 있어 봄의 생기와 자연의 무한한 창의력을 느끼며 흥미진진하고 고무적이다. 오영은 당현종 대중에서 4 년 (851) 태어나 당소종천부 3 년 (913) 으로 5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 P > 그는 만당에서 태어났고, 이전 세대보다 더 혼란스럽고, 더 모순되고, 더 어두운 시대였다. 그가 죽은 지 3 년 후, 한때 번영했던 대당제국은 이미 역사에 들어섰다. 따라서 오영은 대당 제국 전체가 멸망한 증인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 P > 확장 데이터: < P > 첫 번째 말은 복숭아꽃의 번영과 아름다움-복숭아꽃이 나무를 가득 채운다는 것이다. 화려하고 붉어, 매력적인 여자처럼, 매우 아름답다.

' 만나무' 는 나무 꽃의' 만채' 로 복숭아꽃의 번잡함이다. "연의" 는 복숭아꽃의 모양에서 복숭아꽃의 번영을 묘사한다. "빨강" 은 복숭아꽃의 색깔이다. "만나무" 와 "찬란한", "붉은" 의 색깔이 풍부하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 P > 하지만 이렇게 묘사만 한다면, 여전히 일반적인 문장이다. "똑같이 매력적이다" 는 비유로, 첫 번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