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어떻게 하면 전생을 볼 수 있는 운명을 얻을 수 있을까요?
운명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과거를 아는 능력, 자신과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삼장법호" 운명통: "제 1, 제 2, 제 3, 백만대 중 자신의 운명을 알고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 너도 여섯 명의 중생을 알 수 있다. 각자 운명이 있고, 무엇을 했는지는 하나의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운명관은 불교 수행자가 이미 증명한 6 대 신공 중 하나이다. 이 6 대 신공은 눈통과 귀통, 심통, 생명통, 발통, 누출이다. 그 중에서도 눈관은 색계와 같은 눈의 뿌리를 가리키며, 먼 거리, 안팎, 주야를 불문하고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천귀통은 색계에서 천인과 평평하게 앉아 있는 귀뿌리를 가리키며, 먼 거리, 안팎, 크기, 강약을 막론하고 들을 수 있다. 신조통, 일명' 의통' 또는' 신순통' 은 육진 경지에서 자유, 비행자유, 변화의 자유를 실현할 수 있는 신기한 힘을 가리킨다. 그의 텔레파시는 다른 사람의 사상을 읽을 수 있는 초자연적인 힘을 가리킨다. 천명은 다른 사람의 과거 사적을 알 수 있는 인과응보의 신기한 힘을 가리킨다. 모든 비밀을 누설하는 것은 미혹된 후에 얻은 신기한 힘을 가리킨다. 이 6 개 링크 중 상위 5 개 신통은 선정을 수습하는 모든 사람이 얻을 수 있고, 불법을 얻은 후에도 존재하지만 불교는 추구하지 않고, 큰 도리를 누설하는 것이 불교수양의 목표이다. 상위 5 대 신공의 숙명론으로서 선정을 수행하는 사람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다른 문파 (불교 이외의 수행파) 도 얻을 수 있다. 이 점에서 불교는 다른 문파와 마찬가지로 주로 선정 (선정), 사념처, 팔념처 () 를 수습하여 일정한 선정 지수에 도달한 후 몇 가지 훈련 방법을 사용하면 선정을 통해 얻을 수 있고, 동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코네의 출현은 인간의 심신과 자연의 법칙에 부합하는 과정이며, 많은 사람들이 함부로 추측하는 것과는 다르다.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 (불교도가 말하는 인연과 합) 에 있기 때문에, 인간도 마찬가지다. 자연을 제외하고는 자연이 없다. 숙명론의 원리는 사실 매우 간단하다. 불교도들은 그것이 사실 인간의 본능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차분한 자연의 해명처럼 사물의 장면을 반영할 수 있다. 사람의 마음이 진정 될 수 있다면, 물처럼 맑아지고 허공 속의 정보 (거울) 를 반영하며, 자연히 자신의 전생의 메시지를 반영할 수 있다. 그래서 신비롭지 않다. 앞서 언급했듯이, 어떻게 선정을 수련하느냐는 주로 선정을 수련하는 것에 달려 있지만, 수련자들은 이 과정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선정을 잘 고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선정 과정에서 극복해야 할 많은 방해와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방해와 어려움은 외부 세계로부터, 자신으로부터, 주로 자신으로부터 비롯된다. 자기 간섭은 주로 검은 산업에서 비롯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의 선근, 즉 인과응보를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흑산업은 과거에 창조한 악인에서 비롯된다. 악행을 하면 사람의 몸, 입, 마음 속에 검은 산업이 생기고, 검은 산업은 고보에 호소한다. 많은 사람들은 생활이 매우 고통스럽고, 몸은 늘 아프고, 사업이 순조롭지 않고, 인간관계가 좋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바로 블랙 산업 때문에 그들은 영감을 얻었다. 수행자로서, 수행을 하고 싶고,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 블랙 산업은 당신을 방해하고, 성공할 수 없게 하므로,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선수들이 선수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한다면, 이 수준은 충분하지 않을 뿐이다. 물론 불교 수행자로서 선수의 주된 목적은 생지, 심신, 지혜로 번뇌를 제거하는 것, 즉 모든 증거를 없애는 것이다. 다른 다섯 부분 모두 마음에 두지 않는다. 만약 정말 철저한 해탈을 받았다면, 이런 신통들은 자연히 충분하기 때문에 일부러 추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른 다섯 가지 고리를 추구의 목표로 삼는다면 불교도들은 자신이 길을 잘못 들었다고 생각하고 마법의 길로 들어갔다. 사실 대다수 사람들이 숙명론을 추구하는 것은 불교의 인과가 사실인지 거짓인지를 검증하기 위해서이다. 결국, 전생에 후세의 설법은 사람들의 일상적인 경험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의심하고 있다. 그러나 만약 정말로 III 의 인과를 검증해야 한다면, 신통의 힘에 의지할 필요도 없다. 신통은 감각의 확장일 뿐, 감각의 범주에 속하기만 하면 실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과학은 이미 이 점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미지의 세계를 탐구하는 것은 감각을 신뢰하지 않고 주로 반복적인 실험과 추리를 통해 이뤄진다. 불교도의 반복적인 실험을 수행이라고 하는 것은 자신을 실험실로 삼는 탐구 방식이다. 실험 과정을 내부 증후군이라고 한다. 성공한 수행자 (각성자) 가 자신의 내면적 경험을 총결하는 것이 불경이다. 이해시키기 위해 이치 (논리) 추리 방법을 채택한 것이 바로 고전 이론이다. 3 대 인과의 인과에 대해서도 논리적 추리로 설명할 수 있다. 불교 사전에서는 "인과란 인과를 말한다. 인과율입니다. 그것은 불교 교리 체계에서 세상의 모든 관계를 설명하는 기본 이론이다. 모든 법의 형성을 덮어라.' 인' 은 삶의 능력이고' 과' 는 삶이다. 즉,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것은 결과로 살아가는 것이 결과라는 것이다. 시간의 인과관계로 볼 때 전자가 전자이고 후자가 후자이기 때문에 인과관계라고 한다. 그러나 공간적으로 볼 때 갈대밭의 상호 의존성과 같다. 이것은 인과 관계라는 넓은 의미의 인과 관계이다. " 인과관계는 사물의 요소 사이에 생화학관계가 발생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세대의 인과는 이런 추상적인 과정을 인류의 3 세대로 확장하고 구체화하는 것에 불과하다. 시간과 범위가 바뀌었지만 이런 대체적인 인과관계는 변하지 않았다. 하지만 일반 사회의 일반인과 막 불문에 들어온 젊은이는 말이 많지 않지만 마음속의 신기한 힘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다. 그런' 전문가' 를 찾아다녔고, 권력이 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을 찾아다녔기 때문에, 상대방이 정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흥분하여, 그 사람을 숭배하고,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어 자신도 모르게 악에 빠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불교에서 얻은 정지, 정견이지 신통의 단일성이 아니다. 신통의 기이한 일에 빠져 자신을' 대사님' 에게 넘겨주고 진실성을 잃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다. 부처님은 이런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셨다. 더 많은 중생과 인연을 맺고 더 많은 중생을 부처로 인도하기 위해 부처도 모든 중생의 뜻에 따라 약간의 편의법을 열었다. 운명링크를 얻고자 하는 친구에게 부처는 부처의 운명지혜 대반야경에서 "대반야운명지혜가 있다" 고 말했다. 만약 누군가가 달라니라고 들었다면.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 수천 건의 강도 사건 중 매우 심각한 범죄가 모두 소멸되었다. 평생 쉬지 않을 수 있다면. 7 대 가문에서 태어난 사람은 종종 자신의 운명을 안다. " 여기서 말하는 숙명론 지혜, 불교사전의 숙명론 지혜: "육통중의 숙명론도 숙명론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운지혜, 지혜, 그래서 구름 소통이다." 부처는 불경에서 이 달라니를 받아들이는 데는 두 가지 큰 이점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나는 천강도 중 매우 심각한 범죄가 모두 제거되었다는 것이다. 둘째, 평생 동안 중단 할 수 있다면. 7 대 가문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운명을 알고 있다. 이것은 앞으로의 긴 인생 과정에서 자각력과 숙명론의 능력으로 부처의 가조와 자신의 노력으로 얻은 것이다. 물론, 조건은 생활이 중단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흥미가 있고 야망이 있는 친구는 이 경전의 주문을 읽을 수 있지만, 불교의 요구에 따라 어떤 주문을 하든 불교의 오계십덕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문이 무효일 뿐만 아니라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또한 부처는' 왕보불전' 에서 불명의 공로를 말했다. ".나는 내가 부처의 이름을 들으면 나의 도가 안목을 믿는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음, 이 세상에서, 당신은 다섯 가지 방법을 잡을 수 있는 충분한 덕행이 있습니다. 5 는 얼마입니까? 한 사람이 말하기를, 내가 태어난 곳을 제외하고, 무엇이든 하고, 영원히 불국을 중시하고 ... 5 는 너의 운명을 안다고 한다. 상고의 무수한 강도로 태어난 중생을 보다. 과거는 지금일 것이다. 나는 이해할 수 없다. " 불호의 공덕은 불가사의하다. 경의를 가지고 오랫동안 불명을 읽을 수 있는 것은 수행이다. 더구나 오계십선에 대한 세심한 준수로 자연히 오랫동안 생각을 집중하고 몸과 마음을 정리하고 허공 속의 부처들의 소망과 오랫동안 서로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를 들어, 라디오가 무선 신호를 받으면 업장을 없애고 지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