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는 어느 왕조에서 창립되었습니까?

슈웨이' 노자':' 도' 의 기원은' 노자' 에서 유래했다. 그래서 도교는 춘추시대에 기원했다. 초인의 요술 숭배식은 원시 종교만큼 신비롭다. 노인이 물비유도로 생각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물이 있는 곳에 서서 얻은 깨우침이다. 노자 문화가 탄생하여 추에서 형성된 것은 초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독특하고 신비롭고 창조적인 초문화는 노자 문화의 발아에 비옥한 토양을 제공한다. 장도릉은 도교 정통 학파의 창시자로, 스승은 어르신으로부터 왔다.

노자, 중국 도가 학파의 창시자. 노자는 태상노군의 화신이다. 그 전세도교의 고전' 도덕경' 으로 인해 어르신을 태청도덕신이라고 부르며 도교의 시조로 여겨진다. 한 환제는 친히 아비에게 제사를 지내고, 아비를 조상으로 여겼다. 후한서 효환제기: (안석 8 년) 종창을 고군의 군으로, 아비를 경배하다. 용궁의 신전은 노랗고 낡았다.

도교는 중국 안후이 양과에서 기원했다. 보저우 양은 천정궁, 노자의 고향, 세계도교의 근원은 중국 선진시대의 위대한 사상가, 철학자, 도가학파의 창시자, 도교의 원조 아비의 출생지, 조상의 거주지이다.

1, 노인은 안후이 양과인입니다. 역사상 논란이 없다. 동시에, 홍콩, 마카오, 대만도 양과라고 생각하는데, 육의 관계와는 무관하다. 고현, 고양, 진원, 위진은 모두 지금의 양과이다. 고양과 육의 (guyang) 는 한 곳이 아니라 나란히 있습니다. 육의 올드 당나라 지리: Bozhou, 왕 시안, suiqiao 세 카운티. 릉 1 귀양, 2 성부, 3 고양, 4, 5 호현. 한구 () 현 () 진원 () 은 구양 () 으로, 건풍 원년은 진원 () 으로 바뀌었고, 재초 원년 개헌 () 은 신룡 원년 복진원 () 이 있고, 노자묘

《구당서》제 5 권, 연대기 5, 고종황제? 2 월은 이미 지나갔고, 두 번째는 보주에 있다. 다행히 헌원대왕 노군묘는 사당을 만들었다. 그 절에는 1 차 1 차 구성원이 있다. Guyang 카운티 는 Zhenyuan 카운티 로 변경, 카운티 일족 이름은 또 다른 해를 주었다.

송사 지리 4: 보주, 왕개현, 본방. 대중상부는 7 년 동안 건군절을 축하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남방을 지나면 금이 없다. 군 7: 1 조, 왕. 2 성 아버지, 희망. 3. 보세요. 4 영성, 왕. 5 위진, 왕. 당진원현. 6 육의, 꽉. 7 몽성, 희망.

장자와 장자는 연극에서' 화남 실물' 이라고 불린다. 안후이 몽성인 당현종이 정한 것이다. 고대 몽골, 현 몽성현, 북림북산, 남접북강. 서주와 춘추 초기에는 여전히 몽골국이었고, 이어 송국 몽골성이 뒤를 이었다. 전국 시대, 제단성은 추 () 에 속하고, 초나라 () 는 여기에 맹현 () 을 설치하였다. 서한 초년에 맹현은 산상현으로 바뀌었다. 742 년 당현종은 이름 불안정으로 장자를' 남화실물', 존장자를' 남화진경' 으로 봉했다. 구당현종 하희의 책: 9 월 24 일, 병인은 천하군현명을 110 으로 바꾸고, 장주고리 수산선은 몽성으로 이름을 바꿨다. 고시는 조작해서는 안 된다. 몽성 청암당의 왕안석, 장자사당을 지나는 북송 여남궁, 페인트원을 지나는 명지사, 류씨, 모두 몽성이라는 글자가 있다.

송사 미로 루' 에서 27 개국, 상인 4 집은 "북단, 맹자 2, 즉 정보, 당도, 금박맹성, 한선상, 천보 원년 개명" 이라고 말했다.

"구당서" 권 38 기록 18: 몽성수산상현이 주현에 귀양되었다. 주폐, 전주. 천보 원년, 몽성을 고치다.

3. 진천의 고향은 안후이에 있고, 홍콩, 마카오, 대만의 진후예도 인정한다. 믿을 만한 증거가 있는 사료:' 송사' (권 457)' 은둔자' 는 진지의 생애사적을 열거한다: 진연, 주진인, 4, 5 세 시작, 소용돌이 기슭에서 놀고, 청의를 입고 자연스럽게 그를 일깨워준다. 북송 () 의 저명한 도가 학자 첸 () 은 황로의 학문을 추앙한다. 나중에 그는 주세종의 차이영에게 소환되어' 건의박사' 로 임명되고' 백운선생'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진도가 학술 사상의 기본 특징은 구학을 위주로 하여 도가가 일체화되기 쉽다는 것이다. 동시에, 그는 진나라 양한도가 () 의 이학 사상을 계승하여' 정법',' 주영',' 남주' 를 저술했다.

도통 창업자 장도릉사는 어르신으로부터' 사흘을 스승으로' 받았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노조 선생님',' 실물',' 3 일 엑소시즘 가르치는 사람' 이라고 부른다. 그는 3000 여 명의 제자가 있는' 노쇼코 주르' 책 한 권을 썼다. 장도릉이 창설한 정통 학파는 노자를 지도자로, 좌부 재계를 전파 방식, 장생불로를 추구하는 종교 조직이다. 장도릉이 용호산에서 정단을 수련하기 시작한 이래 용호산은 중국 도교제 1 산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