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강 작문

문명사회는 심미다원적이어야 한다. 여성의 부드러움, 남성 남성강강' 이라는 소재에 따르면 포용적인 관점에서 쓰고 사실의 예를 들어 논술할 수 있다. 모범문은 다음과 같다:

여성은 부드럽고 남성은 남성이며, 중국 전통의 성별 심미 기준과 성별 기질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젊은 남자 배우들이 스크린을 차지함에 따라 일부 남성들은 의류, 머리 장식, 심지어 심리적으로 점차' 여성화' 되면서 성별 모호 추세가 심화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회에서' 음유한 바람' 이 성행하는 것이 걱정스럽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일종의 패션과 진보라고 생각하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

< P > 신체생리적 특징에서 출발하든 대중집단 인정에서 고려하든 남성은 모두 주양강건한 기풍, 여성 주음의 부드러움의 아름다움을 가져야 한다. 남성이 남성성의 기운이 부족하고 여성이 음유한 아름다움이 없는 것은 모두 비정상이다.

만약' 양강' 이 주로 빛, 정직, 강건, 진취성, 유망함을 가리킨다면,' 음유' 는 주로 은인, 섬세함, 완곡함, 퇴수, 허정을 가리킨다면, 현재 남성 집단에서는 확실히' 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처세에는 명철보신뿐만 아니라 자신의 권익이 침해당하는 것도 참는 것을 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길은 불공평한 것을 보고 감히' 고함' 을 내지 못하고 핑계를 대고 우회한다. 남자가 강건한 기풍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고, 여자는 음유한 아름다움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며, 양강이 남성의 특허라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음유가 여성의 꼬리표라고 말하는 것도 아니다. 남성' 협골' 에는' 부드러운 창자' 가 있을 수 있고, 여성도 부드럽게 강함을 가질 수 있다. "강" 과 "부드러움" 의 구성 비율로 볼 때, 남성은 좀 더 남성적인 기풍을 가져야 하고, 여성은 음유한 아름다움을 더 많이 가져야 한다.

' 강함' 과' 부드러움' 역할을 하는 대상과 자리에서 남성과 여성은 모두' 강함' 이고' 부드러움' 이면' 부드러움' 이라고 한다. 사랑하는 사람, 친구, 그리고 세상의 모든 지인을 모르는 좋은 사람들을 대하려면 봄처럼 따뜻함을 보여야 한다. 악인을 대하고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자신에게 이로운 사람들을 대하면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어버리는 것처럼 냉혹하고 무정해야 한다.

"무정함이 반드시 호걸스러운 것은 아니다." 때때로 남성은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면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여성도 강건한 면을 보여야 할 때가 있다. 예를 들면 직장에서 혼자 있는 것과 같이' 여자 사나이' 의 풍격을 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양강과 우악스러움이 뚜렷하고, 음유와 연약함은 크게 다르다. 남녀를 불문하고 강유상제의 경지를 추구해야 한다. 양강의 기운을 과시할 때 결코 위축되지 않고 음유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때는 곳곳에서 제멋대로 행패를 부릴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소수의 남성들이 옷차림과 표정에'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은 분명 남성적인 기운이 움츠러드는 거울이다. 옷차림과 표정보다' 여성화' 가 더 걱정스럽고 더 무서운 것은 남성의 심령적인' 여성화' 와 음부드러움이다.

사회가 필요로 하는 것은 강건하고 부드러운 성기질이며, 현재로서는 남성의 강건한 기풍을 더욱 부른다. 강직한 기풍을 가진 사람이 많아져야 더 많은 사람들이 용감하게 담당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