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안은 어떤 치욕을 당했습니까?

정덕은 루발-사릿에서 165438+ 10 월과 65438+2 월을 보낸 후 이듬해 3 월 맨 강가라그니에 가서 5 월1에 갔다. 조안은 1430 년 5 월 23 일 한 차례의 소규모 전투에서 포로가 되었다. 그녀가 군대에게 공비네로 철수하라고 명령했을 때, 그녀는 모든 사람이 도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군대 뒤에 있었다. 그러나 이때 공비네는 영국군이 뒤따르는 것을 두려워하여 모든 군대가 철수하기 전에 성문을 닫았다. 정덕과 나머지 수비대는 부르고뉴에 포로가 되었고 정덕은 밧줄에 묶여 부락으로 끌려갔다.

당시의 관행은 죄수들이 가족이 몸값을 지불할 수만 있다면 구속받을 수 있다는 것이었지만, 이번에는 부르고뉴 사람들이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많은 역사가들은 찰리 7 세가 최선을 다해 구조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녀는 몇 차례 도망가려고 시도했는데, 한번은 70 피트 높이의 탑에서 뛰어내려 마른 해자의 부드러운 진흙 위에 넘어져도 중상을 입지 않았다. 한바탕 담판을 거쳐 필립 공작은 성녀 정덕을 영국으로 넘겨주었다. Pierre Cosiong, 프랑스 북부 보웨이 교회의 해로운 말들은 이러한 협상과 후속 재판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는 영국의 충실한 앞잡이이자 독수리로서 자신이 성녀 정덕이 처벌을 받도록 보장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성녀 정덕에 대한 이단 재판은 전적으로 정치적 목적을 위한 것이다. 베드포드 공작은 프랑스 왕의 왕위가 그의 조카, 잉글랜드 왕 헨리 6 세에 속해야 한다고 주장했고, 그녀는 이 모든 것을 망쳤다. 재판 절차는 루앙에서 시작되었고, 143 1 1 9 는 영국 점령 정부가 이끌었다. 재판 절차는 여러 방면에서 매우 혼란스럽다. 몇 가지 주요 문제를 요약하자면, 웅코 주교가 판사로서의 사법권은 단지 법적 가정일 뿐, 그가 이 직위를 얻은 것은 그의 친영 입장 때문이다. 조안은 밧줄로 두 손을 뒤로 묶고 (당시 유럽에서 범죄자를 재판할 때, 범죄의 크기와 양손이 등 뒤로 묶여 있었다) 재판을 받기 위해 법정으로 끌려갔다.

영국 정부는 전체 재판 비용을 지원했다. 성직자의 공증인인 니콜라스 바이는 성녀 정덕에 반대하는 증언만 수집하도록 임명되었지만 반대의 증거는 제시하지 않았다. 그래서 전체 재판의 기록은 성녀 정덕이 뛰어난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기록에서 가장 유명한 질문은 "신의 가호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입니다. " 조안이 대답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하나님이 그것을 나에게 주셨으면 좋겠다. 만약 내가 그것을 얻었다면, 나는 신이 나에게 다시 주길 바란다. ""

이 문제는 함정이다. 당시 교회의 교조는 아무도 자신이 하느님의 축복을 받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만약 그녀가 긍정이라고 대답한다면, 그녀는 그녀가 이단이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만약 그녀의 대답이 부정이라면, 그녀는 자신이 유죄라는 것을 인정한다. 이에 대해 조안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긍정을 선택했다. 공증인인 부와기요임 (Boisguillaume) 은 나중에 조안의 답변을 듣고 법정에서 "그녀를 의심하는 모든 사람들이 어안이 벙벙해졌" 으며 이날 재판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문제는 나중에 매우 유명해져서 근대 여러 분야의 과제가 되었다.

여러 법원 직원들은 나중에 필기 기록의 상당 부분이 조작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심문자를 포함한 여러 성직자들이 강제로 참여했으며, 심지어 영국인들의 사망 위협을 받기까지 했다. 심문 규칙에 따르면, 성녀 정덕은 수녀가 지키는 교회 교도소에 감금되어야 하지만, 영국인들은 성녀 정덕을 병사들이 지키는 감옥에 가두었다. 웅코도 정덕이 교황에게 나서라고 요구한 요구를 거절했다. 이는 분명히 그에 대한 재판을 중단할 것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법원은 성녀 정덕의 12 건의 형사 고발을 총결했지만, 이러한 혐의는 재판 기록과 모순되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압력을 받고, 글을 모르는 조안은 사형이 임박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판사가 그녀에게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공개 면책 성명에 서명하도록 강요한 것은 직접 죄를 시인하는 것과 다름없다. (당시 조앤의 두 손은 등 뒤로 묶여 있어서 서명할 수 없었다. 그녀는 단지 손자국을 눌렀을 것이다. ) 그러나 법원의 공식 기록은 다른 문서이다. 조안이 거절 편지에 서명을 했을 때, 거절 편지에는 그녀가 여장을 입는 것에 동의한다고 쓰여 있었다. Jean 은 고향을 떠난 후부터 줄곧 남성복을 입고 붙잡혀 거절 편지에 잘못 서명했다. 여성이 남성복을 입는 것은 당시 종교적 비난을 불러일으켰고, 영국이 주도하는 재판도' 성경' 에서 의류에 관한 규정을 이유로 성녀 정덕에게 유죄 판결을 내렸다. 그러나 이 혐의는 재심에서 전복되었다. 왜냐하면 성경 교리의 예외를 무시했기 때문이다.

교리적으로 말하자면, 여자는 필요할 때 적의 영토를 위장하여 전투에서 갑옷을 입을 수 있으며, 그렇게 하면 야외에서 잠을 잘 때 성희롱을 당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재심에서 증언한 목사는 그녀가 감옥에서 남성복을 입는 것은 괴롭힘과 강간을 피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확인했고, 정조를 유지하기 위해 남성복을 입는 것도 매우 정당한 이유였다. 침략자의 발걸음을 늦추는 것이다. 찰스 왕자가 지시한 푸바젤의 성녀 정덕에 대한 조사에서도 남성복을 입은 것은 남자의 일이기 때문에 남성복을 입는 것이 더 적합하다고 지적했다. 그녀는 군사 생애 내내 그리고 나중에 포로가 되었을 때 단발머리를 하고 있었고, 재심 중인 신학자와 블레할 판사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변호했다.

프랑수아스 멜처 (Francoise Meltzer) 가 말했듯이, "성녀 정덕에 대한 묘사는 각 시대 이래 인류의 성별 편견과 선입견을 보여 주지만, 이 기록들은 성녀 정덕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주지 않는다. 이 기록들은 해석할 수 있는 성별의 상징이다. 각 세대 이래 용감한 특징을 지닌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성역 역할의 모호함이 그녀를 후세에 묘사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