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 시의 원문을 가지고 있습니까?

조식 칠상시 감상 감사.

조식 (192-232)

달이 고층 빌딩에 비치자 위층의 불빛이 흔들리고 있다. 위층에 슬픈 여자가 한숨을 쉬고 있다.

위층의 한숨은 누구입니까? 답은 다른 곳에 있는 아내입니다. 남편이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는데, 늘 혼자 쭈뼛쭈뼛하다.

도로에서 먼지를 치우면, 시멘트를 더럽히면, 오르락내리락하는데, 언제 화합할 것인가?

네, 서남풍이 되어 남편의 품속으로 사라지고 싶어요! 만약 네가 두 팔을 벌리지 못한다면, 왜 첩이 되어야 하는가?

조식의 시는 일반적으로 건안을 경계로 두 기로 나뉜다. 조 초기의 정지는

젊었을 때, 나는 나의 재능에 탄복하여 아버지에게 귀여움을 받았다.

。 조조는 이 아들을 "특히 좋아한다" 며 "만날 때마다 묻기 어렵다. 대답했다."

네. 그래서 이 시기의 조식은 풍부하고 근심 걱정 없는 생활과 시를 살고 있다.

젊은이들의 야망과 분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백마' 도 가능합니다.

대표. 조식은 뛰어난 재능과 재능으로 부업을 계승하여 왕이 될 가능성이 높다.

애석하게도 그는 "제멋대로 행동하고, 자제하지 않고, 술을 부적절하게 마신다" 며, 마침내 차츰 조조를 맞췄다.

그는 자신감을 잃었다. 반면 조식 이복동생 조비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있지만

재능이 넘치고 동생보다 약간 열등하지만 조조는 "문제가 그 기술로 제압하고 궁인으로 가장한다" 고 생각했다.

좌우, 그에 대해 말하면 상속인으로 지정된다 "().

조조의 죽음은 한 세대의 종말이자 조식 인생의 전환점이다. 최고 행정관

왕위에 오른 후, 한때 준황위 후계자였던 이 형제에 대해 매우 경계했다. 그는 단지

조식은 경성 밖의 분봉으로 그를 정치권력의 중심에서 멀리 떨어지게 했고, 심지어' 옥국' 까지 세웠다.

"사자", 그의 형제가 불륜을 꾀하고 그의 지위를 위협하지 않도록. 사람들은 잘 알고 있다: "삶은 콩은 쓰레받기에 태우고, 콩은 주전자에 울린다. 우리 동근생인데 뭐가 급해요? \ "라고

조식이 조비 협박으로 쓴 시입니다.

이 시의 진정한 출처는 결코 연구하지 않고, 다른 판본이 전해지고 있으며, 조식이 쓴 것이다.

가능성도 낮지만, 이 시에서 우리는 조비 형제가 서로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의심은 사실이다.

카오 다우 는 시전 할 곳이 없다, 전체 야망 을 망설, 형제 자매 는 항상 자신을 준비, 카오 다우 의 마음은 도울 수 없다.

절망. 억압과 감시를 받았기 때문에, 그의 후기 시는 감상과 슬픔을 더 선호한다.

하나, 그리고 자신을 버려진 여자에 비유하는 것은 그의 시의 특징 중 하나이다. 이 "일곱 가지 걱정" 을 제외하고

그의' 부평초',' 잡시' 등의 시는 모두 불만족스러운 아내의 이미지를 사용했다.

원부 이미지의 응용은' 시경'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시경》의 여성은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좋아, 하나는 아름다운 미인이다. 다른 하나는 현실에서 버려진 아내입니다.

예를 들어, "펭 웨이 멩". 초사에 대해 말하자면, 여성은 종종 그들을 지칭하는 아름다운 상징이다.

아름다운 인물이나 군주의 은유. 이후' 고시 19 곡' 에서 불만스러운 아내의 이미지가 나왔다

"선중선중량", "청청강변의 풀" 과 같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있습니다.

여자에 대한 생각, 여자에 대한 불평은 대부분 현실적이다. 그러나 건안 시절, 시의 여성 이미지는

버려진 아내의 진정한 이미지이자 풍자의 은유이기도 하다. 조식의 "칠애"

> 에서 버림받은 아내는 은유로 쓰인다.

조식은 정치적으로 줄곧 큰 뜻을 품고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그와 양덕조는 편지 한 통을 썼다.

그는 "비록 내가 귀인이고 제후이지만, 나는 나라를 위해, 백성을 위해, 건설을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한다" 고 말했다.

천고의 공업, 유석공덕, 정말 서예가 공업이고, 사직이 군자인가! 아니, 이거

조식 개인의 야망뿐만 아니라 당시 전체 시대의 야망이기도 하다.

이런 풍조가 반영되었다. 건안 시대, 시국이 격동하여 조조가 용감하게 호쾌하게 행동했다.

당시 건안문사 중 영향력이 매우 커서, 건설공을 이끌고 창업한 사람들을 이끌었다.

조수. 조식은 아버지와 전체 시대 조류에 의해 이렇게 깊은 영향을 받아 그가 갈망하고 있다.

"명영웅" "국난으로 죽다" ("백마").

그러나 공명을 바라는 신하가 군주의 감사와 임용을 받지 못한다면.

시전 재능과 포부의 기회도 없고, 자기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도 없다. 군신 사이의 이런 관계

그때 전심전력으로 남자에게 의지하던 여자가 남편에게 버림받은 적이 있는 것 같다.

원한을 잃은 아내, 생존의 가치와 삶의 중심을 잃었다. 조식은 이때 이미 그의 공적을 알게 되었다.

유명해질 희망이 없어, 그는 슬픔을 그와 동고동락하는 불만의 아내의 슬픔에 기탁했다.

유여평' 칠상시' 는 "자검과 문제동모골육, 지금은 침몰하여 서로 소개팅을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고독한 첩을 비유로 사용했고, 나는 이것에 대해 초조함을 느꼈다. \ "이 문장은 정말 \" 일곱 슬픔 \ "을 요약했다.

이 시의 내용과 사상. 칠애, 예리의' 고금의 노트' 는 사람이 칠정이 있다고 말하는데, 지금의 슬픔은 너무 강렬하다.

기쁨, 분노, 음악, 슬픔, 악, 욕망은 없고, 오직 하나의 슬픔만 있기 때문에 칠애라고 부른다. 이렇게 해석하다

칠상신 주제의 의지는 매우 정확하고 적절하다고 할 수 있다. 칠정이 6 을 잃고, 단 하나의 슬픔만, 이것

슬픔이 전체로 가득 찼으니, 원래 칠정이 있어야 한다. 지금은 같은 슬픔으로 슬픔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두껍다. 문선' 은 이 문장 을 슬픔으로 분류하는데, 이 시는 정말 짙게 가려져 있다.

슬픔과 고통 속에 있다.

칠애' 의 처음 두 문장은 일을 지탱하는 수법으로 용기를 냈다. 명월은 중국시의 전통에서

자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한다. 이백의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고개를 숙이고 생각해 보았다." "

고향. "달빛과 달밤은 종종 시인의 끝없는 생각을 불러일으켜 자신의 생각을 생각나게 한다.

네가 관심을 갖는 낯선 사람이나 일. 그래서 밝은 달이 고층 빌딩을 비추고, 맑은 달빛이 감돌고 있다.

흐르는 물이 가볍게 흔들리는 것을 멈추고 고층 빌딩에 서서 우러러보며 여자를 생각하며 달빛 아래 목욕한다.

아픔은 끝없는 슬픔을 탄식한다. 조식은 스스로에게 자문하는 형식을 취하여 은은한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쓰라린 인생 이야기를 똑똑히 묘사한 것도 조식이 자신의 험한 처지를 만지는 느낌이다.

명월이 마음을 휘젓는 것에서부터 마음속의 고민을 인용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조식은 매끄럽고 자연스럽고 흔적도 없이 쓰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이한 것은' 건안 절창' 이 될 수 있다.

남편이 출가하여 10 여 년 동안 아내는 늘 혼자였다. 부부서

먼지처럼 * * * 하지만 지금은 남편이 길의 가벼운 먼지처럼, 그는 이미 물이 되었다.

물 속의 진흙탕. 가벼운 먼지가 공중에 떠 있고, 진흙이 물밑보다 깊고, 부침 상태가 크게 다르다.

우리는 언제 재결합할 수 있습니까? 조식은 여기서 자신을' 진흙 시멘트' 의 버려진 여자에 비유한다. 그래서 "

"청로 먼지" 는 당연히 조비 조예를 가리킨다. 조비가 계승한 후, 더 이상 형제애를 따지지 않는다.

자신을 지켜준 친형이 멀리 없다. 조예가 왕이라고 부를 때, 조식은 여러 차례 책상 위에 글씨를 쓰려고 시도했고, 결국

약속대로 갈 수 없다. 그래서, 카오 식물 진흙 과 먼지 제거 거리, 서로 반영, 베이킹

나의 형제와 조카를 멀리하다.

조식은 골육의 조화를 얼마나 기대하고 있으며, 조비와 조예를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가.

일하다. 그래서 그는 남서풍이 되어 남편, 즉 동생과 조카에게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의 품. 하지만 만약 남편의 품에 안기지 않는다면, 조비 조예회는 내가 나를 의심하는 것을 계속 막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내로서 누구에게 의지해야 합니까? 나와 조식은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을 축복하며, 만고에 장청한다." "

"업계, 유석작" 의 야망은 어떻게 실현됩니까?

사람은 종종 외부 환경의 압박으로 인해 난처해하고, 잠재적인 힘을 자극할 수 있는데, 조식은 바로 이다.

그가 의기양양하고, 기쁘고, 근심이 없을 때, 그는 승마, 양궁, 아름다운 경치를 쓸 수밖에 없었다.

가죽이 없고 고기가 없는 시는 대부분 깊은 내포가 없어 후세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진짜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은 것은 그가 나중에 초라할 때 생긴 불꽃이었다. 여러분이 정치적으로 좌절했을 때,

조식 살해와 유랑의 비애로 할 일이 없는 조식은 모든 정력을 쏟아 마음속에 쌓을 것이다.

가슴 가득한 분노가 동시에 쏟아졌다. 이것이 리우웬이' 사왕' 을 위해 프리미엄을 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사마천은 좋은 문장 한 편을' 일반적으로 성현이 화를 낼 때 하는 짓이다' 고 생각할 것이다.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의 관점에서 볼 때, 비극은 종종 인간의 정신에서 발생할 수 있다.

물을 내리는 효과가 있어 관객들에게 정신적 즐거움과 만족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조석의 아버지.

후세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아들은 조조 () 도 조비 () 도 아니고 세대를 이끄는 왕도 아니라 가을 () 이다.

외롭고 실의에 빠진 조식. 고대와 현대의 많은 문인들이 모두 왕좌재의 능력에 대해 자만하지만, 왕왕

주지 않으면 너의 인생은 타락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너는 너의 문채로 유명해질 것이다. 이 사람들과 조식의 운명은 십중팔구이다.

두 사람은 비슷하기 때문에 조지탁에 대한 동정과 인정이 있다. 이것이 조식수가 사는 이유이다.

사람들이 그것을 추앙하는 이유. 왕부지는 조식의 시가' 사람과 같은 사다리' 라고 생각했고, 조비는.

바로 이런 이유다.' 아무도 오를 수 없다' ('강택시화'). 조식의 시에서 나오다

슬픔은 보편적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인생 경험이기 때문에 사람을 일으킬 수 있다.

이 * * * 소리.

위진 남북조는 문인 자각의 시대이고, 조비의 자성은 문체에 대한 분석에 있다.

조식의 각성은 중국어 문자의 특징에 대한 반성과 파악에 나타난다. 존재

조식의 시에서 그는 점차 시의 이중성, 대비, 조각성을 알아차렸다. 칠애' 의 운율

화음, 이따금 먼지와 진흙을 기복의 대비로 사용하여 시 전체를 더욱 감정적으로 만든다

우여곡절, 슬픔, 우의를 더하다. 시경의 풍아가 있고, 슬프고 다치지 않고, 보류도 있다.

고시 19 곡' 은 따뜻하고 슬픈 경지를 가지고 있는데, 바로 종락이' 시' 에서 말한' 정' 이다

우아하고 원망스러운 이유.

참고 문헌:

1. 조식 조유문 교정: 조식집교정 (베이징: 인민문학출판사)

, 1998)

2. 방북진 "주석과 번역: 삼국주석과 번역" (산시: 섬서성인민출판사, 1995)

3. 원흥배 나종강 편집장' 중국문학사' (제 2 권) (베이징: 고등교육출판사)

교육 출판사, 1999)

4. 황명, 정마이, 양통보, 오평이' 위진 남북조시' (상하이: 상

해군과학원 출판사, 1995)

5. 예가영: "한위 육조시 자기 (1)" (타이베이: 계관도서 유한회사)

회사, 2000 년)

작가: 비 오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