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읽고 시를 읽다. 봄의 시를 모두 써 ⑦ 12 춘야 고시를 쓴다.

봄밤, 먹물을 뿌리고, 당신의 부드러운 정을 써내어, 울긋불긋한 심정이 끝없는 시편으로 피어나게 합니다. 노래를 부르는 것을 잊지 마라, 임향은 밤바람을 배회하고, 독실한 마음은 조용히 부르고, 꿈같은 밤에 너를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북송 문학가 수시의' 봄밤'.

앞의 두 문장은 봄밤의 아름다운 경치를 쓴다. 봄밤은 소중하고, 백화가 만발하고, 달빛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이 두 문장은 조용한 야경과 즐거운 밤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려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관료 귀족들이 스스로 즐긴다는 것이다. 밤이 이미 깊어서 마당은 고요했지만, 그들은 베란다에서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고, 관악기를 불었다. 그들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는 더욱 소중하다. 작가의 묘사는 아이러니하지 않다.

전체 문장 조리가 또렷하다. 작가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운 묘사에서 술에 취해 죽음을 꿈꾸며 쾌락을 탐내는 사람들에 대한 저자의 깊은 비난을 함축적으로 완곡하게 드러냈다. 이 시는 화려하고 함축적이어서 흥미를 자아낸다. 특히' 봄날의 일순간 천금' 이라는 말은 천고에 전해지는 명문이 되고, 사람들은 종종 그 아름다운 풍경의 짧음과 소중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5 세대? 유건의' 봄밤' < P > 이 두 문장은 늦봄의 밤을 묘사하며, 화면이 단아하고, 정취가 그윽하며,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고, 밝은 달이 떨어지고,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앞의 문장은 달을 쓰고, 뒤의 문장은 꽃을 쓰기 위한 깔개를 만든다. 바로 밝은 달이 내리쬐는 가운데, 땅의 낙화는 유난히 하얗고 향기로운 눈송이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향설' 으로 낙영 살구꽃을 묘사해 적절하고 시적인 동시에 차갑고 부패한 느낌을 주지 않고 오히려 귀여워 보인다. 늦봄의 광경을 묘사하거나, 마지막 한 마디로 시든 살구꽃이나 다른 흰 꽃을 묘사할 수 있다.

3. 송대 왕안석의' 봄밤'

4. 여세남? -응? 당대춘야

5. 당나라? 류시앙 춘야시 두 곡

6. 당나라? 유가의 두 곡' 봄밤' (마지막은' 가을')

7. 당대 시인 유씨의' 밤달'.

8. 당대 시인의' 춘산' < P > 시는 봄밤에 산에서 달을 감상하는 기쁨을 묘사하고, 시인은 아름답고 먼 야월이 봄산에 있는 모습을 그려 유유자적하게 산천을 즐기는 심정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시 전체의 유래를 설명하고,' 승다사' 는' 연극을 다 보고 돌아오는 것을 잊는 이유' 라고 썼다. 다음 여섯 문장은' 이긴 것' 과' 즐거움으로 돌아오는 것' 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이다. 시 전체의 격조가 단아하고, 물태가 생동감 있고, 정취가 넘친다. 특히 두 줄의 대련이 나에게 융합되어, 정신이 충만하고, 분위기가 생동감 있고, 묘미가 넘치며, 예로부터 회자되고 있다.

9. 당대 시인 다수륜의' 란계일품' < P > 이 시는 봄밤 란계 연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민들의 즐거운 심정을 묘사한다. 시 네 구절. 처음 두 문장은 달빛 아래 달, 나무, 만, 물에 비친 산이다. 이 시들은 매우 아름답고 정교하게 쓰여졌다. 마지막 두 문장은 민간 현상학을 인용하고, 낭랑하고, 가식적이지 않고, 봄비가 내린 후 란계강의 물고기가 많아졌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게 묘사했다. 앞뒤의 시가 집필 스타일은 다르지만 강변의 달밤 그림책으로 조화롭게 결합되어 있다. < P > 이것은 가장 민가 풍미가 풍부한 선가이다. 시 전체가 신선하고 교묘한 필치로 란계산수의 아름다움, 어민의 즐거움을 써냈다.

11. 당대의 조류 관람류에서 시인 왕위. < P > 이 시는 산속 봄밤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요점은 봄산 밤의 고요함과 아름다움이다. 시 전체가' 정적' 자를 꽉 조여 풍경 스케치와 매우 흡사하다. 시인은 낙화, 월출, 새명 등 감동적인 풍경으로 달밤 춘산의 고요함을 부각시켜 정적인 예술적 효과를 얻어 박쥐' Tonamiyama 가 더 그윽하다' 는 시화권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시 전체는 글을 조용히 쓰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움직이는 풍경으로 처리한다. 이런 대조는 시인의 선의와 의리에 매우 두드러진다.

11. 송 소순친' 와타나베는 화이중 만박' < P > 이라는 작은 시의 제목은' 야박' 이지만 내용은 낮에 배를 띄우기 시작하며 마지막 두 문장은 배가 밤을 지새우는 장면이다. 시인은 서술에서 이렇게 말했다. 봄구름이 온 하늘에 가득하고, 회하 양안의 원야를 뽀얗게 가렸고, 원야의 풀은 녹색이었고, 위에서 아래로 하늘의 구름이 비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음침한 날씨, 단조로운 경치는 여행자들을 짜증나게 한다.

12. 장, 당대 시인,' 춘강 화월야' < P > 당대 시인 장이 지은 것으로 봄밤 연강 풍경을 묘사하며 어휘가 아름답다. "고독편은 전당을 덮는다" 는 걸작이라고 불리며, "이것은 시 속의 시, 최고봉이다." 라고 일컬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