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7월 여름, 붉은 태양이 하늘에 꼼짝도 않고 떠 있고, 바람도 없고, 구름도 없다. 앞마당과 뒷마당은 마치 화덕 같았고 새들조차 감히 날아오를 수 없었습니다. 작은 강물처럼 가로, 세로로 온몸에 땀이 흘렀다. 식사가 나에게 주어졌지만 식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땅에 돗자리를 펴달라고 부탁하고 누우려고 했지만 땅이 풀처럼 젖어 있었습니다. 파리도 함께 놀러와서 내 목과 코에 누워서 쫓겨날 수가 없었다. 우리가 무력할 때 갑자기 어두워졌고, 비는 바퀴처럼 무겁고, 그 소리는 수백만 개의 전쟁 북소리 같았습니다. 처마에 내리는 비는 마치 폭포 같았다. 이때 몸에 흘린 땀은 금세 사라지고, 땅은 쓸어낸 듯 말랐고, 파리도 사라지고, 밥도 먹을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둘째, 10년 동안 헤어진 친구가 밤에 갑자기 찾아온다. 나는 문을 열고 인사를 마쳤다. 배를 타고 왔는지, 아니면 걸어서 왔는지 물어볼 시간도 없었고, 침대에 앉으라고, 소파에 앉으라고도 했다. 그는 재빨리 안방으로 들어가 아내에게 겸손하게 물었다. : "여보, 이렇게 될 수 있나요?" 소동포 부인처럼 술 한 통을 꺼내오세요?" 아내는 기쁜 마음으로 금비녀를 꺼내 나에게 건넸다. 약간의 계산 끝에 3일 동안 마실 만큼의 돈을 교환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셋째: 텅 빈 공부방에 혼자 앉아 밤마다 머리맡에 쥐가 있다는 생각을 하다가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다. 내 책이 그것에 물렸어요. 소음, 내 책 중 하나가 다시 조각났습니다. 나는 의심이 들었고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갑자기 나는 마치 무언가를 염탐하는 것처럼 쳐다보며 꼬리를 흔들고 있는 수안 고양이를 보았다. 숨을 참고 잠시 기다렸더니 바람처럼 삑삑 소리를 내며 달리는 쥐가 사라졌다. 정말 기쁘네요!
넷째: 서재 앞에 수양게, 붉은눈, 기타 나무들을 다 뽑아서 공간을 만들고 바나나 10~20그루를 심는다. 정말 기쁘네요.
다섯째: 어느 봄날 밤, 늠름한 형제들과 함께 술을 많이 마셨다. 반쯤 취한 상태에서 술을 멈출 수가 없었고, 또 마시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내 생각을 이해하는 아이가 옆에 있었는데 갑자기 10개가 넘는 큰 종이 폭죽을 꺼내서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불을 피우고 폭죽을 터뜨렸다. 유황 향이 코끝부터 뇌까지 스며들어 온몸이 편안해진다. 정말 기쁘네요!
여섯째: 길을 걷다가 두 명의 쿠오다 씨가 마치 원수처럼 얼굴을 붉히고 목이 굵은 채 같은 진실을 두고 논쟁을 벌이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한동안 손을 높이 들고, 허리를 숙인 채 한동안 대화를 나누는 듯했다. 두 사람은 계속해서 싸웠고, 1년이 지나도 끝낼 수 없을 것 같았다. 이때 갑자기 힘센 남자가 팔을 휘두르며 다가와 위력을 과시하고, 화를 내며 두 사람의 말을 가로막는다. 정말 기쁘네요!
일곱째, 조카들이 병에 담긴 물처럼 책을 외웠다. 정말 기쁘네요!
8번: 저녁 식사 후에 할 일이 없으면 시장으로 산책을 가세요. 나는 그 장치를 보고 한동안 가지고 놀다가 구입했습니다. 이미 거래는 성사됐지만 가격이 조금 떨어져서 세일즈맨이 계속 말을 걸며 양보를 거부했다. 그래서 그는 소매에서 가격과 거의 비슷한 무게의 은화를 꺼내 판매원에게 던졌습니다. 판매원은 즉시 얼굴을 미소로 바꾸며 제안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아홉째, 식사 후에 할 일이 없으면 상자나 찬장을 뒤진다. 수십, 수백 개의 오래된 차용증과 새 차용증을 발견했습니다. 빚진 사람 중에는 죽은 사람도 있고, 아직 살아 있는 사람도 있지만, 한마디로 돈을 갚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몰래 불을 피워 다 태워버렸습니다. 긴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10번 : 여름에는 머리를 가리고 발을 맨발로 우산을 들고 태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강한 남자들이 오곡을 부르고 오렌지 나무를 밟는 모습을 지켜본다. 눈이 쌓이듯이 물이 갑자기 솟아올랐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항목 11: 아침에 막 일어났는데 어젯밤에 누군가 죽었다는 가족들의 한숨 소리가 희미하게 들렸다. 그래서 그는 서둘러 사람들을 불러 알아보게 하였고, 알고 보니 죽은 사람은 그 도시에서 가장 교활한 사람이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12: 여름에 일찍 일어나 다른 사람들이 소나무 창고 아래에서 큰 대나무를 톱질하여 통을 만드는 것을 지켜보세요. 정말 기쁘네요!
항목 13: 한 달 내내 날씨가 흐려 사람들이 취한 것 같고 아프고 잠을 자도 깨어나지 못합니다. 갑자기 새 떼가 함께 지저귀는 소리가 들리고 하늘이 맑아졌습니다. 서둘러 손을 뻗어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자 햇빛이 밝게 빛나고 나무들이 씻겨 나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14번: 어떤 사람이 밤에 단순한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다음날 그 사람을 만나려고 했습니다. 그의 집에 들어가 그의 침실을 들여다보니 문제의 남자가 남쪽을 바라보며 책상에 앉아 문서를 읽고 있는 것이 보였다. 그는 손님이 오는 것을 보고 조용히 고개를 숙이고 내 소매를 잡아 당기며 앉으라고 했고, "선생님, 여기 계시니까 이 문서를 함께 읽자"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해가 질 때까지 그와 함께 웃었습니다.
이때 그는 배가 고파서 손님에게 천천히 물었습니다. "선생님도 배고프신가요?"
15번: 집을 짓고 싶지 않았는데 우연히 여유 자금이 생겨서 집을 지었습니다. 오늘부터 나무와 머리와 기와와 벽돌과 재와 못을 원하는 자들이 아침저녁으로 내 귀에 와서 떠들지 아니하리라. 결국 돈이 바닥나서 집을 짓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살 집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평화롭게 살아야 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집이 완성되어 벽에 페인트를 칠하고, 바닥을 쓸고, 창문에는 그림을 걸어 놓았습니다. 장인들이 모두 결산을 하고 떠난 후,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과 각자의 소파에 앉아 있는 것도 멋질 것입니다!
16번: 겨울밤에 마시면 마실수록 추워지는데, 창문을 열면 눈이 손바닥만한 크기로 쌓여 있다. 인치 두께. 정말 훌륭해요!
17부 : 여름에는 주홍색 접시를 사용하고 직접 날카로운 칼로 짙은 녹색 수박을 자르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18번: 저는 오랫동안 스님이 되고 싶었지만 공개적으로 고기를 먹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스님이 되어 고기를 노골적으로 먹을 수 있다면 여름에 뜨거운 물과 날카로운 칼로 머리를 깎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열아홉: 우연히 상자에서 오랜 친구의 손글씨를 발견하는 것은 얼마나 기쁜 일인가요!
20번: 생식기에 옴이 3~4개 있다면 즉시 뜨거운 물을 요청하고 문을 닫은 채 샤워를 하세요.
21부: 가난한 선비가 돈을 빌리러 왔는데 너무 부끄러워서 말을 하기가 힘들어 흥얼거리며 쓸데없는 얘기만 했다. 그의 숨은 생각을 알아차리고 아무도 없는 곳으로 데리고 가서 얼마가 필요한지 물은 뒤 서둘러 방으로 가서 돈을 받아 전액 주었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돌아가서 일을 할 것인지, 아니면 조금 더 머물면서 술 한잔 마시고 떠날 것인지 물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스물둘: 작은 배에 앉아 강풍을 만나며 돛을 펼치지 못할까 걱정하며 기뻐한다. 갑자기 나는 바람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큰 배를 보았습니다. 갈고리를 이용해 배를 끌어당기려 했지만 끌려갈 줄은 몰랐기 때문에 선미에 케이블을 묶었습니다. 그는 라오두(Lao Du)의 시 '산과 산은 푸르고, 사람들은 감귤과 석류를 안다'를 낭송하며 활짝 웃었다. 정말 기쁘네요!
항목 23: 오랫동안 친구들과 함께 살기 위해 집을 바꾸고 싶었지만 적당한 집을 찾지 못했습니다. 갑자기 누군가가 집에 방이 많지 않고 열 개 정도의 집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은 강을 향하고 나무는 무성했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과 저녁을 먹고 집을 보러 갔어요. 아직 집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들어가 보면 6, 7에이커 정도 되는 탁 트인 공간이 보여요. 앞으로 야채나 과일 걱정은 안 해도 돼요. 정말 기쁘네요!
24부: 해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방금 돌아왔습니다. 멀리서 성문을 보았습니다. 해협 양쪽의 아이들과 여자들이 모두 고향 사투리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그랬어!
항목 25 : 좋은 도자기는 깨졌으니 고칠 이유가 없을 것이다. 계속해서 지켜보는 것은 그저 속상할 뿐입니다. 그래서 요리사에게 그 물건이 눈에 띄지 않도록 잡동사니로 사용하라고 지시했다. 정말 기쁘네요!
항목 26: 성자가 아니라면 어떻게 허물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밤에 몰래 무의식적으로 뭔가를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가슴이 두근거리고 정말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문득 불교에는 포살사법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을 숨기지 않으면 참회라고 여겨야 합니다. 그래서 다음 날, 나는 친숙한 손님들과 낯선 손님 모두 앞에서 내 실수에 대해 기쁘게 이야기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
제27장: 사람들이 큰 책을 쓰는 모습은 참으로 멋지다!
항목 28: 종이 창문을 밀어서 열고 벌들을 밖으로 내보내세요. 정말 기쁩니다!
항목 29 : 군수로서 매일 북을 치며 퇴각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서른이 됐습니다. 남의 연줄이 부러진 걸 보니 너무 반가워요!
항목 31: 산불이 타는 것을 보는 것은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항목 32 : 빚을 갚으면 얼마나 행복한가!
33부: "Qiubearded 손님의 전기"를 읽는 것은 정말 훌륭합니다!
주요 성과
Jin Shengtan의 문학 비평
Jin Shengtan 그의 주요 업적은 문학 비평에 있습니다. 그의 논평은 이념적 내용의 해명을 매우 중시하며 종종 정치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주제를 사용하며 그의 사회적 전망과 삶에 대한 전망이 분명하게 보입니다. 그는 “반란을 일으킨 자들”을 비난하고 “관료들만이 불을 지르는 것이 허락되고 백성들은 등불을 켜는 것이 허락되지 않는다”고 비난하면서 “물마진”이라는 이름을 “터져도 없어지지 않는 악”이라고 해석했다. 중국과 같아야 한다”며 “충성적으로 대하는 것”을 반대했지만 이에 공감했다. 그리고 '한 명의 고위 관리' 아래에 '백 명의 고위 관리', '전음지각'과 그들의 여우와 개 떼가 있어 국가와 국민을 해치는 사회 세력을 형성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108 사람들은 " 물에 빠져 죽을 수밖에 없었다'는 '위로부터의 혼돈'은 양산영웅들의 저항을 단언하는 동시에 당시 왕조의 부패 정도에 대해서도 썼다.
그는 “나라에 살면서 관리들의 손익을 남몰래 논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성자가 아닌 사람이 책을 쓰면 도를 어기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황제가 아닌 사람이 책을 쓰면 그 책이 도(道)와 도(道)를 훼손하게 된다.” 이것은 '끔찍한 논의'이다. "서민들이 하는 말은 모두 역사다." 그는 "충성, 용서", "효도"와 같은 유교 도덕 규범을 장려했지만 윤리에 의한 인간 본성의 파괴를 폭로하고 Cui Yingying과 Zhang Sheng의 반역적 행위를 칭찬했으며 Dong Heng의 학자 "The West Chamber"를 조롱했습니다. 외설적인 책으로 홍보하면서 "서방" 》은 "하늘과 땅의 놀라운 텍스트"입니다. 그는 불교의 허무주의 사상을 받아들이고 인생을 꿈, 소위 '천지의 꿈', '모든 생명체의 꿈이자 영혼'으로 여겼지만 현실을 직시하고 부지런히 썼다. "삶과 죽음은 빠르고, 인간의 삶은 무상하며, 부는 찾기 어렵다. 나를 따르라. 그러니 책을 쓰지 않으면 어떻게 살 수 있겠는가?" Jin Shengtan의 생각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진생탄의 문학비평의 광채는 작품에 대한 예술적 분석에 있다. 그의 시비평은 비교적 평범하다. 예를 들면, 그는 운문을 두 가지 해석으로 나누는 것을 강조하고, 시를 묘사하는데 팔족산문법을 적용하는데, 이는 사람들에게 상당히 비판받는다. 『수호』와 『서방』 두 권에 대해 평론한 그의 예술적 견해는 이지(Li Zhi)와 예주(Ye Zhou)에 이어 소설과 오페라에 대한 비평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는 자신의 스토리텔링이 "문학적 정신을 직접적으로 취하며" "단순히 그 형태와 흔적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그 영적 원리를 확장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이는 창조의 법칙을 탐구하려는 의도가 있으며 이러한 점에서 참으로 독창적입니다. . 그는 캐릭터 창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18명의 캐릭터를 써냈다는 것만으로도 보는 재미가 있다”고 지적했다. 성공적인 캐릭터 구축의 관건은 '사람에게는 자신의 기질이 있고, 사람에게는 자신의 기질이 있고, 사람에게는 자신의 체형이 있고, 사람에게는 자신의 목소리가 있다'고 평가하여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같은 성격이라 할지라도 유사점은 있지만 차이점을 보여야 합니다. 그의 발언은 또한 캐릭터의 성격을 다면성과 복잡성, 그리고 통일성과 일관성을 보여야 하는 방식으로 묘사하는 문제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Water Margin"에서 Luda가 와인에 의존했다는 것이 처음으로 쓰여졌다고 믿었습니다. , 그리고 Lu Da는 술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그러나 그의 목소리, 감정, 정신 및 원칙은 모두 Lu Da의 것입니다"라고 Li Kui는 단순하고 교활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교활하며 "Li Kui가 더 교활하고 교활하게 쓰여질수록 그는 더 단순하고 신중해질 것입니다." 이는 '같은 사람이라면 같은 방식으로 말하라'는 문자언어 개성화 문제와도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서방의 로맨스"에는 세 사람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사람은 Shuangwen, 한 사람은 Zhang Sheng, 다른 한 사람은 글을 쓸 수 있는 사람입니다. 혼자서도 이중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가 말하는 '물체를 뚜렷하게 관찰하는 것'은 사실 살아있는 인물을 형상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데, 이는 차분하고 세심한 관찰이 필요하며, 타인의 입장이 되어 보는 경험, 이른바 '마음을 움직이는 것'과 '나타나는 것'이다. 그는 또한 줄거리와 구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줄거리가 놀라워야 한다고 믿으며 "예상치 못한 글쓰기 방법", "용 도약과 호랑이 웅크리기"를 사용하지만 합리적이어야 하며 "극도로 충격적인 것을 쓰되 극도로 근접하게 사용합니다." "비"도 구조의 온전함을 강조하며 "책은 하나의 기사일 뿐이다", 저자는 "전체적인 상황을 염두에 두어야" 하므로 "통과", "잠금"에 주의한다. "와 "연결 끊기"는 "월간 회랑"과 같은 글쓰기를 요구하며 "에는 일정한 순서가 있습니다. 그가 말하는 '영안은 영의 손으로 본다'는 것은 창조적인 영감을 강조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글을 읽지 못하면 개가 짖는다'며 '방법'도 강조했다. , '그 굴러가기' 등 다양한 표현기법을 정리했다. 요컨대 진성탄은 소설과 희극 창작에 있어 보다 체계적인 이론을 제시한 것이다.
진생탄은 댓글을 달면서 단어와 문장 외에 전체적인 삭제도 했다. 그는 『수호』의 마지막 50장은 나관중의 『과도한 개꼬리 추가』에 따른 것이라고 판단하여 모두 잘라내고 『관화당고본』을 연속 없이 얻었다고 주장하였다. 또한 Shi Naian의 서문을 전면에 위조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전기는 70개의 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서방의 로맨스"의 5권이 왕시푸가 쓴 것이 아니며 또한 "악한 편지"이기 때문에 잘리고 "징멍"으로 끝났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