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조폭 단체들은 맏형에게 정식으로 채용되면 처음 도착했을 때' 국경을 넘다' 라는 질문과 답변을 가르치는 시와 손짓을 받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흑인들에게 질문을 받고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를 때' 촌뜨기 꽃' 으로 비난받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구타를 당할 수도 있다. 따라서 "보물", "인도" 의 제스처와 "풍요", "류", "보", "인도" 네 편의 시와 "오관" 의 위치를 잘 알고 있어야 정통적인 "검은 인물" 이 될 수 있다.
질문: 당신은 당신 회사의 대답입니다. 저는' 비뚤어진' 입니다. ('비뚤어진 입' 이라고도 합니다.' 그' 라는 단어가 옆에 있기 때문입니다.)
Q: 당신의 "큰 보스" 는 누구입니까, 당신의 "직속 보스" 는 누구입니까? 답: XX 는 나의' 큰 사장' 이고, XX 는 나의' 직속 상사' 이다.
이른바' 형님' 은 직접 자신을 제자로 받아들이는 큰형이고,' 상사' 는 향당에 가입할 때의' 향사' 이다. 만약 당신이' 블루램프' 팀에 속한다면,' 큰형' 만' 정상주' 가 없다. 이때 심문자는 심문자에게 보물과 도장을 내놓으라고 더 요구할 것이다. 심문자가 상대방을 경멸한다면, 무표정하게 반박할 수도 있다.' 왜 내가 보물과 도장을 내놓게 할 수 없는가?' 상대방이 많은 세력을 가지고 있고 세력에 굴복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낮은 목소리로 보새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소위 "보물" 은 왼손으로 주먹을 쥐고 단독으로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는 것이고, "인도" 는 오른손의 엄지손가락, 검지, 약지를 함께 두는 것이다. 보통 좌우, 그리고 "보물", "인도" 이다. 일이 이 지경에 이르렀는데, 만약 쌍방이 원한이 없고, 심문원들도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여기까지만' 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일부러 소란을 피우면, 계속해서 폰, 유, 바오, 윤 네 편의 시를 심문한다.
풍시: 내가 바람이지 바람이 아니라고 해. 채색 깃발이 싸우고 있다. 왼쪽은 용호 거북사, 오른쪽은 호랑이의 장수 조화입니다. 풍시의 내용은 향당을 열 때 세운 무양성을 묘사한 것으로, 그중 15 장의 얼굴은 각각 앞, 중, 후 오조미기의 인물을 대표한다.
유석: 저는 조폭 멤버라고 합니다. 광둥 () 의 홍문 () 조직을 가리키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광동에는 동강 서강 북강 등 세 개의 강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또 다른 설명에 따르면' 삼합회' 의 명칭은 홍문 제 1 향주 진근남 지도자 봉기가 실패하여 광둥 혜주 고희사에서 죽었다고 한다. 그의 추종자들은 전유홍 (본명 수) 을 지지하고 청정과의 투쟁을 계속했다.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적절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조폭' 이라고 불린다.
포석: 만과 만, 우리 집은 예전에 오지산에 살았는데, 고모사당 좌우 세 번째 방을 찾았어요. 옹정 1 1 년, 홍문 수장 정준다, 그의 아내 곽수영, 그 여동생. 그는 청병을 이끌고 유격하여 몇 개 성으로 전전하였다. 정준다가 청병에 맞아 죽었다. 곽수영과 정옥란의 형수는 여전히 저항운동을 이끌고 있다. 나중에 호북 양양 부근에서 청군에 포위되었다. 그들은 포로가 되어 치욕을 당하고 싶지 않아, 모두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다. 어부 셰본항은 그들의 시체를 주워 선물로 안장하고 강가에 무덤과 묘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어부) 일부 잔여 제자들이 해남도 오지산에 전전하여 소식을 듣고 와서 제사를 지냈다. 이 시' 보물' 은 아마도 이 일을 묘사한 것 같다.
인시: 인주 김란, 삼각결혼을 증표로 삼고, 한마음 한뜻으로 홍문 동맹인 진근남을 황위에 오르게 하고, 제자를 청병과 대치하고, 후베이 양양에 갇히고, 어쩔 수 없이 헤어져 포위를 돌파하고, 재기를 위해 시 한 수를 남겨 주세요.' 5 명이 시 한 수를 갈라놓지만 무지개그림자를 아는 사람은 없다. 이 이야기는 모든 형제에게 알려준다 돌파한 날은 음력 정월 24 일이기 때문에 오른손의 엄지, 검지, 약지가 함께 발견됐다는 기록이 있다. 인시' 의 내용은 이 전설과 관련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조폭 인물들이 서로 심문하는데, 보통 이쪽에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사람들은' 오관' 에 대해 물었다. 이른바' 오관 참육장' 은 오른손으로 어깨에서 손바닥까지 다섯 부분, 다섯 개의 이름으로 나뉜다.
심문관은 오관을 넘을 때 왼손의 엄지와 검지를 한 바퀴 돌고 나머지 세 손가락은 곧게 펴서' 삼향 반향' 이라고 부른다. 그런 다음 왼손을 오른쪽 그림에 표시된 부위에 놓고 위에서 아래로 이름을 읽어서' 오관'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고희묘': 광둥 혜주 순유진 부근의 고희묘에서 청병에 저항하겠다고 맹세했던 홍문향주 진근남의 신도를 일컫는 말.
오룡강' 은 청나라 5 명의 스님이 불사에서 탈출한 시간을 가리킨다. 오룡강에 이르러 하마터면 청병에게 쫓길 뻔했지만, 다행히 용감하게 위험에서 벗어났다. 사실 우룡의 게시물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증명할 수 없다. 아마 전설일 것이다. 또 한 가지 설법은 홍문 장문인 만운룡이 죽은 후 오룡강에 묻혔다는 것이다.
창사만': 구룡의 창사만이 아니라 소림사가 타 버렸을 때, * * * 18 스님이 들어가 도망쳐 창사만으로 도피했을 때 13 명이 죽고 채덕충, 방대홍만 남았다 이들은 홍문의' 오대조' 입니다. 청병이 다시 다가올 때,
이판교': 같은 책을 해석하다.
이모 무덤' 에 대한 설명은 상견한다.
이와 같은 흑인물 간의 심문이 항상 두 조직이 정면으로 맞닥뜨렸을 때 두 당구 사이에 마찰이 있었던 것은 아니다. "양" (비흑인 인물 포함) 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먼저 심문하여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확실히 동류임을 증명하고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다음은 조폭 문화의 시 몇 곡 더 주세요: 호녀시: (즉 여제자를 받는 것)
해가 뜰 때, 동쪽의 작은 붉은 연꽃 한 송이가 길 중간에 놓여 있다. 이형은 다른 곳에서 꽃을 꺾고 있다. 이 꽃은 김란의 선서시일 뿐이다. (모든 문장은 시 이름의 한 글자이다.)
왕허리에는 모래 두 무더기가 있고, 동문벽에는 꽃이 있고, 바늘에는 비단실이 있고, 술은 11 입이다. 어린 양은 나의 칼시이다: 이 칼은 비범한 칼이 아니라 홍문충칼이다. 그의 형의 머리카락 중 절반은 죽지 않았다. 청병의 기개가 높다. 사회시: 머리카락이 마르지 않아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오경을 적게 읽는다. 왕만 선배는 화정이 선서할 때의 시를 기억하도록 지도해 주고 싶어 한다. (대저: 짚신, 종이팬, 붉은 막대기 등)
용꼬리 푸른 하늘은 한 줌의 향긋한 마음으로 몇 년 전에 선서를 했다. 김란일의 홍화정에서 우리의 간판 시는' 화승의' 이다. 이 대전의 이름은 화승이고, 금자 간판은 아래에서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60 년 동안 천치' 14 K' 간판시와 함께 춤을 추었다. 간판이 출동하고, 천정 K김 14 는 중국이 평화를 누릴 것을 맹세했다. 다음은 홍콩 조폭들이 사용하는' 반어' 다. 분류 목록 (괄호 안에 설명): (1) 일용품 (셔츠), 가로각 (바지), 스텝거리 (신발), 횡선 (속옷), 슈퍼 (안경), 성냥 (금
(리) 앵커 꽃 (숟가락) 놀이 꽃 (젓가락) 큰 타일 (이불) 바퀴 (전화) 달걀 (시계) 노란색 손가락 (반지) 녹색 (칼) 개 (총) 격자 (집) 뼈 (
(2) 식품류 모과 (돼지), 배추 (소), 꼬리 흔들기 (물고기), 모래 (쌀), 경사 (쌀), 연꽃 (차), 보라색 (차), 가로흔들기
(3) 늙은 이녕이나 양 (비조폭 인물) 화요 (경찰) 차 (대리인) 백부 (교통경찰) 논파 (아버지) 디파 (어머니) 경찰 (여자친구) 경찰 (남자친구) 기노인 (여자
노도 (마약) 포구 애버딘 (배우) 장씨 (변호사) (사기꾼만, 사기꾼 대상)
(4) 다른 투하 (피) 사람들은 강을 건너는 사람 (바다 건너), 계지 (홍콩), 마각 (마카오), 큰 원 (광저우), 개편 (싸움), 초장 (항문) 으로 인해
높은 (물건을 훔치다), 뛰어다니며 (가짜 약 판매), 늙은 부드러운 (* 여식), 조리 노리자 (정당한 직업 보유), 말 토티 (현지) (개향당 학생 수거), 햇볕을 쬐고 (수면) 노모를 뺏는다
한 근 (100 원), 한 건물 (1000 원), 접시 하나 또는 모기 한 마리 (10000 원) 를 신고하다
사당 (적주교도소) 노지 (참깨만 교도소) 노여 (비주 구치소) 구린내 (경찰 구치소) 가 팔발을 때리며 간단한 (범죄 한 번) 친구 (살인) 가 수천 해물노점을 볶는다
홍콩 조폭들이 쓰는 욕설은 국내 홍방, 청방, 포형 등 조폭들이 쓰는 욕설과 완전히 다르다. 사투리의 차이 때문인지 홍콩 조폭과 광저우 조폭들이 쓰는 욕설도 다르다. 홍콩 조폭들이 홍콩 환경에서 쓰는' 혁신' 표현일 수 있다.
그러나 숫자에서 두 곳은 각각 1, 2, 3, 4, 5, 6, 7, 8, 9, 10 을 유, 악, 왕, 택, 시계, 진, 흥, 장, 절벽, 대나무로 읽었다
홍콩 조폭의 행동은 정상적인 사회도덕과 법규에 어긋나고 사회에 용인되지 않기 때문에, 그 존재 방식과 자체 발전은 일반 조직과 완전히 다르다.
그것의 구성과 시 암호어도 끊임없이 계승되고 있다. 우리는 조폭의 조직체계와 시사 암호에서 그들이 조폭들이 범한 각종 범죄와의 필연적인 관계를 직접 볼 수는 없지만, 한 일반인이 정식으로 조폭으로 진입하여 그 중 하나가 되면 자각적으로 조폭의 조직규범을 배우고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가 이러한 규범 (자발적 또는 자기도 모르게) 에 동의하고 이런 문화 형식을 숙지할 때, 그는 멤버 자신의 탐욕스러운 사악한 본성과 수단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 이 문화의 힘은 더욱 관통력과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