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상식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용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 V8이란 무엇인가요?

A: SONY의 광고가 너무 커서 한동안 많은 사람들이 모든 카메라를 V8이라고 불렀습니다. TV 방송국의 전문 대형 카메라는 V8이라고 불렀습니다. 휴대용 카메라는 소형 V8이라고 불렸습니다. 사실 엄밀히 말하면 V8이라고 통칭할 수는 없다. 그가 사용하는 비디오테이프의 대역폭은 8mm이고, 영상과 소리를 기록하기 때문이다. 정식 명칭은 Video8, 줄여서 V8이다. . 수평 해상도는 270줄입니다.

2. Hi8이란 무엇인가요?

A: Hi8과 V8은 모두 8mm 대역폭의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하지만 수평 해상도는 400라인입니다.

3. D8이란 무엇인가요?

A: D8은 SONY의 차세대 모델로 Hi8 V8과 마찬가지로 8mm 대역폭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하지만 디지털 신호를 사용하여 비디오와 오디오를 녹화하고 녹화 시간이 절반으로 단축됩니다. 원본 테이프 길이. 전체 이름 Digital 8은 D8로 표시됩니다. 수평 해상도는 500줄입니다.

4.VHS/VHS-C란 무엇인가요?

A: 소위 VHS는 일반적으로 12mm 대역폭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하는 "빅 테이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VHS-C는 VHS를 축소한 테이프로 길이는 30분, 40분에 불과하지만, VHS-C를 변환하려면 EP 저속 녹음이 최대 90분, 120분까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HS 표준 테이프입니다. VHS 레코더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12mm 대역폭의 비디오 테이프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V12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5. S-VHS/S-VHS-C란 무엇인가요?

A: S-VHS/S-VHS-C 및 VHS/VHS-C는 모두 12mm 대역폭을 사용하는 비디오 테이프이지만 수평 해상도는 400 스트립입니다.

6. DV란 무엇인가요?

A: DV는 크기는 더 작고 지속 시간은 더 긴 차세대 디지털 비디오 테이프 사양입니다. 6.35mm 대역폭의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하여 디지털 신호로 비디오와 오디오를 녹화합니다. 녹화 시간은 60분이며, 테이프 길이의 1.5배까지 촬영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LP 모드가 있습니다. 정식 이름은 Digital Video 또는 DV입니다. . 현재 시장에는 두 가지 규격의 DV 테이프가 있는데, 하나는 표준 DV 테이프이고 다른 하나는 축소된 miniDV 테이프입니다. 가정용 카메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테이프는 이러한 유형의 축소된 miniDV 테이프입니다.

이 밖에도 대역폭이 6.35mm인 전문가급 DVCAM과 DVCPRO 비디오 테이프도 있는데 각각 SONY와 Panasonic의 전문 디지털 카메라 전용 비디오 테이프 사양입니다.

7. 카메라 CCD 픽셀이란 무엇입니까?

A: 소위 CCD는 단순히 카메라의 영혼을 보여주는 창입니다. CCD 자체는 칩 위에 많은 감광성 마이크로 요소가 있습니다. 카메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미지의 품질에 따라 달라지며, 그 위에 있는 감광성 요소를 "픽셀"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V8 VHS-C의 픽셀 수는 약 270,000개, Hi8 S-VHS-C의 픽셀 수는 약 410,000개이며 DV 모델의 범위는 410,000~680,000픽셀입니다.

8. 광학줌과 디지털줌이란?

A: 초기 카메라의 최대 망원 배율은 6배에 불과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늘날 망원 배율은 놀라울 정도로 200~300배 많은 기계가 있습니다. 그 안에 숨겨진 미스터리는 "광학"과 "디지털"이 적중했습니다. 소위 광학배율은 카메라의 실제 배율인데, 광학렌즈를 움직여 배율을 이루기 때문에 광학줌이 가장 아름다운 화질을 갖고 있지만, 현재 카메라의 최대 광학배율은 20배 정도이다. 대부분의 모델에는 10~18번이 있습니다. 디지털 줌은 촬영된 영상을 부분적으로 확대한 결과입니다. 3x5 사진을 50배로 확대하면 부분 이미지의 화질이 확실히 거칠어지고 크기가 커질수록 거칠어집니다. 동일한 카메라의 경우 디지털 줌 배수가 클수록 이미지 품질이 저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구매할 때 배율을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배율은 가장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맹목적으로 배수를 추구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저자에게 디지털 배수는 제조사의 속임수에 지나지 않는다.

9. 충격 방지 기능(Steady Shot)이란 무엇인가요?

A: "충격 방지"! ! 이는 기기가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손에 들고 촬영할 때 영상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현재 충격 방지는 두 가지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광학 충격 방지이고 다른 하나는 디지털 충격 방지입니다. 광학 충격 방지는 렌즈 플로팅 원리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미지 품질은 충격 방지가 없는 원래 이미지 품질과 거의 동일하지만 충격 방지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또한, 디지털 충격방지는 영상을 확대하여 중앙의 영상을 메인 영상으로 삼고, 나머지 주변 영상은 충격방지 발생시 이동공간으로 영상이 확대되기 때문에 화질은 떨어지지만, 충격 방지 효과가 더 좋습니다.

10.3CCD란 무엇인가요?

A: 일반 카메라에는 CCD가 1개만 있는 반면, 3CCD에는 CCD 칩이 3개 있고 R, G, B의 3원색(빨간색, 녹색, 파란색)을 각각 3개의 칩으로 처리합니다. , 그래서 채도와 해상도는 일반 단일 CCD 카메라보다 훨씬 높습니다. 업무용 카메라를 주목해 본 적이 있다면 모두 3CCD 모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1. 시중에 카메라 종류가 너무 많은데, 나에게 가장 적합한 카메라는 무엇인가요?

A: 카메라를 구매할 때 정말 머리가 아픈 문제입니다. 많은 소비자가 구매할 때 매장에서 추천하는 것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매하기 쉽기 때문에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매장의 의견도 고려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용자는 결국 본인이기 때문에 본인의 요구가 가장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카메라 구매에는 여러 가지 방향이 있습니다. 방향을 익히면 자신에게 맞는 방향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1. 자신의 예산 이해하기: 일반적으로 카메라를 구입할 때 카메라만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일반적으로 여분의 배터리, 배낭, 비디오 테이프 등을 구입합니다. 따라서 카메라 예산만 가질 수는 없고, 액세서리 구입을 위한 예산도 필요합니다. 카메라 외에 액세서리를 구입하려면 일반적으로 $3,000~$10,000의 예산이 필요합니다. 가격은 카메라 모델과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2. 필요한 기능과 수준을 이해하십시오.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은 단지 "새로움"과 "슈퍼 기능"을 맹목적으로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실용성이 진정한 목적입니다. 중국인들은 '모든 것에서 새로움을 추구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 싶다면 가장 좋은 것을 사는 것은 매우 나쁜 습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방법만 알고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살 때는 가장 강력한 기능을 갖춘 것을 사야 하는데 실제로는 전화를 받거나 걸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카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필요한 기능과 수용할 수 있는 수준을 이해하여 선택하는 카메라가 최선의 선택이 되도록 하세요.

3. 브랜드 선호도: 표면적으로는 큰 문제가 아닌 것 같지만, 좋아하는 브랜드의 카메라를 구입하면 사용자의 기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결코 충분한 문제를 겪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카메라를 구입하는 것도 첫 번째 선택입니다.

12. DV 구입의 세 가지 용도

자신에게 맞는 모델을 선택하는 방법은 많은 친구들이 가장 먼저 묻는 질문입니다. 사실 이 질문은 동기와 결정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구매 동기는 목적에 따라 크게 Home User, Travel User, Power User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일반 사용자:

이런 유형의 사용자에게는 더 큰 LCD 화면이 더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LCD 화면을 사용하면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고, LCD 화면의 경우, 현재 다양한 브랜드의 DV 디지털 카메라 크기는 대략 2.5~4.5 크기입니다. 이론적으로는 LCD 화면이 클수록 사용하기에는 좋지만 상대적인 가격은 더 높아집니다.

2. 여행 유저:

해외여행이나 견학을 할 때 가장 큰 두려움은 아무래도 장비를 잔뜩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점일 텐데요. 따라서 주로 여행용으로 사용한다면, 볼륨이 매우 작습니다. 작은 크기, 가벼운 무게 및 낮은 전력 소비가 구매 시 핵심 포인트입니다.

전력 소비를 줄이려면 LCD 화면으로 촬영하는 방식을 버리고 뷰파인더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이 더 에너지 절약적일 것입니다. 특히 야외 촬영 시에는 LCD 화면이 강한 빛에 쉽게 영향을 받아 화면이 어두워집니다. 관람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투시창을 이용하여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고급 사용자:

여기서 저자는 플레이어가 DV 초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만 제시합니다. 첫 번째 조건은 수동 조정 기능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특수 영상이 다양한 효과를 얻기 위해 수동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자동 조정 기능이 있는 DV에서는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품질도 중요합니다. 현재 시판되는 DV 디지털 카메라는 3CCD를 탑재한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용 DV 디지털 카메라는 CCD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디지털 관점에서 보면 광선이 들어옵니다. 이를 RGB의 삼원색으로 분리한 후 서로 다른 비율에 따라 색상을 저장합니다. 하나의 CCD로 이미지를 저장하는 데 충분하지만 세 개의 CCD를 사용하여 RGB의 삼원색을 동시에 처리하면 결과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생생함과 레이어링을 위해 전문가급 DV 디지털 카메라는 점차 3CCD 모드를 채택해 왔습니다. CCD는 1/2, 1/3, 1/4 등 크기와 픽셀로 구분되며 픽셀 범위는 270,000~670,000입니다. 크기가 작을수록 필요한 픽셀 수가 많아집니다. CCD의 집광점이 작기 때문입니다. 픽셀 밀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해상도가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1/4 CCD 픽셀은 570,000이고 유효 픽셀은 320,000에 불과합니다. 1/3 CCD 픽셀은 410,000이고 유효 픽셀은 330,000입니다.

DV 공통 용어:

AF: 자동 초점

현재 모든 홈 비디오 카메라에는 적외선을 사용하는 이 기능이 있습니다. 거리 측정 방법은 초점을 완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집중 행동. 렌즈 아래에 적외선 방출기 세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렌즈가 대상을 향하면 적외선도 대상까지의 거리를 감지하고 포커싱 메커니즘을 구동하여 초점을 맞춥니다.

***참고**

# 화면 중앙의 피사체를 초점 포인트로 사용하세요.

# 피사체 앞에서 움직이는 물체가 적외선 범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세요.

# 부득이한 경우 수동 초점으로 전환하세요.

# 유리창 앞에서 촬영할 때는 유리창에 가까이 붙어 촬영해주세요.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수동 초점을 대신 사용해 주세요.

AE:자동 노출 자동 노출 효과

내장된 자동 조리개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카메라 자체가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촬영에 필요한 조리개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 및 수동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전방 조명 및 백라이트 하에서는 자동 모드로 전환 가능합니다.

AGC: 자동 밝기 조절 자동 밝기 증가

완전 자동 촬영 중에 신체가 빛이 부족하다고 감지하면 이 장치를 활성화하여 사진의 밝기를 전자적으로 높입니다.

#내장 스타일은 전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WB(자동 화이트 밸런스)

카메라의 화이트 밸런스는 주로 다양한 광원에서의 CCD 색상 보정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적으로 자동 위치로 설정됩니다. 일부 모델은 햇빛, 일몰, 흐린 날, 전구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 평소에는 완전 자동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 촬영 시 누렇게 느껴지면 벌브 위치로 전환하면 됩니다.

CCD(Charged Coupled Device) 광전하반도체

렌즈는 빛을 집광시켜 거울에 쏘는 3원색이다. 색상은 CCD에 의해 전자 신호로 변환되며, 이는 주파수 변환 후 자기 헤드로 전송됩니다.

CCD는 1/2, 1/3, 1/4인치 등 크기와 픽셀로 구분되며 픽셀 범위는 270,000~670,000입니다.

#크기가 작을수록 필요한 픽셀은 높아집니다. CCD의 작은 초점도 작기 때문입니다. 픽셀 밀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해상도가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 1/4인치 CCD의 픽셀 수는 570,000개이고 유효 픽셀 수는 320,000개에 불과합니다. 1/3인치 CCD에는 410,000픽셀과 330,000유효 픽셀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AE 자동 프로그램 노출

내장된 자동 촬영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촬영 시간과 동일한 상황에 있는 기능으로 전환하기만 하면 되며, 카메라 자체는 다양한 상황에 가장 잘 반응하도록 설계됩니다. 최적의 촬영 모드에서는 사진가가 대상을 겨냥하고 촬영하기만 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 모드*인물 모드*야경 모드*무대 모드* 등이 있는데, 공장마다 디자인이 다릅니다.

사진 기능 : (사진)

DV에서 흔히 사용하는 디지털 스틸 사진 기능입니다.

클립 사진:

일반적으로 이 설정은 정지된 물체나 사진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립은 약 5초입니다. 즉, 버튼을 누른 후 녹음이 자동으로 5초 동안 일시 중지됩니다. 비디오 버튼.

셀카 기능:

일반 카메라의 15초 지연 촬영과 유사합니다.

날짜 및 시간 표시:

촬영 시 날짜나 시간을 추가하려면 이 기능을 누르세요.

초점 조정:

수동으로 초점을 맞추고 싶을 때 이 기능을 누르면 자동 초점이 해제됩니다.

손떨림 보정:

휴대용 카메라로 인한 이미지 흔들림을 줄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전자적으로 보정되므로 일부 이미지 품질이 희생됩니다. 삼각대를 사용하십시오. 촬영할 때 이 기능을 비활성화하세요.

밝기 보정:

자동 조리개 조정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하여 밝기를 수동으로 조정하세요.

화이트 밸런스 :

색온도로도 표현되는데, 위에 나열된 AWB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디지털 줌: (디지털 줌)

현재 대부분의 카메라에는 이 기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20x 또는 100x와 같은 2단계 설정으로 사용할 때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재생 특수 효과:

일부 DV에는 유화, 네거티브 필름, 모자이크, 프레임 재생 등과 같은 이미지 특수 효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불필요한 소란을 피하려면 사진을 더욱 생생하고 흥미롭게 만드세요.

화면 전환 효과:

창 열기, 위아래 교체, 혼합 등 세그먼트 간 화면 전환 효과.

1.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잡아주세요

한 손으로 잡는 것보다 확실히 카메라를 잡는 것이 더 안정적입니다. 카메라 삼각대를 준비하세요. 가장 금기시되는 방법은 걸으면서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이 촬영 방식은 단순히 걷고 촬영하는 것이 아닌 특별한 상황에서만 사용되는 촬영 방식입니다. 역동적인 사진 촬영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이미지 안정성이라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2. 고정 렌즈

간단히 말하면 렌즈를 대상에 맞춘 후 확대나 축소, 위아래로 스캔하지 않고 고정된 지점에서 촬영합니다. 왼쪽, 오른쪽으로 화면 크기를 설정하고 녹화를 시작하세요. 촬영할 때 주로 고정된 렌즈를 사용하는데, 사진의 안정성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너무 많은 줌 동작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진의 변화는 화각의 크기나 각도, 위치의 차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장면의 크기와 깊이를 변경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즉, 파노라마를 촬영할 때 특정 부분을 촬영할 때 카메라가 약간 뒤에 위치하게 됩니다. 측면, 높음, 낮음 및 기타 다른 위치가 변경되고 효과는 동일합니다. 장소 요인으로 인해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경우에는 물론 줌 렌즈를 사용하여 사진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로 사진을 조정하세요. 하지만 고정된 지점에 서서 줌 렌즈를 사용하여 확대 및 축소하여 연속 촬영하는 것은 많은 V8 소유자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이기도 합니다. 촬영할 때 고정 렌즈를 더 자주 사용하여 사진을 한 장씩 촬영하고 크기가 다른 사진을 연결하세요.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는 이상 줌을 적게 사용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장거리 촬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의 원칙을 익힌다면, 영화를 보고 나서 '푸나통'을 겪지 않고, 작품을 더 보기 좋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Δ#. 위의 말대로라면 촬영할 때 줌렌즈는 쓸모가 없는 것 아닌가요? 사실은 아니고, 단지 기술과 타이밍이 적절한가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줌렌즈 사용법을 참고해주세요.)

3. 매뉴얼 기능의 활용

모델마다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매뉴얼 항목과 방법도 다릅니다. 밝기와 초점 거리에 대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만 설명합니다.

수동 밝기 조정 기능

먼저 수동 밝기 조정 기능에 대해 설명하자면, 역광 및 야경을 촬영할 때 완전 자동 모드로 촬영한다면 전자가 그렇겠죠. 피사체나 문자가 완전히 어둡고 배경이 밝다는 것은 어둠 속에서 빛이 흐릿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는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광 보정 기능을 누르는 것입니다. 백라이트가 있는 경우 키를 누릅니다. 그런 기능이 없으면 완전 자동 모드를 수동 모드로 전환하고, 밝기 조정 버튼을 찾아 백라이트가 있을 때 밝기를 조정하고, 야간 장면에서는 어둡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는 뷰파인더나 LCD 화면에 숫자나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뷰파인더나 LCD 화면의 영상을 직접 보면서 적절한 밝기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할 때 매장에 문의하여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받으세요.

수동 초점 조정 기능

일반적인 촬영 상황에서는 자동 초점이 주로 사용되지만, 철조망이나 유리를 통해 대상 사이를 이동하는 사람이 있는 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자동 초점이 사용됩니다. ..기다리다. 종종 사진의 초점이 선명하거나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자동 초점 중에 카메라가 앞에 있는 물체에서 반사된 신호를 기반으로 거리를 결정한 다음 초점을 조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동 초점을 수동으로 전환하고 초점을 고정하여(제조업체마다 표시 및 조정 방법이 다르므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초점 거리가 어긋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4. 줌 렌즈 사용법:

영상이나 카메라에도 줌 렌즈가 있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촬영 중에도 카메라가 줌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정적 카메라와 같은 프레임 크기 보기 도구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멀리 있는 대상을 촬영하려면 줌 렌즈를 사용하여 확대하여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크기에 도달하면 녹화 버튼을 눌러 원하는 사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고정렌즈로 촬영하는 방식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촬영 중 줌 동작을 사용하는 적절한 시점은 언제일까요? 사물이나 사람의 위치를 ​​표현하고 싶을 때, 예를 들어 촛불을 3초 정도 클로즈업한 후 천천히 줌 아웃하면 사진이 점차적으로 나타납니다. 양초로 가득 찬 케이크로 밝혀졌습니다. 이 작업은 그림을 더욱 생생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별도의 설명이나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의 변화를 보면 사진가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확대하여 촬영하는 경우 특정 대상이나 사람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진은 몇 초 후에 춤을 추는 어린이 그룹의 전경으로 시작됩니다. 사진이 점차 확대되어 어린이 중 한 명의 절반 길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카메라는 그를 따라갑니다. 이 촬영 방식은 마치 이 아이가 내 아들임을 알려주는 것과 같으며, 무엇을 촬영하고 있는지 시청자에게 안내하기 위한 것입니다. 위의 두 가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촬영 방법에는 고유한 의미가 있으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마무리됩니다. 오히려 카메라가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머리 없는 파리처럼 이해할 수 없고 목적도 없다. 줌 렌즈를 남용하고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사진을 반복적으로 촬영하는 것은 현재 많은 V8 사용자가 범하는 일반적인 금기 사항입니다. 촬영할 때마다 줌인하거나 줌아웃하고 다시 촬영하기 전에 다른 각도나 사진으로 변경하십시오. .촬영을 시작하세요. 이제부터 촬영 방식을 바꿔서 촬영하는 재미를 즐기고, 결과를 감상해 보세요.

5. 역동적인 카메라 촬영 기법

이때 카메라를 움직여야 하는 장면을 파노라마로 담아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쓸어내는 것도 카메라의 장점 중 하나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동작을 하면 사진이 흔들리거나 빠르게 느리게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주로 몸이 잘못된 방향으로 회전하거나, 회전 각도가 너무 크거나, 몸이 머뭇거리고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더 정확한 방법은 허리를 구분점으로 삼아 하체는 가만히, 상체는 움직이는 것이다. 길을 건너려고 할 때, 다가오는 차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좌우를 살피는 것처럼 머리는 좌우로 돌리고 어깨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촬영하려는 장면을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스캔해야 합니다. 먼저 몸을 B 지점으로 향한 다음 하체를 가만히 유지한 다음 상체를 A 지점으로 돌립니다. 카메라가 A 지점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버튼을 눌러 5초 동안 움직이지 않고 녹화한 다음 천천히 B 지점으로 다시 스캔합니다. 해당 위치에 도달하면 5초간 움직이지 않고 계속 녹화한 후 전원을 끕니다. 카메라.

스캔 프로세스가 얼마나 빨라야 하는지 많은 사람들이 묻습니다. 실제로 특정 지침은 스캔하려는 범위 내 풍경의 풍부함에 따라 다릅니다. 정적인 장면이라 속도는 조금 더 빨라질 수 있지만 내용을 선명하게 보는 것이 원칙입니다. 보는 콘텐츠가 동적 개체이고 콘텐츠가 상당히 풍부한 경우 콘텐츠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촬영 시 참고용으로 제시한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연습과 경험입니다.

(타겟을 찾기 위해 카메라를 이리저리 돌리기보다는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촬영할지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