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찬양하고 호북의 시 1 을 찬양합니다. 호북의 시를 묘사하다. < P > 최호 황학루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 P > 황학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 P > 하지만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갔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석랑중 거문고와 황학루 피리를 듣고 장사에 가서 손님을 옮기고, 서쪽으로는 장안을 바라본다. < P > 황학루에서' 매화' 피리 소리가 들려와 5 월 하성강가에 매화 한 방울을 더 보았다. 당대의 수주 대시인 이백은 불후의 시편인' 아름다운 동화, 명월천장' 으로 주를 찬양한 적이 있다. < P > 원문:' 강하 돈 보내 한동' 저자: 이백시간: 당벽매 한동, 천장, 명월회. 나는 혼란 후에 진주 하나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차라리 알고 싶다. < P > 천문차 성루유, 짱 고향 천문육선가. [돈] 노유. 그는 금잔과 백옥컵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성에 들어가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고, 황혼이 무대에 들어오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서강을 감상하는데, 일찍이 징릉성으로 내려간 적이 있다. 당대의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을 찬양하며 "동생 가죽에서 복주로 돌진한다" 며, 네가 소년이라는 것을 찬탄하며, 밝은 달은 우천과 같다. < P > 해안가에 가까이 가서 집게를 잡는 것은 나쁘지 않고, 선미도 바람에 끌리지 않는다. 길을 따라 곳곳에 천헥타르의 벼가 있고, 집 밖에는 연꽃이 하나 있다. < P > 근면해야지, 양양에 사는 것을 비웃지 마라. 네가 남계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당대의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 천문석조' 를 찬양하며 천문 맞은편에 앉았다.
십리 고봉층 한비, 잔채 반하홍. 황량한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목장으로 돌아왔고, 먼 곳에는 맑은 물과 아름다운 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안을 돌아보고, 청아 궁궐은 구름 위에 있다. 천문현지' 에 따르면 문천은 김대지돈 스님이 발굴한 것으로 수질이 뛰어나 역대 차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 P > 송대, 왕우는 특별히 천문에 가서 정천을 맛보고 시를 한 곡 지어 "석판에 이끼가 111 피트 깊지만, 차를 시험해 보면 아는 것이 거의 없다" 고 말했다. 한밤중에만, 봄 중간에, 나는 내 마음 속의 모든 선생의 사진을 한 장 찍었다.
이 시는 노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이 아니다. 동시에 육우가 차 연구에 기여한 공헌을 충분히 긍정하다. 그러나 육우 뒤에는 서탑사와 문설천이 오랫동안 사라졌다. 청건륭은 33 년 (1768) 에야 이 우물 부지와' 문헌' 이 있는 파비를 발견하고 우물 부지를 확정하고 관광지를 회복했다. < P > 경천 부근에 육우정도 지었다. 아쉽게도 1935 에 이르러 홍수가 앞에 닥쳐서 일본 전쟁에 의해 파괴되었다.
1957 재건 후 문혁으로 파괴되었다. 1981 다시 재건. < P > 재건된 노우정에는 비석이 있는데, 앞에는 문천 ()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정통 차 ()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다. < P > 응성 이백은 강남을 여행하며 탕지를 은거하며 시' 안주 응성옥녀탕' 을 영주해' 신녀은거, 탕지가 대강으로 흘러들어간다' 는 시구를 남겼다. 강릉 이백:' 백티성 초송' 은 백티채운에게 제사를 지냈다. 천리 밖의 강릉, 양안의 유인원 울음은 소리가 나지 않고, 경주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 P > 형문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형문 아래의 가을' 을 남겼다.' 형문강 중서리가 나무에 떨어지고 가을바람에 캔버스가 걸려 있다. 이 여행은' 거주, 명산 사랑, 잠재성' 의 시가 아니다. < P > 당대의 양양의 유명한 시인 왕위는 한수에서 배를 타고 양양에 대한 깊은 감정을 품고 감동적인 시편' 한수의 범람' 을 썼다. 그 남쪽 세 가지가 초경에 이르고, 그 아홉 가지가 형문에 흐른다. < P >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인간의 거처는 먼 하늘의 잔물결 위에 떠 있는 것 같다. < P > 양양 이런 아름다운 날들, 나의 노산을 취하게 했다! 。 이백은 맹호연의 찬미자이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이백은 여러 차례 양양에 갔고, 맹호연과 손잡고 양양산수를 유람했다. 그는 양양에 11 여 편의 시를 남겼다: 양양놀이소, 가무' 백동심즈'. < P > 강은 녹수로 돌아가고, 화월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양양사가" 선산은 한수를 마주하고, 물은 푸르고 모래는 눈과 같다.
' 양양 사가' 가 던곡의 머리를 방문해 비상을 무시했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수냉식은 텅 비었다.
두보의 할아버지 두심연은 양양인이다. "등양성" 이라는 시에서 그는 한 여행객이 삼추에 이르러 온 도시를 둘러보았다. 지면을 가로질러 강쪽으로 뻗고 한강의 물세는 마치 하늘과 연결되어 우여곡절로 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명언) < P > 맹호연, 산수시인, 양양인. 양양에는 그가 쓴 There are about 에 대한 시가 있다. 지금 나는 그가 쓴 양양산수가 더 매혹적인지 보기 위해 시 몇 수를 발췌했다. 세상일이 변천하면 시간은 왕왕 고금을 형성하는 시간이다. < P > 이제 우리는 산에 올라 전국 각지에서 보존된 역사적 명소를 참관할 수 있다. 유승안산론' 발코니, 멀리서 청산곽, 나계청의 매혹적인 푸른 물주를 비춘다. < P > 달을 밤파로 흔들어 여신이 진주를 유람하는 것을 더욱 의심하다. "던안은 이 탑을 인용했다. \ "풍경 개념 승리, Xiangyang 아름다움.
가장 큰 희망은 추, 나는 등반하러 왔다. 초산의 정상에 오르다' 황주의 유명한 시인 소동파는 황주 적벽에 불후의 명편인 수시' 염노교 적벽회고' 를 적어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 P > 노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그림 같은 산, 순간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 P > 저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2. 호북을 찬양하는 시
1956 년 6 월 마오쩌둥은 창사수만 마시고 무창어를 먹었다. < P > 장강을 건너면 끝없는 하늘을 볼 수 있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한가롭게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오늘 너는 쉬어야 한다.
아들이 천에서 말했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바람이 불자 거북뱀은 조용해졌고, 웅도는 이미 정해졌다.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가면, 하늘이 험하여 길이 통한다. < P > 서강 돌담을 세우고 무산여운을 끊어 고협을 평호에서 나오게 했다. 여신은 무사해야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 P > 최호 황학루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 P >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 P > 와 석랑중금은 황학루 피리를 듣고 장사로 손님을 옮기고, 서쪽으로는 장안을 바라본다. 황학루에서' 매화' 피리 소리가 들려와 5 월의 하성강가에 또 매화 한 방울을 보았다. < P > 당대의 수주 대시인 이백은 불후의 시편인' 아름다운 동화, 명월천장' 으로 주를 찬양한 적이 있다. 원문:' 강하 돈 보내 한동' 저자: 이백시간: 당벽매 한동, 천장, 명월회. < P > 혼란 후에 진주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천문차 성루유, 짱 고향 천문육선가. [돈] 노유. 그는 금잔과 백옥컵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성에 들어가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고, 황혼이 무대에 들어오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서강을 감상하는데, 일찍이 징릉성으로 내려간 적이 있다. < P > 당대의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을 찬양하며' 동생 피에서 복주로 달려간다' 고 칭찬하며, 당신이 소년이라는 것에 감탄하고, 밝은 달은 우천과 같다. 해안가에 가까이 가서 집게를 잡는 것은 아무런 해가 없고, 선미도 바람에 끌리지 않는다. < P > 길을 따라 곳곳에 천헥타르의 벼가 있고, 집 밖에는 연꽃이 가득하다. 근면해야지, 양양에 사는 것을 비웃지 마라, 네가 남계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 P > 당대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 천문석사진' 을 찬양하며 천문 맞은편에 앉았다. 십리 고봉층 위에 담비 () 를 쌓고, 잔채 반하홍 () 을 남기다. < P > 황량한 도시에서 사람들은 목장으로 돌아갔고, 먼 곳에는 맑은 물과 아름다운 강이 있었다. 장안을 돌아보니, 청아 궁궐이 구름 위에 있다. < P >' 천문현지' 에 따르면 문천은 김대지돈 스님이 발굴한 것으로 수질이 뛰어나 역대 차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송대, 왕우는 특별히 천문에 가서 정천을 맛보고 시를 한 곡 지어 말했다. "석판에 이끼가 111 피트 깊지만, 차를 시험해 보면 너는 아는 것이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차) < P > "한밤중에만, 봄 한가운데, 저는 제 마음 속에 있는 모든 선생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시는 노우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것이 아니다. 동시에 육우가 차 연구에 기여한 공헌을 충분히 긍정하다. 하지만 육우 뒤에는 서탑사와 문설천이 오랫동안 사라졌다. 청건륭은 33 년 (1768) 에야 이 우물 부지와' 문헌' 이 있는 파비를 발견하고 우물 부지를 확정하고 관광지를 회복했다. 경천 부근에는 육우정도 건설되었다. < P > 아쉽게도 1935 가 되자 홍수가 눈앞에 닥쳐서 일본 전쟁에 의해 파괴되었다. 1957 재건 후 문혁에 파괴되었다.
1981 다시 재구축. 재건된 노우정에는 비석이 하나 있는데, 앞에는' 문천'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정통 차'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다.
영원히 세상에 남아 있다.
3. 호북시를 칭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호지장탕유 체크 1
서새산 앞에서 백로는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 P >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2,' 조기 바이두시' 당이백 < P >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단 하루밖에 없었다. < P > 양안의 유인원 울음소리가 귓가에 어느새 계속 울고 있다.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3. 한수당
의 남삼지부터 초경, 그 9 류는 가시문까지 내려다본다. < P >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르고 있는데, 그곳의 산의 색깔은 옳고 그름이다. < P > 인류의 거처는 먼 하늘의 물결에 떠 있는 것 같다. < P > 양양 이런 아름다운 날들, 나의 노산을 취하게 했다! 。
4,' 물유유' 마오쩌둥 < P > 는 창사수만 마시고 무창어를 먹는다. 장강을 건너면 끝없는 하늘을 볼 수 있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한가롭게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오늘 너는 쉬어야 한다. 아들이 천에서 말했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 P > 바람이 불자 거북뱀은 조용해졌고, 웅도는 이미 정해졌다.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가면, 하늘이 험하여 길이 통한다. 서강 돌담을 세우고 무산여운을 끊어 고협을 평호에서 나오게 하다. 여신은 무사해야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5,' 황학루' 당 < P > 옛날 선녀는 이미 황학을 타고 날아가 텅 빈 황학루만 남았다. < P > 황학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 P >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 P > 하지만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물은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4. 호북시를 칭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956 년 6 월 마오쩌둥은 창사수만 마시고 무창어를 먹었다. < P > 장강을 건너면 끝없는 하늘을 볼 수 있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한가롭게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오늘 너는 쉬어야 한다.
아들이 천에서 말했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바람이 불자 거북뱀은 조용해졌고, 웅도는 이미 정해졌다.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가면, 하늘이 험하여 길이 통한다. < P > 서강 돌담을 세우고 무산여운을 끊어 고협을 평호에서 나오게 했다. 여신은 무사해야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 P > 최호 황학루 오래 전 황학 한 마리가 성인을 태우고 천국에 갔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 P >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조개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 P > 당대의 수주 대시인 이백은 불후의 시편인' 아름다운 동화, 명월천장' 으로 주를 찬양한 적이 있다. 원문:' 강하 돈 보내 한동' 저자: 이백시간: 당벽매 한동, 천장, 명월회. < P > 혼란 후에 진주가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천문차 성루유, 짱 고향 천문육선가. [돈] 노유. 그는 금잔과 백옥컵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성에 들어가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고, 황혼이 무대에 들어오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나는 서강을 감상하는데, 일찍이 징릉성으로 내려간 적이 있다. < P > 당대의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을 찬양하며' 동생 피에서 복주로 달려간다' 고 칭찬하며, 당신이 소년이라는 것에 감탄하고, 밝은 달은 우천과 같다. 해안가에 가까이 가서 집게를 잡는 것은 아무런 해가 없고, 선미도 바람에 끌리지 않는다. < P > 길을 따라 곳곳에 천헥타르의 벼가 있고, 집 밖에는 연꽃이 가득하다. 근면해야지, 양양에 사는 것을 비웃지 마라, 네가 남계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 P > 당대 시인 피일휴는 고향 천문,' 천문석사진' 을 찬양하며 천문 맞은편에 앉았다. 십리 고봉층 위에 담비 () 를 쌓고, 잔채 반하홍 () 을 남기다. < P > 황량한 도시에서 사람들은 목장으로 돌아갔고, 먼 곳에는 맑은 물과 아름다운 강이 있었다. 장안을 돌아보니, 청아 궁궐이 구름 위에 있다.
5.' 후베이' 를 묘사한 시사에는 어떤 < P > 중국 후베이 지도시-고향 (후베이시)/귀조가 고향의 산과 물을 미친 듯이 사랑하고 있다. 어려서부터 자란 곳, 여름은 덥고, 늦가을은 바삭하여, 자신의 후베이 초대지의 아름다움을 여러 번 떠올렸다. 어미의 고향의 부드러운 정이 장한평원에 만연하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 연잎은 너의 얼굴, 물, 길일 뿐이다.
황학루의 봄이 왔습니다. 신해혁명의 그날부터 이 초현한 봄은 신농대의 풍경과 같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시냇물이 졸졸 흐른다. 인민 마음속에 아름다운 강산이 담겨있으니 애국이라는 화제는 말할 필요도 없다. 노굴원 선생은 비장하고 불후의 시편을 만들었다. < P > 굴가령의 침묵은 과거에 대한 반성이며, 전승의 힘은 사상의 번영을 필요로 한다. 육구연과 송옥의 이상은 연속에서 빛을 발한다. 심심동 ② 변두리의 석등인문지리가 매우 풍부하다. 나는 항아리령 ③ 모퉁이에 서서 신녀봉 ④ 을 멀리서 바라보았다. 만약 그 일이 없다면, 양안의 원숭이가 다시 울면, 카누가 자유롭게 메아리친다. 삼협의 웅장함은 만물의 영론의 신화 위에 가려질 것이다. 파란만장한 개발은 댐의 파란만장한 물과 같고, 잔광은 세차게 출렁이는 파도 위에 뿌려지고, 파광은 반짝반짝 빛난다. < P > 아침 햇살이 약간 홍조를 띠고, 밥 짓는 향긋한 향기가 마을에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덩굴이 이슬을 드러내고, 곳곳에 여전히 푸른 물결이 몇 개 있다. 산, 물, 새의 노래와 나의 시선은 각각 도취와 감상을 자아낸다. 꿈이라는 단어는 때때로 소음과 침묵 사이를 전환합니다. 도시의 겉치레의 끝에서, 산들이 한데 모여 있고, 벽옥은 푸른 세계에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죽순은 기어올라 사진을 찍었고, 은시토족 미녀는 차분하게 그녀의 야성 노래를 표현했다. 신농계 (⑤) 구곡 우여곡절, 18 만 절벽, 부드럽고 다정하며 자연과 땅의 후대에 순응하는 것은 토족 사람들의 성격이다. < P > 은시 대협곡의 희귀함은 용선조의 음 속에서 잘 알려져 있다. 진사천 ⑥ 나비는 봄가에 미련을 두고 있다. 김동 ⑥ 의 전설은 여행선을 으리으리하게 만들고, 기현의 돌기둥 소리를 외치며, 산봉우리가 구름을 타고 안개를 몰고 공중에서 멜로디를 울리며 즐거운 그림권을 홀짝거리고 있다. 적벽검영은 주유가 화공을 지휘하여 팔채를 연거푸 이기고, 삼국, 적벽에 불을 붙였다. < P > 수시는 함녕인화죽들을 완곡하게 달래고, 연우 계화향은 부드럽고, 산중온천은 끓는다. 나는 갈선절벽에서 목욕하고, 갈홍은 공중에서 난로를 정련한다. 마음이 후련하여 고향에 머물러 있다. 함녕은 비단 같고, 물은 수로로 이루어진다. < P >' 강릉웅풍' 은 경주서사시이다. 선현의 역사에 대한 해석,' 경주의 난' 과 오자서의 밤의 전고는 비장하고 교묘하다. 도원 복숭아꽃은 여전히 활짝 피었고, 무성관우는 국내외에 이름을 떨쳤다. 경주의 고대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무궁무진하여 사람을 매혹시킨다. 한 가닥의 햇빛, 옛 성벽, 시사가 유유히 노래하다. 두보가 버드나무에 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