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으로 가려면 어떻게 가야 합니까

금산 교통안내서: 진강시 단차 운임 1 원입니다. 택시 기본가 이하 7 원, 오토 6 원. 3 킬로미터 후 이하는 킬로미터당 1.4 원, 오토는 킬로미터당 1.2 원입니다. 시내에서 각 관광지까지 가는 택시는 대부분 10 원 이내이고 인력거도 있습니다.

금산은 도시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높이가 44 미터, 주 520 미터, 도심에서 3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고금산은 장강 중류에 우뚝 솟은 섬이다. 만천은 동주 () 이고, 일도 중립성 () 은 과주 () 서진 () 과 교차하여 남북의 요로를 이루고 있다. 강심 한 송이 연꽃' 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다. 청조 도광년이 되어서야 남안의 땅과 연계되기 시작했고,' 당나귀를 타고 금산까지' 가 한동안 유행했다. 금산 모양은 자연보다 우수하고 경치가 한적해서 예로부터 중국의 아름다운 관광지 중 하나였다.

금산에는 예로부터 많은 이름이 있었다. 옛사람들은 장강을 향수해에 비유하고, 이 산을' 화엄경' 의 7 개의 금산에 비유하여 금산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송대 왕존서' 구역록' 에는 당나라 승려 법해운 () 이 아들을 위해 사찰을 수리하고, 매일 산을 입고, 하루 금을 파는 또 다른 말이 있다. 현지 관원 리치가 황제에게 반항하자 황제는 금을 법해에 넘겨주라고 명령하여 사찰을 수리하는데, 이 명산은 금산이라고 불린다. 또 금산은 택심산, 부여산, 호프산, 용유산, 자금산이라고도 불린다. 금산의 이름은 금산사와 관련이 있으며, 금산사는 교묘하게 산에 지어져 건축 풍격이 독특하다. 대전은 후전과 인접해 있고, 파빌리온 누각은 층층이 연결되어 있고, 산과 전은 하나가 되어 경치가 장관이고 기세가 웅장한 고건축군을 형성하여' 전산 포용' 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송대 이래 북경에는' 금산사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초산 사방에 절이 있다' 는 평론이 있다.

금산은' 신화 산' 이라고도 불리며, 산의 모든 기념비에는 흥미진진한 신화, 전설, 이야기가 있다. 중국의 유명한 고전 동화' 백사전' 은' 김산사' 를 원형으로 민간에서 널리 퍼지면서 이 도시에 매우 매력적인 색채를 더했다. 소설' 악전' 에서 악비가 유람하는 금산고적' 기봉각' 은 경치가 쾌적하다. 장휘의 소설' 수호전' 에서' 장순야습 김산사, 송강지취윤주성 (금강시)' 은 금산의 웅장한 경치를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청나라 강희와 건륭황제는 여러 차례 남순을 하며 금산에 머물며 많은' 제왕' 문물을 남겼다. 금산에는 건륭에 관한 민간 이야기가 많아 금산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다. 시인, 서예가, 유명인, 백거이, 이백, 후장, 손호, 소동파, 왕안석, 심토, 범중연, 조모태, 왕양명 등 모두 이곳에 와서 귀중한 문화재와 유명한 시를 많이 남겼다. 당나라부터 국제 친구와 등산객이 끊이지 않았다. 명대 일본 화승 설주 등 청년들은 금산에서 2 년 반 동안 살면서 당대의 장강심 금산 용유사도를 그려 현재 사내에 보존하고 있다.

금산, 달팽이 같은 작은 산, 많은 낭만적인 옛일을 낳고, 매력이 무궁무진하여 수많은 중외 시인과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어떤 사람들은 "진강금산에 가지 않으면 진강에 가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는데, 나름대로 일리가 있다. 네가 금산을 참관할 때, 너는 그 속의 신비를 이해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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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전사는 김산사 입구에서' 강전사' 의 간판을 올려다보았다. 청나라 강희 황제가 금산에 와서 태후를 모시고 복을 빌었을 때 쓴 것이다. 강천사, 즉 금산사는 중국이 예로부터 유명한 선사이다. 그것은 동진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본명 택심사, 남조당 초칭 김산사. 이 사원은 규모가 크고 승려 3000 여 명, 전성기에는 승려 수만 명이 있다. 청대, 김산사, 푸타사, 문결사, 대명사가 나란히 중국 4 대 명찰로 꼽혔다.

당시 황제의 신앙이 다르기 때문에 김산사는 한 절에서 두 번 바뀌었다. 당나라 때 금산사가 용유사로 바뀌었는데, 거의 200 년이었다. 다시 한 번, 송사년, 혜종조지는 도사, 용유사가 옥청만수궁 (도사관) 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천하를 먼저 열었다. 나중에 용유사로 개명하다. 일반 절 산문은 남쪽을 향하고, 금산사 산문은 정서쪽을 향하고 있다. 여기에 재미있는 전설이 있다. 옛날 김산사의 대문도 북남향에 앉았고, 김산사는 여러 차례 불타고, 산문은 종종 천지를 놀라게 하는 고함소리를 내곤 했다고 한다. 당시 금산을 담당하는 스님은 심히 불안했고, 이 일이 좀 수상쩍은 것 같아서, 유랑 스님 한 명을 초청하여 예측했다. 운유 스님은 절 안을 한 바퀴 돌며 방장에게 말했다. "사부님, 옥제에게 죄를 지었으니 방향을 바꾸세요." 방장은 듣고 연이어 합장하며 말했다. "죄!" 그래서 사람들에게 산문을 서쪽을 향한 문으로 바꾸라고 명령했다. 전설은 결국 전설이고, 김산사 대문은 서쪽을 향해 진실한 이유가 있다. 사료분석에 따르면 당시 건축가가 시몬을 향해 있던 건물은 목적이 있었다. 오래된 금산이 장강의 중심부에 우뚝 솟아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서쪽을 향한 대문을 통해 호탕한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돌아오지 않는 강이 산서에서 온다' 는 시구와 일치한다. 이것이 건축가의 독특함입니다. 산문에서 천왕전까지 미륵불을 모시고 웃음불이라고 부른다. 양쪽에 조각한 4 개의 금강은 키가 크고 생동감이 있어 산문을 지키도록 설계되었다. 대금강은 일반적으로 4 대 천왕으로 불리며 천왕묘라고 불린다. 왼쪽은 동양의 왕, 남방의 왕이다. 오른쪽은 북쪽의 큰 눈 왕, 서쪽의 다문왕이다. 미륵불 옆에는 한 쌍의 대련이 있는데, 그 위에는 "큰 배는 수용할 수 있지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가?" 라고 적혀 있다. 기쁨으로 가득 차서 온 세상을 웃다. 천왕묘 간판 건물 앞에는 거대한 돌사자 한 쌍이 있다. 왕의 집 뒤에는 대웅전이 있다. 절은 항상 불에 의해 파괴된다. 원래 대웅전은 1948 에서 화재로 불타고, 260 여 개의 정자, 대, 건물, 각, 집이 불타버렸다. 현재 현지 정부는 대웅전을 건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금을 모으고 있으며 1988 에서 재현될 예정이다. 김산사 방장에 따르면 김산사 대웅전 내 불상은 거대하고 금빛이 반짝이며 밤새 향불이 감돌고 있다. 전성기에는 절에 수천 명의 승려가 있었다.

조시 조시정내에는 청대 건륭황제 남순이 남긴 왕실 고적 7 곳이 있어 잘 보존되어 있다. 이 비석들은 많은 학자, 전문가, 역사 연구자, 서예가들의 찬사를 끌었다. 비석에 기재된 내용은 대부분 건륭황제 6 하 강남의 금산 풍경에 대한 평가와 청나라 전통을 계승하고 대청제국을 통치하겠다는 결심이다. 건륭은' 제제' 의 흔적을 많이 남겼을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소문도 남겼다. 이치대로 말하자면, 건륭의 아버지는 옹정이지만, 또 새로운 전설이 있다. 옹정제는' 용을 훔치고 봉황을 바꾼다', 건륭은 김산사에 여섯 번 와서 친아버지를 찾았다.

관음각은 낙하각에서 위로 올라갔고, 남쪽 한복판에는 관음각이 있었고, 석각이라고도 불렸는데, 정내에서 관음을 모시고 이름을 지었다. 이 건물은 서쪽의 냉갈대, 묘고대, 자수탑, 파해동의 단휘벽영, 서까래와 연결되어 이 명산을 보강하기에 충분하다.

Pagodai 의' Lenga' 는 인디언어로' 살기에 적합하지 않다' 또는 바다에서 멀고 닿을 수 없는 산을 의미한다. 냉갈대는 금산 동남, 산 옆에 세워졌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소동파는 만년에 옛 친구 불인 스님의 의뢰를 받아, 여기에' 골엄경' 을 썼기 때문에, 일명 서정루라고도 한다. 무대 꼭대기에 서서 긴 복도를 내려다보면 푸른 하늘, 만리, 웅장한 강물을 볼 수 있고 강물의 경치는 장관이다. 산 아래에서 출발하려면 정자가 세 개 지나야 한다. 1 층에 들어갈 때마다 지존처에 대한 의심이다. 동문이 열리자마자 갑자기 오르내릴 수 있어 관광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 꼭대기 층에는 청대 왕문대가 쓴 대련이 있다: 창문 앞바다가 눈을 뜨고, 무대는 엄경을 펼칠 수 있다.

부처님 팡 샨 (fo yin Fangshan)

송대의 유명한 금산사와 각산사의 주인 생가. 전하는 바에 의하면, 불인과 소동파는 젊었을 때 좋은 친구였다고 한다. 일단 그들이 내기를 했다, 부처님은 내기를 잃 었,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빈 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학식이 해박하여 그는 결국 진조산사의 주지가 되었고, 동파는 송대의 유명한 학사가 되었다. 그들은 늘 금산에서 시를 읊고 그림을 그린다.

자수탑은 일명 금산탑으로 1400 여 년 전의 제량으로 세워졌다. 이 탑은 높이가 30 미터이다. 당송 () 에는 두 개의 탑이 있는데, 송대 () 는 자수탑 () 과 포수탑 () 이라고 불린다. 1472 년, 일본 화가 설주 등 양등우가 금산을 유람하며 대당 장강의 마음인 금산 용유사 지도, 두 탑 남북을 그린 적이 있다. 쌍탑이 화재로 소실되어 무너진 후 명대에 자수탑이라는 탑을 재건했다. 고대 각국의 불교 습관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사찰과 건립은 동시에 진행되었는데, 특히 명찰에는 사찰이 있으면 반드시 탑이 있어야 한다. 청나라 함풍년이 되자 이 탑은 다시 파괴되었다. 광서 20 년, 김산사 방장 은유가 이 탑을 세우겠다고 맹세하며 교토 청정을 고소했다. 자희는 그에게 스스로 자금을 모아 건설하라고 명령했다. 그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양강 총독 류곤일의 지지를 받아 29620 원을 모아 탑을 지었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자수탑이라고 불린다. 이 탑은 정교하고 아름답고 우뚝 솟아 있어 금산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어 금산 전체와 금산사와 딱 맞아서 금산을 모두 들어 올린 것 같다. 이 탑은 벽돌나무로 7 층 8 면으로 내부에 나선형 계단이 있어 관광객들이 탑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볼 수 있다. 각 층마다 문이 있고, 복도가 연결되어 있고, 사방에 경치가 있고, 경치가 제각각이다. 관광객들이 탑 꼭대기로 올라갔다. 난간에서 바라보다: 장강의 초산과 동쪽의 험상이 환생하는 고북, 남쪽 도시의 풍경이 겹치는 산봉우리, 서쪽의 반짝이는 연못과 호탕한 강, 북쪽의 안개가 자욱한 과주와 양주 고읍은 눈을 뜨게 하고, 마음이 후련하다. 송대의 유명한 정치가인 왕안석의 시' 금산' 이 있다. 베개석층이 많고, 4 벽창이 바람을 피운다는 증거가 있다. 갑자기 나는 새가 땅에서 날아가는 것을 보고, 나는 허공에서 놀라 멍해졌다. 자수탑 밖의 꽃벽에는' 하늘과 땅이 같다' 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는데, 청나라 광서년 호남 8 세 아이 이원안이 쓴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날은 자희태후의 예순 생신이라고 한다. 양강 총독 류곤일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북경에 가서 자희를 만나 "노불나리가 60 살이니, 나는 너에게 줄 선물이 없다" 고 아부했다. 강남진 강금산에 보탑을 건설하여 자수탑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 자희는 자신의 이름으로 표시된 이 보탑이 강남의 명산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정말 심상치 않은 생일 선물이라 눈앞이 밝아졌다. 그는 류곤일에게 물었다. "당신은 내가 몇 살 수 있는지 오래 살기를 기원합니다." " 리우 입 혀, 잠시 말을 할 수 없다. 나는 내가 아무리 말해도 살두의 죄라고 생각했다. 난처한 상황에 처해 있을 때, 관원 뒤에 한 아이가 그에게 작은 쪽지 한 장을 배달해 주었는데, 그는 보물 하나를 발견하여 급히 드렸는데, 자희가 원래' 하늘과 땅이 같다' 는 네 글자인 것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유곤일에게 크게 상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나중에 이 네 글자는 자수탑 아래에 새겨져 있었다.

구파해동 파해동, 일명 페공동은 자수탑 아래 서쪽의 절벽에 위치해 있다. 김산사 창시자 파해가 금산에 왔을 때 사는 곳이라고 전해진다. 현재 동굴 안에는 법해 조각상이 있는데, 동굴의 현수막은' 구법해동' 으로 동화' 백사전' 에서 법해는 청년 남녀의 행복한 결혼을 방해하고 파괴하는 사악한 스님이지만, 역사상 그는 선량한 스님이다. 파해 성 배, 인칭 배낙타 머리, 하동상인. 그의 아버지 배수는 당현종의 재상이다. 그는' 동반자가 호랑이 같다' 고 느꼈다. 그가 일단 황제를 불쾌하게 하면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다. 그는 부처를 믿고 영광과 부귀가 출가보다 못하다고 생각하여 아들을 출가하기로 결심했다. 배두가 강서여산에서 출가하여 법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는 여산에서 도참선을 배우고, 전심전력으로 수련한다. 나중에 나는 진강금산에 왔다. 그때 절에는 황량하고 인적이 없었고, 곳곳에 가시나무와 뱀이 가득했다. 그는 산의 북서쪽 모퉁이에서 이 동굴을 찾아 동굴에 살다가 앉았고, 흰 구렁이는 피했다. 법해가 금산에 온 후 가장 큰 소망은 금산사를 보수하는 것이다. 그는 일찍이 한동안 불태워 결심을 나타냈다. 어느 날, 스님들이 강변에 가서 발굴하고, 뜻밖에 몇 개의 금 (한 개는 220 냥) 을 파서 윤주 도지사 리치에게 보고했다. 리치는 이 일을 당현종에게 보고했고, 당현종은 그에게 금을 법해에 보내 절을 짓고 금산과 금산사라고 명명하라고 명령했다. 전설에 따르면, 파해가 죽은 후, 그의 제자 손발은 그의 시신을 금이 놓여 있는 동굴에 넣어 경의를 표했다. 나중에 시체가 깨져서 석상 하나를 기념으로 만들었다. 송대 장상영은 일찍이 이 유람에 와서 배공동의 시를 적었다. "반석실은 선의처럼 고요하고, 한 세대의 공명을 닦기 쉽지 않다. 흰 구렁이는 용화룡이 바다로 들어가, 스님을 바위에 남겨 두었다. " 스님은 이 시를 대련으로 만들어 동문 양쪽에 걸었다.

유윤정은 금산의 가장 높은 지점에 돌기둥정, 유윤정, 일명 강천유람정, 해톤정이 있다. 정자의 비석은 300 여 년 전 강희 황제가 어머니를 모시고 강 중앙 금산사를 유람할 때 남긴 비석이다. 강희가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니, 돌아오지 않는 강, 물과 하늘이 일색이며, 적성의 관이 있다. 그래서' 강관'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생겼다. 이 정자는 강희 24 년 (1685) 에 재건되어 10 년 (187 1) 동안 통치했다. 양강 총독 증국판은 강희가 쓴' 강천천경' 이라는 네 글자를 비석 위에 새겨 정자에 두었다. 이곳은 금산의 매력을 감상하고 진강시의 아름다운 경치를 내려다보는 최고의 관상점 중 하나이다. 강희가 책을 쓸 때' 강천일' 의 처음 세 글자는 단숨에 썼고, 네 번째 글자' 란' 획이 많아 잠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그는'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는 것을 거절하고, 다만 입에' 강천이 힐끗' 라는 몇 글자를 읽으며 붓을 내릴 수 없었다. 주변의 신하들이 이를 보고 황제가 난제를 겪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직접 힌트를 줄 엄두가 나지 않았다. 한 마디를 꺼내기는 쉽지만, 그들은 왕을 괴롭히고 참수한 죄를 자초할까 봐 두려워한다. 난처할 때, 한 대신의 음모가 실현되어 황제 앞에 무릎을 꿇고 "오늘 바로 운전할 것 같다" 고 말했다. 강희는' 오늘 뵙겠습니다' 라는 말을 듣자마자 문득 깨달았다. 이 일에 관한 짧은 글을 한 편 썼다. "란" 의 번체자는 진 () 금 () 제인 () 의 세 글자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대신은 교묘하게 글자를 뜯어내는 방식으로 황제에게 일깨워 주었다. 강희가 오랫동안 망설이다가' 란' 자를 잘 썼기 때문에 글자가 작아 보이는 등.

묘고대 묘고대는 일명 일광경대라고도 하며,' 묘고' 는 산스크리트어' 수염미산' 의 의역이다. 리우 \ "진 \" 포함: \ "집 뒤에 멋진 대만, 노래 위안 스님 은 절벽 을 새겼다. 높이 10 여 피트, 정자가 있는데, 이름은 햇볕을 쬐는 대라고 한다. " 몇 번의 성폐로 명대 승려는 온화하고 청대는 설수창을 재건했다. 1948 화재로 소실된 김산사의 본전과 장경루처럼 지금은 유적지만 남아 있다. 당시 묘고태는 달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었고, 유명인 소동포가 이곳에서 달을 감상하는 기문이 있었다. 또' 양홍옥이 북을 치고 금산을 친다' 는 이야기도 이곳에서도 일어난다고 한다. 서기 1 130 년 남송 명장 한세충은 4000 수병으로 수만 명의 금산을 침공한 김병을 포위했다. 양 부인은 묘대에 올라 북을 치며 진을 치고, 무관을 크게 깨뜨렸다. 이 역사 이야기는 연극 무대로 옮겨져 천년 영국의 정취를 가지고 있으며,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기봉각 기봉각은 산서쪽에 있는 김오령에 있다. 고대에는 일곱 언덕이 튀어나와 있었기 때문에 칠봉령이라고 불렸다. 산을 깎고 정자를 지은 후 기봉정으로 이름을 지었다.

남송사오싱년 동안 유명한 항금 명장 악비가 북방에서 항금 전쟁을 지휘했다고 전해진다. 진병, 간신 진회 위압은 고종에게 12 금을 연거푸 빼앗고 임안 (오늘 항주) 도성으로 소환했다. 악비는 진강을 지나갈 때 금산로를 방문한 악스님에게 말했다. "어젯밤에 두 마리의 개가 머리를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 이번 여행이 좋은지 나쁜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두 개 이야기, 감옥 단어입니다. 감옥살이가 있을 것 같으니 조심해야 한다. " 악비는 그가 승선한 것을 감사하며 떠날 때 도악헌시가 말했다. "태풍정에서 파도가 세차게 밀려오니 반드시 키를 안정시켜야 한다! 같은 배를 타고 함께 구제할 준비를 하고, 자신을 파도에 밀어 넣는다. 클릭합니다 악비가 항주에 도착한 후, 풍백정 밑에서 진회 () 에게 모함을 당했다. 죽기 전에 그가 말했다. "나는 도악의 말을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 이 문장은 진회, 진회 분노, 명령 리와 진쟝금산 체포 도로 달 에 전해졌다. 이화는 금산에 가서 도월이 수업 시간에 말을 하고 있다. 나는 달 드레스, 향 을 보았다. 그녀는 두 손을 교차시켜 말했다. "나는 마흔아홉이야, 나 자신을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말을 많이 한다. 리와 남방에서 왔고, 나는 서방에 갔다. 불리 때문이 아니라 하마터면 손을 잃을 뻔했다. " 왕좌에 앉아 행복하게 죽었다고 한다. 이화는 상황을 진회 () 에게 보고하고 금산 () 에는 일곱 개의 산봉우리가 있고, 풍수 () 가 좋기 때문에 각 세대마다 승려가 나올 수 있다고 말했다. 화가 나자 진회는 즉시 금산의 일곱 봉우리를 평지로 만들라고 명령했다. 후세 사람들은 악비와 김산사의 도장을 기념하기 위해 기봉각을 세웠다. 애석하게도 태평천국 시대는 전쟁으로 파괴되어 나중에 기봉각으로 개조되었다.

백룡동 백룡동은 금산 서북산 기슭에 있는 다이우교 바로 옆에 있다. 당대 무측천의 조카인 영담이 금산에 와서 이 동굴 안에 앉아 흰 구렁이가 피하고 독가스가 다 갔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독가스) 백룡은 바로 이 하얀 아나콘다를 가리킨다. 지금 동굴 안에는 백석 조각상 두 개, 백황후와 청청이 있는데, 각각 1 미터 높이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이 동굴은' 백사전' 과' 수만금산사' 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화이트 스네이크와 샤오는 동해를 물이라고 부르며 김산사 스님과 다투어 남편을 구했다. 서현은 절에 갇혔고, 그가 바깥의 북소리를 들었을 때, 그가 그 여자가 임신한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걱정했다. 문지기의 어린 스님은 서현을 동정하여 백룡동에서 항주 서호의 부러진 다리로 달려가 그의 아내를 만나라고 했다. 이 동굴에 균열이 하나 있다. 한 사람이 수십 피트 깊이 들어갈 수 있다. 만약 그가 더 멀리 간다면, 그것은 작아질 것이다.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 아마 백뱀만이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백룡동이라고 부르죠?

조양동 조양동은 일조암 관음동으로도 불린다. 금산의 북동쪽에서 동굴은 절벽으로, 위에는 일조암이라는 글자가 있다. 금산이 아직 강 한복판에 있을 때, 욱일이 동쪽으로 솟아오를 때마다 조양동으로 시작하는 남구 석벽은 으리으리하고, 물은 하늘이 하나같이 빛나 경이로울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조양은 일출을 보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지금까지 바위에 남아 있는' 조양동' 세 글자는 명대의 텐밀이 쓴 것이다.

고선동 고선동은 진북의 김오산 기슭에 위치하여 깊이가 6.6 미터로 동굴에 따라 반정을 지었다. 도교 유적이 여기에 있다. 팔선인 여동빈이 여기에서 강면을 엿보고' 선여동' 이라고 불렀다고 한다. 명나라 쳉 시윤: 유령 도끼 치즐 산 뼈, 투명한 창. 선인이 걸을 때 그는 강물을 힐끗 보았다. 옥대교, 금산 백룡동 앞에 옥대교가 하나 있다. 전설에 의하면 소동성과 금산 방장 불인이 옥대를 내기하여 졌다고 하는데, 불인은 늘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많은 사람들이 보았지만 또 망가질까 봐 옥대를 본떠서 다리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옥띠를 더 보고 싶은 사람은 다리를 보러 가자. 옥대교 길이 16 미터, 다리 밑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맑고 투명하여 마음이 후련하다.

금산문방 사보는 자수탑 아래 집에 금산사의 진귀한 역사 유물을 진열해 놓았는데, 그중에는 소동포의 옥대, 저우딩, 금산지도, 동고는 금산문방 사보였다.

옥대: 대학사 소동성은 송신종 기간 동안 금산 승려 불교인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망년' 이라고 불린다. 한번은 두 사람이 선어를 교환하여 동파옥대 도박을 했다. 동성 느린 손실, 옥대는 사진의 보물이 되었다. 소동시의 옥대는 금산에서 900 여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이 보물은 국보로 불린다. 옥띠고리는 폭이 약 2 인치, 길이가 2 피트이다. 허리띠에는 24 개의 베이지색 백옥이 장식되어 직사각형, 원형, 하트 모양을 하고 있다. 청초에 네 건이 불에 타 버렸다. 건륭황제가 금산에 있을 때, 옥공은 그 위에 건륭한 시가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뒤에 첨가된 네 가지 옥색은 원래의 옥색과 달라 한눈에 구분할 수 있다. 저우딩: 서주선왕 시대의 청동기로 지금으로부터 2700 여 년이 지났습니다. 당시 주선왕 북벌에 성공한 뒤 청동정을 주조하여 북벌통수에게 상을 주었기 때문에 정으로도 불렸다. 금산도: 이 그림은 중국 명대의 유명한 화가인 문정명이 그린 그림입니다. 화면 속 강은 끝이 없고, 마이크로웨이브가 출렁이며, 금산은 파도에 떠있는 옥처럼 푸르고, 산봉우리는 푸르고, 그 위에는 처마와 주홍이 그려져 있어, 당시 금산과 금산사가 창장 중심에 서 있던 아름답고 웅장한 자태를 보여준다. 그림 뒤에는 그가 쓴 시' 김산사 추부' 가 있다. 백발 금산은 낡은 여행을 이어가고, 유패류는 중류이다. 모래 자국이 사라지고, 조수가 판을 침범하고, 돛의 그림자가 울퉁불퉁하여 건물에 비쳤다. 강한한 일은 예나 지금이나 건곤이 높고 낮았다. 요정은 상심하여 황제의 상태를 기대하고 있다. 글자가 크고 귀여워요.

구리 드럼: 일종의 드럼 모양의 청동그릇으로, 높이가 8 인치이고, 지름이 1 피트 5 인치이고, 무게는 23 근이다. 전설은 제갈량이 발명한 것이다. 행군할 때는 취사도구로 조리할 수 있고, 전쟁할 때는 전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제갈고라고도 한다.

왕실 부두는 산 북쪽에 13 개의 계단식 논이 있다. 이곳은 한때 달과 비슷한 구조였으며, 양쪽에는 돌 울타리가 있고, 좌우에는 종북루 (청함풍년 동안 파괴됨) 가 있었다. 청대 강희와 건륭황제 남순은 여러 차례 이 부두에서 상륙하여' 황가부두' 라고 불렀다. 현재 가드레일에는' 로열부두' 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곽후묘 곽후묘는 금산 서쪽의 돌구산, 일명 운근도에 위치해 있다. 섬에는 동진의 저명한 문학가, 훈고학자 곽푸의 유물이 매장되어 있는데, 속칭 곽푸묘라고 한다. 곽푸 (기원 276-324 년), 하동 (오늘 산서) 은 사람을 기쁘게 한다. 기록에 의하면, 그는 많은 책을 읽으며 그 단어를 동진 () 에서 가장 많이 읽는다고 한다. 그는' 아야',' 산해경',' 초사' 등 중요한 고서에 주석을 달았다. 그는 또한 풍수에 능하다. 동진 초에 좌랑을 하다가 왕돈인에 의해 문원으로 임명되어 군대에 입대했다. Wangdui 는 반란을 원하지만 좋든 나쁘든 모른다. 모두들 다 좋다고 하는데, 그는 곽경에게 물었고, 후안은 혼자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는 Wangdui 의 분노를 만졌고 Wuchang Nangang 에서 사망했습니다. 명나라 만리 33 년, 황제세는 그것을 위해 전기를 세웠고, 묘비에는' 홍농지사 곽푸의 무덤, 금상'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천하제일천, 일명 종령천, 남령천은 금산 서쪽 1 리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당대에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제 1 천원과 금산은 강 중앙에 있고, 청함풍은 동치년 동안 금산과 함께 상륙한다. 과거 샘은 강에서, 강은 서쪽에서, 돌보산, 고산에 의해 가로막혔다고 기록되어 있다. 물세는 우여곡절, 세 가지 (한 즉 물굽이, 세 가지 즉 남지, 중지, 북지) 로 나누어져 있는데, 샘은 중간 한 물굽이 바로 아래에 있다. 그래서 이름이다. 금산 남서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남령천' 이라고도 불린다. 중청천이 상륙한 후 한때 실수했다. 이후 청동치 8 년, 설수창 등에 의해 발견되어 석공이 샘 사각에서 석두 한 풀을 만들었다고 명령했다. 심병성은 장진통해로에서 관찰했다. 동치 10 년 봄, 비석을 세워 정자를 세우다. 광서년 동안 진강지사 왕인감은 연못 주변에 돌담을 쌓고 연못 옆에 정자를 지었다. 그리고 40 무 () 의 토지를 증축하고, 연못에 연밥을 심고, 제방을 쌓고 만그루의 버드나무를 심고, 강물의 충격을 막아 매우 아름답다. 방지 남쪽의 돌벽에는 왕인감 () 이 쓴' 천하제일천' 이라는 큰 글자가 있다. 건물을 짓고 연못 옆에 정자를 하나 지었다. 연못의 남쪽에는 팔각형의 쌍주정이 있는데, 직경 7 미터로 매우 넓다. 그것은' 검정'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물을 거울로, 샘을 거울로 한다는 뜻이다. 정내에는 돌상, 석걸상이 있어 여행객들이 쉴 수 있도록 매우 시원하고 우아하다. 적북에는 2 층짜리 작은 건물이 하나 있고, 위층 아래층에는 각각 찻집이 하나 있다. 환경이 조용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경치가 우아하여 관광객들이 차를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다. 아래층 건물 앞벽 왼쪽에는 심병성이 쓴' 종령천' 석각이 있고 오른쪽에는 심병성' 종령천' 과 설수창' 종령천 변론' 석각이 있다. 당나라 이래로 종령천수는 줄곧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당대의 품차 전문가 육옥품은 영천의 물을 천하 1 위로 꼽았고, 후당의 저명한 학자 유파는 전국의 물을 7 위로, 장강의 물을 1 위로 꼽았다. 그 이후로 lingquan 은 "세계 최초의 봄"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샘물로 차를 우려내면 달콤하고 향기롭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잔이 넘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샘물을 컵에 저장하면 컵 입구가 2 ~ 3 점 높아도 물이 넘치지 않는다. 동전 하나를 수면 위에 놓으면, 그것은 가라앉지 않을 것이다. 샘물은 옥처럼 푸르고, 단이슬처럼 진하며, 그 알코올은 누구나 다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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