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찬양하는 시 1. 소녀를 찬양하는 시
1. 앞으로는 아름다움이 없다! 순안은 미인이다! 시골의 아름다움! 천하를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미인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사는 향기가 가득하다. 3. 수락, 냉막, 태도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삼춘의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구추의 국화처럼 아름답다. 5. 눈꼬리에 수려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미녀가 취했어요. 주연이 좀 있어요.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날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9. 그녀는 다시는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가루를 묻히지 않을 것이다. 연꽃은 옥면 11 을 부끄러워한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은 12 이다. 가장자리에 사람이 달처럼 있고, 손목에 서리와 눈 13 이 있다. 먼저 봄복숭아, 구름더미를 웃어라.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버드나무 이가 향기롭다. 14. 침묵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15. 만약 네가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시간에 시간을 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6. 우아한 소녀 수치, 세월은 슬프지 않다. 17. 미인은 더욱 요염하고 가을물은 눈과 같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21. 누가 마음을 비틀고 현기증이 날까요? 21.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11 개의 주문과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물감이 없어질 것이다. 파도가 눈 속에서 맥동하여 꽃이 만발했다. 23. 영리한 웃음, 아름다운 눈.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아카시아의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26 세에 던질 수 있니? 모든 방법을 통해 잘라? 모든 좋은 곳을 자세히 보면 사람은 인도적이고, 버드나무는 만허리이다. 28. 신들은 모두 짱, 펄럭이는 요정 춤이다. 29.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을 조각한다. 31. 붉은 이슬 향기, 구름비 단장. 31. 구름과 소용돌이, 옥소, 블라우스, 얇은 루오, 달팽이 한 쌍. 32. 단봉의 눈은 반쯤 휘어져 호박과 입술이 숨어 있다. < P >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에 산재 해있다.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습니까? < P > 멀리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처럼 휘황찬란하다. 35.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완곡하게 흐른다. 36.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 같고, 흩날리는 것이 마치 눈 오는 것 같다. 37. 양씨네 아이 중 한 명이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길러졌고, 그녀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39. 어찌하여 부드러움이 흩어지고, 사랑과 미움이 41 을 원망하는가. 세심한 걸음으로 천하무쌍 465438. 토하지 않으면 불쾌해, 화가 나서 사람을 화나게 한다. < P >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밥 먹는 것을 잊게 했다. 언어는 부드럽고 매력적입니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착용하는 보석은 진주로 장식되어 그녀의 몸을 보여준다. 45. 붉은 입술은 밖이 밝고, 맑은 치아 속은 신선하며, 밝은 눈은 보기 좋고, 나쁜 보조 감당력이 있다. 46. 어제 산색이 막막했고, 그녀가 왔을 때, 옷은 구름이 끼었다. 47.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빈 골짜기 48 에서 혼자 살았다. 보희는 느슨하게 묶여 납화가 가볍다. 49. 영광추국화, 화모송순 51.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어둡고 페인트칠한 건물이 깊다. 항목 탁탁 53. 상대방의 좋은 것에 탄복하고, 청량하고 상쾌하다. 54. 상대방의 태도는 아름답고, 상대방의 태도도 아름답다. 55. 상대방의 화려한 옷을 부러워하며 문장 밖으로 나왔다. 56. 얼마나 조용하고, 얼마나 텅 비어 있고, 얼마나 현란하고, 얼마나 붉고, 얼마나 아름다운지, 달이 차가운 강물을 비추고 있다. 59. 허리가 얼마나 가늘고 공기가 눈과 어떻게 춤을 추는지. 펄빛 보석, 거위 노란색, 61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숙녀, 군자 호호, 61. 동화가 난만하고, 빗물이 마르고, 청명이 깨끗이 씻겨졌다. 62. 부드럽고 완곡하며 매력적이고 섬세하다. 63. 반창은 역사의 자태를 이어가고, 셰는 설의 자태를 읊었다. 64. 기대의 광채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67. 잘생긴 눈썹으로 눈을 다듬고 날기를 기대하며 문예 색채의 정수를 보면 저속함을 잊는다. 68. 한 여요가 예쁘고, 그녀는 호남으로 돌아갔다.
수메콩 쪽은 누구에게 보낼까요? 69. 성난 눈은 부끄러움을 머금고 입술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석류치마는 햇빛 71 에 있습니다. 볼에 새로운 리치가 맺혀 있고, 콧날개는 거위 기름에 질리고, 부드럽고, 소리 없이, 보는 것이 다정하다 71.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거울, 달의 그림자, 커튼 모양, 잠에서 깨어나 73. 구름이 가볍다면 허리는 약한 버드나무 선나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4. 눈을 가꾸는 것은 단지 추측을 받는 것일 뿐이다. 77. 물이 피기 때문에, 물이 뼈와 옥을 근육으로 가라앉힌다. 78. 만약 태양이 아침에 뜨면, 그것은 무지개처럼 타오를 것이다. 79. 미인절세, 향불이 누구에게 전해집니까? 81. 질은 도도하고 향기는 가을이슬 81 을 함유하고 있다. * * * 향 냄새 십리, 6 월 향 이름 양 천향 을 모른다. 82. 아름다운 꽃 13 종이 넘습니다. 콩은 2 월 첫 송이입니다. 83. 눈썹은 가을물처럼 가볍고 옥근은 맑은 바람을 동반한다. 84. 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완연한 청양 85. 무란. 감정을 떠나야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하다. 91. 진한 화장을 합니다. 소연아용, 91 입니다. 그녀의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고, 옥어깨는 달빛이 춥고, 92 이다. 세상에 아내가 없는 것은 특별한 생활이다. 93. 수연연은 꽃보다 더 아름답고, 여염은 봄보다 더' 빨강' 이다. 94. 복숭아가 날아가서 타 버렸다. 도시의 아름다움에 의지하다 98. 나방의 눈썹을 달고, 영리한 미소를 띠고, 99. 미인은 지난 일을 숨기고, 연꽃은 옥면 111 을 부끄러워한다. 처녀처럼 가만히 있으면 토끼 111 처럼 움직인다. 그 아름다움은 다채롭고 그 향기는 112 로 가득하다. 조암에는 많은 미녀가 있는데, 이 미녀는 바로 안여옥이다. 115. 아름다운 요정 소녀 월당 116. 구슬 꿰미는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납비용은 순진하다. 117. 궁안이 모두 가는 허리이면 너는 늙었다. < P > 그녀는 방금 결혼해서 머리를 머리에 상투를 틀었다. 초심자는 화장을 엄격하게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몸을 자르고, 비가 느낌을 두려워하며, 매력적인 조치를 많이 취해야 한다.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꽃이 있어야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정이 드러난다.
2. 미녀를 찬양하는 시 < P > 수선화 유코장구 중국이 물건을 벗고 찬바람이 절대적으로 불쌍하다. < P > 모든 흙이 소호를 침범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바람이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사오혼 낙호객, 옥색은 어렴풋이 월선 () 을 잡는다. < P > 하지만 그는 푸옹이 너무 뚱뚱하다는 것을 비웃고 우아함을 아름다움으로 착각했다. 수선송 () 과 유방 () 은 수선기 () 를 만들고, 한향 () 은 빙근 () 을 고독하게 한다.
오늘 누가 선풍도골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방의 눈썹을 쓸다. 수선화의 혼란은 붉은 구름과는 무관하지만, 세상에 봄파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 < P > 모든 마음은 향기롭고 작은 빙근 옥소를 씻어냈다. 수선화 송양만리운은 여전히 절절하여 꽃이 맑지 않다. < P > 신선은 안 됩니다. 물을 빌려 이름을 짓겠습니다. 개막식의 동반자는 누구입니까? 노출과 불친절.
설궁 외로움, 수원당 4 명. 수선화 추근로포링파녀, 맑은 바람이 지쳐서 눈을 떴다.
꽃잎은 옥등으로 의심되고 뿌리는 요대다. 하얀색은 눈을 업신여겨야 하고, 향기는 매실을 양보해서는 안 된다. < P > 여생에 꽃중독이 있어 이 날을 떠돌아다닌다. 왕중도는 수선화 51 송이를 선물했고, 그는 그들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는 그들을 위해 시를 한 편 썼다: 황송정이 선진양말을 낳고 물 위를 가볍게 걸었다. < P > 누가 이 단장한 영혼을 끌어들여 한화로 근심을 보내는가? 향체는 아름다움을 원하고, 산반은 동생이다.
앉아 있는 게 정말 짜증나. 나가자마자 웃어.
3. 여성을 찬양하는 시
' 118 역대 여성을 묘사한 고전시' 1. 순안은 미인이다! 시골의 아름다움! 천하를 놀라게 하다! 2. 부용은 미인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사는 향기가 가득하다. 3. 수락, 냉막, 태도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삼춘의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구추의 국화처럼 아름답다. 5. 눈꼬리에 수려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미녀가 취했어요. 주연이 좀 있어요.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날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9. 그녀는 다시는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가루를 묻히지 않을 것이다. 연꽃은 옥면 11 을 부끄러워한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은 12 이다. 가장자리에 사람이 달처럼 있고, 손목에 서리와 눈 13 이 있다. 먼저 봄복숭아, 구름더미를 웃어라.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버드나무 이가 향기롭다. 14. 침묵은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15. 만약 네가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시간에 시간을 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6. 우아한 소녀 수치, 세월은 슬프지 않다. 17. 미인은 더욱 요염하고 가을물은 눈과 같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21. 누가 마음을 비틀고 현기증이 날까요? 21.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11 개의 주문과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물감이 없어질 것이다. 파도가 눈 속에서 맥동하여 꽃이 만발했다. 23. 영리한 웃음, 아름다운 눈. 24.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아카시아의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차마 노예를 26 세에 던질 수 있니? 모든 방법을 통해 잘라? 모든 좋은 곳을 자세히 보면 사람은 인도적이고, 버드나무는 만허리이다. 28. 신들은 모두 짱, 펄럭이는 요정 춤이다. 29.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을 조각한다. 31. 붉은 이슬 향기, 구름비 단장. 31. 구름과 소용돌이, 옥소, 블라우스, 얇은 루오, 달팽이 한 쌍. 32. 단봉의 눈은 반쯤 휘어져 호박과 입술이 숨어 있다. < P >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에 산재 해있다. 어떻게 날 수 있습니까? 그는 어떻게 바람을 타고 날아갈 수 있습니까? < P > 멀리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처럼 휘황찬란하다. 35.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완곡하게 흐른다. 36.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 같고, 흩날리는 것이 마치 눈 오는 것 같다. 37. 양씨네 아이 중 한 명이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길러졌고, 그녀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39. 어찌하여 부드러움이 흩어지고, 사랑과 미움이 41 을 원망하는가. 세심한 걸음으로 천하무쌍 465438. 토하지 않으면 불쾌해, 화가 나서 사람을 화나게 한다. < P >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밥 먹는 것을 잊게 했다. 언어는 부드럽고 매력적입니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착용하는 보석은 진주로 장식되어 그녀의 몸을 보여준다. 45. 붉은 입술은 밖이 밝고, 맑은 치아 속은 신선하며, 밝은 눈은 보기 좋고, 나쁜 보조 감당력이 있다. 46. 어제 산색이 막막했고, 그녀가 왔을 때, 옷은 구름이 끼었다. 47. 그녀보다 누가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빈 골짜기 48 에서 혼자 살았다. 보희는 느슨하게 묶여 납화가 가볍다. 49. 영광추국화, 화모송순 51. 촛불은 밝고 향기롭고 어둡고 페인트칠한 건물이 깊다. 죽월치의 소리는 여전히 그 해와 같다. 52. 나의 애완동물 얼굴을 사랑합니다. 향기롭고 우아합니다. 53. 그의 좋은 자질에 감탄하고, 명확하고 유창하다. 54. 그의 자태, 봉황과 용의 향기. 55. 그의 화려한 옷, 반짝이는 문장 감상. 56. 그가 얼마나 조용하고, 얼마나 공허하고, 얼마나 화려하고, 얼마나 빨갛다. 펄빛 보석, 거위 노란색, 61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숙녀, 군자 호호, 61. 동화가 난만하고, 빗물이 마르고, 청명이 깨끗이 씻겨졌다. 62. 부드럽고 완곡하며 매력적이고 섬세하다. 63. 반창은 역사의 자태를 이어가고, 셰는 설의 자태를 읊었다. 64. 기대의 광채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67. 잘생긴 눈썹으로 눈을 다듬고 날기를 기대하며 문예 색채의 정수를 보면 저속함을 잊는다. 68. 한 여요가 예쁘고, 그녀는 호남으로 돌아갔다.
수메콩 쪽은 누구에게 보낼까요? 69. 성난 눈은 부끄러움을 머금고 입술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석류치마는 햇빛 71 에 있습니다. 볼에 새로운 리치가 맺혀 있고, 콧날개는 거위 기름에 질리고, 부드럽고, 소리 없이, 보는 것이 다정하다 71.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거울, 달의 그림자, 커튼 모양, 잠에서 깨어나 73. 구름이 가볍다면 허리는 약한 버드나무 선나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4. 진오리의 볼에 기대어 눈길이 움직이고 있다. 77. 물보라는 천기백괴하고 물은 뼈에 사무친다. 옥은 근육이다. 78. 해가 뜰 때 해가 뜨면 불타는 조프 운하가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79. 미인절세, 향불이 누구에게 전해집니까? 81. 질은 도도하고 향기는 가을이슬 81 을 함유하고 있다. * * * 향 냄새 십리, 6 월 향 이름 양 천향 을 모른다. 82. 아름다운 꽃 13 종이 넘습니다. 콩은 2 월 첫 송이입니다. 83. 눈썹은 가을물처럼 가볍고 옥근은 맑은 바람을 동반한다. 84. 한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완연한 청양 85. 무란. 감정을 떠나야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초췌하다. 91. 진한 화장을 합니다. 소연아용, 91 입니다. 그녀의 구름은 안개가 자욱하고, 옥어깨는 달빛이 춥고, 92 이다. 세상에 아내가 없는 것은 특별한 생활이다. 93. 수연연은 꽃보다 더 아름답고, 여염은 봄보다 더' 빨강' 이다. 94. 복숭아가 날아가서 타 버렸다.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허무 97 로 퇴색했다. 아름다운 자태로 절색을 음미하다 98. 이 머리는 나방의 눈썹을 걸치고, 민첩하게 웃음을 머금고 있다. 99. 절색은 오늘을 가리고 연꽃은 옥면 111 을 부끄러워한다. 처녀처럼 고요하고, 토끼 111 처럼 움직인다. 그것은 아름다움과 향기로 가득 차 있다. 115. 아름다운 요정 소녀 월당 116. 구슬 꿰미는 눈썹을 움직이지 않고, 납비용은 순진하다. 117. 궁안이 모두 가는 허리이면 너는 늙었다. < P > 그녀는 방금 결혼해서 머리를 머리에 상투를 틀었다. 초심자는 화장을 엄격하게 배워야 한다. 예를 들면 몸을 자르고, 비가 느낌을 두려워하며, 매력적인 조치를 많이 취해야 한다.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꽃이 있어야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정이 드러난다.
4.' 딸 자랑'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P > 주관적인 느낌과 객관적인 방향에서 당신의 딸을 찬양합니다. < P > 주관적으로 딸을 칭찬하는 것도 딸에 대한 애정입니다.
1. 남풍이 집으로 불어와 식당으로 날아갑니다. < P > 건물 동쪽에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나뭇가지가 연기로 감돌고 있다. < P > 이 복숭아나무는 내가 갈 때 심은 것으로 벌써 3 년이 되었다. < P > 복숭아나무는 지금 식당만큼 키가 크지만, 나는 여전히 돌아가지 않고 있다. < P > 제 여교는 평양이라고 합니다. 제가 집에 돌아온 복숭아나무 가장자리에 손을 접었습니다. < P > 복숭아꽃은 아버지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눈물이 샘솟았다. 이백 (돈)' 두 어린 아이를 동륙에서 보내라'
2. 산 앞산 뒤에는 모두 풀이라 하루 종일 문을 가리고 있다. 조노 (당)' 북국한가사' < P > 비가 온 후 개울이 제방을 쓸어버리고 마을의 아이들이 늦청을 고마워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 P > 죽마 벤 나우, 연 패기, 바람을 맞으며 울부짖는다. < P > 셋째 겨울, 저는 유학생으로부터 임시로 공부하고 부모님으로부터 수련을 했습니다.
3. 소양이 너무 굵어서 서비스할 수 있으니, 당신의 관원에 감탄할 필요가 없습니다. -육유 (남송) \ "마을 어린이 물놀이 좀 봐 \"
4. 우리 부모님은 여자가 온다는 말을 듣고 서로 도우러 나가셨다.
A 언니는 메이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자마자 빨간 화장을 해야 한다. < P > 언니가 온다는 말을 듣고 나는 돼지와 양을 향해 칼을 갈았다. 목란사' < P > 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객관적으로 찬양한다:
1. 봄바람은 양저우로 11 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주렴을 굴리는 것보다 못하다. --두목 의 두 작별 인사. < P > 해석: 양주시 11 리 장거리의 젊은 미녀를 바라보며 주막을 말아서 화장을 파는 것은 그녀답지 않다.
2.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있어야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이백의' 청평조' < P > 해석: 하운은 그녀의 옷이고 꽃은 그녀의 얼굴이다. 봄바람이 난간을 불고, 이슬이 촉촉하고 다채롭다. 옥산의 산을 보지 않고 요대 월하에서만 만날 수 있다.
3. 우아하고 가벼우며 통제할 수 없다. 절색을 음미하고 미모에 의지하다. 오평일' 나의 불행' < P > 해석: 나는 절세의 미인의 아름다움에 의지했고, 국가의 아름다움에 의지했다. < P > 참고 자료 < P > 시 명구망: /
5. 어떤 찬양녀의 시가 있습니까?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었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머리가 나방의 눈썹을 날다.
미소로 기대하다. 해석: 장강미를 비유로 묘사한 첫 시입니다.
손가락은 하얗고 부드럽고 피부는 하얗고 연하다. 목이 가늘고 하얗고 이가 매끄럽고 대칭이다.
이마는 넓고 네모난 반면 눈썹은 가늘고 휘었다. 깜찍한 웃음에 보조개를 달고 아름답고 맑은 눈은 무한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2. 복숭아가 죽어가고 있어 그 광채를 태우고 있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 P > ('시경 야오 타오' 에서 발췌) 해석: 소녀가 시집가는 것에 관한 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신부의 생김새에 관한 것이다. 그녀는 복숭아꽃처럼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3.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있어야 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 P > 한 차례의 붉은 이슬이 향기를 풍기고, 운우는 쓸데없이 단장을 끊었다. 한궁은 누구를 닮았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해석: 양옥환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