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형, 짱구, 신, 아빠.
자심의 명석
지혜의
지혜
지혜는 지혜, 총명, 재능, 총명함을 가리킨다. 공자는 현자만이' 인' 이 자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깨닫고 실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통치자만이' 현자' 이고, 대부분' 인인' 이 될 수 있지만' 소인' 은 지혜가 없다. 유가는' 지혜' 를 최고 도덕 원칙인' 인' 을 실현하는 중요한 조건 중 하나로, 그들은' 대덕' 에 도달해야 하고,' 대덕' 을 이루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식' 의 다섯 단계, 즉 박학, 심문, 신중심, 분별력, 항심을 거쳐야 한다. 한유는' 지혜' 를' 오상' 중의 하나로 꼽았다.
불교 용어. 로나와 가오나의 음역. 사람이 사물을 식별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보편적인 능력이나 지식을 가리킨다. 지혜라고도 하지만 불교는 지혜와 지혜가 다르다고 생각한다. 대승의장' 권 9 에 따르면 "지혜를 말하는 사람은 그 이름으로 지혜이고, 이해한다면 지혜라고 부르는 것은 다르다" 고 설명했다. 사물을 개별적으로 관찰하고 선택할 때 지혜 (무간도) 라고도 한다. 당신이 일에 대해 결정을 내리고 분명히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지혜라고 부릅니다. 불교는 모든 중생이 무지하고, 모든 법 (만물) 의 인과관계와 도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온갖 악업을 만들어 생사를 환생하고, 여러 가지 고민에 박해를 받는다고 생각한다. 무지와 고민에서 벗어나는 것이 지혜다. 불경에서 지혜는 검, 화살, 빛에 비유된다. 예를 들어' 보살행' 에는' 지검 파란적' 과 같은 말이 있고,' 대지론' 에는' 지화살 강리, 파적 느림' 과 같은 말이 있다. 유교 고전에서는 지혜를 바다에 비유하는데, 광대함은 헤아릴 수 없고, 여러 종류로 나뉜다.
둘째 지혜는 의지와 세속지보다 낫다. 1, 승의치, 일명 이성, 근본지혜, 무차별지혜, 참지혜, 참지혜. 성인들의 지혜는 경지처럼 진실하거나 이성적인 관찰 진리에서 증명된 진리에서 탄생한 지혜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세속적인 지혜는 일명 수량지혜, 나중의 지혜, 이지혜, 공동지혜, 편파지혜라고도 한다. 기본 지혜 이후에 생긴 지식, 또는 모든 세속적 사물을 비례적으로 관찰함으로써 생기는 지식. 이것은 불교가 모든 것을 관찰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삼지는 모두 상호 지혜, 도의 상호 지혜, 전능한 지혜이다. 만물을 보고, 그 까닭을 증명하고, 고민을 제외하고는 부처, 보살, 듣기, 감각의 세 가지 능력이다. 1, 모든 것이 현명합니다. 부처의 지혜를 위하여. 다양한 지혜, 절단 지혜라고도 합니다. 모든 법, 모든 모양, 모든 모양, 보살,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도가 지혜롭습니다. 보살의 지혜를 위해. 일명 도중의 지혜, 도중의 지혜, 도혜. 중생을 부처로 만들기 위해서는 보살이 세상의 모든 선악행위와 그 차이를 알아야 한다. 3. 똑똑하게 굴어라. 듣고 지혜를 아는 것이다. 열반은 모든 안팎의 법신이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안은 눈, 귀, 코, 혀, 몸이며, 안쪽은 6 곳, 바깥쪽은 색, 소리, 후각, 맛, 터치, 법은 총 12 곳을 나타냅니다. "대지혜론" 권 27 에서는 "열두 가지로 알고, 그 지혜를 가로채는 것" 이라고 말한다.
사지 1, 대원경 지능. 법계의 모든 미덕을 보여주는 것은 마치 큰 원경에서 모든 색채를 보여주고 법계를 비추는 감독과 같다. 2. 동등한 지능. 제법 불평등의 원칙을 실현하기 위해서, 그것은 모든 중생에 대한 큰 슬픔도 없고, 제법 평등의 지혜도 실현하지 못했다. 절묘한 관찰력과 지혜. 멋진 것과 멋진 것을 구별하기 위해 관중들은 기회를 틈타 의심을 표시했다. 4. 현명한 점. 성공을 위해 자신의 훌륭한 사업의 지혜의 이익을 위해서라도 모든 일반인의 이익을 위해 다양한 변화의 지혜다. 요가파와 법향종은' 범부 팔식' 을 숭상하고,' 이위' 후 사지가 되고,' 지식으로' 라는 이름을 붙이면 제 8 식을' 대원경지' 로 바꾸고, 제 7 식을 앞으로' 등지' 로, 제 6 식을' 묘관지' 로, 등 상위 5 개 지식으로 바꾼다
오지밀종이 여래가 가지고 있는 다섯 가지 지혜. 위의 네 가지 지능 외에 법계의 신체지능을 더하는 것이다. 법계는 우주 전체의 모든 현상과 그에 의존하는 몸을 가리킨다. 밀종에는 다섯 가지 지혜와 오방불이 있다. 법세계의 신체지혜는 중앙의 날의 도래이다. 대원경 지혜대는 동방불입니다. 평등과 지혜는 남부의 재산이다. 기묘한 관찰과 지혜는 아미타불이 서쪽에서 왔다는 것을 보여준다. 네가 한 일은 슬기로운 표현이고, 북방의 성과는 거짓이 아니다.
10 가지 지능형 크기가 다르고 곱셈이 다릅니다. 작은 곱셈은 열 가지 지혜를 만들어, 늘 교묘한 사격을 취한다. "전사론" 권 26 은 "10 가지 지혜, 전속지혜, 두 가지 지혜, 세 가지 지혜, 네 가지 지혜, 다섯 가지 지혜, 여섯 가지 소멸 지혜, 일곱 가지 지혜, 여덟 가지 마음, 아홉 가지 지혜, 10 가지 지혜가 있다" 고 말했다. 대승도 10 지, 즉 제 3 세대 지혜, 불법지, 불법지, 방해치, 불법지, 무한지, 중생지, 중생지, 제불지, 무한지였다.
또한 20, 48, 77 등이 있습니다. "임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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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혜 (538 ~ 597)
진 () 과 수 () 이승은 천태종 () 의 실제 개척자이다. 글자원장님, 속성은 진입니다. 조상 yingchuan (이 허난 쑤 창), Jingzhou Huarong (이 호북 Qianjiang 남서) 사람들. 나는 어릴 때부터 불교도였다. 17 세, 빔 혼란, 변위. 18 살 때 그는 향주 국원사에 들어가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스무 살 때 그는 발고리를 하나 얻었다. 지아 원년 (560), 광주 (오늘 하남 황천) 대수산에 이르러 혜사학사복행대로 법화 삼매를 깨닫게 되었다. 광대원년 (567) 에 건강홍선까지 와통사에서 8 년을 살았다. 그는 큰 지혜, 두 번째 선문, 그리고' 연화경' 에 대해 이야기했다. 태건 7 년 (575) 천대산에 입성하다. 지덕 3 년 (585), 진후주가 그에게 건강으로 돌아가' 인자한 왕 반야경' 을 말하라고 명령했고, 이듬해에는 그가 태자를 수여했다. 진명 원년 (587), 묘법련화는 옥재사에서 강의하며, 강의부터 법한문으로 기록되어 있다. 첸이 죽은 후, 그는 루산으로 이사했다. 수개제 11 년 (59 1), 왕은 그에게 양주에 가서 그에게 반지를 선물해 현사로 봉하여 현사라고 불렀다. 이듬해에 경주에 이르러 당양에서 옥천사를 만들어' 파화현의',' 모호지관' 이라고 말했는데, 제자가 기록했다. 열다섯 년 동안 왕을 위해' 경명정서' 를 집필했다. 이듬해, 옥상으로 사직하여 산사를 개편하였다. 그는 평생 36 개의 절 (35 개의 절), 4,000 명의 승려 (14000 명의 승려), 32 명의 제자를 건설하여 계몽의 1 위를 차지했다.
지혜? 그는 30 여 년 동안 전도하며 이중적 화해를 주창해 당시 남중의와 북중선의 학풍을 바꿔 여야와 4 대 불가의 추앙을 받았다. 그 저작의 주요 내용은 오현의 (1 석명, 2 체, 삼명파, 4 론, 5 판) 으로 경을 풀고 태학사해 (1 석인, 2 석교, 3 석적, 4 석심) 로 경을 해체하고, 3 정지 3 관의' 정지, 점진' 을 확립하는 것이다 5 시와 8 시 종교를 건립하여 1 세대 석가모니의 교법을 해석하여 천태종 이론 체계와 해석 규범을 세웠다. 그 중심 사상은 현실의 2 층 이론으로, 법이 일률적으로 평등하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이 시점부터 우측의 불가사의한 (기다림, 절대적) 환경을 인증서 수정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삼았다. 주요 저작은' 법화선계',' 법문화문',' 마호관' 각각 20 권으로, 옥상 3 대부라고 불린다. 관음현일',' 관음일서',' 김광현일' 두 권,' 김광명구',' 관' 6 권,' 관음현일' 이 있어 천하천대 5 소부라고 불린다. 이 밖에 4 대 학설, 순술, 금강드릴, 아미타불기, 임종 전 구술한 관심학설 등이 있다. * * * 15 1 총 29 권, 그리고' 비모 삼관',' 정토 10 의심',' 오의문' 이 있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지혜
지혜란 하늘보다 높다. 고대에는 지혜가 지식으로 쓰여졌는데, 즉 아는 것이 지혜였다. 지기는 서로를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알아야 하늘을 알 수 있다. 천국은 길, 자연의 힘이다. 자연의 법칙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은 지식의 위대한 업적이다. 그래서 지식을 하늘 (하늘) 에 두는 것과 작은 지식 (지혜) 을 두는 것은 다르다. 진정한 큰 지혜를 표현하려면 천도의 운행 방법을 알아야 하고, 평평한 세계관과 편안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며, 허송되지 않고 우주를 걷는 풍채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지식은 하늘보다 높다. 이것은 일종의 경지이자 지혜의 경지이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지씨
춘추시대에는 진국의사 희나비오가 봉건진' 변' 을 씨로, 뒤이어' 귀칼' 옆에' 견권' 이라는 글자를 더했다. 계절나비의 오만함도 순시 () 라고 불린다.
후순의 아들 () 은' 지 ()' (현재 산시 () 구 영제시 서북 (), 고성 동남 (), 임리현 () 남으로 봉되었다. 그는 봉지의 "지혜" 를 성씨로 삼았다. 따라서, 지성은 순성 (), 견명 () 지수 (), 역사 () 는 지장자 () 라고 불리며, 시조 () 이다.
"지혜", 고문도 "지식" 이라는 글자를 썼다.
첫째, 지식인 성의 기원
동주 춘추시대에는 진국공의희나비 () 가' 변' 을 씨로, 뒤부터' 귀칼' 까지, 접두사' 견권' 을 더했다. 조씨는 "세본" 을 인용해 "장자가 오오에서 죽었을 때" 라고 말했다. 진경공 때, 진국대장 순의 세 아들인 순은' 용' (현재 산서운성 지역 영제시 북부, 임리현 남부, 영제시 고성 동남) 을 공로로 하여' 용' 을 씨로 삼았다.
"지혜" 는 중국 고대 문자에서 "지식" 을 의미한다.
따라서 지성은 (기원전 635 년경-기원전 578 년경) 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지성의 시조로 마을에서 죽고, 역사는 지장자라고 부른다. 이때부터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시조의 우두머리
역사서는 순수 (알려진 첫 번째), 장자 (), 고인 () 을 안다고 한다.
이차 조상의 지혜 (장)
사서는 순군웅 () 이라고 하고, 생활에서는 화삭 () 이라고 부른다.
지석, 세 번째 조상
역사서는 순이 (알고 말하다), 생명은 흑자를 안다고 말했다.
사대 조상 지영
역사서는 견우가 응당 (응당) 하고, 애통해하는 것을 자식으로 알고, 오크나무를 안다고 말한다.
다섯 번째 조상인 참나무 (자갈)
역사서는 순참나무 (참나무), 지식, 생지식, 심신, 지식을 말한다.
여섯 번째 조상 (하나, 시계)
사서는 (심씨를 알다), 알고, 밤을 알고, 야오를 안다고 한다.
오욱, 여섯 번째 조상.
역사서에는 알려져 있지만' 화' 로 바뀌었다.
육조지국
사서는 지식과를, 다른 민족은 태사에서' 보조' 라고 부른다.
칠세조 사소치
역사서에서는 밤을 알고, 장남을 알고, 나라를 안다고 한다.
야오 지, 일곱 번째 조상
사서는 순요 () 가 샹즈를 알고, 목숨이 열려 있다고 말한다.
여덟 번째 시조 지혜국
기원전 453 년에 조, 한, 웨이는 지우를 보호하기 위해 죽었다.
여덟 번째 줄지카이
기원전 452 년, 조, 한, 웨이 분지 후, 이순신이라는 사람을 이끌고 진나라로 갔다.
둘째, 카운티 희망
춘추시대에는 치군이 진국의 천수군, 하동군, 진류군에 위치해 있었다. 원과 씨 편제에 따르면, "천수, 하동, 진류할 것으로 보인다" 고 한다.
천수군: 서한 3 년 (기원전 1 14), 초창기평향 북위 때는 오늘의 물, 진안, 간곡 등에 해당한다. 동한 영평 17 (기원 74 년) 이 한양군으로 바뀌었고, 삼국위 왕조는 여전히 다른 날 수군으로 바뀌었다. 오늘 간쑤 () 성 정서 () 지역 통위현 (), 천수시 평량지역 장랑현 (), 정녕현 (), 천수구 진안현 (), 간곡현 (), 청수현 (), 장가천현
하동군: 진초에 설립되어 안의현 (현재 산서하현 서북) 에 위치해 있습니다. 황하 동쪽 운성 지역의 영제시, 임호, 하현입니다. 진류현: 기원전 22 1 년, 진설진류현, 서한개진류현, 관할지 (현재 허난성 개봉시 동남부). 동쪽에서 하남 상구 지역의 민권현, 닝릉현, 서쪽에서 개봉 지역까지의 개봉시, 위씨현, 북쪽에서 신향지역까지의 연금현, 남쪽에서 개봉지역까지의 구기현에 해당한다.
"확장지" 에 따르면, 지성은 주포에 위치해 있고, 옥향현 북서쪽 40 리에 위치해 있다. 진나라는 4 년 전 (기원전 354 년) 주진에 주포를 세웠고, 북주명제 2 년 (기원 558 년) 주금은 주포로 바뀌었다. 수나라 초년 (기원 605 년) 은 폐지되어 영제시 주포구시 남동쪽에 통치했다. 당무덕 원년 (기원 6 18), 주포 () 를 설립하여 현림진진 () 에 임하다. 3 년, 당나라 wude 는 puzhou 시, 하동, 하서, 린진, 이세, 느릅나무 마을 5 개 현을 관할하며, 지금은 산서 운성 지역에 속한다.
북주 보정 원년 (기원 56 1 년) 에서 유화현에서 옥상현으로 바뀌었다. 하동군, 수대업 9 년 (기원 6 13 년) 으로 이전하여 영제시 옥상진 서북의 상카이진 고성촌, 장청향 동하촌에 위치해 있다. 당무덕 원년 (기원 6 18 년), 옥상현, 주포, 당개원 9 년 (기원 72 1 년) 에 위치하여 공동부에 속한다. 오대, 송, 금은 모두 옥상현이라고 부른다.
"박물지" 에 포함: 해현에는 지혜의 도시가 있고, 즉시 지혜의 도시는 옥상에 있다. 사현의' 전국책' 에 실려 있다: 빠른 왕 21 년,' 진 패위' 가 해결한다. 한지걸현은 하동현에 속한다. 북위 태화 11 년 (기원 487 년) 은 북가 현으로 개칭되었다. 북주가 폐지되다. 따라서 임현 임진진 동남부의 성서촌과 성동촌 사이에 위치해 있어 유적지는 여전히 남아 있다. 위업 9 년 (기원 6 13 년), 옥상현은 유화구시성에서 통치하고, 당무덕 원년 (기원 6 18 년) 은 계현으로 바뀌었다. 당정관 17 년 (기원 643 년) 폐소, 당정관 22 년 복위, 하중부에 속한다. 민국원년 (서기 19 12), 해주가 해현으로 바뀌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1954 년 옥향현과 합병하여 제우현이 되었고 1958 년 운성현에 합병되어 현재의 운성시 적주진이다.
중국 역사지도집-춘추시대 진국지도' 는' 지혜' 가 현재 영제현 북쪽15km 에 있다고 기재했다. 옛' 임진현지' 는 "현성 서남 30 리의 후베이 기슭에는' 고성' 이라는' 고성' 이 하나 있는데, 사량성 () 은 백성세 () 에 세워졌으며, 지성 () 이라고도 불리며 유적이 남아 있다" 고 말했다.
사량정' 좌전 XI 공 15 년' 은 "진후리 진백레하 외곽 5 성, 동쪽에는 단거리, 남쪽에는 화산이 있고, 안에는 사량성이 있다" 고 기록했다. 사량성은 노임진현 서남의 사량시 () 로, 성이 후베이 () 이다. 노임진현지' 는 남고성촌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지금 영제시 북부 상카이진의 고성촌이다.
셋째, 역사의 흥망
① 춘추전국시대 (시조 지장자 ~ 제 8 조지광은 진나라로 도피했다)
기원전 597 년 (진경공 7 년) 6 월 초근의 전쟁에서 순수는 진국의 군의관이었다. 순의 장남인 순은 초나라에 포로가 되었다.
참고: 사서에 언급된 순자 (장) 는 지식 (지혜) 이다.
기원전 589 년, 진, 제나라 안장 전투, 제나라 부문 패배, 견권 수보군. ("주전 루 성공 2 년" 기록)
기원전 588 년, 순수는 추 () 의 아들로 지식을 교환하여 이미 진 () 나라로 돌아왔다.
기원전 587 년, 순수좌는 허를 구하고 렌 (오늘 서북) 과 지 (오늘 정주북) 두 도시를 빼앗았다.
기원전 586 년에 순수는 반항적인 여자였다.
기원전 585 년, 김구정 무침 채용 () 은 장자 () 가 싸우지 않고 간언하는 것을 알면서도 김씨는 여전히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김씨, 김씨, 김씨, 김씨)
기원전 578 년 (진 3 년), 마터널 기원전 575 년 (주건왕 1 1 년), 산릉전쟁 후 (장) 진군 부대통수로 임명되었다.
기원전 573 년 (주건왕 13) 에 군웅이 아들 주를 맞이하여 의사와 동맹을 맺고 진양공으로 삼았다. 기원전 565 년 (주령왕 7 년), 군웅은 진군 종군 원수로 승진되어 진국 국정을 관장하였다. 기원전 5 14 년, 진국 육경은 진국의 아들을 죽이고 그의 봉지를 나누었다.
기원전 472 년, 율부 벌치, 이후 두 차례에 걸쳐 정벌 () 을 벌하여 지력을 키웠다. 기원전 464 년에 진 () 나라의 야오 () 지는 정 () 을 공격하고, 정 () 은 제나라 () 나라에 도움을 청했다. 제나라 증원군이 도착하자마자 진군은 철수했다. 기원전 455 년 (14 주 평정제), 김 재위 때 조위, 한, 멸범, 중행, 토지와 재산 분할. 이에 따라 진국은 육경 독재에서 4 대 강국으로 바뀌었다. 이 네 가문은 지 () 조 () 한 위 () 인데, 그중 지씨 세력이 가장 크고 성 보 () 가 네 대신의 우두머리이다.
기원전 455 년, 야오 지 (Yao Zhi) 와 잘 생긴 군대는 유다 (Yuxian, Shanxi Yangquan 지역의 Yuxian) 에 대한 증오를 파괴했다. 기원전 455 년, 진 () 나라의 야오 () 가 위거 () 와 한호 () 가 조 () 를 공격하여 조 () 의 근거지 진양 () 을 포위했다.
기원전 453 년, 위 () 한 반란 () 은 연합 조 () 가 지 () 가문을 물리치고 참수 () 하고, 지 () 가문을 도살하고, 그 영토를 나누며, 사 () 는 삼족 분지 () 라고 불리며 삼족 분진의 역사의 막을 열었다.
기원전 452 년 (이미나리가 벼슬에 들어간 지 25 년), 지카이 (지요의 아들) 가 그의 지혜로운 사람을 이끌고 진나라에 왔다. ("사기" 권 5, 진본기 5 위)
기원전 448 년 (이근위관 29 년) 진 () 나라의 다른 도시를 지키는 의사 지폭 () 은 6 년 후 지의라는 사람을 이끌고 진나라에 왔다. ("사기" 권 15 "6 국 연대표" 제 3 호)
(b) 고대 중국 (기원전 22 1 년 ~ 아편전쟁 전 서기 1840 년) 4. 마이그레이션 및 배포.
(1) 이민
춘추시대에는 치현이 진 () 나라 천수현 (), 하동현 (), 진류현 () 경내에 위치해 있었다.
"삼파 분지", 지족이 대패했고, 지백이 살해돼 지족을 해쳤다. 조, 한, 위가 지씨 가문의 토지와 재산을 나누었고, 지씨 가문은 유례없는 재난에 직면했다.
지가의 생존자들은 어쩔 수 없이 이주하고, 성을 숨기고, 집을 떠나 허난성 주마점 지역의 상채현에서 살아야 했다.
지카이, 지폭: 삼파분지 이후 각자 소속 야만인들을 이끌고 진나라로 와서 천수군에 살고 있다.
구오 일족, 재난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성을 진국의 관성에서 복성으로 바꿔 다른 곳으로 옮겼다.
어떤 사람들은 재난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성을 미리 순으로 바꾸었다.
진 국토수의사 오 (제 6 조, 동생) 는 흙을 씨로 하여, 이 씨족은 보존될 수 있었다. 즉, 지금까지의 토씨까지 이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성을' 쳉' 으로 바꾸는데, 바로 지금 산서성의 쳉 씨이다. 명나라 홍무년 동안 국가 이민의 필요에 따라 일부 지식인의 성은 산시 () 성 린펀 () 시 홍동현 () 의 아카시아 () 마을에 집중되어 강회 (), 허베이 (), 하남 (), 산둥 (), 동북 () 등지를 전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