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송에 적합한 고금곡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구름 속의 고독학.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름 속의 고학은 매우 오래된 의경이다. 우여곡절도 없고, 기복도 없고, 물마루도 없고, 반복도 없고, 조급해하지도 않고 조급하지도 않다. 마음대로 따면 사람들의 마음속의 평온함을 위해 길을 닦고, 영원히 떠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런 음악에는 이치에 맞지 않는 상상력, 황량한 평원, 피아노를 연주하는 여자, 공중에 떨어진 좁쌀 꽃, 감동적인 연상이 있을 것이다. 이런 고전시의 낭송에 적합하다.

2, "대 군주가 갑옷을 벗다." "패왕 하역갑" 은 무곡의 유명한 고대 비파로, 전곡은 모두 16 단으로 나뉜다. 송과 10 면 매복도 초한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차이점은' 10 면 매복' 의 주인공은 유방이고' 패왕 탈갑' 의 주인공은 항우라는 점이다. 이 비파곡은 답답하고 숙연하여' 입주' 등 고시에 적합하다.

3. 광릉산. 광릉산은 광릉산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중국 고대의 대형 고금곡으로, 중국 음악사에서 매우 유명한 고금곡으로, 10 대 유명한 고금곡 중의 하나이다. 이백의' 입주' 를 암송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4.' 십면 매복'. "10 면 매복" 은 초한쟁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비파 독주작품으로, 그 악보가 중국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는' 비파기' 이다. 악곡 전체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13 개 단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소제목이 있다. 각각 대열, 구타, 명령, 배열, 행군, 매복, 지명산 전투, 구리산 전투

5. "매화 삼수". 전곡' 매화삼환' 은 모두 10 절과 2 부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 6 절은 순환 재현 방법을 채택하고, 마지막 4 절은 두 번째 부분으로 매화의 정적과 동적인 이미지를 묘사한다. 음악은 매화의 백향과 내한성을 통해 절조가 고상한 사람의 감정을 표현했다.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