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할 때 무슨 시를 말합니까?

이별친구 이백 < P > 만리장성 북쪽은 파란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송수선이다. < P >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 P >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 P >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 P > 산의 작별인사-왕위 < P >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지켜봤다. 지금까지 어둠 속에서 나는 초가집 문을 닫았다. < P > 내년 춘초가 녹색으로 변할 텐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 P > 작별인사-왕웨이 < P > 나는 곧 내려와서 너에게 술을 따르고, 네가 어디로 가는지, 왜 그런지 물어본다. < P > 당신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라고 대답하고 남산 기슭에서 쉬세요 ... < P > 하지만 묻지 마세요. 흰 구름이 끝없이 그곳을 지나갑니다. < P > 고초-백거이 < P > 평원의 끝없는 풀은 계절마다 왔다갔다한다. < P >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 P >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에 눌려 쓰러질 성문에 도착했다. < P >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어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렸어요.

크게 하지 마세요-퀄리티. < P > 천리 떨어진 황운은 햇빛이 맑고 북풍이 함박눈을 불고 있다. < P >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가 모두 너를 안다. < P > 친구를 배웅한다-이백 < P > 만리장성 북쪽은 푸른 산맥이고, 성동은 하얀 물선이다. 너는 나를 떠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 P >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는다. < P > 두소보를 왕포촉천 < P > 으로 보내 3 개 진구를 둘러싸고 있는 이 벽을 통해 < P > 풍연으로 5 대주를 본다. < P > 는 당신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 P > 우리 두 관리는 반대했습니다. < P >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P >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잘못이다.

아이 * * * 수건을 만지다.

Weicheng 지구-왕웨이

Weicheng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 P >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는데, 서천양관밖으로 나갈 이유가 없다. < P > 재회-왕지환 < P > 버드나무가 동풍 속에서 자라고 나무가 황가강을 끼고 있다.

요즘 고생을 많이 했으니 많이 떠나야 한다.

1, 로 < P > 가 누군가에게 기예를 주는 것은 이수 < P > 에서 연단과는 달리 장사는 대관한다. 과거에는 아무도 없었지만 오늘은 물이 여전히 춥다. < P >-형근고금의 융합을 숭상하고, 가지덩굴을 생략하고 역사 사건으로 직진하는 것은 일종의 격월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의 정서로 가득 차 있고, 풍경의 대비가 있고, 가시의 정신은 천년이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가지 않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는 것은 순전히 감정을 표현하고 분위기를 살리는 작품이다.

2. 왕보

는 설화

에게 작별을 고하고, 나는 여러 가지 다른 길로 보내졌고, 나 혼자 그것에 관심이 있었다. 나는 천 리를 슬퍼하고, 나는 백 년을 슬퍼한다.

생각이 엉뚱하고 인생이 짧다. 내가 어디로 가든지 어디에 살든지 나는 몽상가이다. < P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으로 실의에 빠진 마음을 동반하고, 세 번째 동정으로 상대를 위로하는 것도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은 서로의 꿈에 나타나 그들이 친구에게 진실하고, 향수병이며, 이별의 감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력과 정치적 좌절의 슬픔을 기록하며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는 du shaofu 를 쓰촨 주지사로 보냈습니다. < P >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우리 두 관리는 아쉬워하며 헤어졌다. < P >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할 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인데,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느냐. < P > 두소보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새콤한 상태를 씻어라. 의경이 넓고, 색조가 밝고, 풍격이 독특하다.

강정월밤의 두 차례의 고별 (아래)

담뱃대는 푸른색을 짓고 달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고독은 정자 속에 숨어 있고, 밤은 서늘하다. < P >-바촉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친구를 배웅한 뒤 정각을 둘러보며 밝은 달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돌아오는 것을 잊고, 두리번거리고, 두리번거리는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 위에 떠오른다. 밤이 깊고 춥다. "콜드" 라는 단어가 모두 나왔다-왕 Guowei L*

3. 송 Wenzhi < P > 는 Dou < P > 가 아플 때 마일로를 걸을 수 있습니다. 강교는 서로 배웅하지 않지만, 강나무는 멀리 다정하지 않다. < P > 다른 방법으로 손추를 쫓지 말고, 배가 도랑에 가서 평평하게 매달려라. 아쉽게도 용천검이 봉성에 체류했다. < P >-두가 강직되었다. 그는 진실하고 간단하며 자연스럽다. 그는 그의 친구가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았을 때 매우 슬펐다. 그는 그의 오랜 친구가 강등되어 슬펐다. 그는 벼슬길의 무상함 때문에 감탄했다. 저축' 의 저자는 떠나고 싶지 않지만, 마지막 네 마디는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압운이 조화롭고, 대립대칭적이고,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4. 진자앙 }

다윗을 군대에 보내준 < P > 흉노 사람들은 아직 살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다시 합류했다.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고, 고산이 구름을 만나다. 낙기러기가 오르지 못하게 하고, 한이가 대신하게 하다. < P >-결코 슬프고 서늘한 구도에 빠지지 않고, 그는 대처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하며, 전전 유연성, 진취정신, 관대함,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 P > 봄밤에 친구 < P > 은촉에서 연기가 나고 금병 잔치가 이국적인 분위기다. 홀에서 나와서 거문고를 생각하고 산천을 돌아 다른 길을 걸었다.

밝은 달은 높은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하늘을 모른다. 올해는 몇 년일까요? < P >-시작, 송별연회가 끝나고 감정의 고조, 진지한 감정, 얽힌 이별의 정이 양련에 쓰여지고, 지각한 이별이 삼련에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후, 힘들고, 담담한 슬픔, 한숨도 없고, 침묵 속의 다정함, 미지근한 태연함, 기상천외함, 많은 애틋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장은 < P > 빔을 동정산 < P > 팔릉가을날 동정호를 바라보며 고봉수가 나날이 치솟았다고 말했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관심만 있고, 영양뿔은 흔적이 없어, 그 아름다움은 하늘 소리, 상중의 색깔,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의미가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랑시화.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이 입국을 통해 손님을 배웅한다.

7. 맹호연 < P > 왕위 < P > 에게 작별인사 < P > 나는 느릿느릿 하루를 기다렸는데,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했다. 길가의 꽃이 다시 만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면, 나의 오랜 친구들은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 P >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외로워야만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수 있다.

-원한에 고생이 있고, 정이 참담하고, 미도도 없고, 화려한 미사여구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고, 글이 간단명료하다.

8. 이위

안녕히 계세요, 위만. < P > 나그네에게 노래를 부르고, 어젯밤 서리 초에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 P > 성문에서 하늘이 한기를 일으키며 어원역 소리가 점점 늦는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세월은 쉽게 흐를 수 있다. < P >-서리를 의인화하여 늦가을을 쓴 쓸쓸한 날씨, 차갑게 보이지 않아 나무가 보인다. 생동감 있는 느낌, 서사의 묘사, 서정적인 짜임새를 일깨우다.

9. 왕장령 < P > 가 부용여관에서 새로 지은 것과 헤어졌다.

오우야 추위, 초산 배달객.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옥주전자에 얼음이 가득하다. < P > 첫 문장으로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한기는 강 전체의 폭풍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의경은 넓고, 낙벽하며, 경지를 부각시키고, 정경이 어우러져 시인의 도도하고, 순수하며,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며, 의미심장하고, 기억에 남는다. < P > 작별인사 < P > 당신의 말과 술 한 잔 마시세요. 친구에게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마음에 안 들어요" 라고 대답하고 남산 기슭에서 쉬세요 ... 하지만 먹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 P >--친구를 돌려보내는 것은 밋밋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평이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하다. < P > 산에서 작별 인사 < P >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오는 것을 보고 있다. 지금까지 나는 어둠 속에서 초가집 문을 닫았고, 풀은 봄에 다시 푸르러졌다. 하지만 아, 내 친구의 왕자, 너는 보았니? -응? < P >-작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어두운 필드 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외로운, 실망, 슬픈 감정 의 작별 인사 후 쓴, 종종 더 두꺼운 석양 의 다음 날 에 작별 인사 후, 그냥 gaichai Feifei 로 표현 합니다. 생활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무미건조하고 흥미진진하다.

위안 21 Xi

웨이 청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을 보냅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충고한다. < P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그를 위성에서 배웅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고 진술했다. 그것은 깊은 이별이었지만 결코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았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마디 말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11, 이백 < P > "왕창령이 왼쪽으로 움직인다고 들었는데, 용표가 멀리서 부쳤다고 합니다." < P > 화양 꽃이 피고, 용들이 오계류를 건너다. 나는 명월이 걱정된다, 너를 따라 야랑시로 갈 것이다. < P >-첫 번째 문장은 풍경과 계절성, 양의 법칙은 가을의 느낌을 함축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오계에는 근심이 없고, 근심의 뜻은 자현이라고 말한다. 오계류를 건너면 그런 황량함과 길의 어려움을 볼 수 있다. 서정 두 문장 후, 사람과 두 곳은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에 천리 밖에서, 그래서 풍월 근심이라고 한다. 이 두 문장은 세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한 사람의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서 할 말이 없다. 셋째로,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우리는 우리의 걱정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다. 무정한 달을 지음으로 바꾸고 객관적인 사물에 감정, 즉 인격화를 부여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늘 이 기교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왕륜에게 < P > 의 선물 < P >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고 할 때 그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왕륜보다 못하다. < P >-처음 두 문장은 서술문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을 비교함으로써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그것은 공허하고 탄식하며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 P >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하고 < P >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 P >-'촉전' 중년의 강한 이별의 정서와' 성위곡' 의 애틋한 배려와는 다르다. 시적인 이별이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색다른 두 시인의 이별이자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관련이 있다. 행복한 이별에는 시인 이백의 동경도 있다. 3 월 전에 불꽃놀이를 할 거예요.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배웅하다. < P >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그곳은 산의 끝, 평원의 출발점, 강이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 P > 달이 거울처럼 들어 올려졌고 운승이 루해를 만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11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 P >-제 1 연강의 행방, 제 2 연합사가 적절하다. 이 경치는 시인의 유쾌한 심정과 청춘의 활력을 담고 있다. 목련은 원경과 근경을 쓰고, 꼬리련은 고향에 붙어 있지만 그리워하지 않는다. 고향의 물이 아쉬워하며 애틋한 돈으로 향수의 깊이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말이 끝이 없고, 의경이 높고, 격조가 두터우며, 이미지가 아름답고, 상상력이 아름답다.

12, 고사 < P > 별동대 < P > 천리 떨어진 황운으로 햇빛이 맑고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었다. 면전에서 지기가 없으니,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 P >-후한 슬픈 노래,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 진지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호방한 색채를 발랐다. 처음 두 문장은 일몰 광경을 직접 묘사하고, 순수한 선 묘사를 사용한다.

13, 류청청 < P > 은 주인에게 영혼을 선물했다. < P > 사찰에서 대나무 깊은 곳에서 저녁 종소리가 나지막하게 들려왔다. 홀리는 석양을 띠고 청산은 홀로 돌아온다. < P >-서정적인 장면, 정교한 구상, 간결한 언어, 간단하고 아름답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을 명시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을 쓴다. 그림과 같은 은은한 의경이 있다. 종소리가 마음을 만지고, 그림자가 뜻을 부른다. 시인의 이미지는 시 밖에 숨겨져 있어 시인의 한가함, 실실, 냉막 속에 기탁된 심정을 표현하여 유유자적하고 담박한 경지를 이루고 있다.

논목으로 왕남귀향을 보내다. < P > 준군은 연기와 물이 있는데, 나는 여전히 손을 흔들며 새들이 황량한 청산밖으로 사라지는 것을 위해 울고 있다. < P > 하지만 지금, 그 긴 강, 그 먼 항해의 고독한 돛, 그 다섯 호수는 석양에서 봄처럼 반짝이며 부평초가 가득한 작은 섬을 따라 교류의 고요함이다. < P >-눈앞의 풍경을 이용하여 먼 곳을 바라보고 묵상하는 방식으로 이별의 정을 표현하며 신선하고 촌스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친구는 먼 곳에서 자주 손을 흔들고, 작별 인사를 하며, 자신의 생각을 직접 표현하지 않는다. 다른 곳의 창장 양안의 풍경을 시로 보내서 눈과 마음을 한 글자로 융화시켜 연기, 산, 새가 그들의 우울한 감정을 돋보이게 한다. 빈말을 늘어놓아 친구가 멀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아니다. < P > 는 또 배랑중을 배웅하고, 창주 < P > 유인원이 강꼬리를 울며, 사람이 자신을 다치게 하고, 더 멀리, 청산만리독이다. < P >-첫 문장의 분위기, 목소리, 시나리오, 시간, 장소, 흥미진진하다. 두 번째 문장은 두 개의 자기로 사람의 슬픔과 흐르는 물의 무정함을 비교하고, 서너 문장은 함께 배를 타고 함께 송별하는 것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전체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진치에 대한 직접적인 이야기이며, 강변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풍경 작문과 서정을 결합한다. < P > 센삼14 < P > 이 대표를 중국 서부로 파견한 < P > 화산은 6 월에 더 더워야 하고, 적정 길목 행인은 절대적으로 쓸쓸하다. 당신이 qiliancheng 에서 시간을 보내는 데 익숙하다는 것을 알고, 바퀴대와 달을 볼 수 없어도 안심할 수 없다.

안장을 풀고 관역참에 가서 잠시 쉬며 군만리서정호를 보냈다. 그의 명성은 단지 우담화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정말 영웅이고 남편이다. < P >--나는 작별인사 잔치도, 내 감정도 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지기가 되고, 글자 속에 격정이 출렁이고 있다고 말했을 뿐이다. 개막식은 이 부대사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정신을 부각시킨 특별한 배경을 만들었다. 아끼는 고별 의도를 내포하고 있다. 서너 마디 말은 내 친구의 경험을 분명하게 묘사하고 그가 전진하도록 격려했다. 대여섯 마디 말은 우울함을 호탕하게 만들고, 마지막 한 마디는 직접 억측을 토로한다.

우웨이파 판사 유서정. < P > 5 월의 화산 행인은 매우 적고, 너의 말이 새처럼 죽는 것을 보고 있다. < P >-첫 번째 문장은 즉흥적인 것으로 보이며 계절과 방향, 일정표 작성의 난이도를 지적한다. 두 번째 문장은 이 판사의 비범한 용기를 묘사한다. 말이 빠르고, 원경이 넓고, 기교가 풍부하다. 마지막 문장은 세상을 회전시키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타고난 재능일 뿐만 아니라 상징적이기도 하며, 시를 개인의 우정의 일반적인 범주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준으로 승화시킨다. 이 시는 단지 이곳의 광경을 과장하고 상상하고 묘사했을 뿐이다. P>15, 자지 < P > 팔릉의 밤은 나쁜 놈 < P > 유가 낙양에 없을 때 매화가 삼향에 왔다. 세상은 이미 멀어졌고, 증오는 강과 함께 태어났다.

-이것은 다른 깨달음의 송별시입니다. 시인은 처음에 낙양을 떠날 때 쓴 것으로, 비하된 실망으로 고향을 떠났다. 그는 현상학의 변화로 시간의 변화를 표현하여 채미의 정취를 얻었다. 처음 두 문장은 소탈하고, 정경이 어우러져 계절의 장소를 점출하고 분위기를 연출하여, 일종의 변덕스러운 느낌을 준다. 세 마디 말은 의미심장하고, 물건은 시비이다. 흐르는 물처럼 감정을 보내는 것이 더 어렵다. 공허한 말 한 마디를 끝내는 것은 어쩔 수 없고 아쉬운 본연의 정을 표현했다. 당시에는 떠나기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제각기 아름다움이 있었다. 이 시는 더욱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침울하고 서늘하며, 많이 맺힌다.

16, 사공서 < P > 가 운양여관에서 심민에게 작별을 고했다.

강을 사이에 두고 여러 해 동안 우리 둘은 만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