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ao mengyu 의 가장 아름다운 행서 작품

조맹의 가장 아름다운 행서작품은 낙신부, 추행부 등이다.

첫째, \ "루오 Shenfu \":

조맹은 낙신부를 매우 좋아한다. 그는 앞뒤에 문장 7 편을 썼다. 그가 대덕 원년에 성일민을 위해 쓴 이 판본은, 능숙하기도 하고 범에도 있다고 할 수 있다. 필법이 우아하고 윤택하며, 단어로 단정하고 아름답다. 서화는 좀 뚱뚱해서 솜으로 싸인 철처럼 부해 힘이 없는 상태가 없다. 태도가 뚜렷하고, 천둥이 맹렬하며, 가장' 두 왕' 이다.

전체 배치가 고르고, 밀도가 높고,' 이왕' 유풍을 깊이 얻은 것은 그 같은 작품 중 매우 멋진 부분이다.

둘째, \ "가을 라인 푸 \":

추성부' 는 조맹행서가 극한에 도달한 작품이다. 이 책은 연대는 없지만, 글쓰기에 익숙한 작품으로, 통편에 짙은 기운이 있어 중년의 작품이어야 한다.

셋째, 조맹의 영향:

조맹은 집안 형편이 매우 나빠서, 늘 자화로 포인트를 주어 자신을 보완한다. 조맹의 사절화, 책, 시는 당시 국내외에서 명성을 떨쳤으며, 일본과 인도인들조차도 그의 작품을 중시하며 당시의 중외 문화 교류에 기여했다.

대사로서 조맹의 회화 기교는 그의 친구 고, 리리, 그의 아내 관도생과 그의 아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그의 제자 당조, 주덕윤, 진린,,,,,,,,,,,,,,,,,,,,,,,,,,,,,,,,,,,,,,,,,,, ,3

그는 아들 조용과 손자 조림과 함께' 마투' 를 창작하며' 3 대 마투' 라고 불리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Zhao mengyu 의 주요 업적과 서예 작품;

첫째, 주요 업적:

조맹은 많은 책을 읽고, 중국 고전시에 정통하고, 음율에 정통하며, 감상에 능하다. 서예 방면에서는 예서 행서 소해서에 능하고, 서체는 둥글고 아름다우며,' 조체' 라고 불린다. 그는 현옥서와 함께' 조현' 이라고 불렀고, 구양문의, 안진경, 류공권과 함께' 해서체 4 인' 이라고 불렀다.

그의 그림은 취재가 광범위하고 기법이 포괄적이며 산수화조화가 모두 정교하다. 그는 사법 고대인들이' 서화 동원성' 을 강조하며 오랫동안 성행하던 남송화원의 제도적 풍격을 바꿔 원대 화풍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원대 화단의 리더로' 원인의 왕관'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그의 회화, 서예, 회화 사상은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의 시문 풍격은 완곡하고, 또한 인감에 참여하여' 원주문' 이라고 불린다. "송학재문집" 등 전세 작품이 있다.

둘째, 주요 서예 작품:

낙신부',' 도덕경',' 단바비',' 현전 재건의 세 가지 이야기',' 황림정경',' 독고판 란정 11 후기',' 사체 천자문',' 구 옹가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