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 모습

풍부하고 찬란한 티베트족 문화유산에서' 영중본교' 전파를 주선으로 하여 찬란한 고대 코끼리 웅문명을 발전시켰다. 이런 종교 문명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전파 범위가 넓어 티베트 문화의 형성과 발전에 심오하고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고대 코끼리 웅문명' 을 전혀 모르고, 심지어 많은 티베트족 자신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단지 인도 문화가 티베트 문화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인도에서 온 모든 문화' 가 모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며, 티베트 본토의 종교와 인도 문명 이외의 것이 티베트 문화의 형성에 공헌과 가치가 크지 않다고 잘못 생각한다. 심지어 많은 티베트인들 자신도 인도 불교가 티베트에 들어오기 전에 티베트에는 자신의 언어 문자가 없었고 문화는 매우 우매하고 낙후되었다고 오인했다.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은 이미 일부 정교회 광신자들에 의해 수세기 동안 선전되었다. 이런 상황의 장기적 지속으로 티베트의 실제 역사와 지방문화는 이미 실전됐고, 학자들은 고대 코끼리 문명과 이 종교에 대한 연구에 대한 관심도 제한되었지만, 이런 상황은 이미 변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고학자의 탐구에 따르면 청장고원 티베트족의 기원은 매우 오래되고 오래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3000 년부터 17000 년의 역사가 있다. 고대 티베트족 동포 문화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티베트의 고대 종교!

최근 몇 년간의 고고학적 발견은 고대 코끼리 웅문명이 티베트족 문명의 진정한 근원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서기 7 세기에 송짱 건포는 티베트 부족들을 합병하여 강력한 토번왕조를 세우고 토번을 창설하고 티베트의 공식 역사를 쓰기 시작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고고학적 발견은 고대 코끼리 남문명이 티베트족 문명의 진정한 근원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한장전적에 따르면, 코끼리 웅고국 (실제로는 부족연맹) 은 역사상 유강과 양통 () 라고 불린다. 7 세기 전에 최고조에 달했다. 티베트족 인구의 역사에 대한 고증에 따르면 군대의 비율에 따르면, 샹웅 인구는 10 만 명 이상이어야 한다. 나중에 토번은 청장고원에서 점차 궐기하여 8 세기에 코끼리 웅고국을 완전히 정복했다. 이후 코끼리 웅 문화는 점차 사라졌다. 티베트 고대 종교의 문헌은 전문가들에 의해' 코끼리 웅 암호' 라고 불린다. 토번왕 족보의' 명감' 은 "네치찬포에서 증제토 짱, 26 대까지 이 가르침을 받았다" 고 기록했다. 당시에는 주로 고대의 코끼리 웅자로 이 교회의 경전을 썼다. 티베트 왕통집',' 다더미' 등 고서적 기록에 따르면, 코끼리 웅조사 신라오미보는 이전의 원시 종교를 여러 차례 개조하여 영중 불교를 창설하여 티베트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코끼리 웅불교라고 불린다. 창업자 신라오미보는 코끼리 웅자를 창시하고 공교 (기술), 음향 (언어학), 의학, 외성 (천문학), 내명 (불교) 을 전수했다. 고대 코끼리 남문명은' 영중본교' 를 기초로 한 것이다

운남 티베트족 문화와 나시족 문화의 같은 기초로서 중원, 서아시아, 남아시아 에센스를 융합한 고대 코끼리 웅문명이 오늘도 여전히 빛나고 있다. 고대 코끼리 수컷 문화의 경우, 그것을 "살아 있게" 하려면, 코끼리 웅문명을 반영하는 파노라마 백과사전인 코끼리 웅대장경을 우회할 수 없다. 하지만 오랫동안 중국어 버전이 부족해 국내에서 곰 문화에 대한 연구가 거의 정체되어 왔다. 반면 해외 대상 웅문화의 연구와 관심은 이미 앞장서서 우리에게 이 보물을 발굴하고 정리하라고 촉구했다. 생존과 발전을 위해 고대 주민들은 열악한 환경에서 각종 자연재해와 완강하게 싸웠다. 그중에서도 우치수에 대한 이야기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거센 홍수와 기승을 부리는 야수에 직면하여, 홍중의 인민을 구하기 위해, 고등어에게 물을 치료하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Gun 은 봉쇄 처리를 했지만 9 년간의 노력 끝에 실패로 끝났다. 그래서 순명우 () 는 물 () 을 다스리고, 우 () 는 고등어 () 치수 () 의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여, 막힘 () 을 사용하는 방법을 바꾸었다. 그는 국민을 이끌고 전심전력으로 수리 건설을 하고, 홍수를 다스리며, "집집마다 세 번 들어오지 않는다" 고 했다. 8 년 (13 년) 을 거쳐 그는 마침내 홍수를 정복했다. 이 전설은 고대 선조들이 자연재해에 직면한 대두려움 정신을 반영한다.

코끼리 웅문명을 연구하다: 중국의 목소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신중국이 성립된 이래 당과 정부는 티베트 지역의 경제사회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인민 생활수준은 질적인 비약이 있었고, 진정한 티베트 문화는 효과적인 보호와 발굴을 받아, 일맥상승의 본토 종교가 티베트 문화를 보호하고 전승하는 정책 하에서 신입생을 얻었고, 코끼리 웅문명은 생기와 희망을 되찾았다.

우리 종교의 고대 코끼리 남문명과 장경 문헌에 대한 연구는 1990 년대에 시작되었다. 1995- 1996 년 노르웨이 과학원 고급 연구센터에서 여러 나라의 학자들이' 대장경' 을 카탈로그화하고 연구하여 문론 교수가 가르쳤다. 일본 국립민족학박물관 연구소는 이 종교의 대형 문화 연구 프로젝트를 조직하여 이 교학' 단주르' 를 편찬했다.

덴마크 학자 에릭 할은 코끼리 웅 문자 연구에서 1968 년' 티베트 본토 종교의 예언: 탐구되지 않은 예언-코끼리 웅어 문법 사전' 을 써서 이 분야의 유일한 대표작이 되었다. 이탈리아 장학 전문가 두치 교수는 여러 차례 아리 지역을 시찰한 적이 있다. 그는' 곤데스' 의' 밑바닥' 이 코끼리 남성 언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10 세기 이후 토번 왕실의 후예가 코끼리남을 지배하고 불교를 전파하고 티베트한을 이용해 점차 코끼리남을 숨겼다.

"고대 코끼리 문명의 소유권은 여기에 있지만, 그 말투와 해석권은 이미 외국인의 손에 달려 있다." 백경생은 본보 기자에게 현재 세계 많은 국가들이 이 종교의 대장경을 번역하고 있지만 중국은 이 종교에 대한 기초 연구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고전을 번역하는 것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미래에는 고전과 관련된 하위 과제, 하위 프로젝트, 이미지, 문화재, 문헌 연구, 고대 이미지, 언어, 천문학, 의학, 철학 등의 분야에 대한 연구가 펼쳐질 예정이며, 이는 중국 문화사에 큰 공헌이자 세계 문화사에 큰 공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