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가 백우 서예가 어떤지 소장가치가 있는지 누가 압니까? 소장하고 싶습니다.
소장은 어떤 서예가나 다른 예술가가 유명해졌다고 해서 인수하지 말고, 이미 볶은 서화 등 예술품을 인수하지 마라. 어떤 예술가가 아직 유명하지 않기 때문에 그의 예술품을 인수하지 말고, 심지어 예술적 가치가 높은 것도 인수하지 마라. 진정한 가치라면 특색 있는 서화 등 예술품은 모두 인수할 만하다. 많은 예술가들이 처음에는 유명하지 않았지만, 그의 서화 등은 이미 매우 훌륭하고 특색이 있었지만, 사람들은 아직 깨닫지 못했지만, 금은 언젠가는 빛을 발할 것이다. 예를 들어, 팔대산인 강서의 황추원, 도보우, 서화 등은 모두 서화를 서화한 후에야 중시되고 발굴되고, 사람들은 욕심을 부리며 구매하려고 하지만 얻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좋은, 특색 있는 예술품이라면 저자가 아직 유명하지 않고, 작품의 가격이 매우 낮을 때 구매하고, 원가가 낮고, 평가 절상 잠재력이 크며, 그것들을 소장하면 만리를 보장할 수 있는데, 수집가가 왜 기뻐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가격을 말하면 종이 한 장에 한 장의 큰 글자에 수십 위안의 큰 글자만 있으면 된다. 만약 네 개의 큰 글자에 1 위안의 평자를 해도 된다. 그러나 작은 글자라면 그 이상이다. 경서나 시를 베껴 쓰거나, 글자 수가 수백 수천에 달하면 천원 평척이고, 심지어 수천 원의 평척까지 모두 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종이, 잉크, 어떻게 쓰는지 등을 봐야 한다. 또한 예술품 가격의 높낮이는 모두 시장에서 결정해야 한다. 어떤 것은 고급스럽고, 어떤 것은 저급한 것을 사야 한다. 또한, 동일과 다른 서화는 사람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누구의 서화가 좋든 나쁘든, 값어치와 값어치가 없고, 비싸고 비교적 싼 것이 있기 때문에, 제곱자로 일반적으로 논할 수는 없고, 어느 한 장이 1 제곱피트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윤격도 확실한 기준이 없다. 단지 참고일 뿐, 주로 자신의 판단과 그의 서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당시 시장의 투기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한 폭의 서화는 장소마다, 순간마다, 경매인마다 가격이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같은 사람의 서화는 1 원이나 2 원, 1 피트, 5 원 또는 1 원, 1 피트, 1 원/평자, 2 원 평자, 3 평척, 심지어 1 만, 수만 평척 또 다른 경매상, 중개업자를 바꾸는 것은 또 다른 상황이기 때문에 판단하기 어렵고 절대적인 가격은 아니다. 어떤 개인의 평가도 일방적이고 개인적인 견해일 뿐이다. 개성, 특색, 유명인, 특히 좋아하는 구매자가 원하는 것은 모두 가격을 더 높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천편일률적이거나, 모방적이거나, 단지 누군가가 현재 직무를 가지고 있거나, 순전히 투기를 해서 서화 가격을 높인다면, 그러면 그가 물러나거나 아무도 투기를 하지 않으면 가격이 곧 떨어질 것이고, 심지어 값어치도 없을 것이다. 다른 어떤 예술품도 마찬가지다. 괜찮으면 소장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별히 제기된 것은 윤격이 터무니없는 참고서, 주로 시장을 보는 것, 그리고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입니다. 제가 말씀드렸듯이. 모조품과 인쇄물, 행화는 모두 값어치가 없다. 연대를 제외하고는 유명인 작품과 유명인 모조품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돈을 좀 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쇄물, 인쇄물, 행화, 행화명언) 죄송합니다. 아이디어는 역시 스스로 가져가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은 모두 참고로 삼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견해, 말이 맞지 않으니 용서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