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완판
널빤지 (과일)
유판
플렉서블 (플렉서블)
아다지토 (아다지토)
작은 광판 (Larghetto)
행판
소행판 ()
중속 (중속)
쾌속판 (작은 쾌속판)
쾌판
급변 (급변)
가장 긴급한 보드 (Prestissimo)
원래 힘 (속도)
루바토르 (루바토르)
천천히 (Ritardando/rit)
리텐투/리텐
표현
탐닉 (아반도노)
친절하게 (accarezzevo)
가식적
흥분하다
아마빌 (기쁘게)
행진곡 스타일 (알라 마샤)
아모로소 애무지
활발하게 (활발하게)
열정적으로
훌륭하게
부복 (부복)
노래처럼 노래처럼
변덕스럽다
강 아모르 (Con amore)
동물협회
온유함과 친절함 (Con dolcezza)
슬픔을 안고
Con espressione (con espressione)
우아하게 (Con Grazio)
원기 왕성하다
부드럽고 달콤한 (Dolce)
도렌트 (토론토)
우아하고 우아하게.
페스티보
신선 (벽화)
푸네불 (푸네불)
조코스 (조코스)
그랜디오 (그랜디오)
무고한 (무고한)
의기소침하다
눈물 (Largemoso)
메스토소 (메스토소)
신비하게
경건하게 (종교)
소노레 (소노레)
스트래피토소 (시끄러운 곳)
전원스타일
폼포소 (폼포소)
채화악단
강제 표시
점점 강해지다
약화/어둡게
가장 약함 (피아노 /ppp)
매우 약함 (Pianissmo/pp)
중간 약한 (중음 피아노 /mp)
중간 및 강한 (Mazzo 버그 /mf)
강함 (강함/약함)
약함 (피아노 /p)
매우 강력합니다 (Portissimo/ff)
최강 (Forte Portissimo/fff)
갑작스러운 강도 (Sforzando/sf)
강약 (강음 피아노 /fp)
진동
소리
음조 (음악 소리)
스텝 크기 (도)
우연한 변음 기호
날카로운 트롬본
마이너스 부호
쌍끝이 점점 강해지다
더블 플랫 더블 드롭 기호
자연 복원 기호 억양
옥타브
거리 나침반
(사운드) 사운드 영역 등록
작은 c 그룹
빅 c 그룹
Contra C 빅 퍼플 2 그룹 c
무스트레스 옥타브 소그룹
단선 옥타브 음계 (단선)
이중선 옥타브 음계 (이중선)
3 선 옥타브 3 선.
4 선 옥타브 작은 4 그룹 (4 선)
음율 음악법
평균법 (평균법)
순수한 법에 들어가는 것뿐이다.
피치 이름 사운드 이름
등음 음표
전음 전음
반음
자연 하프톤
자연색
반음이 전체 음조를 바꾸다.
반음 가변 반음
기호 기호
직원 점수
고음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베이스 스펙트럼
스펙트럼 번호 (g 스펙트럼 번호, f 스펙트럼 번호, c 스펙트럼 번호)
주석 주석
휴식을 취하다
짧은 두 음표
반짧은 전체 음표 (미국)
최소 반음표 (미국)
사분음표 (미국)
8 분음 (미국)
반 8 분 16 분음 (미국)
반반음 32 분음 (미국)
반반음 64 분음 (64 분음, 미국)
포인트 액세서리
두 점 연결 점
점상 음표
약간의 휴지 접미사 휴지를 띠다.
득점
Gl 라인 플러스 라인 (원장 라인)
부장 책임자
줄기
갈고리
스페이스 룸
선 선
연락유지선
내선 번호 일시 중지 (유지, 페마타)
소절 선 (소절 선, 측정)
연주 연주
단주 단주
Sostenuto 는 소리를 유지합니다
트렌보로 비브라토
활음활주
리듬
리듬 패턴
악센트
날씨가 갈라지다
박자 (시간)
두 박자 두 박자 (2/2, 2/4, 2/8)
세 박자 세 박자 (3/2, 3/4, 3/8)
4 박자 4 박자 (4/2, 4/4, 4/8)
보통 박자 (4/4)
간단한 박자
복합박자
복식 더블 박자 (6/2, 6/4, 6/8)
복합 3 박자 3 박자 (9/4, 9/8)
복합 4 박자 복소 4 박자 (12/4, 12/8, 12/ 16)
오격 오음보
시간 서명 시간 서명
도미 가변 촬영
불규칙 비트 혼합 비트 (7/4, 1 1/7)
메트로놈 메트로놈 (M.M. = 마르젤의 ~)
두 박자 쌍음
삼련체
네 쌍둥이
오중주 오음계
여섯쌍둥이
칠포태
리듬 속도
역학
속도 표시
동적 태그 동적 태그
모드 모드 (좁은 교육 모드; 넓은 손가락 모드)
스케일
기조
음조
음조
이중성
다조
주요 전공
단조단조
키 서명
오음계
자연적
선율이 아름답다
고조파
전음
반음 반음
위로 올라가다
아래로 내려가다
스케일 레벨
보양제
주음, 주음 화음
바리톤 (III) 바리톤 화음
부하음, 부하화음
속음 (v) 은 속음, 현이다.
바리톤, 초우세음.
주음 (VII) 주음, 주현 (주음)
현을 끊다
가변 화음
진현 가짜 현 해석 솔루션
상대 키 관계 음조
평행 키는 주음과 같다.
간격 시간
멜로디 음정
화음 음정과 음정
루트 루트 (기본)
축척 단계 축척 (축척: 축척 단계 수)
단순 구간
복합구간
등음정
거꾸로 보야드를 붙이다
단조가 작다 (음정)
전공대 (간격)
완전, 순수 (간격)
증분 (간격)
빼기 (간격)
이중 성장 곱셈 (간격)
더블 감소 감소 (간격)
합동, 소수
2 급 학위
제 3 도
4 도
제 5 무도
6 도
제 7 제도
옥타브
제 9 도
제 10 회 두시
11 도 11 도
12 분의 12 도
삼음 tritone
전체 음계 음정 특성 (음정)
색도 음정 변화 (음정)
조화 (음정, 화음)
불협화 불협화 (음정, 화음)
화음현
삼항
장조 삼화음
단조 삼화음
삼화음을 빼다
3 화음과 3 화음을 증폭하다.
원위치 루트 위치
처음으로 전도하다
두 번째 반전
세 번째 반전
제 6 화현 제 6 화현
6-4 화음 4 또는 6 화음
칠화음
칠화현은 칠화현이다.
칠화현에서 칠화현을 빼다
제 9 화현 제 9 화현
6 화음과 6 화음을 더하다
추가-여섯 번째 화음과 여섯 번째 화음
4 화음
성조 클러스터
화성과 음향학
하모니 분석 및 하모니 분석
기능이 조화롭다
변조
전이
반음계
전음계 전음계는 음조를 전달한다
이웃 보조음 (높음 또는 낮음)
첫 번째 소리를 기대하다
떠있는 여음
장식음
전동음
현대 보잉 (어퍼 모던)
거꾸로 된 mordent 거꾸로 된 보잉 (하현대; (이전 명칭 Schneller)
더블 레이어 현대 통합 보잉 회사
반향
아르페지오
멜로디
반복
통일통일
품종 변화
변이
마스터 및 마스터 변이
비교 비교
확장 기능 향상
오르가즘
시퀀스 모듈 시리즈
멜로디 시퀀스 멜로디 모듈
하모니 시퀀스 및 사운드 모듈 시리즈
멜로디가 진행되다
선율 윤곽
동기
발전
주제 자료
어구
어휘 선택 조항
시대 음악 부분
리듬을 끝내다
완벽한 리듬이 완전히 끝났다.
불완전한 억양은 완전히 끝나지 않았다.
반 리듬 반 종료
진정성이 정상적으로 종결되다
경사 리듬 격자 종료
중단된 리듬은 종료를 방해한다
사기성 종결
음악 형식
일부 표, 단락, 표.
이진 형식
이진 형식 반올림 (복사 포함) 2 단계 형식
삼부작 (ABA)
4 부식 4 단식
5 부식
변주곡 형식 변주곡 (a, A 1, A2, a3 ...) 음악 형식 부분 노래 (a, a, a, a ...)
회전 형태 회전 곡선 (아바카)
소나타
전시 전시부
개발개발부
개요 복제 부서
회전곡 소나타식
운동운동
서곡 (서곡)
에피소드 (송)
끝 부분
삼중주 삼음음 중음
카단자 화채악단 음악 형식 유파.
축소 적응 (축소)
삼중주 삼중주
사중주 사중주
오중주
직접 찾아가세요. 완전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