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먼 곳으로 보내는 시 한 수.

1. 친구가 각각 먼 곳으로 가는 시

에 대해 친구가 각각 먼 곳으로 가는 시 1. 어떤 고시가 친구를 대표할 수 있고, 너와 따로 먼 곳에 가는 느낌을 대표할 수 있을까? < P > 우리 형의 일곱 살 난 딸은 육운부터 전시관에 없었다.

사람은 거위와 달리 일렬로 늘어서지 않는다. 이 시는 어린 작가가 형에게 작별을 고할 때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 P > 형은 길에 있다. 하늘가의 가을 구름 시작, 하늘은 회색이다. 길 정자 주위에 낙엽이 분분히 내리고 분위기가 쓸쓸하다. 슬프게도 사람은 기러기처럼 함께 먼 곳으로 날아갈 수 없지만, 이때 우리 남매는 함께 멀리 갈 수 없다. < P > 시 속 서경의 분위기는 이별의 심정에 해당한다. 남매는 차마 헤어질 수 없어 기러기와 제비의 대비에서 자연스럽고 진실하게 보인다. 이백은 친구를 배웅하고, 성북은 푸른 산이고, 성동은 하얀 물이다. < P >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 P > 그의 손이 한 번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멀리 태우고 긴 바람을 쐬며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청산은 외성북에 가로지르고, 정적 백수는 성동으로 흐른다. < P > 우리가 여기를 떠날 때, 그것은 마치 느슨한 풀이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떠나는 것과 같다. 너는 하늘의 뜬구름 같고, 나는 석양처럼 너를 아쉬워한다. < P > 우리는 즉시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고, 말은 헤어지고 싶지 않아 휘파람을 불지 못했다. 이 시는 한 폭의 유화와 같다. 인정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서로 얽혀 있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시 전체가 활달하고 낙관적이며 다정하다. 절대 높이 올라가지 말고, 편안히 만 리를 누리세요. 황운, 햇빛이 맑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북국 천리 밖에서 하늘의 구름이 하늘을 어둡게 했다. 북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기러기가 흩어진 눈송이 속에서 남쪽으로 날아갔다. 앞길에 절친한 친구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처음 두 구절이 쓴 북방 풍경은 시인이 동대를 송별할 때의 실의를 부각시키고, 마지막 두 마디의 위로는 친구를 격려하고, 격앙된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송별시였다. < P > 샤오는 여기서 왕과 연단에게 작별을 고하고, 한 전사가 왕관을 만들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 P > 그해, 형근은 연태자단 () 에게 작별을 고하고 진나라로 가서 진왕을 암살했다. 떠날 때 장한이 격앙되어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오늘날까지도 고대의 용감한 사람들은 이미 세상을 떠났지만, 이곳의 물은 여전히 그 해와 같이 차갑다.

이 시는 일반적인 송별시와 다르다. 시인의 고대 용자에 대한 동경은 친구들이 가시에서 배우고 뭔가를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같다. 두목에게 애틋한 마음을 보냈지만 항상 무정해 보였지만, 나는 죽기 전에 웃을 수 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 책상 위의 촛불이 가슴에 불을 붙이고 이별을 보았다. 봐라, 그것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려 아침으로 흐른다. 헤어질 때 분명히 정이 있는데, 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렵고, 자신이 마음이 없는 것 같다. < P > 모임에서 미소를 지으려 하지 마라, 하지만 너는 할 수 없다. 연회의 촛불은 우리의 이별을 이해하고 새벽까지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 같다. < P > 시인은 물서정을 빌려 친구와 이별할 때의 다정한 진지함을 표현했다. 황학루는 맹호연을 양주로 보내는 길에 이백의 오랜 친구가 황학루 서행을 떠났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가 불을 질렀는데, 하늘은 매우 파랗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이백은 진심으로 맹호연을 탄복했다.

첫 번째는 그의 인품에 탄복하는 것이다. 이 점은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에서 증명할 수 있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고, 붉게 물든 청춘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했습니다.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지금 백발이 창성하고, 취월이 몽성인 같고, 꽃이 현혹되고, 네가 황제에 대해 귀담아듣지 않고, 높은 산이여,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고, 또 어떤 사람이 맹호연의 시예를 우러러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맹좌' 방황사고 귀왕 백운뒷모습': 계곡에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이미 산길을 돌아보고 있는데 소와 양과 나무꾼이 어둠 속에서 길을 잃고, 풀벌레가 춥고,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남편이 자신을 쓰고 산길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보고 들은 것이 내 눈앞과 귓가에 떠 있고, 온갖 감정의 물결이 내 마음 속에 용솟음치며, 그 시대에 뒤떨어진 친구에 대한 나의 관심을 전달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런 바보 같은 시계는 현재 닮아 보인다. 이백의 두 구절은'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을 건너고, 창장 하늘만 흐른다' 는 이런 수법을 유연하게 활용한 우수한 보고 공연이다. 앞의 두 문장에 관해서는, 서문의' 황학루', 동문의' 양주' 는 모두 소탈하게' 꽃치,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대상으로서 맹호연의 신은 종이 위로 뛰어올랐고,' 정례 순향' 의 애정도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 P > 이 시는' 송원 21 해안 Xi' 와 크게 다르다. 개괄성이 없어 맹호론에게만 줄 수 있다.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마침내 가족이 되었다' 이이는 지난 11 년 동안 찢어진 지친 세월에 자라서 다시 만났다. 당신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이 낯선 사람인 줄 알고 당신의 이름을 들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젊은 얼굴에 일어난 모든 일과 조수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내일 저녁까지 당신이 악양여행을 떠나 가을을 떠날 때까지 말하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최고봉은 이의와 그의 사촌이 길에서 만났을 때 서로의 이름만 알고 있었다는 것이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 P > 하지만 이 순서로 쓰면 시의 급증은 평범한 서사에 가려질 것이다. 시인은' 이 열 개의 찢어진 지겨운 세월을 지나 커서 다시 만난다' 는 것을 앞에 두고 그가 얼마나 감동을 받았는지, 또한 인생의 고난에 대한 독자의 동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성을 묻다' 는 말은 미묘하다. 내가 처음 봤을 때' 놀라다' 라는 말이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이미 추측이 있어 상대방의 이름을' 묻다' 는 말이 있었다. 우리가 이 대련을 상호문으로 본다면 당시' 대만에 도움을 청하다' 는 장면은 지금과 같다. 상대방이 자신의 이름을 말할 때,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사촌을 바라보며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본연의 애정이 강하다.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 점점 줄어든다. 독자들은 자신의 생활 경험으로 그들을 채우고, 그들을 놀라게 하고, 한숨을 쉬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러나 기쁨이 충분히 퍼지기도 전에 시인의 마음은 이미 다음날의 이별에 시달렸다. < P > 그는 앞으로 혼자 팔릉길에 있는 줄 알았다. 하나 또 하나의 산을 지나간 후, 그는 매우 낙담했다. 삼진의 담벼락을 사이에 두고 촉보를 송별하고, 무진을 바라보고, 아쉬워하며, 아침저녁의 두 관원을 아쉬워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에는 우리의 이웃이 있는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는 아이 * * * 당대의 문인 계급은 사실' 군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것을 통해 인생의 최고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 P > 그래서 그들은 벼슬을 해도 베이징관이 되어야 하는데, 밖에 두면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시의 기부자와 수취인은 모두 이런' 베이징에 대한 사랑 정서' 를 가지고 있어 장안에 대한 애착을 아쉬워하며 다른 곳으로 보내져 자신이 일하러 가는 방향을 보면 매우 미묘하다고 느꼈다. < P > 선물인은 선물인을 위로하며, 특히 그의' 우리 두 벼슬이 바른 길을 걷고 있다' 고 지적하며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고 있다. 운명이 같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슬픔도 나눌 수 있다. < P > 하지만 초당학자들은 결국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어 곧 슬픈 감정에서 벗어나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는 호언장담을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우리는 그가 확고하게 손을 흔드는 것을 보고 눈앞의 모든 고민을 자른 것 같다.

이 시는 가장 규범적이다. 한두 마디 한 마디가 이별을 떠나는 곳, 서너 마디가 이별의 슬픔을 전달하고, 대여섯 마디가 슬픔에서 낙관으로 바뀐다.

2. 친구가 각각 먼 곳에 갈 때 그에게 준 시. < P > 이백의'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보다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또는. "나는 명월을 걱정하고, 바람은 야랑을 불고 있다" 는 것이 편하다.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너를 모른다. \ "왕 웨이, 당신은 더 많은 와인 한 잔 을 건조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 을 나왔다. "1.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2. 술 한 잔 더 하라고 조언합니다, 웨스트. 3 월, 봄바람이 끝나자 절이 실크로 변했다. 5. 여기서, 당신은 나를 떠나야 합니다.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합니다. 나는 떠있는 구름 속에서 당신을 떠올릴 것입니다. 석양 속에서 나를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서 천정로 설더미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그리고 그는 좁은 모퉁이로 사라지고, 그의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7.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새벽 등정은 앞길이 밝아서 노인 한 명만 남았다. 8.

3. 한 친구와 너는 각각 먼 곳으로 가서 그에게'-'(시) 한 곡을 선물한다.

1.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다-시경. 소아하다. 위위를 고르다.

2. 애가는 울지만 멀리 당귀할 수 있다. 한악부 민요' 만가'

3. 호마우는 북풍에 따라 새 둥지남가지-한' 고시 19 곡 재행'

4. 하지만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는 한매의 꽃이야? 웨이 \ "잡시 세 곡 \". 7. 푸른 풀은 실처럼 쌍으로 날 수 있다. 긴 문은 봄이 오기 전에 반키 홀에 들어갔다. 들보가 끝이 없고 처마가 춥다. 오늘, 붉은 꽃받침이 있으면, 너는 여전히 슬프다. 처홍을 만나지 않고 만나다. -돈.

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한 후에야 계산했다-송려청조의 보살협

9. 명절 배사친-위' 산거제 사루 형제'.

11. 오늘 밤 어느 집에 떨어질 지 모르겠다.-왕당검' 15 박 망명월송두랑중'

11

12. 문 앞의 유일한 호수잉, 봄바람은 낡은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돈 호 장의' 고향 두 커플'

13. 소년이 집을 떠나 고인이 돌아오자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돈 호 장의' 귀향서'

14.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지 알고 있다. --당나라 du fu "달 밤 기억 형제".

15. 슬퍼하지 말고, 슬퍼하고, 슬퍼하고, 헤어져야 한다-전국, 추, 굴원 구가, 소생.

16.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한나라 고시 19 곡. 다시 여행하다.

17. 사람이 기러기에 돌아가 꽃을 건너기 전에 생각하다-수나라의' 매일 향수병'

18.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너는 더 멀리 갈 수 있고, 더 잘 살 수 있다.-남당 이영' 청평악'

19 특히 일반적인 맛은 너의 마음속에 있다. 이어의' 너를 만나다'.

21. 없을 때보다 어려울 때 더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천지다. 이어' 사상성타오'

21. 친구는 만나기 어렵고 아침저녁의 별은 만나기 어렵다-돈 두보' 위발 은사 증정' < P

1. 나는 자주 간다. 버드나무는 이일이다. 오늘, 나는 비가 많이 오는 것 같다-시경. 위 () 를 고르다. 2. elegy 는 울 수 있고, 원경은 당귀-한악부 민요 elegy 가 될 수 있다. 3.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4. 하지만 잔디의 보답은 세 가닥의 봄빛, 즉 당멩 초점이다. 웨이 \ "잡시 세 곡 \". 7. 푸른 풀은 실처럼 쌍으로 날 수 있다. 긴 문은 봄이 오기 전에 반키 홀에 들어갔다. 들보가 끝이 없고 처마가 춥다. 오늘, 붉은 꽃받침이 있으면, 너는 여전히 슬프다. 처홍을 만나지 않고 만나다. -돈. 술에 취한 후에야 잊는 셈이다-송이청조' 보살만' 9. 명절 배사친-당, 왕위' 산절 내 산둥 형제' 11. 오늘 밤 달이 가득 차서 누구의 집에 떨어질지 모르겠다. 당과 왕건 15 박 두랑 중관월 11 일. 모두를 만나다. 봄바람은 옛 파도를 고치지 않는다-당하 장의 두 고향 대련권 13. 소년이 집을 떠나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당하 고향 대련권 14.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가! --당나라 du fu "달 밤 기억 형제" 15. 옷을 입는 날이 느려졌다-한나라 고시 19 곡 (17). 사람이 기러기에 떨어지기 전에 꽃을 생각하다-수 (18). 춘초처럼 미움을 멀리해야 그는 더 멀리 살 수 있다. 이어' 청평악' 남당 (18) 천지-이어' 파도사' 21. 친구가 만나는 것은 아침저녁의 별처럼 어렵다. 돈 두보' 증정 은사' 22.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공연히 서천에 갔다-위 \ "성위곡 \".

5. 친구가 너를 떠날 때 그에게 어떤 시를 보냈니? < P > 앞길이 막막해서 세상 사람들이 모두 너를 안다. < P >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는 것만큼 깊지 않다. < P > 푸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 P > 뜬구름은 유자처럼 떠돌아다니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여기서 손을 흔들자,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 P > 파란 chikurinji, 심야에 가까운 먼 종소리. < P > 리와 석양을 안고 청산은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흐르는 물이 오악까지 이어져, 송송별하면 다치지 않는다. < P > 당신과 나는 청산에 비를 맞으며 두 곳의 달 정상에 있습니까? < P > 아침 비가 땅의 먼지,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 P >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