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거의 천년을 전해온 이 이야기는 얼마나 진실한가?
먼저 종찬을 보러 오세요. < P > 우리는 당나라의 역사 문헌을 찾아보았는데, 모든 당나라의 공식 문헌에서 종기라는 이름을 찾을 수 없었다. 시험장에 이와 비슷한 억울한 사건이 축 어적으로 기록되어 있지 않다. < P > 당나라 황제 이롱키에 대한 일화가 많다. 그러나 종규가 그의 꿈에 나타나 당황명을 치료한다는 이야기는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과거제도의 발전 역사를 고찰하면 당이 과거시험을 주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과거 시험 제도는 111 여 년 후 송태조와 조윤이 창립했기 때문이다. < P > 이렇게 보면 종규와 그가 죽은 후 신이 된 이야기는 송대 이후 발명된 것 같다. 그러나이 이야기에는 적어도 하나의 진실이 있습니다. 즉, 당명제 시대에 종규는 이미 유명한 유령잡이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전당시' 에는' 사사 종상과 달력' 이라는 시가 있다. 작가는 당나라의 재상이다. 이름은 장월이다. 시에서, 나는 황제가 나에게 종규신상과 달력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다. 나중에 큰 시인 유우석도 비슷한 시를 썼다. 이 당시들에서 우리는 종규가 신으로서 당대에는 이미 유명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종규상을 매달아 상류사회의 일종의 유행풍습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하지만 시에는 종규의 신세와 제단에 오르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없다. < P > 이것이 송대 이후 사람들이 종추성신 이야기를 발명한 이유일 수 있다. 송대 종규는 당나라와 함께 이름을 지었지만 사람들은 그의 내력을 설명할 수 없었다. 전해 내려오는 시와 종미의 초상화로 볼 때, 이런 풍속은 일찍이 당과 명 2 대에 이미 나타났다. 그래서 사람들은 전설의 당황명을 도입하여 종규의 선비 신분과 사후의 모습을 꾸며 종규의 내력을 설명했다. < P > 그렇다면 당명제가 대신에게 준 종규 조각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왜 송나라는 이를 근거로 종규 택시 신분을 판단합니까?
그 우상으로부터 종규의 진정한 내력을 찾을 수 있을까? < P > 에 따르면 당대의 화가 오도자는 종규 회화를 잘하는 최초의 대가였다. 그가 그린 종찬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북송의 황궁에서 본 사람이 있다. 북송 감상가 곽은 그가' 오도자' 에서 본 최초의 종규 조각상을 상세히 묘사했다. 곽은' 그림과 경험' 볼륨 6' 최근 사건' 에서 < P >' 글씨를 매우 두껍게 써서, 아주 잘 그렸다. " < P > 파란 글씨' 남루한 셔츠' 와' 누더기' 의 동의어로, 누더기, 즉 누더기 옷을 의미한다. "허리" 는 허리띠에 물이 있는 것을 가리키며 대신이 상조할 때 들고 있던 나무 예기였다. 목도리 망토' 는 그의 유생 신분과 궁핍한 기구를 묘사한 것이다. 북송 서화감정가 곽이 종규의 그림에 대한 묘사를 보면 종규는 확실히 용모가 추하고 빈한한 선비였다. < P > 는 현존하는 최초의 종려 초상화로, 5 대 인물화 화가 석고의 작품이다. 종규의 이미지가 일맥상통하여 줄곧 가난한 선비였다. < P > 는 초기 초상화에서 종규의 진정한 내력에 대한 단서를 찾지 못한 것 같다. < P > 아마도 우리는 중요한 방면을 간과했을 것이다. 바로 종규가 민간에 있는 이미지이다. < P > 종규의 진정한 내력을 알기 위해서는 민간으로 눈을 돌려야 한다. 그러나 당대의 역사 문헌에서 종규라는 민간 이미지에 대한 기록은 공백이다.
1911, 둔황. 왕흥의 도사가 우연히 당대에 쓴 경서가 종추를 언급하는 것을 발견했다. 문장 이름은' 섣달 그믐 날' 이다. < P > 문장 대의는' 傩' 이라는 의식에서 종규가 은금액 강철 머리의 표범 가죽을 입고 온몸에 진사를 염색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1 만 정글 괴물을 이끌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귀신을 잡다. < P > 당대 민간에 또 다른 종찬이 나타난 것 같아 상류사회에서 유행하는 문인 이미지와는 크게 다르다. 소위' 傩' 은 어떤 의식이고, 종찬은 그 속에서 어떤 역할을 합니까? 그의 출신은 이 의식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까? < P >' 신당서' 를 펴면' 신당서' 에 대한 기록을 볼 수 있다. < P >' 신당서 예기' 에는 황궁에서 열린 신부 들러리가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예기' 에 따르면 의식의 명칭은 모두' 傩' 이지만 궁중의 傩과 돈황종규가 엑소시즘을 쫓는 신부 들러리는 여전히 뚜렷한 차이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기, 예기, 예기, 예기) 첫째, 규모는 다르다. 둘째, 방은 돈황마마의 종식이 아니라 국가의식에서 춤을 추는 수장이다. < P > 왜 역시 당대의 신부 들러리인데, 차이가 이렇게 큰가요? 이것은 당나라에 실제로 두 가지 傩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공식 주최로 궁중 가구나 국가기구라고 하고, 하나는 민간에서 유행하는 것으로 향진 가구라고 한다. < P > 이런 차이는 당나라뿐만 아니라 춘추전국시대에도 존재한다. < P > 돈황에서 출토된' 종규 엑소시즘 지도' 는 종규가 신기에 등장한 최초의 문헌이다. 당 이후의 일부 풍속과 시사의 묘사에서, 농촌 傩에서만 종찬을 볼 수 있다. < P > 다행히도 지금도 이런 오래된 농촌 가구 의식을 볼 수 있다. 강서성 핑향시 석동구촌은 무용으로 유명하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이 당나라 때 이곳으로 이주한 중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무용은 당시 중원에서 가져온 것으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傩춤에서 가장 활발한 캐릭터는 종찬이다. 경기장에서의 그의 빈번한 등장과 절대적인 주인공의 지위로 인해 사람들은 때때로 직접 추를 종추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당대의 신부 들러리와는 약간 달리, 이곳의 종규는 더 이상 표범 가죽을 걸치지 않고 부도독으로 분장했고, 그의 11 만 정글괴도 네 명의 부도독으로 단순화되었다. 그러나 의식에서의 그의 역할은 변하지 않았고, 그는 여전히 귀신을 잡고 있다. < P > 의식이 시작되자, 무용수들은 즉시 이런 발놀림을 채택했다. 이 걸음걸이는 종미의 정체를 드러낸다. 이런 보행은 옥보 () 라는 큰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우우 () 의 보행이다. < P > 1,711 년 전 진대 도가학자 갈홍은' 포박자' 에서 이런 발놀림을 기록했다. 대우가 물을 치료할 때 다리가 다쳐서 걷는 것은 종걸음으로 갈 수밖에 없다고 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가 물을 다스리는 선행에 대해 감사하며, 그것을 결함으로 여기지 않고, 남달랐기 때문에 신성한 증거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그렇다면 종규가 이런 발놀림을 채택한 유래는 대우가 일족 사회에 살고, 씨족 수장은 왕왕 주술사직을 맡는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래서 그가 주재하는 제사식은 이런 특수한 걸음걸이로 남달랐다. 이후 무당은 이런 걸음걸이를 답습해 우보라고 불렀는데, 우우를 기념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의식의 신비감을 높이기 위해서였다.
이 추측이 일리가 있나요? 적어도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즉, 종기춤은 오래된 요술 활동이며, 확실히 기원이 매우 이르고, 심지어 전설의 대우시대보다도 일찍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초기암화, 석조, 도기의 도안을 보면 문명이 탄생한 초기부터 마법으로 신을 제사하는 의식이 있었는데, 그때는 아마 무용을 동반했을 것이다.
그럼 종찬은 그때 태어났나요? < P > 종규 가면에 대한 시찰은 우리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가면은 민족 유행의 종추춤에서 없어서는 안 될 소품으로, 초기 기의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P > 가면의 춤 의식에서의 중요성은 오늘도 볼 수 있다. 의식이 끝난 후 사람들은 가면을 제자리에 놓고 향을 피워 제사를 지냈다. 전례대로, 의식 사회자는 감사와 찬양을 표하는 가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늘 그렇듯이 이 나무 가면에 경의를 표한다. < P > 종규의 가면은 의식에서 상주시대의 가면과 비슷하기 때문에 종규의 기원에 대한 가설이 있다. 일찍이 상주시기에 종규가 나타났다는 가설이 있다. 종규의 이름은 당시 유명한 무당에서 유래한 것 같다. < P > 학자가 고증했다. 은상시대, 즉 삼사천년 전, 유명한 주술사 종추에 대한 전설이 있었다. 그가 가장 잘하는 마술은 비를 구하는 것이다. 매번 그가 나서서 비를 구하는 의식을 주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의 이름을 마법사의 직위를 지칭한다. 그러나 종추와 종독음은 비슷해서 유포 과정에서 종추로 오인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종독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이것은 종규의 기원에 대한 첫 번째 설법이다. < P > 하지만 핑샹 사람들은 완전히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찬이 빨래를 하는 큰 방망이라고 말했다. 복숭아나무 막대기로 옷을 후려쳐 더러움을 치우는 것은 확실히 종규의 사악한 기운과 관련이 있다. < P > 한나라의 벽돌화에서 우리는 확실히 많은 무사들이 몽둥이를 휘두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낙양 서한 무덤 벽화 속 대봉이다. 그런데 왜 몽둥이가 몽둥이 대신 종기라고 부르죠? < P > 311 년 전 명말 청초 대학자들은 한자의 발음에 대해 재미있는 고증을 한 번 했다. 훈고학에서' 종규' 라는 단어의 발음은 거꾸로 되어 있다. 즉, 시계의 성모, 항목의 운모와 함께' 추격' 이라고 한다. 소위 척추, 고대 중국어 중 대봉이라는 뜻. < P > 또한 종규의' 종규' 라는 단어는 오래된 성씨로, 지금은 이미 보기 드물다. 이 성의 유래도 대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료에 따르면 은대에는 7 대 유민 가족, 즉 도씨, 돌, 범, 서, 기아, 종규가 있다. 그들의 성은 그들이 잘하는 장인 타오 (Tao) 가 도자기를 만드는 데서 나옵니다. 번씨는 울타리를 만들고, 종규가의 특기는 나무 막대기와 방망이를 만드는 것이다. < P > 이렇게 보면, 오래 전, 무용식의 사회자는 큰 막대기를 든 마법사였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의 손에 있는 큰 막대기는 종규 () 라고 하고 추추 () 라고도 한다. 마법사들은 종규를 자주 이용해 귀신을 쫓아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 막대기가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종기라는 이름도 길조를 뜻하고, 심지어 종기라는 글자를 이름으로 삼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남북조 시대에는, 조종규와 같은 종규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이름들이 있는데, 예를 들면 조종규는 길조와 악령을 뜻한다. 당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종규의 원래 몽둥이 신분을 잊어버린 지 오래다. 고대에는 종규라는 살인인이라고 착각했다. 상층사회에서 유행하는 종규 조각상을 매달는 풍습은 더욱 불에 기름을 붓는 풍습으로, 종규의 명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 P > 송대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이 당대의 대신의 내력을 고증할 수 없어 그의 선비 신분과 억울한 죽음의 비참한 경험을 꾸며 당과 종규 사이의 은원을 연출했다. 이렇게 큰 방망이가 사람이 되어 제단에 올라 존경받는 신이 되었다. 이렇게 한 번의 실수한 경험은 고대 조신사의 큰 경이로움이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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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규-여동생
당나라와 결혼한 학자 종찬이 수능시험에서 1 등상을 받았다. 그의 추한 외모 때문에, 그는 매우 창피했다. 화가 나자 후재문에서 살해되었다. < P > 종규가 여동생과 결혼한 이야기는 종규가 죽은 후 여동생을 남겼다는 이야기이다. 걱정으로 그는 명계에서 여동생을 선비 두평에게 시집가는 꿈을 안고 자신의 소원을 포기했다. 이 연극은 낭만적이어서 남매의 정을 메우고 감동적이다. < P > 여동생과 결혼하는 길에 종찬은 많은 아이들을 이끌고 노래와 춤을 추며 다양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동생과 결혼하는 즐거운 심정을 표현했다. < P > 종규의 옷차림은 양형의 특징을 보여야 한다. 관복을 입고 사모와 헬멧을 쓰고 생전의 서생 이미지를 재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