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기술. 삼복태감 통속연의' 에는 장천사' 청신' 에 대한 묘사가 있어 그가' 취하다' 고 말했다
토큰을 꺼내고, 손에 들고, 세 번 두드리며,' 문을 한 번 치고, 문을 두 번 치고,
말 세 마리를 쳐서 조, 문, 관문을 제단에 보냈다! 토큰을 세 번 두드렸는데, 또 빠르게 비행 부호를 두 번 태우고 맹렬하게 태웠다.
공중에서' 펑' 하는 큰 소리만 듣고, 사신은 소리에서 떨어졌다. "같은 길이야, 총 세 길이야." "
16 피트 길이 그들은 똑같이 크고 둘레는 모두 18 이다. "(제 13 회)
이 네 명의 원수, 마원수는 모두 총명한 원수이다. "미간은 맑고 세 눈은 하늘을 바라본다", 즉 "남"
여행기의 주인공, 화광 왕; 조 원수는 "주걸 강채찍이 손에 들고 맹호처럼 앉아 있다" 고 말했다.
자오 Gongming; 관원수는 관우이며, 봉익 녹색 수건의 불꽃이 사방으로 튀어나오고, 삼관이 머리 뒤에 흩어져 있다는 시가 있다. 거짓말
누에는 차갑고 간담이 주름져, 눈뜬귀신이 무서워한다. 청룡칼은 한참 동안 놀라서 적토끼 제단을 건넜다. "온도
원수는 온경이다. 이 사람은 원래 동악 황제의 부장이었다. 그의 용감함 때문에 옥제의 특별한 총애를 받아 봉인되었다.
황금대신' 은' 무한한웃음' 에게 금메달을 주어서 그가 자유롭게 천문을 드나들 수 있게 했다. 이 신은 길다.
"진사 머리는 온통 빨갛고, 파란 얼굴 송곳니 모양은 너무 독하다." 나중에 남천문 원수로 빌렸다.
하나.
둘째, 원수 말, 조, 문, 목요일에 말했다. 《홍루몽》은 대관원이 푸대접을 받았을 때 자사면이 있었다고 언급했다
만약 네가 도사를 청해서 한다면, 말, 조, 문, 목요일 대통령의 동상을 제공할 것이다. 관우가 여기서 변했다.
주광택. 청나라가 관우를 특별히 추앙하는 것을 보고 남천문 문지기에 두었기 때문인 것 같다.
무성' 의 특수한 지위를 낮추어 명성이 없는 주원수를 추가했는데, 동문이라고 한다.
이상하게도, 나중에 북방 진무제의 부장으로 전근되어 옥제에게 풍륜 원수주로 봉쇄되어 남방으로 전근되었다.
천문.
셋째, 원수 왕위, 조, 문, 강이 말했다. 악은 악비다. 악전' 에 따르면 악비는 이렇다.
불꼭대기에 온 금날개새가 세상에 왔으니, 죽은 후에는 당연히 내 것이다. 부처는 여래와 보살이다. 신이란 무엇이고 지켜질까?
남천문, 알 수 없다. "악원수" 라는 소설이 이식되었기 때문인가요? 강의 이름은 원래 원수였다.
흑송림의 요괴로, 나중에 진무대왕으로 돌아와 옥제에 의해' 임성강 원수' 로 봉쇄되었다. 삼교 수색
"신 대전" 은 그가 결코 자비를 베풀지 않고 개미를 해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 "사중주는 그 인자한 자를 천하에 가득 채웠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인성'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대만성 장화, 가이, 그리고 강원수, 조 원수는 모두 으리으리한 사찰을 가지고 있다.
신도에게 참배하다.
넷째, 사천왕은 말했다. 4 대 천왕의 말에 따르면 불경에서 말하는 수염미 사보산에 거주하는 인간 4 대 보호법이어야 한다.
천왕은 여기서 말하는 4 대 천왕은 불국에서 빌린 것이 아니라' 심봉' 의 강자아다
4 대 천왕은 각각 성장천왕모, 큰 눈천왕, 천왕 모리해를 많이 듣는다.
한 나라의 군주의 마법 의식을 거행하다. \ "오늘 나를 4 대 천왕 으로 봉인하고, 서전을 돕고, 물과 불은 용납할 수 없다.
바람의 상, 국리민 보호, 천시의 권리 통제 "(제 100 회). 그들은 옥황상제에게 길러졌을지도 모른다.
황제는 위병을 파견하여 남천문에 갔다. 손오공이 막 하늘로 올라갔을 때, "먼저 더 비참한 곳으로 갔다. 구름만 거두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는데, 네.
성장 천왕은 팡, 유, 군웅, 비, 덩, 신, 장, 타오를 이끌고, 총창을 이끌고 힘차게 싸웠다.
천문을 막고 넣으려 하지 않는다 "(제 4 회). 문지기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성장왕, 마례청, 후에 동문을 지키다. 손오공은 만수산 가십진에 대한 견해가 유용하다.
그해 임기에' 동문에서 성장왕과 한 판' 을 했고, 잠꾸러기는 파수꾼과 놀았다.
아이가 도망쳤다. 제 25 회.
누가 네 문을 지키는 원수인가, 각자 각자의 말을 한다. 정의할 수 없거나 정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교와 민간 신앙으로 인해 더 많은 글이 같은 방식으로 공존하는 것을 배제한 적이 없다.