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조기법을 활용한 <맑은 날 다시 본다>라는 작품

사랑은 삶의 진정한 의미이고, 수용은 사랑의 원천이며, 주는 것은 사랑의 영혼이다. 모든 수용과 주는 것은 감정의 배양과 승화이다. 준다', '받아들이다' 관계.

여름캠프를 한 지 며칠 만에 그 심오한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게 됐다. 처음 도착했을 때 나는 뚱뚱한 여자와 같은 기숙사에서 살았다. 그녀의 모습에 나는 눈살을 찌푸리며 비웃을 뻔했다. 그녀는 '뻔뻔'하고 거창한 소개를 했다. 순진해서 조금 질투가 났다.

캠프 생활은 모든 것이 좋았다. 보온병만 채우는 게 좀 귀찮아 보였는데, 다음날 아침에 보온병 3개가 가득 차서 깜짝 놀랐어요. , 나는 태평하고 예의도 없이 두 병을 사용했다. 누가 그녀에게 그렇게 참견하라고 하였는가? 어쨌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지만 누군가가 "먼저 뛰어넘었다"고 해서 나는 그녀 옆에 보온병 세 개를 놓았습니다. 그것은 뚱뚱한 소녀의 매일의 진지한 헌신과 그녀의 순진한 얼굴에 나타난 기쁨을 묘사하는데, 이는 나의 맹목적인 수용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계속 나는 며칠 동안 기다렸다. 그녀는 열심히 노력한 결과를 과묵하게 즐겼고, 더욱 마음의 평화를 갖고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항상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어느 날 경기 도중 그녀가 발목을 삐어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기숙사 침대에만 누워서 '1등상'을 받았다고 한탄했는데 실제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