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의 불교 백과사전

중국 불교 성인 백과사전

지혜를 놓치고, 좋은 뿌리를 고치는 사람을 성현이라고 부른다. 진리를 보고 지혜를 누설하지 않는 사람을 성인이라고 한다. 대승, 소승은 모두 위에서 도를 보는 자는 성하고, 앞에서 도를 보는 자는 덕이라고 한다. "현" 은 덕과 정의, 선과 문제 제거, 그리고 마음을 의미한다. 성' 은 신성한 정의다. 지혜의 누출이 없고 진리가 증명되고 있다는 뜻이다.

"모두 사광론" 볼륨 22 는 성인덕, 성인성성을 말한다. 대승경의편 제 17 권은 선과 덕이 성성성하고 도리가 의롭다고 말한다. 이치는 사악하지 않기 때문에 이치가 있고, 이치는 반드시 이치에 맞는다.

선현의 수에 대하여 대승은 삼현 10 현을 확립하였다. 석흥 등등 30 명, 신주 3 대 성현이라고 합니다. 십보살이 처음 입도한 후 십성이라고 부른다. 성현이 보충한 이 불과는 5 개의 인과관계가 있어 4 1 또는 52 로 열 수 있다. 41 명은 첫 번째 숙소에서 52 통의 편지 중 10 통을, 열 번째 장소에서 가져갔다. 관계식을 다음과 같이 설명할 경우 :

(52) (41) (5)

⓼-10 자-⓮

├-Ten 가구-10 가구 ⓮ 곡창 ⓮

├-Ten 대사-10 줄/ο/삼현

위치-ζ-ten 방향-10 방향 └ └ 플러스 위치 └

├-tenplaces-⓮ 액세스 위치 ⓫

└-Equal 수면-10 곳-성인 10 명

└ └ 훈련 기지

과일 위치-묘각-묘각-바로-불과입니다.

세 번 연결된 10 곳 (밭, 성지, 8 인지, 견지, 얇은 땅, 유욕지, 분별지, 공양불지, 보살지, 불지) 중 처음 두 곳은 덕이고, 마지막 8 곳은 성이다.

소승립 칠현 칠성 이십칠현. 이른바' 칠현' 이란 다섯 가지, 생각, 걱정, 상심, 난방법, 법 보유, 참법, 천하 1 위를 가리킨다. 처음 세 사람은 삼현으로 순승점에 속한다. 마지막 네 개는 네 개의 좋은 뿌리로 분점의 선택에 속한다. 칠성' 은 신앙, 법, 이해력, 시선, 물증, 시탈, 시탈을 따르는 사람들이다. 만약 세 가지 방식을 배합한다면, 처음 두 가지는 견도이고, 마지막 세 가지는 수련이고, 후자의 두 가지는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4 향 4 과와 어울리면 다음날에는 전방 흐름이 있고, 셋째 날에는 3 향 3 과, 다음날은 나한과입니다.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⓺-다섯 정거장 ─ ⓫

├/├/├/├/├/├/├/├/├/├/├/├/├/├

├-항상 서로를 기억하라-Ⓖ

칠현-따뜻한 메도우-⓮

├-팽이법

├/├/├/├/├/├/├/├/├/├/├/├/├/├/├/├/├

└&세계 최초의 법률

⓼-편지를 따라 가라.

├-폴로우의 법-세이의 길-사전 흐름 방향

│ │ │-전유과

├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⓮ 94888

칠성-보살핌-육성-결과.

├-ID 카드 ┙├-돈' t 는 그것을 돌려주었다.

│├-결실이 없다.

├ └ └ └ └ └ └ └└└└└└└└└└└└└└└└└└└

└--없애 버려 └ 배울 방법이 없다-망고 스틴

27 현성인' 은' 칠현' 과' 칠성' 의 구분과는 달리 현을 성인으로 사용하는 형용사, 즉 27 현성인을 모두 성인으로 삼는다. 또 한 걸음 더 나아가 18 명을 배우고, 9 명을 배우지 않는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그것은 여정이 말한 것과 약간 다르다. 만물에 따르면 배워야 할 것은 18 개: (1) 전류, (2) 전류, (3) 선류, (4) 선류, (5 구무학은 (1) 퇴법, (2) 사고, (3) 보호법, (4) 법정, (5) 달법, (6) 고정,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