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경' 에서' 하택진' 의 발음은 J-NG 로 정확하지 않다. 많은 사전에는 이 발음이 없다. 사원' 에 따르면' 제나라' 를 읽어야 한다. 이 단어는 형성자이다.' 중' 은 구상적이고,' 녹색' 은 소리다. 시원하고 춥다는 뜻이다. 예기 곡례상: "무릇 아들을 위한 예식, 겨울은 따뜻하고 여름은 따뜻하다."
▲ "효경" 에서 "외출하면 반드시 검거된다" 는 죄상을 G 욕으로 읽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 사원' 에 따르면' 고' 에는 (1) G O 라는 세 가지 발음이 있는데, 그 정의는 ① 신문, 신문이다. 2 말해, 말해. ③ 고대 명절. (4) 적발, 고발, 검거. ⑤ 요청. ② 곽,' 연주' 에 쓰인다. Li Zhou Guan chun tai Shi: "통지는 주에서 발행되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주황제는 매 계절마다 이듬해 음력으로 제후에게 주었고, 제후는 받아 절에 숨겼다. 매달 초에 제후들은 절에 제물을 바쳐야 하는데, 초승달 정부는 이를' 고석' 이라고 부른다. "나라" 는 "제사" 라는 뜻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3) j 이순신, 심문을 의미합니다. 전승'' 활'' 외출 필고' 는 효성이다. 자녀가 외출할 때 반드시 부모님께 알려 부모가 걱정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너는 곽이 아니라 야오를 읽어야 한다. "
▲' 진' 에서' cūng' 의 발음은 구독이다. 표준어의 발음에 따라 단어의 발음표에 따라' 시작' 에서' 시작' 을 읽는다.
▲' 신' 에서' 알 수 없음' 의' 득자' 는 적절하지 않다. "현대한어규범사전" 에 따르면 "의" 자 "는 세 가지 발음이 있는데, 각각 득지, 땅, 땅이다. 사원' 에 따르면 음의는 다음과 같다. (1) d √. 의미 (1) 가 분명하다는 뜻입니다. (2) 목표의 중심. (3) 목적, 기준으로 확장. ④ 고대 여성들은 진사로 얼굴을 장식했다. ⑤ 연밥. 6 보조 단어, 부드럽게 읽으십시오. ②dí. 정의는 참으로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 는' 진실한 소식' 이고,' 적절성' 은' 진실과 적절함' 이라는 속담에' 하나는 하나, 하나는 두 개' 라는 말이 있다. 원문 "진실을 보지 않으면 가볍게 말하지 마라. 모르는 것을 전하지 마라' 는 말은 본 것이 진실이 아니고, 아는 것이 정확하지 않으니 방심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이' 알 수 없음' 의' 은' 확실히' 라는 뜻이어야 하고,' 확실히' 라는 뜻은 D 현이 아니라 D 현으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호하지 마라' 의' 모호한' 글자는 두 번째 소리로 읽어야 하지만,' 모호한' 글자에서는 부드럽기 때문에 첫 번째 소리로 읽는 것도 가능하다.
▲ '반애충' 에서' 고행자' 의' 행' 은 네 번째가 아닌 두 번째 소리를 읽어야 한다. 이 글자는 항상' 행' 의중의 제 4 음으로 읽혀지며,' 현대한어사전' 과' 신화사전' 에서는 표준음으로 쓰이지 않는다.
▲' 반애충' 에서' 얕보지 마라' 라는 단어는 첫 번째가 아니라 세 번째를 읽어야 한다. 여기서 이 단어는 "남의 험담을 하다" 를 의미한다
▲' 외출' 에서' 상하' 라는' 차' 라는 단어는' ch 슈' 나' j' 로 읽혀지는 두 가지 설이 있다. 일반적으로, 중국 체스 바둑말 중' 차' 만이' J' 음을 낼 수 있지만,' 제수규' 에서' 삼자 한 문장 두 문장 한 운' 의 편찬 법칙을 감안하면,' 하차' 는 다음 문장과' 미처 기다리지 못하고 백여 보' 와 함께 해야 한다.
▲' 이유 문설' 에서' 길들이기' 라는 단어는 발음이 X-N 으로 오래된 독서다. 표준어 이독어 발음표' 에 따르면' 길들이기' 는 X-n 으로 읽혀지며,' 표준어 이독어 발음표' 주 2: "단어 뒤에' 통일독음' 이라는 글자를 표시하면, 그 단어는 단 하나의 성조만 있는 모든 단어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중국어 음성 변화 문제
▲ "아니오" 라는 글자의 발음은 현지음 (네 번째 소리) 에서 발음하지만, 이 글자가 다른 글자와 함께 사용될 때, 네 번째 소리의 글자 앞에 "아니오" 라는 글자의 음은 "아니오", "아니오", "아니오" 와 같은 승조 (두 번째 소리) 가 된다 일부러 읽을 필요가 없다. 이런 음변은 일종의 자연스러운 언어 현상이다. 입에서 나오는 것이 바로 정확한 발음이다.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제수규칙" 의 "아니오" 는 "암시하지 않는다", "사람이 없다", "비싸지 않다", "묻지 않으면 이미", "입이 막히지 않는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실례한다" 와 같은 단어입니다.
▲ "a" 단어에도 음변 문제가 있습니다. "1" 자가 단독으로 사용되거나 접미사에 사용될 때, 독음, 즉 평조 (첫 번째 소리) 를 발음한다. 발음은 자평조 (첫 번째 소리), 평조 (두 번째 소리), 상음 (세 번째 소리) 전에 바뀌고, 소리 (네 번째 소리) 를 읽습니다. 소리는' 네 번째 소리' 전에 상승조로 변했다. "아니오" 라는 단어처럼, 이 글자를 읽을 때 불쑥 나오는 발음이 정확하다.
"구 추가" 에서 평정 (첫 번째 소리) 중 "하나" 라는 단어가 "구" 단어 앞에 있고, 소리는 거성 (네 번째 소리) 으로 변한다.
셋째, 잘못 읽기 쉬운 다른 독음.
▲ "와", 두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지체해서는 안 된다" 의 "응당" 자, 여기서 네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부모교육' 의' 교육' 은 여기서 네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아침성" 과 "자성" 의 "성" 은 여기서 "X" 를 읽어야 한다.
▲ "비록", 첫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여보" 중 "좋아요" 는 여기서 네 번째 음을 읽어야 합니다.
▲' 사랑하는 사람이 미워하는' 의' 악' 은 여기서' W 욕' 으로 읽혀진다.
▲' 실력은 도구이다',' 나는 가고 싶다' 의' 위' 라는 글자는 여기서 네 번째 소리를 읽어야 한다.
▲ "증오", 첫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나", 너는 두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복잡한", 네 번째 음을 읽어야합니다.
▲ "아니오" 의 "아니오" 입니다. 울고 있다 "여기서 두 번 읽어야 한다.
▲ 《사삼 년》, 《장례식》의 "상" 은 여기서 처음 읽어야 한다.
▲' 장북언' 에서' 삼키다' 라는 글자는 여기서' Y æ' 로 읽어야 한다.
▲ "네", 두 번째 음을 읽어야 합니다.
▲ "에너지를 볼 수 없다" 에서 "본다" 는 것은 "xiàn" 으로 읽어야 한다.
▲' 오줌등' 의' 익사' 라는 단어는 여기서' 니오' 로 읽어야 하며' 오줌' 과 동음이다. 이 두 단어도 이질적이다. "현대한어사전" 과 "신화사전" 은 모두 이 음을 보존했다.
▲' 관필정' 과' 관복' 의' 관복' 은 여기서 처음 읽어야 한다.
▲' 승점' 의' 점' 은 여기서 네 번째 소리를 읽어야 한다.
▲ "이하 집" 의 "말" 은 여기서 "chèn" 으로 읽어야 한다.
▲ "와", 세 번째 음을 읽어야 한다.
▲' 지상 동재' 의' 재' 는 여기서 제 4 음을 읽어야 한다.
▲ 《시중드는 하인》의' 하인' 이라는 단어는 여기서 두 번 읽어야 한다.
▲ "정체" 의 "플러그" 라는 단어는 여기서 "se" 로 읽어야 한다.
▲ 《수필》의 자그레브는 두 번째로 읽어야 한다.
▲' 길검해' 의' 희' 는 여기서 처음 읽어야 한다.
▲ "화면을 보지 마라" 의 "화면" 은 여기서 "B ྦng" 으로 읽어야 한다.
부적절한, 벽돌을 던지는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