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 를 읽다

정미' 를 읽는 것은 1 의 느낌이 든다.' 책 한 권은 마치 배와 같다. 그것은 우리를 좁은 곳에서 무한한 바다로 인도한다. " 이것은 유명한 작가 헬렌 켈러의 명언이다. 맞아요. 조문헌 삼촌이 쓴' 정미' 를 보고 배를 타고 넓은 신세계로 갔어요.

젊은 시미는 천성적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남자이다. 그는 사촌 홍련과 함께 자라서 맑은 물처럼 살고 있다. 그러나 어느 날 거대한 흰 돛이 강 위에 떠 있었고, 천국에서 온 한 무리의 소녀들이 흰 돛 아래에 떠 있었다. 쑤저우에서 새치기를 한 이 지식 여성들은 조용한 시골에 신선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가져왔다. 그 중에서도 메빈 아가씨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정신력으로 시미라는 불순한 시골 아들을 새로운 성장 과정에 들여보냈다.

이 책을 헤엄쳐 다니며, 나는 마치 생동감 있는 인물들과 놀고 있는 것 같다. 장난꾸러기 주인공, 섬세한 쌀, 부드러운 매실 무늬, 귀여운 붉은 연근, 발랄한' 삼콧물' 주금근 ... 보시다시피, 이 농촌의 소년 소녀들은 비록 도시의 돈이 없지만, 그들은 모두 건강과

이 책을 읽고 나니 갑자기 나와 샤오미의 성장 과정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시에는 마을도 없고, 밀밭도 없고, 풍차도 없지만, 내 옆에는 메빈 양처럼 부드러운 사람이 있다. 내가 좌절을 만났을 때, 어머니는 나를 위로해 주실 것이다. 내가 피아노를 잘 치지 못할 때, 선생님은 나에게 가르쳐 주실 것이다. 내가 낙담할 때, 내 친구는 나를 격려한다 ...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나와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있다. 이 모든 메빈 아가씨가 정식을 위해 만든 거 아닌가요?

이 책은 나로 하여금 진선미가 무엇인지 깨닫게 했다.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 가장 착한 사람, 가장 아름다운 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메이의 문신에서, 나는 주변의 모든 사람을 잘 대하는 법을 배웠고, 외모와 마음을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시미' 를 읽은 소감 2 나는 선생님의 추천으로 조문헌 교수가 쓴' 시미' 라는 좋은 책을 한 권 샀다. 시미라는 시골 소년과 그의 사촌 동생, 그리고 쑤저우 소녀의 성장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천성적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남자아이로 태어났는데, 그와 사촌 여동생은 어려서부터 함께 자라서 맑은 물처럼 자연스럽게 살았다. 하지만 어느 날 거대한 흰 돛이 강 위에 떠 있었고, 천국에서 온 지식 여성들이 흰 돛에서 내려왔다. 이 교육받은 여성들은 조용한 시골에 색다른 풍미를 가져왔다. 그중에서 가장 감동적인 구절은 이 책 6 장 3 절이다. 시미는 부모를 잃어서 너무 슬퍼하는 메빈을 보완하기 위해 얼어붙은 호수에 가서' 김잉어' 를 잡는다. 시미는 매빈을 데리고 그의' 비밀 기지' 와 호수의' 형광 새우' 를 보러 갔다. 메빈도 시미 아빠 중학교 선생님이 되었다.

시미의 성격은 나와 조금 닮았다. 그들은 부끄러워 하 고 친절 합니다. 하지만 나는 그와 매우 다른 곳에 산다. 그는 공기가 맑은 농촌에 살고, 나는 대기오염의 현대화 도시에 살고 있다. 때때로 나는 Shimi 를 사는 곳으로 데려 가고 싶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농촌에서 도시로 가는데, 나는 도시에서 나와 농촌으로 가고 싶다.

나의 용기에 비하면 샤오미의 용기는 그야말로 천양지차이다! 그는 감히 아버지에게 죽임을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기말고사의 답안을 훔쳤기 때문에 메빈이 관리하는 반은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만약 이 일이 나에게 일어난다면, 나는 의자에 앉아서 멍하니 있을 뿐이다.

앞으로 나는 Shimi 로부터 배우고, 나 자신을 그와 같은 남자로 만들 것이다!

"정미" 를 읽고 3 을 느끼다. 정미' 라는 책은 조문헌의 또 다른 역작이다. 나는 이 책을 잊을 수 없다.

시미는 얼굴이 빨개지는 아이이자 반항적인 농촌 아들이다. 벼향도의 날은 자연히 맑은 물처럼 흐르지만, 하늘의 선녀 같은 여지청이 거대한 흰 돛 아래로 왔을 때, 매문이라는 여지청이 그를 새로운 성장 과정으로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용감해져서 더 이상 얼굴이 붉어지지 않는다. 그는 자신감이 되어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그는 예의바르게 변해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인사를 했다. 이 책은 한 어린 소년이 남자로 성장한 경험을 증명했다. 바로 메이빈의 도움으로 시미는 점점 용감해졌고, 이것은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나는 책을 여행하면서 좁쌀을 자랑하면서 체육 수업의 종소리가 울렸다. 이 수업에서 우리는 목마에서 점프하는 연습을 했다. 한 학우가 쪼그리고 앉아 가볍게 뛰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내 마음은 두근거리고 심지어 귀청이 터질 것 같았다. 학우들이 하나하나 뛰어가는 것을 보고 나는 갑자기 당황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무엇을 할까? 나는 주위를 둘러보며,' 은신처' 를 찾고, 선생님의 시선을 피하고, 목마에 뛰어들지 않기를 바란다. 내가 이 생각에 우쭐거렸을 때, 마음속에 좁쌀 이미지, 활발하고 용감하고 활기찬 소년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나이가 들면서 그는 용감하고 자신감 있고 강하고 성숙해졌다. 그는 사소한 일로 도피하고 눈물을 닦지 않고 용감하게 대면한다. 한순간, 나는 너무 부끄럽고, 이런 작은 어려움조차도 피하기로 선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앞으로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주먹을 꽉 쥐었다. 어쨌든 나는 어려움 앞에서 포기하고 물러설 수 없었다.

바람이 구름을 날려 금빛 태양을 드러냈다. 빛은 나뭇가지를 통해 만화경처럼 점재되어 있다.

용감한 힘은 모든 것을 주조한다!

정미' 를 읽은 소감은 4 일 전 서점에서 책 한 권을 빌렸다.' 정미' 의 저자 조문헌.

이 책은 어느 날 쑤저우성에서 온 한 여성이 벼향도에 도착했다는 것이다. 시미는 메빈이 그의 집에 배정되기를 바랐지만, 그녀는' 삼코' 집에 배정되어 하루 종일 기분이 나빴다. 마침내 어느 날, 메빈은 그의 가정생활에서 일어난 일을 깨달았다.

주인공 시미는 활발하고 조각하는 것을 좋아하며 용감하게 잘못을 고치는 사람이다. 나는 그가 용감하게 잘못을 바로잡는 정신을 배우고 발양해야 한다. 어릴 때 친구와 집에서 놀다가 실수로 집안의 정교한 유리병을 깨뜨렸던 기억이 납니다. 나는 물을 긷는 물통 열 다섯 개처럼 겁이 났다. 너무 급했다. 나는 생각했다: "엄마가 돌아와서 비난하기를 기다리고 있니? 클릭합니다 아니면 자발적으로 엄마에게 잘못을 인정합니까? 여전히 ...... "이때 어머니가 돌아오셨고, 귀에는 어머니의 가르침이 있었다." 착한 아이는 성실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용기를 내어 용감하게 엄마에게 잘못을 시인했다. 그 결과, 놀랍게도, 그녀는 나를 탓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나를 칭찬하였다. "정말 엄마의 좋은 아이야. "'정미' 를 보고 내가 당초 한 방법이 옳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해 자신감을 주었다. 그러나 나는 앞으로 그의 발랄함을 배울 것이다. 동시에, 나는 이 책을 반의 다른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우리 반에는' 도둑' 이 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잘못도 인정할 수 없다. 그들은 어떻게 바로잡아야 합니까? 너는 알아야 한다: "믿지 않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

"정미" 를 읽다 5 골키는 책이 인간 진보의 계단이라는 명언을 한 적이 있다. 어려서부터 유명한 작가 조문헌의 작품을 즐겨 보았다. 그의' 초가집',' 염소는 파라다이스 풀을 먹지 않는다',' 청동 해바라기' 를 읽으면 늘 나를 매료시킨다. 그중 내가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시미' 이다.

시미' 라는 책은 젊은 시미가 지독하지 않은 시골 소년이라는 것을 다룬다. 그와 사촌 홍련은 어려서부터 함께 자라서 맑은 물처럼 자연스럽게 살았다. 그러던 어느 날, 명반엽이 강 위에 떠 있었고, 소주시의 일부 지식 여성들이 그 위에 앉아 조용한 시골에 색다른 생활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중 메빈은 시미의 집에 배치되어 시미를 이끌고 파릇한 성장세월을 보냈고, 시미와 일련의 기묘한 이야기가 벌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책을 다 읽고 나니, 나는 완전히 놀라 멍해졌다! 조문헌이 쓴 대부분의 이야기는 농촌 생활과 관련이 있다. 이 책은 나를 시미가 사는 곳으로 데려갔다. 나는 마치 풍경의 아름다움과 마을 사람들의 열정을 실감하는 것 같아 도시의 시끌벅적한 것과는 다르다. 정미와 매실의 상호 이해에 더욱 물들고, 피는 물의 애정보다 진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아름다운 감정에 감염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시미의 부모는 메빈과 혈연관계가 없지만, 그들은 줄곧 조심스럽게 그녀를 돌보고 있다. 메이 웬의 부모가 죽었을 때, 메이 웬은 침대에 누워서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기장 어머니는 그녀를 전심전력으로 보살펴서 그림자와 슬픔에서 나오게 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메빈과 시미는 형제자매가 아니지만, 형제자매처럼 서로 배려하고 아껴 준다. 메이번은 정미의 나쁜 습관이 있는데, 바로 칼로 맹목적으로 조각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관찰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처럼 시미를 탓하지 않고, 자신의 독특한 방법으로 그를 지도하고, 그에게 고기 자르는 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가르쳐 주었다. 그녀는 그의 조각 작품을 하나하나 생동감 있게 만들기 위해 시미를 진지하게 가르쳤다. 마지막으로, 메빈이 떠나려고 할 때, 그녀는 그의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 자르는 칼을 주었다. 미미가 항상 밤늦게 매문가에 가서 학생들을 방문할 때, 그녀는 등롱을 들고 나무 밑에 앉아 매문가 방문이 끝난 후 함께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렸다. 나는 그들 사이의 순박한 감정에 감동했다.

"시미" 를 읽으니 사람들 사이의 진지하고 순박한 감정이 내 가슴을 가득 채우고 내 영혼을 정화시켰다. 세상의 아름다움을 깊이 느끼게 해 주세요!

"시미" 를 보고 나서 시미 여섯 개를 느꼈다. 그를 읽은 후에 나는 알고 있다: 시미는 괜찮다, 유명한 사람이다!

왜 이렇게 정미를 묘사해야 합니까? 나는 마음속으로 시미가 매우 강하다고 생각한다. 글에는 이런 전형적인 이야기가 있다. "메빈은 쑤저우에서 온 지청이다. 메이빈의 부모는 불행하게도 물에 빠져 숨졌다. 메빈은 그녀의 부모님의 일을 처리하러 갔는데,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시미는 문 앞에 앉아서 메빈을 기다리고 있다. 한번은 그 소녀가 메빈이라고 생각하여 그녀를 쫓아갔지만, 그는 얼굴을 깨뜨리지 못하고 피를 많이 흘렸다.

나중에, 나는 더욱 충격을 받았다. 메빈이 마침내 돌아왔지만, 그녀는 매우 아팠다. 시미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강에 메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물고기가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추운 겨울이었고 밖은 매우 추웠다. 시미는 몰래 어망 한 장을 빌려 얼음 위에서 고기를 잡았다. 시미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황금 잉어 한 마리를 잡기 위해 날카로운 얼음으로 손을 베고 피를 흘렸다. "그래서 저는 이런 환경에서 그녀가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시미는 여전히 집착한다. 다른 사람이 잡지 못하면 다른 사람이 포기하면 시미는 견지한다. 정미는 아프지 않나요? 아프지만 그는 강하다.

나는 죽은 후에 강인한 좋은 소년이 될 것이다!

"시미" 를 보고 7 을 느꼈습니다. 청순한 음악' 라벤더' 가 천천히 방영되면서, 나는 먼 들판을 바라보는 날씬한 소년의 표지를 가볍게 젖히고, 나는 시미의 세계로 들어갔다.

그것은 한 가지이다.

바람과 나비가 자유롭게 걸을 수 있는 곳.

꿈의 배후

은은한 치자꽃 향기가 있다.

그것은 한 가지이다.

새들이 마음으로 노래하는 마을.

이 강은 조용히 흐르고 있다.

대지는 석양으로 뒤덮였다.

그런 것들을 지나다.

거칠고 정교한 세월을 동반하다

사계절의 손가락

나를 이끌고 흔적도 없이 성장하다.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다

사춘기의 무지와 오만함과 부드러움이 강하다.

잊지 않을 거예요

울타리 밖의 흰색은 슬프다.

--거란 \ "성장 흔적 없음 \"

이것은 내가 처음 이 책에 들어갔을 때 말한 것이다. 이 시의 은은한 슬픔은 아마도 이 소설의 시와 완곡함을 운명지어 놓은 것 같다. 조문헌의' 사밀' 은 아름다운 시에서 그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어느 평범한 물향에서 어느 날 큰 배 한 척이 강에서 떠내려오자 주인공 시미는 쑤저우에서 새치기를 한 아가씨를 만났다. 그 이후로 그의 생활은 달라졌다. 그들은 처음 만났을 때 이상한 * * * 노래가 있었는데, 많은 이야기가 있을 운명이었다. 아마도 이것이 소설의 매력일지도 모른다. 심지어 메빈조차도 그녀가 시미의 집에 살았을 때, 어쩔 수 없이 약간의 우여곡절을 겪어야 했다. 그 후 오랜 세월 동안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시미는 메빈에 깊이 빠져들기 시작했고, 메빈도 시미에 대한 깊은 애착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이런 사랑 이야기는 고집불통, 수줍음, 장난꾸러기, 여리하고 대담한 단순 소년과 부드럽고 청순한 소녀 사이에서 펼쳐졌다.

이것은 그 비인간적인 특수한 시대에 일어났고, 온정과 낭만이 가득한 이야기이다.

조문헌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문학 세계에서는 모든 인물이 자신의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이 책에서 청순한 매화, 엄하고 자애롭고 재능 있는 아버지, 착하고 열정적인 어머니, 멋있고 다재다능하며 대범하고 예쁜 사촌 언니 홍근, 잔인하고 사악한 어린 칠자, 개성이 뚜렷한 정밥 .........................................................................................................................................................................................................................

작가의 작품에서 환경에 대한 묘사는 더욱 아름답다. 모든 묘사가 작가의 심경을 반영한 것 같다. 조용한 마을, 고요한 보리밭, 회전하는 풍차, 강물의 작은 배, 각양각색의 비둘기, 하얀 갈대,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모두 낭만적인 장면이다.

소설은 서미의 감정 경험을 주선으로 하여 서미가 무지한 소년에서 자란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자연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가진 소년으로서, 손에 든 살코기로 자연과 주변 사람들을 묘사하고, 인생의 고통과 음악, 슬픔과 기쁨, 울음과 웃음, 사랑과 사랑, 후회와 후회를 묘사하며, 자신의 인생 방향을 더욱 묘사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의 손에 있는 살코기 한 자루처럼 칼법은 점점 성숙해지고 노련해졌다. 그도 단단한 나무 한 조각처럼 썩은 나무로 시작하여 성장하는 길에서 점차 예술품으로 조각되었다.

소설의 끝에서 메빈은 부모를 잃은 고통과 열정과 순박한 땅, 벼꽃, 강, 갈대에 대한 애착으로 그녀의 도시로 돌아갔다. 샤오미 두 눈에 눈물이 글썽이며 하얀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먼 곳을 바라보았지만, 이때 그는 이미 매빈이 조각한 소년의 초상화처럼 성숙하고 강인한 소년이 되었다.

성장의 길은 가시나무와 굴곡으로 가득 차 있지만, 바로 그 긴 길에서 우리는 한 걸음씩 성장하고, 인간으로서, 강인함을 배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아이청이 말했듯이, 휘황찬란한 계관은 언제나 가시덤불로 짜여져 있다.

독서 후감' 정미' 8 이 조용한 마을에는 고요한 보리밭, 회전하는 풍차, 강의 배, 각양각색의 비둘기, 하얀 갈대, 모락모락 밥 연기가 있다. 이 마을은 벼향도라고 한다.

어느 날, 거대한 흰 돛이 강에서 떠내려오자, 흰 돛 밑에서 하늘에서 한 무리의 처녀들이 온 것 같았다. 쑤저우에서 새치기를 하러 온 이 지식 여성들은 조용한 시골에 신선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가져왔다. 이것은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이다.

여지청은 지정된 가정으로 나뉘지만, 모든 가정이 나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마침 시미의 집이 배정되지 않아서 시미는 매우 슬펐다. 나중에, 우연한 기회 때문에, 시미의 집에서도 메이빈이라는 여지청을 갖게 되었다.

메빈이 오기 전에, 시미는 작은 칼로 그의 책상과 그의 집 문판에 풍경, 인물, 그가 본 모든 것을 조각하는 데 익숙해졌다. 메빈은 보고 시미에게 조각 공부를 가르치기로 했다. 그들은 매일 매빈이 정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작은 방에서 조각품을 공부한다. 날이 갈수록 정미의 조각 수준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번은 메빈이 시미를 현 문화관의 전시회에 초대했다. 시미와 메빈은 정성껏 작품 몇 장을 골라서 신나게 제출했지만, 그곳의 직원들이 시미의 작품을 구석에 던지는 것을 보고, 메빈은 매우 화가 나서 그 사람들이 예술을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생활 속에서 공부에서 정미 조각처럼 집착하고 견지하고, 한 가지 일을 잘 해내고, 더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내가 3 차 큐브를 연구할 때, 처음에는 공식을 몰랐던 것을 기억한다. 다른 사람이 노는 것을 보는 것은 그야말로 넋을 잃은 경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큐브가 얼마나 지저분하든 간에, 그들은 단시간에 큐브를 6 면 동색으로 되돌릴 수 있다. 나는 잠시 버티려고 노력했다. 내가 포기하지 않은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생각했을 때, 갑자기 정미 조각 장면이 떠올랐다. 가는 밥이 나에게 "우리 같이 힘내자!" 라고 말하는 것 같다. " 너는 할 수 있다. "그리고 신기한 힘이 내 가슴속으로 쏟아져 들어왔고, 나는 걸음을 늦추기 시작했고, 잘 놀았던 학우들이 큐브를 하나씩 돌리게 하고, 공식을 한 번, 하루, 이틀, 이틀,. 며칠 후, 나는 내 감정을 찾은 것 같다. 끊임없는 연습 끝에 나는 마침내 큐브를 성공적으로 놀았다. 이때 나는 마음속으로 시미를 더욱 탄복했다.

나중에 점점 좁쌀에 감염되어 존경의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그 중에서도 나는 정미의 끈기를 가장 좋아한다. 생활 속에서 나는 모든 사람이 정미처럼 겸손하고 집요하게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정미의 조각 기술은 인정받지 못했지만, 그는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평가를 무시했다. 우리 모두가 포기하지 않겠다고 고집한다면, 너는 너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조문헌이 쓴 소설' 스미' 를 보고 농촌의 일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다. 시미를 읽는 데는 250 자가 있다. 농촌의 남자아이들은 장난이 심하고, 여자아이는 조용하고 귀엽고, 어떤 남자아이들은 활발하고 명랑하며, 농촌의 여자들은 청청 행동거지가 우아하다는 것을 안다. 그곳의 벼향도는 매우 아름다웠고, 강 위에는 수많은 들오리와 잉어들이 장난치고 있었다. 길가는 곳곳에 백양나무가 있고, 들판과 갈대는 넓은 곳이다. 야생 풍차도 있습니다. 큰 바람이 불어오자 풍차가 빠르게 돌자 마을 사람들은 이를 귀신 카트라고 불렀다.

주인공 시미와 강아지 조조는 온종일 기뻐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청매 도안을 아는 소녀가 있기 때문이다. 메빈은 중학교 미술 선생님으로, 시미 그림뿐만 아니라 조각도 가르쳤다. 시미는 선생님 곁에서 많은 지식과 기교를 배웠고, 보고 나서 "시미는 250 자를 다 읽었다" 고 느꼈다. 어느 날 메이웬 양은 피곤해서 고열이 났다. 좁쌀은 눈보라를 무릅쓰고 그녀를 위해 금잉어를 잡았다. 바로 열을 내릴 수 있는 약재라고 합니다. 시미는 얼음 위에서 오랜 시간을 기다렸고, 매빈 선생님을 빨리 낫게 하고, 찬바람과 그녀의 꽁꽁 얼어붙은 몸을 소홀히 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그는 온몸이 반짝 빛나고 붉은 꼬리가 눈부신 붉은 잉어 한 마리를 잡았는데, 손바닥 세 개만큼 컸다. 메빈에게 국을 끓이자 그녀는 곧 정상으로 돌아왔고, 다음날 아침 일찍 학교에 왔다. 이로써 시미는 이 여선생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나는 깊은 진심을 깨달았다. 진실은 사람을 열심히 할 수 있고, 심지어 한 사람을 바꿀 수 있는 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이 자신의 진실한 감정으로 성장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정미' 를 보면 10 의 느낌이 든다. 메빈이 떠난 이후로 나는 그녀를 본 적이 없다.

땋은 머리는 길고, 언니는 꽃이다. "하늘 가득한 벚꽃이 빙빙 돌며 땅에 떨어져 온 땅의 분홍색을 남겼다. 양관은 벚꽃에 부드러운 금을 도금했다. 나는 나의 조각품을 들고 멀리서 너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그녀가 웃고 있는 것을 보았고, 그 순간 내 마음이 잡아당겼지만 입꼬리가 떨리는 것을 발견했다.

어느 날 거대한 흰 돛이 강 위에 떠 있었다. 흰 돛 밑에 천국에서 온 것처럼 보이는 소녀 무리가 서 있다. 그때 나는 그런 장난꾸러기 소년이었고, 그렇게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고 버릇없는 시골 아들이었다.

물 쪽에는 어제와 내일이 없고 오늘만 있다. 전생도 없고 미래도 없고 이생에만 있다. 우리는 오늘을 쫓으며 평생을 보냈다.

나는 계속 생각했다, 너냐? 나 기억나? 나는 천천히 너에게 달려가기를 기대한다. 너는 여전히 웃고 있다. 마치 내가 살코기로 물건을 조각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기뻐서 내 손에 있는 목각을 내던지고 손을 뻗어 너를 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기적으로 볼 때, 품에는 한 가닥의 푸른 연기만 있고, 뒤를 돌아보면 내가 깨뜨린 목각, 나는 울었다 ...

왜요 너는 나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줘야 한다. 왜요 너는 내 꿈을 이루고 싶어, 왜 또 떠나고 싶어?

나는 땅의 파편을 안고 또 한차례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마음속의 기억이 번쩍 지나가다. 나는 갑자기 생각이 나서 손에 고기 칼로 베인 흉터를 보았다. 벌떡 일어나 방금 전의 벚꽃나무를 바라보고 있다.

벚꽃이 비가 오면 누구의 눈이 나의 계절꿈을 되새기는가?

"땋은 머리는 길고, 언니는 꽃이다." 저는 농촌의 아들입니다. 당신은 문화를 배우고 있습니다. 내 꿈은 그렇게 보잘것없고, 그렇게 보잘것없지만, 내 꿈은 보잘것없고 보잘것없는 것도 아니고, 비천하고 비천한 것도 아니다. 비록 모든 것을 경험했지만, 너와 나처럼, 그 울타리, 그 살코기들처럼, 온갖 시련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믿어라, 그것들은 내 꿈의 대관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