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일상적인 어벤져스 장편 드라마, 너 아직 질리지 않았니?
디즈니와 마웨이는 복련 시리즈를 처리할 때 공식과 같은 요소 비율, 동작, 코미디, 특수 효과, 기타 관련 캐릭터의 카메오로 점점 더 많은 일상을 운영하고 있다. 농담을 하고, 특수 효과를 팔고, 모든 것이 관객의 GP 를 정확하게 계산한 것 같다. 가능한 한 너를 만족시켜 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P > 이런 방식은 그들의 영화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 수 있고, 좀 더 안정된 전제하에 더 많은 흥행을 바꿀 수 있으며, 상업적으로 볼 때 나무랄 데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반면 < P > 는 이런 안전과 보수로 인해 영화에 더 많은 놀라움과 사고를 잃었다. 한 번만 반복하면, 요 몇 년 동안 마블에 대한 호감도 서서히 약해지고 있다. < P > 사실 이런 호감의 유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어벤져스 2' 를 보면 심미적인 피로가 생기기 시작했고,' 캡틴 3: 내전' 까지 더욱 두드러졌다. < P > 는 그들이 나빠지고 있다고 비판할 수 없을 것 같지만, 점점 재미없고 평범해지고, 모든 줄거리가 비슷하고, 원연 복제, 심미 피로가 좀 심해지고 있다. < P > 캐릭터는 갈수록 많아지고, 라인업은 점점 커지고, 서로 카메오, 상호 조연, 각종 얽힘, 연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 P > 시청자도 드라마를 보는 것처럼 시간이 길어지고 감정이 자연스럽게 깊어져 극이 보수적으로 변해도 비판하고 싶어도 차마 견딜 수 없다. < P > 가' 뇌신 3' 에 도착했을 때 이미 완전히 희극화되었지만 의외로 놀랍다. < P > 당초 이' 뇌신 3' 이 처음 이름을 정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이 편의 줄거리를 추측해 인터넷에 많은 해석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 P > 신들의 황혼, 얼마나 어둠과 절망인가. < P > 당시 우리는 마위가 지금까지 가장 어둡고 참혹한 영화가 될 줄 알았고, 우리는 한때 마지막 참혹한 전쟁과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희생과 작별을 기대했다. < P > 사실은 그때의 사람들이 많이 생각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 P > 적어도 디즈니가 참여한 마블 영화는 더 이상 그렇게 과감한 시도를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에게는 관객의 비위를 안전하게 맞추고 흥행을 도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뇌신 3: 신들의 황혼' 도 어두울 수 있는 액션 영화에서 희극으로 바뀌었다. < P > 이런 변화를 위해 캐릭터는 먼저 조정을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뇌신 본인은 먼저 재롱이 되어 더 많은 웃음을 짊어져야 한다. < P > 그동안 뇌신은 모두 복련 시리즈의 독특한 존재였다. 처음에 우리는 슈퍼히어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슈퍼히어로에 대한 숭배와 동경은 자아 돌파에 대한 인류의 열망에서 비롯되었으며, 신이 없으면 우리는 신을 대신할 영웅을 창조했다. 영웅이 위대한 신성한 힘을 가지고 있을 때, 바로 슈퍼히어로다. < P >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배트맨 등 많은 슈퍼히어로들이 일반인에서 슈퍼히어로로 변하는 길이 있어 힘을 천천히 느끼고 담당할 줄 안다. < P > 그리고 뇌신, 그는 신 < P > 입니다. 항상 신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캐릭터를 만들 때 다른 많은 슈퍼히어로들의 비약 경험을 경험할 수 없다. 심지어 헐크와 배너 사이의 갈등도 없다. 그는 뇌신이다. 처음부터 그렇게 강했다. < P > 그래서 뇌신 시리즈의 이야기에는 항상 이런 고민이 있었다. 마치 케네스 브라나를 찾아 첫 편을 연출한 것처럼, 그의 셰익스피어 드라마 경험으로 이 연극을 궁중 대극으로 처리하기를 더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하지만 뇌신의 설정에 지장을 주는 태평으로 뇌신 시리즈는 항상 복련 영화 중 가장 재미없는 시리즈였다. < P > 에 비해 3 부는 사실 가장 재미있는 편이다. 결국 희극을 놀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