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근명론' 은 자이정론의 대표작으로, 모두 세 부분으로 나뉜다. 전문은 각 방면에서 진나라의 과실을 분석하여' 논진'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 글은 진 () 이 급사한 역사의 교훈을 총결하여 한나라 () 가 제도를 세우고 통치를 공고히 하는 데 참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통찰력이 깊고 예술적 감화력이 뛰어난 문장 그룹이다. 논진' 제 1 부에서는 먼저 진자가 대중에게 효도하고, 황제가 점점 강해지는 이유, 즉 지정학적 우세, 법강국의 사상, 올바른 전쟁 전략, 몇 명의 진왕의 고심 경영에 대해 이야기했다. 문필에는 산문과 섬세한 묘사 방법을 채택하여 기세가 넘친다. 이후 나는 자신의 힘은 작지만 강대한 진나라를 무너뜨릴 수 있다고 썼다. 대조적으로, 진의 죽음은' 인의의 행동' 이라고 결론 내렸다. 중편은 진나라가 천하를 통일한 후 정확한 정책이 없었고, 진 2 세는 진시황의 잘못된 정책을 바로잡지 못했고, 주로 진 2 세의 잘못을 비난했다. 다음 장에서는 진 () 왕의 자영 () 이 구국의 빈궁을 구제할 재능이 없다고 적고, 주로 진 () 왕의 자영 () 의 과실을 비난한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진 이론 (Qin theory)" 에서 어떤 말을 사용하여 문맥에서 의미를 끊었습니까?
"진론" 에서 "인의를 행하지 않는다" 는 언어가 전문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